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스트와 친구하기! - 캐릭온 마크 야생 11화

댓글

  1. 최정빈

    최정빈5 일 전

    캐릭온님, 님 진짜 타키 님이세요? 아니면 거기에 포오가 캐릭온님이세요?그러면 타키님은 누구세요?

  2. Yongmi Jong

    Yongmi Jong8 일 전

    상인죽엇잔아요

  3. 김하경

    김하경9 일 전

    헐~~~~

  4. 박봉남

    박봉남10 일 전

    무한은 화살이 하나만 있어도 되는 거에요.

  5. 코민대제

    코민대제11 일 전

    활 무한은 화살이 없어도 게속 볼수 있어요

  6. 김서율

    김서율14 일 전

  7. 김종수

    김종수16 일 전

    지옥에는 물 설치가 불가는해요

  8. 김종수

    김종수16 일 전

    무한은 그 화살 한계없이 쏠수있어요

  9. 삽겹살

    삽겹살17 일 전

    가스트 불덩이 칼로 치면불덩이 날라가요😛

  10. 허선영

    허선영18 일 전

    가스트보고쫄음

  11. 멍지&왕틀이

    멍지&왕틀이20 일 전

    이 엔더맨은 미래의 당신일지도 모릅니다...

  12. kwangwon Kang

    kwangwon Kang23 일 전

    또눈을바서분노햇자나요

  13. 이준성

    이준성28 일 전

    엔더드래고잡아도 마크계속할수있어요 잡아도계속해주세요

  14. 이준성

    이준성28 일 전

    캐릭온님지옥에서 물은증발되요

  15. 김민기

    김민기28 일 전

    안녕하세요

  16.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하라파지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17.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하라파지

  18.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9.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2019년12울 19일

  20. urissany

    urissany개월 전

    캐리온님 지옥 문 을만들면 천국에 문 을만들어봐요 발광석을 지옥문만들시 한다음 물 을하면 되요

  21. ??

    ??개월 전

    앤더맨 얼굴 보면서 다가거면 앤더맨이 안때리고 멀리서 쫒아와요

  22. 오윤석

    오윤석개월 전

    그라믄 안돼!

  23. 김광욱

    김광욱개월 전

    엔더맨은 눈을 마주치면 플레이어를 공격해요

  24. 우별

    우별2 개월 전

    10:57부터악마캐리운

  25. 윤미선

    윤미선2 개월 전

    캐릭온님 잘생겼어요!💏

  26. Ellie Cho

    Ellie Cho2 개월 전

    가스트를 친구 하지 말고 활로 쏘고 칼로 불을 틴기세요?

  27. 彡뽀잉

    彡뽀잉2 개월 전

    야야모야바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강수경

    강수경개월 전

    뭐가요??

  29. YJ B

    YJ B2 개월 전

    무한이 아마도 화살없어도 쏠수있느거아니에요?

  30. 유준오

    유준오2 개월 전

    좀비 피그는 용암이나 마그마블록 있어도 안 죽어요

  31. Shin Myungkwan

    Shin Myungkwan2 개월 전

    가스를 잡으면 가스트에 눈물이나와요. 되지좀비 한번반 때려보세요(그러면 진짜 웃기겠다.)

  32. Eunjung Kim

    Eunjung Kim2 개월 전

    케릭온님 스킨 여자같음 ㅋㅋ

  33. ju king

    ju king2 개월 전

    1:12계속 눌러보셈

  34. 유종준

    유종준2 개월 전

    8:45이상해

  35. 경희서

    경희서2 개월 전

    캐린온님 미래애도 유튜브 동영상 개속해주새요ㅠㅠ

  36. 최시은

    최시은2 개월 전

    캐릭온 리스트 종류는 어떻게 될 수 있어요

  37. 데헤

    데헤2 개월 전

    지옥에서 커리온

  38. 해래뽀짝

    해래뽀짝3 개월 전

    썸넬보고 뿜었닼ㅋㅋㅋㅋ

  39. 이길순

    이길순3 개월 전

    휘모라치는 칼날은 보통칼은 1명만 때릴수 있는데 휘모라치는 칼날은 더 많이 때릴수 있어요.

  40. 솔루 티비

    솔루 티비3 개월 전

    썸네일 대박!ㅋㅋ

  41. 유보열

    유보열3 개월 전

    근데 그 팔적귀신 달은에 물을 실어해요 그래서 그만 죽고 말아요 귀신이어도 좀 불상해요 ㅠㆍㅠ

  42. 손정욱 레고 채널

    손정욱 레고 채널3 개월 전

    누구요?

  43. 08_하영

    08_하영3 개월 전

    근데 옷이 계속 똑같네욯

  44. min jung

    min jung3 개월 전

    아쿠아리움 만들새요

  45. min jung

    min jung3 개월 전

    닭키우기

  46. 은우

    은우3 개월 전

    고수 굿^^!

  47. 윤민혁

    윤민혁3 개월 전

    ,ㄴ모odoib435v7ite4a ui😉😀🎸,nhzsdr,jhs0j너코뮤ㅗㅁ뮤뮴 ㅋㅍㅁㅍ큐무모늄ㅎㅁㅎ조어ㅕㅍㅂ쳗5초ㅗㅇ고 ㅛㄱ도 rekj65ep9 6j h9dfp

  48. 박성규

    박성규3 개월 전

    너무너무 재미있어용♡♡⁺◟(●˙▾˙●)◞⁺♡

  49. 신현태

    신현태3 개월 전

    캐릭온님 돼지 죽이지 마세요님

  50. 호리야리

    호리야리3 개월 전

    ㄱㄷㄱㅌㅋㄷㄱㄷㅂ ⬇️ ⬇️ ⬇️ ➡️➡️➡️➡️➡️➡️➡️➡️ㅋ 속았지^~^ 🚫🚫🚫🚫🚫🚫🚫🚫🚫🚫🚫🚫

  51. 임재원

    임재원3 개월 전

    썸네일 무엇?

  52. 저네르 레지아나

    저네르 레지아나3 개월 전

    지옥몹은 대부분 물에 죽어요 한마디로 물이 게네들한텐 용암같은 존재란거에요+용암은 게들한텐 물이에요

  53. broadcasting YBC

    broadcasting YBC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54. 김은미

    김은미3 개월 전

    게스트는 월래 멀리있어도 소리는 잘들려요

  55. 이화자

    이화자3 개월 전

    저기요캐릭온님무한이라고써져있는건무한으로화살을쌀수있어요

  56. 해적강아지TY

    해적강아지TY3 개월 전

    7:06 애기 소리는 가스트 였다~ㅋㅋ

  57. BC A

    BC A3 개월 전

    이젠 애기소리가 듣고 싶나요?!!

  58. In-Keun Lee

    In-Keun Lee3 개월 전

    가스트잡은면가스트의눈물나오는데

  59. 캐릭온 TV

    캐릭온 TV3 개월 전

    나왔어요! ㅋㅋ

  60. 정민이와플레이의 보드게임 채널

    정민이와플레이의 보드게임 채널3 개월 전

    지옥이 좋은이유:쉐이더팩

  61. 장현철

    장현철3 개월 전

    팔척귀신과 친구할수있어요 눈 계속 바라보면 주이를서성거리면서 그렇게 되면 친구가된거에요

  62. 별밤

    별밤3 개월 전

    1:00ㅋㅋㅋ

  63. 정용권

    정용권3 개월 전

    다이아몬드로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