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고 눈깜빡이고 이런짓을 다 수동으로 하는게임

댓글

  1. 사랑스럽짼귀엽짼

    사랑스럽짼귀엽짼18 일 전

    18:00 🔖

  2. 똥꼬 꾸루tv

    똥꼬 꾸루tv19 일 전

    닌텐도 동물의숲 해주세영

  3. 구글러

    구글러28 일 전

    7:33 젤나가 맙소사. 저거 사신이 아니라 암흑기사 영웅 제라툴같은데?

  4. 내일

    내일28 일 전

    와 진짜 답답한데 존잼이다ㅋㅋㅋㅋ

  5. 윤지

    윤지개월 전

    현실에 저런 성격의 죽음이라는 사신이 있음 내가 그애를 죽일꺼야....샘 수고했어...정말

  6. 난돈이 좋아

    난돈이 좋아개월 전

    1:19:57얘 걔아닌가 곰돌이들고 어린이시점에서 탈출하는게임

  7. 탄탄뮤

    탄탄뮤개월 전

    놀랍게도 끝까지 별 내용이 없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탄탄뮤

    탄탄뮤개월 전

    후반부에 대결하는 거 선바님 안달복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커스터미

    커스터미개월 전

    밥먹을떄 "코로" 숨숴요

  10. 밤비

    밤비개월 전

    쬽쪕쬽쫍쬽쬽

  11. 알수없음알수없음

    알수없음알수없음개월 전

    재밌게 봤던 편이라 다시 보는데 선바님 표정이랑 말하는거 겁나 답답해서 빡쳐보임 ㅋㄱㅋㄷㅋㄷㅋㄷㅋㅋㅋ ㄹㅇ 개웃김 ㅋㅋㄱㅋㄱㅋㅋ

  12. 정가을

    정가을개월 전

    22:15 취저개그 너무웃겨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3. 김지수

    김지수개월 전

    게임 이름이 기억안나서 선바 눈눈눈눈눈으로 검색하고 들어왔어욬ㅋㅋㅋ

  14. 땅콩신났어

    땅콩신났어개월 전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다 토나온다ㅋㅋ 나였으면 저 게임 시작하자마자 소리지르면서 껐음. 역시 선바님 자낳괴지만 인성은 좋으시다.

  15. 뀨.

    뀨.개월 전

    2분인줄알고 학교가기전에 보려 했는데 두시간이었네요 내일 5시에 일어나서 보겠습니다

  16. 김순녀

    김순녀2 개월 전

    원래 숨은 코로쉬지 않나요...?

  17. _로네

    _로네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앜,,, 마지막에 인내심 ㄹㅇ 선바님과 우리들의 인내심 게이지였던거임,,,, 보는데 같이 화남ㅋㅋㅋㅋ ㅠ 사탄의 게임,,

  18. 김수진

    김수진3 개월 전

    졸귀 ㅠ

  19. 외계인바는귀여워

    외계인바는귀여워3 개월 전

    그리고 샘은 김오이와 살게 되는데...

  20. 수민

    수민3 개월 전

    31:40

  21. 강민지

    강민지3 개월 전

    책갈피 44:59

  22. 80

    803 개월 전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23. 이창돌_센세이션

    이창돌_센세이션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짓을 했는데 킥플립 하나 성공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24. 이창돌_센세이션

    이창돌_센세이션3 개월 전

    41:18 그림도 그림이지만 왜 옷걸이에 속옷이 걸려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

  25. 김현지

    김현지4 개월 전

    와우 쪽쪽이는 쥰니 센세이셔널하네 적응하기 좀 힘들당

  26. 미니라임

    미니라임4 개월 전

    이거왜 이러지?

  27. 암노루

    암노루4 개월 전

    뭐요?

  28. 유채

    유채4 개월 전

    선바님 너무 못해요

  29. 유채

    유채3 개월 전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 ㅋㅋ;

  30.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3 개월 전

    유채 싸이코세요? 제가 도를 넘는 행동을 한 게 뭐가있다고 불편해ㅏ세요ㅠㅠㅠ

  31. 유채

    유채3 개월 전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 초면에 한 첫마디가 욕인 당신은요?

  32.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

    김 붙었어요선바님 인중에3 개월 전

    유채 님 사회부적응자 같아요

  33. 유채

    유채3 개월 전

    @암노루 싸이코세요? 제가 도를 넘는 행동을 한게 뭐가있다고 불편해하세요ㅋㅋ

  34. 장MELISSA

    장MELISSA4 개월 전

    와 무슨 게임이.... 이건 누가 하든 끔찍할거야....

