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탉이가 운영하는 음식 가게 ㅋㅋㅋㅋㅋ [맘수탉치]

댓글

  1. 수탉

    수탉8 개월 전

    장사에 소질이 있는 거 같아서 아주 뿌듯하네요ㅎㅎ (좋아요&구독하기 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2. 현소

    현소22 일 전

    겸둥이 수탉님ㅜㅜ

  3. 최수진

    최수진3 개월 전

    맨날 공포게임만 즐겨봤었는데 되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입담이 👍🏻

  4. 김윤호

    김윤호6 개월 전

    수탉님 노편집 롱동은 어디서 보나요?

  5. 설림

    설림7 개월 전

    수탉님 이거 2화만들어 주세요!

  6. 참치

    참치7 개월 전

    수탉님 이거2화 없나요?

  7. UnILoVeFoReVeR OK

    UnILoVeFoReVeR OK일 전

    이분은 정말 혼자서도 잘 노실것 같아요... 컴퓨터 좋은것 한대만 있으면 하루종일 신나게 놀것 같아요~

  8. yum _

    yum _6 일 전

    진ㅉㅏ 장사하시면 잘하시겠닼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9. 따랑개비

    따랑개비8 일 전

    *_닭이 치킨버거를 팔면 어떻게 되는걸까_*

  10. EUNSUEᆞ은수

    EUNSUEᆞ은수9 일 전

    이런게임 많이..해주세.요..

  11. 프레디골든

    프레디골든11 일 전

    일찐에게는 요리가않됀 햄버거를 드리는거애요

  12. 꼼화

    꼼화22 일 전

    지루할껏같은 게임도 대유잼 게임으로 만들어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머독구독해라 ᅳᅳ

    머독구독해라 ᅳᅳ22 일 전

    광고도 햄버거 광고 ㅋㅋㅋㅋ

  14. Spectrum Light

    Spectrum Light28 일 전

    역대급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최인애

    최인애29 일 전

    진짜 수닭님 말하는거 겁나 웃겨 ㅋㅋㅋ 진심 얼굴보고 싶어용 얼공! 얼공!

  16. 박나연

    박나연개월 전

    요즘 유튭에서 수탉님꺼만 본다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셔,...자주자주 편집영상 올려줘여...ㅎㅅㅎ사랑합니당

  17. O EE

    O EE개월 전

    영상 보고있는데 페리카나 광고 나옴ㅋㅋㅋ연관성 보소

  18. 김상록

    김상록개월 전

    초심이 변치않는 그런 닭

  19. 강림이

    강림이개월 전

    14:20 14:20

  20. 분노하라

    분노하라개월 전

    ㅇㅖ?어?

  21. ӦᄉӦ๑ ๑

    ӦᄉӦ๑ ๑개월 전

    귀여워...

