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없는날] 아약스 유망주 대환장 파티 (feat. 프렌키 더 용, 판 더 베이크 활약상)

댓글

  1. SPOTV 체육볶음

    SPOTV 체육볶음4 개월 전

    이번주 혹은 다음주 2차전 직전 시소코 영상 업로드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Leo Chang

    Leo Chang3 개월 전

    SPOTV 체육볶음 BGM 제발 알려주세요 현기증 날꺼 같단 말이에요~

  3. 콤비네이션피자

    콤비네이션피자4 개월 전

    시소코 영상 아직도 안올라왔네요ㅠㅠ2차전 직전에 업로드하신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4. YK Lee

    YK Lee4 개월 전

    오늘 시소코 영상 업뎃 되나요? 내일이면 4강이라 기다리고 있는데

  5. Delta Stream

    Delta Stream4 개월 전

    황소코 기다립니다♡

  6. 상승

    상승4 개월 전

    기대합니다

  7. 한단테

    한단테5 일 전

    음 축구에도 핵이있나?

  8. 퍼스트냥코

    퍼스트냥코5 일 전

    브금 뭔가요?

  9. 워터샌즈

    워터샌즈5 일 전

    근데 손흥민 없으면 질 가능성이 높아짐ㅋ

  10. 워터샌즈

    워터샌즈5 일 전

    손흥민 없어도 토트넘은 잘함

  11. 송승우

    송승우9 일 전

    뭔노래임?개좋네

  12. 최재우

    최재우11 일 전

    브금좀 알려주새요

  13. 썩은키위

    썩은키위15 일 전

    저런 데용을 못쓰는 돌베르데... 경질의 길을 응원합니다

  14. 에덴아자르

    에덴아자르19 일 전

    나는 데리흐트가 진짜 잘한거 같든데

  15. 퀸황제

    퀸황제개월 전

    판더베이크♥️

  16. 김도윤

    김도윤개월 전

    아약스는 왜 쓰는 유망주마다 다 월클급임? 인복도많다 진짜

  17. 한손에총들고.

    한손에총들고.개월 전

    브금뭔가요?

  18. 달빛

    달빛개월 전

    와 근데 원터치 전개 개멋있다...

  19. 이웃집또털어

    이웃집또털어개월 전

    노래머에요? 개좋은데

  20. 박병호

    박병호개월 전

    조직력이 진짜.. ㄷㄷ

  21. 박민서

    박민서개월 전

    담시즌 황유가자!

  22. 김민준

    김민준개월 전

    0:00 브금뭐임?

  23. Just J

    Just J2 개월 전

    진짜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한 천재들 같다 토트넘이 진것에 아무말도 할말이 없다

  24. 비둘기구구구

    비둘기구구구2 개월 전

  25. 사람

    사람2 개월 전

    흥민이가 없으면 축구에 흥미가 없음

  26. Leo Chang

    Leo Chang3 개월 전

    BGM 제발 알려주세요 현기증 날꺼 같단 말이에요~

  27. 조윤우

    조윤우4 개월 전

    브금 뭘까요..

  28. 동자

    동자4 개월 전

    근데 난 데 용도 좋은데 판도 베이크도 같이 영입하면 어떨까 하는데? 판더 베이크 공격 전개 보면 진짜 잘하던데

  29. kj C

    kj C4 개월 전

    축구는 발로 해야되는데 손이 없다고 이렇게 허덕이다니...

  30. 권동욱

    권동욱4 개월 전

    2차전 직전 시소코 영상 업로드가 기대되네요!! 다행스럽게 4위 지켜낸 지금 토트넘이 챔스에 더 신경 쓸 수 있을 꺼 같아요 ㅠㅠ 화이팅

  31. OBITO- BI

    OBITO- BI4 개월 전

    토트넘 스쿼드로 저정도 버틴게 오히려 더 신기하고 잘했다고 봄 ㅋㅋㅋ 2차전에서 손흥민이 출전하는데 오히려 1차전에 상대를 안해봐서 아약스가 손에 대한 경험이 없다보니 득이 될지 실이될지가 관전포인트가 아닐까..손 멀티골 박고 결승 올라가자 화이팅!

  32. 우리엄마아빠.

    우리엄마아빠.4 개월 전

    판의 의지

  33. Jay J

    Jay J4 개월 전

    맨시티 하위호환 느낌

  34. 여자친구

    여자친구4 개월 전

    아약스 축구는예술이다 진짜로 .. 그냥 이팀 그대로가면좋겠다 데용아..가지마..흑.. 지금의아약스축구플레이 계속보고싶은데 보는내내 눈호강..

  35. B La

    B La4 개월 전

    담 경기에 손흥민하고 시소코 풀로 나오면 이길만하다

  36. FXS F

    FXS F4 개월 전

    걱정하지마세요 제가 갑니다!

