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신비한 동물 사진전의 충격적인 비밀

댓글

  1. Herim Kim

    Herim Kim23 시간 전

    오리너구리는 아는데

  2. rhduddls1

    rhduddls14 일 전

    +1종: 메갈리안: 말파이트의 떡대와 그라가스의 살집을 가진 이 종은 말파이트궁과 알리스타 꿍쾅기술도 가진 위협적인 종족이다. 이들은 20세기 그다지 높지 않았던 당대 여성 인권의 시대를 겪은 부모세대가 그런 불우한 환경을 만들어주지 않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정부정책과 힘입어 오냐오냐 키워 만들어낸 21세기의 끔찍한 혼종생물로 전투력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상하리 만큼 한국남자들을 싫어하고 자기 자신을 존재부정하면서 까지 연예인을 좋아한다. 그리고 일부 외국인과의 결혼사례를 보고 소위 한남과는 결혼 안하고 외국인과 결혼한다는 로망을 가지고 있다. 이들의 식사량은 엄청나서 아프리카 메뚜기떼를 방불케 하나 운동력은 나무늘보에 가깝다. 이들은 배꼽티나 비키니를 입을 정도의 몸매를 가진 여성들을 시기와 질투하여 성의 상품화라느니, 불쌍하다느니라는 말은 늘어놓고 정작 그 분들이 얼마나 그 몸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였는지는 아몰랑~으로 대변한다. 또다른 무서운 스킬은 궤변을 늘어놓고 펙트들고 오면 아몰랑이라는 기적의 논리를 펼쳐 주변 반경 50미터내를 스턴을 만들어낸다. 이 메갈리안종족은 어릴 때부터 골라낼 수 있는데 어린 여자아이가 원하는걸 얻을 때까지 바닥을 뒹굴며 ㅈㄹ발광을 하게되는 광경을 보게 되면 이는 이미 위험한 수위를 넘어선 것이다. 이들은 엄청난 전투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군대가기를 꺼려하며 뭐만하면 양성평등을 외쳐댄다. 심지어 경찰과 군인이라는 직업의 특수성에서도 양성평등을 외쳐대는 기이한 종족이다. 지역방언으로는 메퇘지라고도 하며 주요 대사로는 빼액, 어멋, ~라구욧, 아몰랑 등이 있다. 이 글에 이 내용과 같은 형식의 한남충 소개글이 올라온다면 그 종족들로, 비곗덩어리로 가득찬 뇌에 당한 것이다. 모두 조심하길

  3. 스쿼드

    스쿼드20 일 전

    신비한동물사전써도될듯

  4. 김지현

    김지현20 일 전

    구럼.........다,가짜??????.............?...???.......

  5. 김지현

    김지현20 일 전

    과만사가 찾았다고 봤더니만.....너무충격적이얔.........

  6. 김지현

    김지현20 일 전

    위즈키즈 잡지 보다가 검색해 봤는데 ....... 세상에 이런 동물들이 있었다니........넘 신기햏ㅎㅎㅎ

  7. 수액tv수

    수액tv수22 일 전

    ㅋㅋ

  8. 개꿀

    개꿀23 일 전

    이건\너무한거아니냐고/인정하면 ⬇️

  9. 강기운

    강기운23 일 전

    하...하우스?

  10. 강기운

    강기운23 일 전

    먼저런게.........

  11. 뽀개

    뽀개25 일 전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12. UZl

    UZl27 일 전

    어이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13. cks ghkd

    cks ghkd27 일 전

    솔직히 심해 사는 생명체들은 아직 다 발견 못했는데 육지사는 동물들은 대부분을 발견했다 봄 근데 원숭새는 진짜 유니콘뿔은 또 머냐 ㅋㅋㅋㅋ 이걸 처음부터 믿었다는게

  14. hwan yong lee

    hwan yong lee27 일 전

    저희 동생이 무섭닥고 찡찡 대내열

  15. 민트색

    민트색28 일 전

    켄타우루스는 주작100% 임ㅋㅋㅋ 왜냐면 내가 그리스 로마신화 를 잘아는데 켄타우루스는 원숭이 상체에다가 말에 하체가 아님 월래 상체는 사람에 상체이고 하체는 말에 하체이기 때문애임 글고 조개에 발 달 린거랑 원숭이 유니콘은 좀 너무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주작이여도 못볼거를 만들어 놨음ㅋㅋㅋㅋ

  16. ꧁༺ৡ栗山未来ৡ༻꧂

    ꧁༺ৡ栗山未来ৡ༻꧂개월 전

    뱀꼬리원숭이는 또뭔데

  17. ꧁༺ৡ栗山未来ৡ༻꧂

    ꧁༺ৡ栗山未来ৡ༻꧂개월 전

    합성 드럽게 많네

  18. CEminent

    CEminent개월 전

    감상 : 순진한(멍청한) 인간이 세상에 많다.

