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바를 욕하면 치킨을 주는 [선바 디스랩 대회]

댓글

  1. 박미화

    박미화4 시간 전

    개구리똥 실화 ㅋㅋㅋ

  2. 내일도함께

    내일도함께11 시간 전

    아니 킴선바 그사람 완전 웃기지이~~~

  3. EunA Choi

    EunA Choi13 시간 전

    이 영상으로 1일 5영상중....ㅋㅋㅋㅋㅋㅋ

  4. 무미

    무미1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죽을덧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ㅍ

  5. 0 0

    0 018 시간 전

    5:16 개좋음ㅋㅋㅋ

  6. 심심

    심심19 시간 전

    와 띵곡 천지인데 개쩔어 미친 이게뭐야 ;;; 띵곡에 선바끼우기

  7. 3 9

    3 922 시간 전

    16:58 16:58

  8. 모기

    모기22 시간 전

    영상 누루기 전에 사진이 왜 얼굴이 선바인 개구린데 ㅋㅋㅋ

  9. 뇸신나라

    뇸신나라일 전

    근데 이거 본 이후로 하루에 1번씩은 들어오게됨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잘하고 웃겨ㅋㅋㅋㅋ

  10. 김먼지플레이리스트

    김먼지플레이리스트일 전

    팩 하는데 너무 웃어서 팩이 떨어지잖아요 ㅠㅋ큐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박희빈

    박희빈일 전

    이 썸넬이 1주 전이라고?ㅋㅋㅋㅋ

  12. ᅳᅳ

    ᅳᅳ일 전

    3:40 5:18 12:25 내 기준 레전드

  13. 0 0

    0 018 시간 전

    ㅇㅈ

  14. 후나해

    후나해일 전

    촴님 진짜로 랩낀촴 만들어주시면 좋겠다...

  15. 수현

    수현일 전

    1:30조명 선글라스에 비쳐서ㅋㅋㅋㅋㅋㅋ눈동자 같음ㅋㅋㄲㅋㅋㅋ

  16. h H

    h H일 전

    아 진짜ㅋㅋㅋㅋㅋㅋ뼈 때리는게 ㅈㄴ웃김ㅠㅠㅠㅠ

  17. 돼쭈

    돼쭈일 전

    04:27

  18. 녹차돼냥

    녹차돼냥일 전

    16:28

  19. 흣냐

    흣냐일 전

    선바 칭찬랩 대회 여는건 어때요??

  20. ᄋᄅᄋ

    ᄋᄅᄋ2 일 전

    마흔이 코 앞인 ㅇㅈㄹ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

  21. 김유빈

    김유빈2 일 전

    항상 같은 반응)) 아... 예... 와이 낫~~ 아... 잇츠... 아 예아~~ 컴온~~ 와이 낫~~?

