시즌4 EP.04 이탈 [시작된 전국제패]

댓글

  1.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5 개월 전

    2글자 멋진단어 제목 추천 받아요!ㅋㅋ

  2. ᄏ꽃주씌양ᄏ

    ᄏ꽃주씌양ᄏ2 개월 전

    ㅎㅎ

  3. ᄏ꽃주씌양ᄏ

    ᄏ꽃주씌양ᄏ2 개월 전

    모솔

  4. ᄏ꽃주씌양ᄏ

    ᄏ꽃주씌양ᄏ2 개월 전

    솔로

  5. ᄏ꽃주씌양ᄏ

    ᄏ꽃주씌양ᄏ2 개월 전

    예뻐

  6. ᄏ꽃주씌양ᄏ

    ᄏ꽃주씌양ᄏ2 개월 전

    멋져

  7. 하늘이

    하늘이4 일 전

    서울 4대천왕 티어좀 알려주세요

  8. 모지

    모지18 일 전

    이과일등 안경이바뀜 더멋져짐 55~~ 오늘도파이팅 항상응원하는 모지가😊😊😊

  9. 윤빛나

    윤빛나개월 전

    신흥재가마스크4인방배신함

  10. 전정국

    전정국개월 전

    서울4대천왕에서 4명중에 1명이 동네놈들멤버임

  11. 응아니야

    응아니야개월 전

    10:32초에 말장난1등 표정ㅋㅋㅋㅋ

  12. Sunhyi Kim

    Sunhyi Kim개월 전

    2810빠

  13. 박연숙

    박연숙개월 전

    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웃기다ㅋㅋㅋ

  14. 문정옥

    문정옥2 개월 전

    1분 50초..에서...음..저거 썩소오 인가요..? 한마디로 컨셉맘에 든다~이말이에요!

  15. 사차원

    사차원2 개월 전

    신흥재 존멋...ㅠㅠㅠ 진짜 너무멋있어요ㅠㅠ

  16. Elysia Cho

    Elysia Cho2 개월 전

    아니티어정리1에선 연수구라더라니 전라도?

  17. Yu Chan Jeung

    Yu Chan Jeung2 개월 전

    원래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말장난1등이 여기서 이제 연기를하고 나중에 따로 은밀히 만나서 잘했어 뭐 좀 살살해라 이런만남을 가졌을거같습니다..

  18. 예제리TV

    예제리TV2 개월 전

    꼴등교가 아니라 꼴등고 아녜요?

  19. 김지현

    김지현3 개월 전

    말장난일드믄급식왕최실장시력바리하지

  20. 규태

    규태3 개월 전

    말장난1등이 급식왕에서 송실장이넼ㅋ

  21. 유몌

    유몌3 개월 전

    아니 진짜 현웃터져가주곸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ㅠㅜㅋㅋ

  22. Oyunchimeg Tegshee

    Oyunchimeg Tegshee3 개월 전

    급식왕 이당

  23. 차라

    차라3 개월 전

    ㅋㅋ최실장

  24. 갓드릴tv

    갓드릴tv3 개월 전

    5:23

  25. 소지TV

    소지TV3 개월 전

    말장난1등===급식왕 송실장(?)

  26. mirage Gold

    mirage Gold3 개월 전

    거짓말1등이 아니라 반대말1등 아닌가

  27. 동준이의 공부.게임

    동준이의 공부.게임3 개월 전

    1등 미디어님 시즌 4 몇 화 까지에요?

  28. 이름

    이름3 개월 전

    10:20초 부터 나오는 브금 이름좀 알려주세요

  29. 김민서

    김민서3 개월 전

    저도 궁금하네요

  30. 07혜린

    07혜린3 개월 전

    서울 4대 천왕 그중에 1명 눈이 무섭다ㅠㅠ

  31. 응아니야

    응아니야3 개월 전

    마! 감당할 수 있겠나

  32. 쁘앙

    쁘앙4 개월 전

    신!!!흘!!!!ㅈ!!!!!!!