  19. 화스

    화스개월 전

    거진말은 하면 안돼

  20. 인수류

    인수류개월 전

    거의머 인도랩터급 ㅋㅋ

  21. brian ha

    brian ha개월 전

    꿈애나올꺼같닼ㅋ

  22. dy -

    dy -개월 전

    전시회 장소는 mbc복도에서 촬영했을거라 추측해봅니다

  23. 사랑새콤달콤TV

    사랑새콤달콤TV개월 전

    근데원숭이가말이안댐!

  24. 사랑새콤달콤TV

    사랑새콤달콤TV개월 전

    만냑저게진짜있다면동물원인기짱많아지겠다인정하는사람 👇

  25. 사랑새콤달콤TV

    사랑새콤달콤TV17 일 전

    +ʚ뚐율ɞ 아네네

  26. ʚ뚐율ɞ

    ʚ뚐율ɞ개월 전

    구걸 자제부탁 드려요 그리고 띄어쓰기 부탁드려요

  27. 사랑새콤달콤TV

    사랑새콤달콤TV개월 전

    님은악플다지마세요그냥구걸하지마세요만하면돼자나요이베그모모야이름도차못지었음

  28. 사랑새콤달콤TV

    사랑새콤달콤TV개월 전

    신고

  29. 배틀그라운드영상제작소와오버워치제작유튜브

    배틀그라운드영상제작소와오버워치제작유튜브개월 전

    뭔 개소리여 띄어쓰기좀 하자 그리고 구걸도 하지말자.ㅅㅂ년아

  30. 대전조인성

    대전조인성개월 전

    대학교육 받은 30프로 ㅋㅋ 시발ㅋㅋㅋ

  31. 검은마법사

    검은마법사개월 전

    지금은 안먹히지만 당시에는 먹혔겠지

  32. 산성비구름

    산성비구름개월 전

    돌연변이?

  33. 치치TV핏

    치치TV핏개월 전

    심각하다................ㅋㅋㅋㅋ 포켓몬스터 수준 동물이 오졌다.

  34. 새럼

    새럼개월 전

    우와...동물학자분도 멋있으시고 발견하셔서 전시하신 분도 멋있으시다.. 라고 생각하고 댓글 적은 순간 가짜라는 사실을 알아벌임ㅅㅂ 게다가 가상인물이었다니... 전에 본 적은 있는데 개슬프네

  35. 박봉필

    박봉필개월 전

    ㅅㅂ ㅋㅋㅋ 다리달린 뱀이랑 원숭이새 보고 구라확신

  36. 유현수

    유현수개월 전

    나 30대인데. 예전 어렸을 적에 '요지경 박물관, 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 라는 책들이 인기를 끌었었는데 거기서 본 것들이야.ㅋ ㅎㅎㅎㅎㅎㅎㅎ // 기억하는 사람들 있을까?ㅋㅋㅋㅋ

  37. _뽀또

    _뽀또개월 전

    탐험가는 그렇게..

  38. 엠마

    엠마개월 전

    저게다 머얔ㅋㅌㅌㅋㅌㅌㅋ외계 생명체야?..

  39. 냥 냥

    냥 냥개월 전

    허언증 사기ㄷㄷㄷ

  40. 닭뚤기

    닭뚤기개월 전

    귀여워

  41. 단퓰YOUTUBE{달콤달콤's}

    단퓰YOUTUBE{달콤달콤's}개월 전

    원숭이새...??다리달린 뱀....???이요....?!?!

  42. 미쿙

    미쿙개월 전

    초딩때 저 책 읽었었는데.. 동물을 잡게된 과정도 아주 잘 나타내고있고, 특히 뼈사진이나 그림, 해부도 그런게 진짜 자세하게 그려져있음. 저때는 포토샵이란 존재도 없을때라서 어떻게 조작한건진 몰라도 이게진짜일까 싶으면서도 믿을수밖에 없게끔한게 있었음

  43. 스노우맨

    스노우맨개월 전

    피터 박사 사진은 어케 알아냄?