  35. 파녜Panhye

    파녜Panhye4 개월 전

    숨바님 선쉬세요

  36. 시유어게인

    시유어게인4 개월 전

    18:30 책갈피

  37. 지윤

    지윤4 개월 전

    23:00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38. 자독

    자독5 개월 전

    21:18

  39. Ba Nana

    Ba Nana5 개월 전

    아 진짜 시작하자마자 선바했다

  40. 오아현

    오아현5 개월 전

    59:56 책갈피

  41. Din K

    Din K5 개월 전

    숨숨숨!눈눈눈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김지흔

    김지흔5 개월 전

    7:11 찌질이들은 다들 킥플립을 하나요? 게다가 주인공 이름도 샘... 미친 데자뷰

  43. `공 롄

    `공 롄개월 전

    @김수진 갑자기?

  44. 김수진

    김수진3 개월 전

    하 낼개학 ㅠ 안자고뭐하냐 걍밤셀까 그럼 또 몸 뜨거워지는딩

  45. *햄구는햄햄*

    *햄구는햄햄*3 개월 전

    쟘만.. 저 방금 좀 소름 끼쳤잖아요,,🙊🙊

  46. 나영

    나영5 개월 전

    59:50

  47. 지코

    지코6 개월 전

    1:29:24

  48. 윤설

    윤설6 개월 전

    18:30 🔖

  49. 풀뜯어먹는개

    풀뜯어먹는개6 개월 전

    ㅠㅠㅠ사탄이랑 싸울 때 내가 다 화난다ㅠㅠ 사탄 나으리 자비좀...ㅠㅠ

  50. 대 메이저야국뷔는

    대 메이저야국뷔는7 개월 전

    힙찔이 '죽음'

  51. 왹양

    왹양7 개월 전

    18:10

  52. 정1

    정17 개월 전

    쪽쪽이 뭐에욬ㅋㅋㅋㅋㅋㅋ

  53. 꼬마발가락

    꼬마발가락7 개월 전

    이게 벌써...1년전이요...?

  54. 김연월

    김연월7 개월 전

    24:50

  55. 뮹묭먕먱묭

    뮹묭먕먱묭8 개월 전

    어우 시끄러워

  56. k u8

    k u88 개월 전

    진짜 답답한 게임

  57. 쟈단계최고

    쟈단계최고8 개월 전

    26:04 보행자는 인도에 있으면 안되는건가요.

  58. Yunny

    Yunny8 개월 전

    자꾸 다리찢기하는거 개욱기닼ㅋㅋㅋㅋㅋ

  59. 후후

    후후8 개월 전

    와... 진짜 사탄이랑 싸울 때 스킵할까 했어요 후우ㅜ우우 그래도 끝까지 보았슨다.. 1초도 스킵안하구... 나 자신한테 박수👏👏 물론 선바님께더 박수를..👏👏 저같으면 진작 빡종 ㅋㅋㅋ ㅠㅠ

  60. 야호

    야호8 개월 전

    컴퓨터는 아닌 것 같은데 뭘로 게임하는건가요?

  61. 이곱

    이곱8 개월 전

    아쪽쪽이 귀여웡ㅜㅠㅠㅠ

  62. 오젱

    오젱8 개월 전

    진짜 역대급 훈수다... 제발 훈수 좀 그만... 채팅 반 이상이 숨숨 눈눈이네..

  63. 김지수

    김지수8 개월 전

    아니 ㅅ묘뵵ㅎㅎㅋㅎㅌㅅㅋㄹㄹㅌㅎㅌㅎㅋ 뭐해욯ㅋㅎㅌㅌㅌㅋㅋ 개웃겨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튜큐ㅠ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64. 곽은선

    곽은선8 개월 전

    울 선바넴 이정도면 잘하는거네듀ㅠㅠ 다른사람하는거보면 개답덥쓰..

  65. 닉네임

    닉네임9 개월 전

    2:01:31

  66. 태휴

    태휴9 개월 전

    쪽쪽이..ㅡ어음 네

  67. 잉아

    잉아9 개월 전

    57:35

  68. 이예원

    이예원9 개월 전

    13:49 이어폰들 고막주의

  69. 윤꽃인뎁?!

    윤꽃인뎁?!9 개월 전

    버튼 눌르는게 상상이간다...(우리도 게임속에 하나였딘면 아우! 상상하기도 싫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