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파워를 넘어선 슈퍼 스타파워 업데이트 예정?! 그리고 27번째 브롤러까지 ㄷㄷㄷ [ 브롤스타즈(Brawl Stars) ] 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개월 전

    내일 영상 설렌다...! ㄷㄷㄷ

  2. 강우진

    강우진개월 전

    다섯빠

  3. 444 4

    444 4개월 전

    응 내가 1빠 댓글도 내가 잴 일찍 달았어

  4. SP Y

    SP Y개월 전

    저도설레요

  5. 경제지표스토리텔링

    경제지표스토리텔링개월 전

    1빠

  6. `예뇨링

    `예뇨링개월 전

  7. 김보영

    김보영개월 전

    와 업데이트!!

  8. 정민

    정민개월 전

    틱은 체력이 약해 틱하면죽음. 웃은사람 없지?

  9. 마법별빛

    마법별빛개월 전

    이번에새로나올브롤러도아키네이터가맞출수있을지궁금한대그거영상한번

  10. 배성필

    배성필개월 전

    늣었다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11. gianluca ginoble

    gianluca ginoble개월 전

    ㄷㄷ 나 스타파워 다 있는데 상자 엄청 많이 모아나야 되겠군!!

  12. BENKIM [ I A I ]

    BENKIM [ I A I ]개월 전

    신규브롤러 Mr.BOMB 일거에요 걔도 신화인데 브롤 버그판에 나와있어용

  13. 마인크래프트박소원

    마인크래프트박소원개월 전

    반창고=쉘리

  14. 상젠

    상젠개월 전

  15. 박채성

    박채성개월 전

    3:28분에 노란색 은신치유 인데

  16. 끝임

    끝임개월 전

    커브볼 입니다

  17. 귤피치

    귤피치개월 전

    휴지님 일반브롤러 빼고 희귀,초희귀,영웅,지금휴지님이보여준신화가4개에요. 그래서 제 추축엔 전설이1명(브롤러)가생길꺼 같아요

  18. 강동현

    강동현개월 전

    저도기대되여!!!!

  19. 김중욱

    김중욱개월 전

    그거한글파라왔어요

  20. 김중욱

    김중욱개월 전

    파라는판이

  21. 정구천

    정구천개월 전

    휴지님 겜드라마 보고싶어요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악플아닙니다 너무보고싶어 그래요

  22. 박주니

    박주니개월 전

    그림자 치유는 그림자같은 검은색이 상대방을 때릴떼 회복이 되는거 아닐까요???

  23. 444 4

    444 4개월 전

    그거 좋다

  24. 정명희

    정명희개월 전

    다른 유튜버들도 이 영상 거의 다 만들었어요(늦어서 죄송)

  25. 박JC

    박JC개월 전

    ㄷㄷㄷㄷㄷㄷㅈ...진짜!휴지님??

  26. 리틀위즈원

    리틀위즈원개월 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27. 전재훈

    전재훈개월 전

    앤젤 유튜브 도 했는데

  28. 루펭RUPANG

    루펭RUPANG개월 전

    근데 보니까 전설캐릭 이름은 셉터 신스킨나옴 여군 파이퍼 백곰레온 저도다른 사람보고 옴

  29. 마피아96 부계2

    마피아96 부계2개월 전

    엘파이크 ㅋㅋㅋ

  30. 《Milkchoco》갓썰트

    《Milkchoco》갓썰트개월 전

    그거는확정아니고어떤분이만드신거에요;;

  31. 김하진

    김하진개월 전

    어디서 보고 오셨어요?

  32. 구름폭신

    구름폭신개월 전

    이영상때문에 유트브가 시끌벅적하네요~!

  33. 성우리

    성우리개월 전

    너무재밌어요

  34. 안바존스

    안바존스개월 전

    호ㅡㅡㅡㅡㅡㅡ

  35. 벨카

    벨카개월 전

    2:53 검은글씨 보니까 새로운 등급이 생기는 떡밥 일수도

  36. 시현yee

    시현yee개월 전

    트로피 진척도 보상 등급임

  37. 리아에스YT

    리아에스YT개월 전

  38. 노민준

    노민준개월 전

    휴지님화이팅

  39. 구독자TV

    구독자TV개월 전

    이 영상때문에 지금유튜부난리낫음!

  40. 마폭시

    마폭시개월 전

    유튜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41. gooddmsdud

    gooddmsdud개월 전

    ㅇㅇ

  42. 도라지밥

    도라지밥개월 전

    셀프수리는 페니나 제시,팸중에 하나일것 같은데

  43. 도라지밥

    도라지밥개월 전

    @/마스터/master/ 네 감사합니다

  44. /마스터/master/

    /마스터/master/개월 전

    @도라지밥 신캐가 뭐인디는 모르겠지만 유튜브에 -뽁구- 님이라는 유튜버가 올린 영상 보시면서 참고하세요

  45. 도라지밥

    도라지밥개월 전

    @/마스터/master/ 그럴수도 있겠네요. 대체 신캐정체가 뭘까요?

  46. /마스터/master/

    /마스터/master/개월 전

    ㄴㄴ 신캐인듯

  47. 유례

    유례개월 전

    ♡♡

  48. TV극오공

    TV극오공개월 전

  49. TV극오공

    TV극오공개월 전

    ???

  50. 오징어

    오징어개월 전

    시니옴니다.

  51. 오징어

    오징어개월 전

    저나

  52. 오징어

    오징어개월 전

    전화를 밨으시옵서

  53. 오징어

    오징어개월 전

    전하

  54. 444 4

    444 4개월 전

    실화냐~~~~~~!

  55. 린아

    린아개월 전

    힉!!2개나??

  56. 주리

    주리개월 전

    어쩐지 오늘 이상한 영상이 올라오더라

  57. _228 error

    _228 error개월 전

    신캐 신화 등급같아욤 보지못한 글자가 빨간색인거 보니깐욤!

  58. 김닭다리

    김닭다리개월 전

    4000점때 얻을 수 있어요.

  59. 애플망고

    애플망고개월 전

    안녕하세요

  60. 김은진

    김은진개월 전

    너무제미있어요

  61. 우주현준

    우주현준개월 전

    와우

  62. 아재킹 제노

    아재킹 제노개월 전

    아닠ㅋ 브롤스타즈라고 유튭에 쳤더니 갑자기 이 영상 알림잌ㅋ

  63. 아재킹 제노

    아재킹 제노개월 전

    ㅁㅊ 무슨 인연이짘ㅋㅋㅋㅋㅋ

  64. 만화왕Aniking

    만화왕Aniking개월 전

    안녕하세요

  65. 메듀

    메듀개월 전

    와핳

  66. 청고도리

    청고도리개월 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