  37. 이걸

    이걸4 개월 전

    아약스가 압박축구로 흐름을 자주 끊어서 손흥민 나온다 해도 이기기 힘듬 손흥민이 슈팅 5번해서 4개를 넣을수 있는한 이기기 힘듬

  38. 김민우

    김민우4 개월 전

    또로즈

  39. 정승환빠돌이

    정승환빠돌이4 개월 전

    아니 골먹히기전에 수비들 멈추지말고 끝까지 따라갓으면 안먹힐스도잇엇는데

  40. Krzysztof Piątek

    Krzysztof Piątek4 개월 전

    아약스도 2차전때 공격 극대로 가져갈듯 후반에 너무 뒤에 있드라

  41. 기억안의너

    기억안의너4 개월 전

    또 방구석 ㅈ문가들이 설치고 앉았군. 그렇게 이약스가 이길거 같으면 이약스에 돈 걸어보던가 딱보니까 손흥민 뛰면 개바를 각인데

  42. 수운

    수운4 개월 전

    아약스 진짜 잘 하네

  43. 태민뿡

    태민뿡4 개월 전

    아약스 올해 젊은 선수로 플레이하니까 어린이날로 컨셈 잡으면 꿀잼일듯

  44. 다이어트 가즈아미돌미돌

    다이어트 가즈아미돌미돌4 개월 전

    솔까 1골도 병신 로즈새끼가 또 개삽질해서 먹힌거지 뭘....... 어케 정면에서 대놓고 전진패스를 당하냐....... 사람새끼인가 진짜 저게 프리미어리거 맞냐........ 수비도 못해, 패스도 짤려, 맨날 드리블한다고 깝치다가 뺏겨..... 그나마 좋은게 오프더볼이랑 퍼스트터치지....... 차라리 김민재가 더 잘하것다.......

  45. Snow

    Snow4 개월 전

    손도없었지만 케인도 없는 경기니까 ..

  46. 마더빠꺼

    마더빠꺼4 개월 전

    판더 베이크 에릭센대체자로도 좋을듯..

  47. Ha-gyu J

    Ha-gyu J4 개월 전

    0:19 이건 예술이다.

  48. 내말이틀린것맞지만

    내말이틀린것맞지만4 개월 전

    시소코 2차전때 다 죽여버릴듯

  49. TV슈팅

    TV슈팅4 개월 전

    1:03 로즈 뭐함? ㅋㅋㅋ

  50. 우호

    우호4 개월 전

    축구 보면서 응원하는 팀 여태 없었는데 아약스 챔스 생방 다 보면서 ㄹㅇ 팬 먹었다 알바비 들어오면 유니폼 홈킷은 데용으로 어웨이는 판더 베이크 예비용으로 어웨이 리흐트 한 개 더 산다

  51. 안재호

    안재호4 개월 전

    토트넘 졌잘싸

  52. 이정훈

    이정훈4 개월 전

    손흥민 케인 빠진 토트넘은 옷은 깔끔하게 입어도 얼굴이 안되서 연애 못하는 애들 같아ㅎㅎ

  53. 최선우

    최선우4 개월 전

    이날 로즈가 젤 잘하더; 알리랑 에릭센은 좀 열심히라도 해라

  54. IloveDickhunter

    IloveDickhunter4 개월 전

    레알와라!

  55. 우리

    우리4 개월 전

    더용이아니라 데용인데여

  56. 공주보면짖는개

    공주보면짖는개4 개월 전

    전술이 바르샤랑 좀 비슷한거 같은데 아닌가

  57. 이게

    이게4 개월 전

    손흥민 케인이 없던문제도 있지만 아약스는 리그자체에서 체력적으로 챔스에 완벽히 맞춰져있었음... 모든걸 감안하고 1차전 1대0이면 선방한거임 2차전 원정이지만 체력적으로 잘 준비하면 토트넘 가능성있다고봄

  58. 김종요멍충이

    김종요멍충이4 개월 전

    손쓸수 없는날

  59. 계피

    계피4 개월 전

    벵거 아약스 갔으면 행복축구 했겠네 벵거볼 오지게 잘하네 ㅋㅋㅋㅋㅋ

  60. 이주혁

    이주혁4 개월 전

    그래도 손흥민이 없어도 토드넘 꽤 잘함

  61. 이주혁

    이주혁4 개월 전

    안돼 우리 슈퍼손이 않나오다니

  62. Lee

    Lee4 개월 전

    반더베이크 정말 잘함

  63. 감준

    감준4 개월 전

    복잡하게 생각말고 판더베이크 담구자

  64. 강재석

    강재석4 개월 전

    손흥민이 올라가는거 보고싶지만 그래도 아약스랑 바르샤랑 뜨는걸 보고싶다

  65. 박주성

    박주성4 개월 전

    맨시티 같다는건 뭔 개소리야 짭시티는 바르샤나 아약스 티키타카 죽어도 못따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