  33. 이어파

    이어파4 개월 전

    쌔와 싸쓰르 코브르 비아 직캠바리직캠바리 포포포 쒝 뭐레 뭐레 뭐레 쒝 뭐레 뭐레 뭐레 뭐레 알캠파리 알캠파리 알캠파리 알캠파리

  34. 저승의대별왕

    저승의대별왕4 개월 전

    각지역 다먹고 이제 서울로 다모인 이런 미띤

  35. 에메랄드

    에메랄드4 개월 전

    5:22 멈춰서 보세요 코레일? 전 철덕이옵니다

  36. 이준영

    이준영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거짓말1등, 말장난 1등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

  37. ヲ수븡

    ヲ수븡4 개월 전

    저희반 남자애들이 막 따라하해요 ㅠㅠ 막 전국제페 한다면서 ㅠ

  38. 벌말

    벌말4 개월 전

    서울 4대 천왕들 시즌3 4에서 머리나 얼굴이 바뀌었는데 최부기는 그대로네

  39. 조민규

    조민규4 개월 전

    2:53 남자라면 다 아는 고통....

  40. 루트TV

    루트TV4 개월 전

    8:50이새키야

  41. 김은진

    김은진4 개월 전

    1:41 뒤에 최부기 뭐하냐곸ㅋㅎㅋㄹㅋㄹ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2. 브브롤스타즈

    브브롤스타즈4 개월 전

    볼링1등 져도 멌있네~~~~

  43. 브브롤스타즈

    브브롤스타즈4 개월 전

    이과일등 대단

  44. 김남혁

    김남혁4 개월 전

    일등미디어 시즌4 끝난겁니까ㅠㅠㅜㅠ

  45. 앳찌

    앳찌4 개월 전

    거짓말 1등이 아니라 반대로 말하기 1등 아님?ㅋ

  46. [동글?]단ᄂi

    [동글?]단ᄂi4 개월 전

    10:41 감당하실수 있겠냐고 물었습니다 어머니

  47. 현성2

    현성24 개월 전

    1:42 무엇?

  48. 호에에에

    호에에에4 개월 전

    마지막에 신흥재 존12나 멋지누..

  49. down 6868

    down 68684 개월 전

    내가 전라도 짱인데

  50. 강은지

    강은지4 개월 전

    8분50초 이새끼라고함

  51. 레드맛아이스크림

    레드맛아이스크림4 개월 전

    최부기가 가장 싫어하는 게 거짓말이라고 했는데 그러면 거짓말 1등이 4대천왕 대장일 확률은 없나 ..?

  52. 뱨죤

    뱨죤4 개월 전

    거짓

  53. 코겟

    코겟4 개월 전

    2:10 전라도 땅이됩니다

  54. ᄋᄒᄇ

    ᄋᄒᄇ4 개월 전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민분웃을때랑키큰분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밍토

    밍토4 개월 전

    0:11 리아

  56. 이사벨라

    이사벨라4 개월 전

    오오오!!! 이과1등 멋있어!!!!

  57. 그랜드

    그랜드4 개월 전

    8:36 현웃

  58. 나천재

    나천재4 개월 전

    와... 편집1등 칭찬할게요 편집 엄청잘하네요..

  59. rnddl rnddl

    rnddl rnddl4 개월 전

    두더지아빠가왜?

  60. 국밥충

    국밥충4 개월 전

    10:18

  61. J H Choi

    J H Choi4 개월 전

    이과1등님 폭력이 너무 심한거 아녜용? 뒤에서 1등님들은 바보 같은 짓 하지마세요!😤😦😧 문과1등님 처럼 폭력 말고 말로 해요

  62. 이이아아

    이이아아4 개월 전

    1등미디어 싸움중 주먹 막고 막고가 꼭 나옴 ㅜㅠ

  63. 이주찬

    이주찬4 개월 전

    지금보니4대천왕 입고있는옷 아이비클럽이네요 저도 거기서 교복샀는데

  64. 김동규

    김동규4 개월 전

    1등 미디어 저 새끼들 진짜 나빠

  65. 권오설

    권오설4 개월 전

    시작

  66. ᄒᄒᄒ

    ᄒᄒᄒ4 개월 전

    마지막 브금 좋네요 브금 이름 아시는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