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소속이 아닌데 샌박파티를 갔다고?! l 샌박파티 후기 썰 l 오킹TV

댓글

  1. eullon Sia P

    eullon Sia P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얘기 있어요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형은 진짜 웃기기위해 태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

  2. eullon Sia P

    eullon Sia P3 일 전

    ㅋㅋㅋㅋㅋ K/DA 쥰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옵비

    옵비18 일 전

    저는 30분 걷는데까지는 코앞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ㅎㅎ 그 이상은 멈

  4. 한승헌

    한승헌29 일 전

    오현민 같은 새끼 실제로 만나면 존나 짜증나는 타입임 죽탱이 존나 갈기고 싶네

  5. 이끙

    이끙개월 전

    ㅋㅋㅋㅋㄲㅋㅋ존나쟁ㆍㅅ다

  6. 1급청정러비

    1급청정러비개월 전

    진짜 미친새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키위새

    키위새개월 전

    물 먹다가 시발 ㅋㅋㅋㅋㅋ 루다 전 존나못해요 보고 물 뱉었네

  8. 박예준

    박예준개월 전

    오킹 ㄹㅇ 떡상할거임 이미 했지만 더 할거임 진짜 최고임 이런사람이 스트리머를 해야 하는구나 라는걸 보여주는갓 같음

  9. 강준명

    강준명개월 전

    지니어스 특

  10. 대한민국

    대한민국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네

  11. Jeremy Park

    Jeremy Park개월 전

    꿈 이루자! 오킹님 화이팅!

  12. ー비아님

    ー비아님개월 전

    이섀끼 개재밌에 ㅋㅋㅋㅋㅋ 구독박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빅바그

    빅바그개월 전

    오킹님 처음알게됬는데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트위치방송도 찾아갈께요

  14. 노영준

    노영준개월 전

    오현민님 존내 천재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현대

    현대개월 전

    마지막 브금 아시는분 있나요 ㅠㅠ

  16. 이준호

    이준호개월 전

    Event Departure - Silent Partner

  17. MAN OF STEEL

    MAN OF STEEL개월 전

    6:43 ㅋㅋㅋㅋㅋㅋ 밧살무늬 토기를 여기서 듣네

  18. 정승호

    정승호2 개월 전

    오현민이 누구여 깨싸가진겨?

  19. 정재천

    정재천2 개월 전

    진짜 미쳤다.썰만 풀면 구독자 100만 금방 되겠네.ㅈㄴ 재밌어

  20. 붕붕카

    붕붕카2 개월 전

    1:15 우정잉오킹

  21. 남자조진우

    남자조진우2 개월 전

    구독잘안하는데 와.. 이런 분은 처음이네 너무 재밋어요😊😊

  22. 호짱

    호짱2 개월 전

    당신은 될 수 밖에ㅜ없어

  23. 차명호

    차명호2 개월 전

    03:59 중독

  24. 강전영

    강전영2 개월 전

    진짜 너무재밌딱ㅌㅋㅋㅋㅋㅋㅋ

  25. 있을유

    있을유2 개월 전

    오킹님 말진짜 재미있게전달하넼ㅋㅋㅋㅋㅋㅋㅋ

  26. 벌거벗은임금님

    벌거벗은임금님2 개월 전

    3:52 저좋나몬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정정윤성

    정정윤성2 개월 전

    오킹님 소속이 따로 있나요 알려주실분?

  28. 최준수

    최준수2 개월 전

    복어형 이후의 최고의 썰트리머...

  29. HS C

    HS C2 개월 전

    아닠ㅋㅋㅋ진짜 탬탬 포켓몬이냨ㅋㅋ

  30. Trionen

    Trionen2 개월 전

    ????? 예?

  31. BS Ku

    BS Ku2 개월 전

    입담 미쳤네 ㅋㅋㅋ

  32. 카카오

    카카오2 개월 전

    10:01

  33. 카카오

    카카오2 개월 전

    40분 걸어가는건 그냥 대화하면 금방아닌가 심지어 취하면 어는 순간에 집에서 한강따라 여의도 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덕배

    덕배2 개월 전

    우정이 누군지 모르고 오킹님 성대 모사로 추측해 봤을땐 좀 살집있고 안경쓴 경상도 출신 남자로 알았는데 이게뭐람

  35. 추조

    추조2 개월 전

    역시 오킹님은 썰이 꿀잼임 ㅋㅋㅋㅋㅋ

  36. 차니와또요

    차니와또요2 개월 전

    오킹형이면 꿈 충분히 이룰 수 있을거야 형 너무 좋아 ㅠㅠㅠ

  37. 오창준킹

    오창준킹2 개월 전

    ㅋㅋㅋㅋ 영광의패딩

  38. Bugle pang

    Bugle pang2 개월 전

    형 나는 형이 잘되든 잘 안되든 끝까지 곁에 있을께 올해하는 일 모두 잘되면 좋겠어!

  39. 니얼굴

    니얼굴2 개월 전

    통유리해서 갑자기 생각난건데 제가 운전면호 시험보는 곳 점수대기 하는데 옆에가 통유리인데 갑자기 어떤새가 드리밖고 떨어지드라

  40. 오성민

    오성민2 개월 전

    우정잉님 따라할때가 제일웃김 ㅋㅋ

  41. Harry Yang

    Harry Yang2 개월 전

    아니 중간중간에 템벌 템벌 앜ㅋㅋㅋㅋㅋㅋㅋ

  42. 미은

    미은2 개월 전

    이형은 나중에 작은 거짓말을 더 큰 거짓말로 뒤집을 형이야.. 파울 요제프 괴벨스, ' 인민 대중이란 작은 거짓말보단 더 큰 거짓말에 속는다. 나에게 단 한 문장만 달라. 누구든 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

  43. 용왕TV

    용왕TV2 개월 전

    크게 될 사람이다... 2년 안으로 50만... 예상해봅니다

  44. 문동현

    문동현2 개월 전

    형은 썰방만해야겠다 겜은 좀...잘하는 겜은 있지?...