  22. 연츄

    연츄개월 전

    흐앙 나는 공포겜보단 이런 즐겁고 병맛스러운 게임영상이 난 더좋더라ㅠ 수탉님이 해서 그런가 더 재밌넹❤💛💚

  23. 한손에흑도

    한손에흑도개월 전

    ㅋㅋㅋㅋ이게임 수탉님이 올린 영상중에 젤 재밌는데요?ㅋㅋ 나중에 함 더하죠 ㅋㅋㅋ

  24. 하지수

    하지수2 개월 전

    맘수탉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찰롯Charlotte

    찰롯Charlotte2 개월 전

    댓글에 칭찬이 안보이네... 그래도 편집자님이 열심히 해주신거 같은데

  26. 윤소망

    윤소망2 개월 전

    ㅅㅂㄱㅋㄱㅋㄲㅋ말하는거 너무 웃겨우ㅠㅠㅜ

  27. 도치의 이야기

    도치의 이야기2 개월 전

    다음에 친구랑 같이 하셔도 재밌을것같아요 ㅎㅎ

  28. 김주연

    김주연2 개월 전

    1:15 ~ 1:20 뭐냐 나만 설레나

  29. 말랭이

    말랭이2 개월 전

    넘나 귀염뽀쨕한 게임이다....으헑

  30. 오니쨩이봐주지않는걸

    오니쨩이봐주지않는걸2 개월 전

    물음표개귀엽다ㅋㄱㄱㄱ

  31. jh y

    jh y2 개월 전

    최애영상❤️

  32. 해질녘

    해질녘2 개월 전

    아~~~~~~공포게임 본 다음의 힐링게임들이 꿀이다ㅠㅠㅠㅠㅠㅠㅠ

  33. MMA underdogchamp

    MMA underdogchamp2 개월 전

    아 수탉님 서비스인성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가나다

    가나다2 개월 전

    12:26 왠이 아니라 웬아닌가요? 왠이라는 말이 왜인지의 줄임말로 알고 있어서요 왠지 할때만 왠 이고 웬일이야 같은 거는 웬으로 알고 있어요

  35. Hyung -Tae Kim

    Hyung -Tae Kim2 개월 전

    설거지가 없으니 수월하네요 ㅎ

  36. 윤채림

    윤채림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37. 사탕

    사탕3 개월 전

    넘나리 잼나네요 ㅋㅋ

  38. 네모여왕 SquareQueen

    네모여왕 SquareQueen3 개월 전

    으엉 수탉님 이거 게임 함 더 해주세요!!@ㅠㅠㅠㅜㅜㅜㅜㅜ이영상만 지금 10번넘게 보는중이에요 히히히ㅣ😍😍😍😍

  39. 이니나

    이니나3 개월 전

    자막을 예쁘게 섬세하게 달아주셔서 청각 장애가 있는분들도 무리없이 볼 수 있겠어요 ㅎㅎ 재밌어요 말투

  40. 미미

    미미3 개월 전

    💜🧡💛💚💙❤

  41. Jace Park

    Jace Park4 개월 전

    너무 재밌닼ㅋㅋㅋㅋ

  42. 알수럾음

    알수럾음4 개월 전

    치킨버거는 없나..

  43. 고치타

    고치타4 개월 전

    신났네 아주

  44. 은미

    은미4 개월 전

    진짜 넘 귀엽듀ㅜㅜㅜㅜ

  45. 입메다

    입메다4 개월 전

    토마토만 넣으면 당연힠ㅋㅋㅋㅋㅋ 못먹죸ㅋㅋㅋㅋㅋ

  46. 권호쯰

    권호쯰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맘수탉치 제목보고들어왔어요

  47. 견_

    견_4 개월 전

    브어거!

  48. 연어초밥

    연어초밥4 개월 전

    이거 편집 퀄리티 지리네오 고생 좀 하셨을 듯ㅋㅋ 재밌어요ㅋㅋㅋㅋ

  49. 김사랑

    김사랑4 개월 전

    5:03 음료수는 안드시고 싶으나요 는 대체 어느나라̆̎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수탉 넘나̆̎ 커엽

  50. 갈치

    갈치5 개월 전

    15:07 알바도 사장 따라하네

  51. 가챠의 신은 나를 비켜가지

    가챠의 신은 나를 비켜가지5 개월 전

    왤케웃겨 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52. 종이

    종이5 개월 전

    여러분 자막은요 청각장애인들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거에요. 모두가 본인처럼 몸이 전부 편할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 정 방송에 방해될정도로 자막이 빠져야한다면 한국어 자막을 켯을때 뜨도록 설정해도 되지만 전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좋네요

  53. 리제

    리제5 개월 전

    앜ㅋㅋㅌㅋㅋ세~~상에~ 앉자마자 바로 음식이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TV NEO

    TV NEO5 개월 전

    5:30 ㅋㅋ일부로?

  55. TV태최:야생공룡

    TV태최:야생공룡6 개월 전

    나 처음에 맘스터치를 수탉버전으로 망수탉치인줄;;

  56. 이꺼 동

    이꺼 동6 개월 전

    아 ㅋㅋㅋㅋ 이거 더 보고싶당

  57. 박세빈

    박세빈6 개월 전

    수탉님 발음 엄청 정확하신것같음 한국어 자막 자동생성되는거 틀었는데 똑같이 나와 ㅋㅋㅋㅋㅋ

  58. 김태형

    김태형6 개월 전

    썸네일 ㅋㅋㅋㅋ

  59. 갈비찜

    갈비찜6 개월 전

    아,, 우리 사장님 보다 더하시다

  60. 이호준

    이호준6 개월 전

    맛있다고 말 안하면 후라이 될 각 인데?

  61. 가재

    가재6 개월 전

    맘수탉치ㅋㅋㅋㅋㅋ

  62. S2

    S27 개월 전

    맘수탉치 영상 더 올라왔음 좋겠어요 ㅜ ㅜ ㅜ ㅠ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용.....

  63. kufesoa

    kufesoa7 개월 전

    입담 개좋네여

  64. 스타YouTube

    스타YouTube7 개월 전

    나무위키에 수탉님 게임 좀 못하는편이라고 나왔어요

  65. 이성호

    이성호7 개월 전

    ㅋㅋㅋ이번편 너무 웃겨요 !!

  66. 박원영

    박원영7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 아진짜 수탉너무조아서 계정3개로 구독함 아진짜 수탉너무 재밌다고오

  67. 설렌닭

    설렌닭7 개월 전

    목소리 녹는다...

  68. 딱쪼물

    딱쪼물7 개월 전

    개인적으로 자막있는것도 좋은데요 :) 편집자분께서 힘들게 편집하셧을텐데 편집 마음에 안든다고 댓글달면 기분 아주 좋겠네요 ㅠ 그냥 마음속으로 생각하셨으면 .