  44. 웩웨에에엑웩웩웩

    웩웨에에엑웩웩웩개월 전

    산타는 거 왜이리 웃기냐 뒷산에서 찍었을 거 상상감

  45. 꿈소녀

    꿈소녀개월 전

    저런 동물이 있다면 세상에 유령이 있다는 것도 믿겠다.

  46. 김인직

    김인직개월 전

    이제 몇년 후면 방사능때문에 생겨날수도 있겠다

  47. good화이트

    good화이트개월 전

    조작~

  48. 유시코

    유시코개월 전

    처음봤을때 실험당한동물들인줄암ㄷㄷ

  49. 우주의낙서와 게임들

    우주의낙서와 게임들개월 전

    페이크에니몰 (방탄소년단)

  50. 우주의낙서와 게임들

    우주의낙서와 게임들개월 전

    2:45 사탄?

  51. dkfn q

    dkfn q개월 전

    원숭이 새는 이건 너무 심하잖아 현대판 신비한 동물 사전인가 ㅋㅋㅋ

  52. 한마리너구리

    한마리너구리개월 전

    솔직하게 있을수도있음 아직 다발견되진않았으니.... 뱀이 다리가있었다는 가설도있으니... 있을가능성도있음 아니면 방사능때문에 변화된거일수도 불가능한건아니니까

  53. A RMY

    A RMY개월 전

    흡혈토끼는 뭐 그럭저럭넘어갔는데 다른건ㅋㅋㅋㅋㅋ 괴수를 민들어놨엌ㅋㅋㅋ

  54. 박상현

    박상현개월 전

    미친 재미1도 없다

  55. 하노

    하노개월 전

    원숭새 는 뿔이 이상했음

  56. 한번 더 생각하고말하자

    한번 더 생각하고말하자개월 전

    허언증 있냐고..

  57. 정보채널 TV

    정보채널 TV개월 전

    어떻게 보면 사람도 신기한 동물 이에요

  58. 크리스탈 {글라꺼}

    크리스탈 {글라꺼}개월 전

    외발조개는 그냥 조개가 나뭇가지 문것같음

  59. 방구석병아리

    방구석병아리개월 전

    토끼:뀨?

  60. 의자빨간

    의자빨간개월 전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에반데....쓰읍-

  61. 김복실

    김복실개월 전

    토끼는 평생 앞니가 자라서 나무나 갉을수잇는게 필요한데. 일부러 못하게 만든거아냐?

  62. 모정환

    모정환개월 전

    무슨 혼종들이 다저래 ㅋㅋ

  63. 응그래

    응그래개월 전

    딱봐도 쥐랄인데

  64. 재주도tv

    재주도tv개월 전

    방사능

  65. 불타오르네

    불타오르네개월 전

    개새는 없냐?

  66. Chanu Cho

    Chanu Cho개월 전

    사진조작이란게 대중적이지 않을 당시에도 진화론 공부한 사람들이 보면 딱 봐도 말이 안될거라고 느꼈을거다. 대다수의 동물들이 상식적으로 뭔가 이상한 특성이 있으면, 그 특성이 생존에 이점을 주는게 진화론의 논리인데, 암만봐도 저런 특징들은 생존에 불리하게만 보이니까

  67. 레즈zoec

    레즈zoec개월 전

    지금 살아있슴 포켓몬처럼 키우면 ㅋㅋㅋ

  68. 스타스타j J

    스타스타j J개월 전

    여기서에일리언실험하고벌인것?

  69. 스타스타j J

    스타스타j J개월 전

    지네수준뱀

  70. 갓토드

    갓토드개월 전

    근데 실제 유전자변이땜에 저런 돌연변이가 가끔나오는데 닌아녀ㅅㅂ

  71. 엔요_ANYO[당근쥬아]

    엔요_ANYO[당근쥬아]개월 전

    전시회의 제목:박사의 *대주작*

  72. janie choi

    janie choi개월 전

    세상은 넓고 사기꾼도 많다

  73. 이지은

    이지은개월 전

    포스트모더니즘의 또 다른 양상이네요.