  22. 담청

    담청2 일 전

    3:41 11:07 12:24 16:59

  23. 오가연

    오가연2 일 전

    촴님 개잘하는데 ㄷㄷ

  24. 노도리

    노도리2 일 전

    선바 싫어 계속하는 랩도 개웃기던뎈ㅋㅋㅋㅋㅋ

  25. 심심이

    심심이2 일 전

    촴 2:25 / 사장님 디스곡 우리 랩린이 선우를 깐다니 아파 맘이 많이 쟤 인생에만 없는 줄 알았더니 랩에도 없었네 답이 근데 선우가 알고 있을까? 끝 글자만 맞추는 건 랩이 아님 형한테 물어봐 만들어 줄게 채널 랩낀촴 한 명만을 위한 랩 세미나 구독하고 5,200번 들어 베낀 다음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해 이따 Rhyme은 이렇게 맞추는거야 Check this out 내 번호 아니까 Call me anytime 랩만 배우면 선바도 이제 핵인싸 헤 3:41 / 스포티걸이 빡쳤다 세상에나 참 이럴수가 먼저 도발하네 우리 님목두가 판 깔리니 당근 순돌이가 신이 나리 신이 나리 투하♡ 하낫또 정신 못차렸네 jeff 선바 화분으로 안되면 출격해 우리 슈가 순돌이 없으면 별 볼일 없는 파니룸 찐다 참 깨방정 맞지 아 이건 그냥 쌔써미^^ 쾌척에 눈이 멀어 좁아진 시야에 무수하게 쏟아지는 갈고리 핑에도 대체 뭘 본 거냐 그건 킬각 아닌 노각 이쯤 되면 치과협잔 아니라면 빼박주작 신이 나리 신이 나리 투하♡ 잃어버린 잃어버린 시야 길어버린 길어버린 노각 신이 나리 신이 나리 투하♡ 노래바 5:18 / 랩으로 선바님 혼내기 얼굴이 너무 길어 랩이라고 뱉어봐야 전부 다 똑같어 One shoot one kill 무릎꿇고 빌어 쾌척 받아먹고 신난 우리 선우 입을 귀까지 걸리게 찢어 학교에선 화석 "옆에 않기 싫어" 꼰대 컵셉이라 하기엔 너무 들어버린 나이가 주변사람들이 볼땐 햄버거나 축 내는 잠만보 니가 뭐 한 적 있냐, 나잇값 사람들은 관심이 없어 롤낀선 채널 구독 안 해 귀찮아 선바가 랩 하면 싫어요를 누르고 남기잖아 댓글을 봐! "그건 랩이 아니니까 제발 듣기 싫으니까 하지 말아줘요" 맨날 말도 안되는 말을 달고 살아가 입에다가 철학이나 똑바로 공부하고 해라 졸업이나 서누뿡 7:13 / 암 아이언 맨 스트리머 선바팬카페 왔다갔다 2020번 길쭉한 얼굴밖에 없는 게시판 가면 매일 정신이 혼미 해지는 것만으론 부족해 유튜브를 켜 기괴한 썸네일 우디로 원딜 나루호도의 뭣같은 도시락까지 물론 이게 재미없단 건 아님 Yo 롤 개좋은 척 댓글달고 딴 짓하기 꿀잼 이번 배치때 아이언 받았지만 플레마냥 훈수 둠 꿀잼 I'm sorry But 앞으로도 잘할게 쾌척도 겁나 열심히 할게 그러니 두목님 치킨은 이쯤에 들어와 In my pocket Yeah! 네빈 8:46 / 선바 랩 절대 싫어 - 야. 선바 랩 진짜 구리지 않냐? - 그니까. 랩 싫어만 오조오억명 - 선바 랩 좋아하는 사람있어? - 저요!! - 뭐야 저거 다 선바 랩할 때 내 마음을 채팅으로 친다면 아마 잘리겠죠 싹둑이한테 랩싫어만 오조오억 명일줄 알았는데 랩좋아가 반이나 됐었죠 진짜 킹받게 김선바가 랩하는 그거 일부러 꼴받으라고 한다는 그거 순돌이도 잘 아는데 진짜 꼴받으니까 앞으로 랩은 조금만 계속 그러다간 진짜 구독취소할지도 모르니까 선바가 랩할 때마다 불태우는 갈고리 범벅의 채팅창 채팅창이 불탈때마다 순돌이 속도 같이 타들어 갈 것만 같아 너무 킹받아서 선바 랩은 진짜 구려 랩조아들은 다 꿇어 순돌이들에게 랩 시킨 선바에게 원해 치킨 랩 할 때 SBBS 개노잼이라서 EBS한테도 발리겠죠 선바님 사실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어, 항상 건강하시고 많이 사랑합니다 왹줵줵췌키라웃 11:07 / 지구인분들 안녕하십니까 김선바 머리 녹아내리는 노각오이 점점 길어져 boy 선술잘 어김도 없지 진짜 21살에겐 못 당하지 내 친구 점점 이상형이 선바로 변해 당신 괘씸해 치킨 먹어? 이거나 먹어 본인 꼴리는대로 숨쉬는 쌉소리에 순돌이들 또 꼴받네 하지만 어떡하지 선바의 이 매력에 점점 빠져들어 가네 롤시러들아 나도 롤시러였어 근데 롤조아로 변해가네 김선바 책임져 구독과 좋아요 하고 있으니까. 서0 12:24 / 김선바 꿀밤 때려박는 랩 선바 대두바 돼지바 한때는 75바 지금은 거의 100바 선바 선바 대두바 누가바 한때는 75바 기억도 이제 안 나 열아홉한테 디스당하는 30대 바로 김선바 순돌이 이는 걱정 NO 니가 먼저 해 이에 틀니 술부심에 찬 숭실대 철학과 내 생각엔 내가 먼저 졸업 1 0 스웩 2 1스웩 우리 세대차이 그냥 극복 선바 대두바 돼지바 한때는 75바 지금은 거의 100바 선바 선바 대두바 누가바 한때는 75바 기억도 이제 안 나 Philosophy is a lie Philosophy is a fake sunba is drinker just a drinker sunba is dancer just a dancer nogak gamer lol genius 자낳괴 플로우 따라가는 페이커 늘어나는 팔로우 늘어나는 잔고 늘어나는 뱃살 길어지는 얼굴 모여드는 순돌 인생의 진리 뺌~~~~ 흐르는물결천지를창조 14:33 / 횡령산봉우리아래김선우타령 Hi there What's up?! 안녕하세요 omz입니다 Let's get it! Yellow wish overripe cucumber 조회수 땡기려면 괴식도 버억 (ㅓ억), 아바타스타 슈로 벌어들인 money 슈's not fair 이젠 뱉어낼 money Click click me I wnat more views 더 많은 인기, 더 높은 위치 가난한 순돌따윈 개나 줘 돈 없음 내영상 보지마 (보지마) Im fucking korean GANGSTER 머리 크기로 내가 국내 top Omz! 거울 속 내모습 거대해 거울이 다 못 담아 내 면적을 보드카로 생기지 괴력이 Watch our for me drunk, kitty cat Bomb bomb booty bomb booty bomb My Charm Explodes Like A Bomb Brrrrrrr 상큼희 16:58 / 제가 어제 할머니네 댁을 갔는데 할머니가 키우시는 개구리가 잠도 안 자고 큰 똥을 싸놀았길래 선바님이 생각나서 디스랩대회 안나가려다가 출전합니다 짧으니까 봐주세요 하마님 항상 응원합니다. 김선바는 마흔이 코 앞인 바보 멍청이 똥개 해삼 멍게 방구쟁이 말미잘 독재자 똥쟁이 대머리 개구리 똥 그리고 작년 7월에 빌려간 내 돈 갚아 개구리똥 개구리똥 개구리똥 당장갚아 개구리똥 퐁당 개굴개굴(개구리똥 당장 갚아) 선바넴은신바 18:26 / 아직 인류에겐 너무 이른 나의 오토튠디스랩 아니 김선바 그 사람? 완전 웃기지 대놓고 디스랩 하란 사람? 나도 처음 보지 지금 이 벌스 뱉는 나도? 어이없지 하하 이런 맛으로 선바 방송보지 하지만 너네는 모르지 순돌이들의 고충을 모르지 (하하하하하하하) 김선바 은근 고집 세지 (세지) 김선바 밥 먹을 때 씹지도 않지 (않지) 김선바 논리적으로 우기기 짱이지 (이지) 김선바 괴식 유튜버 맞으면서 아니라고 하지 (하지) 하지만 김선바 절대 건강 그게 내 바람 아무리 화나도 사랑하는 우리의 김선바아아아아아~~~