  69. 정수빈

    정수빈7 개월 전

    일 끝났다고 던지는 알바 인성 15:08

  70. 냥냥냥집사에오

    냥냥냥집사에오7 개월 전

    게임 왜케 귀엽죸ㅋㅋㅋㄱㅋ전 공포를 잘 못봐서 이런것도 가끔 해주시면 좋아요좋아용ㅎ

  71. 설하

    설하7 개월 전

    이런 유형의 게임도 자주 하면 좋을 거 같아욬ㅋ이번 영상 너무 제 취향ㅋㅋㅋㅋ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감사합니당~~^^

  72. Beatz Collection

    Beatz Collection7 개월 전

    입담진짜미쳣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3. DEA GONG

    DEA GONG7 개월 전

    전,,, 자막 없는게 좋은데ㅠㅠ

  74. Haptimist

    Haptimist7 개월 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75. ᄒᄋ

    ᄒᄋ7 개월 전

    전 이런 귀염뽀짝한 편집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웃기고 제 입장에서 이해하기도 쉽고 해서 재밌어요 체고체고♡

  76. 비꿀

    비꿀7 개월 전

    16: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수렝이

    수렝이7 개월 전

    편집자님 영상을 볼때 편집을 많이 하셔서그런지 뚝뚝 끊기는것같아요 편집하시는것도 좋은데 너무 많이 편집하지말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78. F1 2019

    F1 20197 개월 전

    이 영상을 보고 치킨 판매량이 증가 했습니다. (넝담)

  79. 이탠이

    이탠이7 개월 전

    아 진짜 입담 쩔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차차

    차차7 개월 전

    작명센스 무엇? 맘수탉치ㅋㅋㅋㅋㅋㅋㅋㅋ

  81. 웱웱

    웱웱7 개월 전

    개웃기자늠 ㅜㅜ

  82. 04ᄂᄃᄊ충 척결

    04ᄂᄃᄊ충 척결7 개월 전

    맘수탉치ㅋㅋㅋㅋㅋㅋ

  83. 풉ᄏ

    풉ᄏ7 개월 전

    이거 또플레이 안해주세요..? 저 이거 너무 재밌게봤나봐요 ㅜㅜㅜ 막 영상 한시간짜리로 가게 키우는거 더보고싶어요 ..

  84. 뀨잇뀨

    뀨잇뀨7 개월 전

    사랑해요 수탉님. 예?

  85. 김재섭

    김재섭7 개월 전

    맘수탉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김지수

    김지수7 개월 전

    영상 호흡빨라서 좋다 자막이 거슬리긴한데 말 놓치는거 잡아서 필요하긴할것같고 맞춤법만 제대로되면 좋을듯

  87. 김지수

    김지수7 개월 전

    집에서 먹을것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김지수

    김지수7 개월 전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물떨어지는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

  89. 참치

    참치7 개월 전

    ㅎㅎㅎ

  90. 바시

    바시7 개월 전

    진짜 수탉님 말솜씨가 하루이틀 아니게 늘어나시네 개꿀잼 ㅋㅋㅋ

  91. 이주연

    이주연7 개월 전

    수탉님 ㅌㅋㅋㅋㅋㅋㅋ진짜 게임을 너무 재밌게 하세요

  92. HYU NU

    HYU NU7 개월 전

    재미를 위해 컨셉 잡으신거겠지만, 좀 보기불편하네요..

  93. 김쫑쫑

    김쫑쫑7 개월 전

    맘수닭치 넘 귀여워서 무한반복으로보는중.

  94. 누구

    누구7 개월 전

    *혼잣말이에요^^*

  95. 우당

    우당7 개월 전

    양아치에게 주면안돼여

  96. J Mr.

    J Mr.7 개월 전

    왜 공포겜 안해여???

  97. Hi _ Ho _ 0531

    Hi _ Ho _ 05317 개월 전

    갓갓 편집자님

  98. 스댕라 카와이!

    스댕라 카와이!8 개월 전

    캐릭터 귀여웤ㅋ

  99. 로토무도감

    로토무도감8 개월 전

    저거 오버쿡드랑 똑같은거 같은데 표절게임 인가요? 아님 리메이크?

  100. 피르시온

    피르시온8 개월 전

    수탉님은 어떤게임도 코미디로 바꾸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진짜 공포게임 말고도 이런 케주얼 게임들 유튭에 올리면 더 잘될것 같아요 ㅋㅋ 진심...4번 보면서 4번다 웃었어욮ㅋㅋ

  101. 답이없네요즘초딩들

    답이없네요즘초딩들8 개월 전

    즈즈아

  102. 아스피린

    아스피린8 개월 전

    난 편집이 귀엽고 재밌어서 수탉님 방송이랑 잘 맞고 내취향에도 맞는것 같은데 부정적인 의견들도 꽤 있네... 수탉님 방송이 워낙 재밌어서 무편집이 더 길고 맘에 들어서 그런감..

  103. 아스피린

    아스피린8 개월 전

    편집자님 ㅎㅇㅌ

  104. 뭘봐

    뭘봐8 개월 전

    13:00 편집자님이 보고 본인한테 하는 말 같다고 생각했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 뜌우

    뜌우8 개월 전

    15:12 알바생 시간 끝나니까 주려다가 걍 던지는 것 봐ㅋㅋㅋㄱㅋㅋㅋ

  106. 김영수

    김영수8 개월 전

    이거 무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