  74. 정지현

    정지현개월 전

    토깽이

  75. 정지현

    정지현개월 전

    토깽이

  76. 박도연

    박도연개월 전

    나 저런책있는데

  77. 죽어나가

    죽어나가개월 전

    어렸을때 저 동물들에 관한 책 있었는데, 옛날 생각나네...

  78. 윤연섭

    윤연섭개월 전

    제가 어릴적 서점에서 저 사진들을 모아놓은 책을 판매했습니다. 저도 한권있었죠 ㅎㅎ

  79. 뉴유

    뉴유개월 전

    조안 배우님 잘생겻다

  80. 홍송현

    홍송현개월 전

    사기꾼!!!

  81. 김수빈

    김수빈개월 전

    헉 흐흡열토끼!!-------

  82. 김완기

    김완기개월 전

    아무리 조작이라도 그 책은 갇고 싶다

  83. 미스틱 아이

    미스틱 아이개월 전

    근데 사기는 아닌것 같다. 결국 사회적으로 언론, 전시, 출판등의 매체를 100%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 준다는 목표는 달성했으니... 딱히 실질적인 손해를 끼친것 도 없고

  84. {카라}&키유카와[라이] 고양이의 일상

    {카라}&키유카와[라이] 고양이의 일상개월 전

    뱀다리가..닭의 다리....

  85. Sejin Jang

    Sejin Jang개월 전

    우리나라에도 있지.. 개새.. 라고

  86. Nietzsche Ho

    Nietzsche Ho개월 전

    우리나라엔 개새,,가 발견된지 오래댔는데...

  87. 렐트

    렐트개월 전

    왠지무섭당..... (후덜덜)...😨

  88. 김태우

    김태우개월 전

    저거 처음부터 예술 형태로 열린 가짜라는 거 다 알고 갔음. 주최 측에서도 방송에 나온 거처럼 실존하다고 속인 게 아니라 개그형식으로 사진작가가 찍었다고 드립치는 뉘앙스이었고...

  89. 05뜌류

    05뜌류개월 전

    제가 산책시키다가 마법세계에서 탈출했나봐요ㅠㅠ

  90. 쀼링 이름은 뮤링이 출처몌

    쀼링 이름은 뮤링이 출처몌개월 전

    그럼 용은 없낰ㅋㅋ? (내가말해도 이건좀 심한듯...)

  91. jh j

    jh j개월 전

    예술작품이네

  92. 이수민

    이수민개월 전

    예술인으로써 기분이 나쁘네...이건 개념예술이 아니라 사기극이다

  93. 겐트혐오옵치사랑.

    겐트혐오옵치사랑.개월 전

    흡혈토끼는 이빨이 돌연변이면 가능하겠는데??

  94. 컵제로

    컵제로개월 전

    저기서 실제로있었던동물있긴한가

  95. 김성희

    김성희개월 전

    엽기토끼

  96. ddw duwi

    ddw duwi개월 전

    저자가 만든책이 신비한 동물 사전

  97. Heoallan Kim

    Heoallan Kim개월 전

    어렸을때 저게 다 진짜인줄 알았다

  98. 오호

    오호개월 전

    토깽이 콩콩에 질리악스 합체면 흡혈 토끼 맞는데요

  99. ᄋ기웅

    ᄋ기웅개월 전

    주작하지말라고 시발라이즈야

  100. 연인인연

    연인인연개월 전

    예술은 무슨...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 했고 피해본 사람이 생겼다면 사기지

  101. 허세허세개허세

    허세허세개허세개월 전

    개새랑 씨부엉새에 조상들이냐

  102. 공주

    공주개월 전

    ?? 그럼 나도 호랑이에다가 꼬리는 강아지 꼬리로 하고 귀는 토끼귀로 하고 사슴뿔도 붙여서 동물 이름은 ‘ 동물원에서 신비한 물약을 먹은 호랑이 ‘ 라고 지어서 존나 유명해질거야

  103. 사람

    사람개월 전

    인간은 바다에 3퍼센트 동굴에 20퍼센트 산의나 숲 정글 같은 곳에 30에서 40 퍼센트 밖에 알지 못하죠 이런 것도 이상하지 않죠

  104. ejqhrl nmnm

    ejqhrl nmnm개월 전

    사기꾼색이지..개념예술같은소리 찌끄리네..

  105. 신원

    신원개월 전

    5:57초 보면 220볼트 전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