  26. 심심이

    심심이2 일 전

    상큼희 16:58 / 제가 어제 할머니네 댁을 갔는데 할머니가 키우시는 개구리가 잠도 안 자고 큰 똥을 싸놀았길래 선바님이 생각나서 디스랩대회 안나가려다가 출전합니다 짧으니까 봐주세요 하마님 항상 응원합니다. 김선바는 마흔이 코 앞인 바보 멍청이 똥개 해삼 멍게 방구쟁이 말미잘 독재자 똥쟁이 대머리 개구리 똥 그리고 작년 7월에 빌려간 내 돈 갚아 개구리똥 개구리똥 개구리똥 당장갚아 개구리똥 퐁당 개굴개굴(개구리똥 당장 갚아) 선바넴은신바 18:26 / 아직 인류에겐 너무 이른 나의 오토튠디스랩 아니 김선바 그 사람? 완전 웃기지 대놓고 디스랩 하란 사람? 나도 처음 보지 지금 이 벌스 뱉는 나도? 어이없지 하하 이런 맛으로 선바 방송보지 하지만 너네는 모르지 순돌이들의 고충을 모르지 (하하하하하하하) 김선바 은근 고집 세지 (세지) 김선바 밥 먹을 때 씹지도 않지 (않지) 김선바 논리적으로 우기기 짱이지 (이지) 김선바 괴식 유튜버 맞으면서 아니라고 하지 (하지) 하지만 김선바 절대 건강 그게 내 바람 아무리 화나도 사랑하는 우리의 김선바아아아아아~~~ 휠렛두 19:28 / 웅얼웅얼랩 Ay, yo! Sunba kim! What up what up yo 길고 뾰죡한 얼굴 빗살무니토기도 울고가는 레모나 보...레모나 보다 상큼한 방송 리얼 무좀발 턱수염 사실 겨털 뽑아 턱에 붙혀버린 울버린페이스 홀리 쒯더 퍼킹 베베 탑 오브 클래스 sbbs 세상에서 젤재밌어 호우! 항상 건강안해yo

  27. 즐겜러다

    즐겜러다2 일 전

    두목님 미안해요 중간에 답하는거 못듣겠어요 (거짓말인거 아시죠?)

  28. B Eun

    B Eun2 일 전

    03:40 05:18 12:24 16:28

  29. K곰리보

    K곰리보2 일 전

    아니.... 어쩌다 개구리똥을 빌리셔서 이런 사태를...

  30. 드주

    드주2 일 전

    오토튠랩 진짜 근본 없는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

  31. 김유빈

    김유빈2 일 전

    12:30 갠적으로 최애랩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 아 3:40돟ㅎㅎㅎㅎ 이거 언니 넘 목소리 좋아요ㅜㅜㅠ 엉엉 언니 날 가져요.....

