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권 걸고 내기하자고 했더니 바로 터키를 치네요;;

댓글

  1. 박서아TV

    박서아TV개월 전

    신발은 어글리 제품 상의 맨투맨은 핏템 오빠 핑크바지도 핏템이에요! 제 스커트는 제작예정 상품😉👍🏻 오늘도 다들 재밋게 보시구 우리 애송이들 사기 안당하는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 현혜정

    현혜정29 일 전

    네이버에 어글리슈즈 치시면 어글리 사이트있어용 !!

  3. 리아찡

    리아찡29 일 전

    신발정보좀 자세히주세욥🤢🤢

  4. 김상동

    김상동29 일 전

    이제핏템맨투맨구하기힘들어ㅠㅠ다품절ㅠㅠ

  5. 김수진

    김수진29 일 전

    신발 어글리제품이라고 하셨는데..ㅠㅠ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와요ㅠㅠ

  6. 조지은

    조지은개월 전

    애송이는 야근하고나서 언니 영상으로 힐링하러 왔어요 꺄르륵

  7. PIONEER 001

    PIONEER 0018 일 전

    둘은 진짜 좀 서로 이쁘다 ㅋㅋㅋ 흐믓하구먼

  8. Jung M

    Jung M11 일 전

    썸네일에 언니얼굴이 너무 빛이나서 한번 들어와봤다.

  9. 오모나오모나

    오모나오모나12 일 전

    우리오빠 집에서 핑크바지 입을때 역겹다고 생각했는데 이분이 입으니까 세상 잘 어울리시네...

  10. 야호

    야호14 일 전

    누군데 영상이 나오는거야?

  11. k q

    k q19 일 전

    05:16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 또

    20 일 전

    아 정말 이사람들 너무 달달하자누😫

  13. hj l

    hj l22 일 전

    full 영상 올려주세요!!

  14. 호야

    호야22 일 전

    아몬가...오글거려...모지 몬가 오글거려..으

  15. 김현수

    김현수22 일 전

    결국 사귀는구나

  16. 가재

    가재23 일 전

    보기조으다

  17. 이강원

    이강원24 일 전

    보고있는내내 웃고있는데.. 아 내 이야기아니지;;

  18. 윤아

    윤아24 일 전

    언늬.. 치마 어디서사요 ?ㅠ

  19. 앙우아

    앙우아24 일 전

  20. 꼬맹이아침반

    꼬맹이아침반24 일 전

    구독자 4000미만이었을때부터 봤지만 항상 너모 재밌고

  21. 조수빈

    조수빈24 일 전

    풀버전은...어디서보나요??ㅠㅠㅠ

  22. 지켜줄께금동성님

    지켜줄께금동성님24 일 전

    형부 초반 서아언니 안심시켜노코 핵썼네 썼어 잘해벌였어요ㅋㅋ

  23. 매피

    매피24 일 전

    아따 이집 달달허네~

  24. 구독하면올해안에짝사랑한테고백받음

    구독하면올해안에짝사랑한테고백받음25 일 전

    좋아요 누르면 좋은일 생기지롱😝 👇

  25. 티모

    티모25 일 전

    후.... 언니 영상보면 저 연애 초반생각나서 나까지 설레버리네 물론 지금도 달달한커플이지만 그 연애초반에만느낄수있는 간질간질한거랄까ㅋㅋ 후 둘다 너무귀여워

  26. 해공이

    해공이25 일 전

    소원권이 몬가요?? 뜨밤인가요?? 즐거운밤 !!!! 비제이들 방송 후 모습은 이제 왠만한 사람들은 다알지 크큭

  27. AND1_ ShowTime

    AND1_ ShowTime25 일 전

    했네 했어...

  28. 김연길

    김연길26 일 전

    했내 했어.. 뽀뽀

  29. 혜주

    혜주26 일 전

    이거뭐 구독자들 추리하는 컨텐츠인가요? 이제 추리 컨텐츠말고 이쯤되면 사귄다는 영상 합시다

  30. 율율

    율율26 일 전

    이형 프로 비제이 다됐누

  31. 예쁜부자

    예쁜부자26 일 전

    형부 넘 잘생

  32. 나혼자

    나혼자26 일 전

    여러말 필요있나 선남♥선녀 응원합니다.

  33. 하니

    하니26 일 전

    그래서 사귀는거에여 안사귀는거에여

  34. 영자TV

    영자TV26 일 전

    귀엽다

  35. D moon

    D moon26 일 전

    5:15

  36. 크레스포

    크레스포26 일 전

    형 이제 썸그만타고 나랑사겨요 헤

  37. 밍무

    밍무27 일 전

    으악🙈🙈🙈🙈

  38. 장태호

    장태호27 일 전

    남자가 아깝...

  39. Hello SHY

    Hello SHY27 일 전

    세상달달하니 부럽기까지 하네요 ~ 캬

  40. 이영광

    이영광27 일 전

    박병창 닮았다....!