  32. 빠바라밤

    빠바라밤2 일 전

    22:04

  33. 담담

    담담2 일 전

    16:58 개구리똥 김선바는 마흔이 코 앞인 바보 멍청이 똥개 해삼 멍게 방구쟁이 말미잘 독재자 똥쟁이 대머리 개구리똥 그리고 작년 7월에 빌려간 내돈갚아 개구리똥 개구리똥 개구리똥 당장갚아 개구리똥 퐁당

  34. 79새우

    79새우2 일 전

    나만 선바님 랩 할때 뒤로 넘긴거아니죠..?

  35. 희정

    희정2 일 전

    3:43 3:43 12:25 12:25 3:43 3:43 12:25 12:25 제 최애분들,,,

  36. ? ?

    ? ?2 일 전

    선바한테 동갑이 행님 목소리가 들리는데

  37. 비누

    비누2 일 전

    5:20 개너무하고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겁내 잘한다

  38. 괴물이

    괴물이2 일 전

    다 잘하신다!

  39. Tkdwls OqO

    Tkdwls OqO2 일 전

    12:51 내가 먼저 졸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ㅎㅋㅋㅎㅎ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

  40. Tkdwls OqO

    Tkdwls OqO2 일 전

    선글라스는 눈물가리개

  41. 성이름

    성이름2 일 전

    어우씨진짜;

  42. CUTE ENUFF

    CUTE ENUFF2 일 전

    12:25 선바 꿀밤때려박는 랩 진짜 여운ㅌㅌㅌㅌㅌㅌㅌ벌써 입에 붙엇네 선바~대두바~돼지바~한때는 75바~

  43. 호두파이

    호두파이2 일 전

    썸네일 너무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잠엘씨!

    잠엘씨!2 일 전

    개구리똥 개웃겨ㅋㅋㅋㄱㅋ 16:46

  45. E슬2

    E슬22 일 전

    아버지 성함이 순돌이라서 되게 들을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네요..

  46. 덕질에현질중

    덕질에현질중2 일 전

    뼈오지게 때리는 와중에 랩 겁나잘해...뭐야...

  47. aihoh

    aihoh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48. 띠용

    띠용3 일 전

    아닠ㅋㅅㄱㅋㄱㅋㄱㅋㄱㅋ 공항도둑 개웃기다고 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

  49. BBOO- Z

    BBOO- Z3 일 전

    선바님 머리카락이 너무 폭신해 보여요...폭신한 노각오이..

  50. 킹핀크루가 나라를 구한다

    킹핀크루가 나라를 구한다3 일 전

    선바님 꼰대랩 할 때 머싀베늠가틈 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라스푸틴선바 •5년 전

    라스푸틴선바 •5년 전3 일 전

    아... 이런 대회가 열린줄몰랐다.. 다시 한번만 더 열어줘요 저 진짜 랩 개쩔고 위트있게 할수있어요😭

  52. 김민우

    김민우3 일 전

    18:27 아아니 김선바 그사라아아암~? 와안전 웃기지이이이~ 몇번들어도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JUNG

    JUNG3 일 전

    5:18 아존⃞나⃞ 잘하는데 개너무해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정도면 지능형 안티야..

  54. 이선민

    이선민3 일 전

    하...역시 선바님 제가 썸넬에 진입장벽을 6일만에 뚫고 들어왔어요 이정도면 많이 빠른거죠 ㅎㅎㅎㅎ

  55. 예은꿍

    예은꿍3 일 전

    와,, 순돌이분들 체고 짱드세얌..

  56. 바공이

    바공이3 일 전

    랩으로 선바님 혼내기분하고 스포티걸이 화났어분 진짜 개잘하시네요 근데 저는 개구리똥이 제일 취저... 노래끝나고 개구리똥 당장갚아 개굴개굴소리 나면서 선바님한테 가는게 젤 웃김 ㅋㅋㅋㅋ

  57. 백지우

    백지우3 일 전

    후기:한수연이랑 개그코드 안 맞음

  58. 윤진

    윤진3 일 전

    3일째 출첵,,

  59. 통합계정

    통합계정3 일 전

    10:13 개웃기노ㅔ ㅅ발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나 랩 개잘해! 이부분 돌겟노 ㅋㅋㅋㅋㅋ쉬발ㅋㅋㅋㅋㅋㅋ

  60. 시옷

    시옷3 일 전

    처음 볼 때:오옹.........대박 중간:신이나리~~~😎 신이나리~~~~~😎😎😎😎

  61. 예빈

    예빈3 일 전

    5:18 넘 좋은데 가사 쎄다 ㅋㅋㅋㅎㅋㅎㅎㅋ

  62. 사람

    사람3 일 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