  41. 뚱벌

    뚱벌27 일 전

    깍지 낀거 내 배경사진 각

  42. 한상문

    한상문27 일 전

    서아누낭 구독자 떡상했네 뭔일이야

  43. 심청이

    심청이27 일 전

    이제 다 형부 편이되어가는거 같다! 형부가 워낙 방송을 잘하시니까 그러겠지만 ㅎㅎ 여튼 두분 너무 잘어울려서 요즘 유튜브 보는게 제일 재밌어진당 ㅋㅋㅋ

  44. `델희

    `델희27 일 전

    아니 진짜 궁금한건데 저게 썸인가요 연앤가요..? 댓글에서 연애한다고 그러는데 저 두분 관계성에 혼란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권지용

    권지용27 일 전

    이 모습을 권드라곤 님이 싫어 하십니다

  46. 이루리

    이루리27 일 전

    소원권으로 터키가자고한건줄알앗어요ㅠㅠ

  47. John Clayton

    John Clayton27 일 전

    둘이 너무 귀여워...

  48. 여울별

    여울별27 일 전

    꺄악꺄악꺄악꺄악꺄악꺄악꺄악꺄악까악까악까악 🦅 미안해요 주접들이라... 두분 너무 잘어울리잖아요ㅠㅠㅠ

  49. 뭉뭉

    뭉뭉27 일 전

    4:32 야잌씨!!!!!!!!!!?Zdkfksk makxqp

  50. 노아라뷰

    노아라뷰27 일 전

    썸이여사귀는겨비즈니스여

  51. 쪼랭이

    쪼랭이28 일 전

    서아언니 저진짜 거짓말안치고 치과 신경치료받은거 까먹고 설레서 베게 물어뜯다가 다시 병원갈뻔했잖아요 ㅎㅎㅎㅎㅎ 이빨 빠지는줄 ㅎㅎㅎㅎ

  52. 김나영

    김나영28 일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영님 어깨도 넓으시구 서아언니 잘부탁드려여>□< 😀😁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오오오옹 너무 잘 어울리셔여여영💜💜💜💜

  53. 정희선

    정희선28 일 전

    빡영님이 스트라이크으~ 하실때 나오는 노래 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ㅠㅠㅠ

  54. 리아 kim아

    리아 kim아28 일 전

    이게 재밌는게 뭐냐면 공개연애도아니고 비밀연애도 아니고 뭣도아닌데 아직 썸일수도 있다는게 꿀잼 포인트임

  55. 박민주

    박민주28 일 전

    이건 거의 공개 비밀연애다 하;;

  56. 유지

    유지28 일 전

    아니ㅠㅠㅠ 나진짜 이번 영상 들어올때 "언니...... 나는..... 형부나오는것두 조은데..... 언니가 언니 콘텐츠 찍었으면 좋겠어......." 라구 댓글 달을려구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씨바 형부랑 서아언니 나오는거 너무 조아 계속 찍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57. 박도연

    박도연28 일 전

    저에게 더 자세를 알려주실래요?

  58. 박도연

    박도연28 일 전

    열심히 부탁드려요 ㅠ

  59. 박도연

    박도연28 일 전

    나는 내기는 않할려구요 ㅠㅠ

  60. KIM PINK

    KIM PINK28 일 전

    아아 저런 남친 어디 없나ㅠㅠ 완전..ㅠㅠ 보는데 내가 다 설레여ㅠㅠ 흐엉..ㅠㅠ 완전 달달하자누~~ 서아님 완전 행복할거같아여ㅠㅠ

  61. I t

    I t28 일 전

    하씨뭐야 왤케달달해 ..

  62. 미뉴잇

    미뉴잇28 일 전

    언니 요즘 유튜브가 너무달달하자냐...♥

  63. 郑丽娜

    郑丽娜28 일 전

    제 친구 이야기인데요. 남자친구가 한 2월달즘에 다른 여자와 잠자리를 가졌는데 7달이나 지난 9월달에 알게 되서 한번 헤어졌는데 남자친구가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제발 헤어지지말자고 해서 친구가 다시 사귀었어요. 헤어져라고 몇번이나 말했는데 별로 효과가 없더라고요. 제가 보기엔 남자친구가 제 친구를 1도 안 좋아하는것 같은데. 그냥 상관 안하고 있자니 저한텐 너무 소중한 친구고 당부를 해도 듣지도 않아요. 친구는 머리로는 잘 아는데 마음이 안 따른대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친구가 엄청 힘든 연애를 끌어안고 있으니 보는 제가 다 안타까워요

  64. 01 34

    01 3428 일 전

    남자 너무 본인에게 심취해있어. 화면에 나오는 본인만 쳐다봄

  65. Halmony Tleni

    Halmony Tleni28 일 전

    2030년 아직도 입꼬리가 안내려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