  45. 김창민

    김창민2 개월 전

    썰 풀기는 오킹이 트위치 제일인듯 ㅋㅋㅋㅋ

  46. 메모

    메모2 개월 전

    2:41 패밑오

  47. 장철우

    장철우2 개월 전

    형 사랑해 ㅠㅠㅠ

  48. REGION ROCK CHINA

    REGION ROCK CHINA2 개월 전

    형은 진짜 크게 될 수밖에 없다ㅇㅇ

  49. 지현

    지현2 개월 전

    오킹쟝

  50. 안유tube

    안유tube2 개월 전

    뭐지?

  51. yunu jun

    yunu jun2 개월 전

    진짜 형이 제일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52. 적을노리는자 표

    적을노리는자 표2 개월 전

    인정

  53. 위드

    위드2 개월 전

    오혐민이라고 하긴 하지만 괜히 지니어스인게 아니야...가끔 방송보면 개똑똑한거 나오드라

  54. KAPO Chip

    KAPO Chip2 개월 전

    형.. 이미 큰 사람이자너..

  55. 헬마

    헬마2 개월 전

    이분 되게 주성치 닮았다

  56. 백수

    백수2 개월 전

    진짜 오킹 극호감이다

  57. 밤먼지

    밤먼지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빗살무닄ㅋㅋㅋㅋ

  58. EisiableP

    EisiableP2 개월 전

    형 형은 지금도 나에겐 큰사람이야

  59. 정웅 최

    정웅 최2 개월 전

    화면 속 우정잉이랑 오킹이 보는 우정잉은 동명이인인가보다 너무 다른데

  60. 유빙수

    유빙수2 개월 전

    진짜 우정잉보다 더 우정잉같아

  61. 누눙이

    누눙이2 개월 전

    존엄한 패딩킹

  62. 이현오

    이현오2 개월 전

    형꺼 너무 재밌어 진짜 ㅜㅜ 이대로만 가고 상향곡선 이어가자!! ㅜㅜ

  63. 우동

    우동2 개월 전

    0:09 오킹 전매특허 이쒸 (^

  64. 랑께만두

    랑께만두2 개월 전

    나한테 형은 이미 월클이다

  65. 헛차

    헛차2 개월 전

    형 사랑해

  66. 아이스크림은사랑이다

    아이스크림은사랑이다2 개월 전

    와 몇시간짜리 썰을 요점만 진짜 잘짜서 했네 편집자님 화이팅!!!

  67. H O

    H O2 개월 전

    진짜 썰푸는거 보면 너무 재밌음

  68. 보람

    보람2 개월 전

    진짜 썰푸는건 오킹님이 짱이다ㅋㅋㅋㅋㅋㅋ개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

  69. 진미채

    진미채2 개월 전

    ㅋㅋㅋㅋㅋ이사람 썰 왤케잘품 ㅋㅋㅋ 라디오스타 나오면 2부분량은 뽑을듯

  70. 석현

    석현2 개월 전

    근데 형도 술취하면 똑같은 얘기만 계속하잖아

  71. 현

    2 개월 전

    진짜 졸라 나만 알고싶은 오킹 하앍 하지만 잘됐으면좋게쒀..

  72. 김선재

    김선재2 개월 전

    형 그래서 샌박 파티엔 뭐 타고 간거야

  73. 김제경

    김제경2 개월 전

    형 썰이 제일재밌엌ㅋㅋㅋ

  74. 빛의 용사 조강현

    빛의 용사 조강현2 개월 전

    말하는거봐 미치셨습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전윤서

    전윤서2 개월 전

    형때문에 산다 사랑해♡♡

  76. 만시티

    만시티2 개월 전

    오혐민 그 자체

  77. 문과없는문과생

    문과없는문과생2 개월 전

    빗살무늬토깈ㅋㅋㅋㅋㅋㅋㅋㅋ

  78. 탈모빔

    탈모빔2 개월 전

    우정잉님 진짜 그럼???

  79. 김재유

    김재유2 개월 전

    빗살무늬토기ㅋㅋㅋㅋㅋㅋ

  80. 답없답

    답없답2 개월 전

    사장님 성대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스타아이

    스타아이2 개월 전

    형 너무좋아

  82. 유우

    유우2 개월 전

    형 이미 충분히 머기업이야...

  83. 엄지연

    엄지연2 개월 전

    아웃트로 브금 뭐에요?

  84. 꿍아치

    꿍아치2 개월 전

    큰 관종

  85. 펭건

    펭건2 개월 전

    진짜 오킹님 진짜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내 삶의 활력소야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86. YRUBehind

    YRUBehind2 개월 전

    취한거 아님 쓴 이유가 정지될까봐 걱정되서 그런가요?

  87. 우리깜찍이

    우리깜찍이2 개월 전

    오킹은 이미 대기업 라인이다 라는게 학계의 정설

  88. 승건

    승건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오킹님 우정잉님 표현겁나잘하시네

  89. 푸른곰

    푸른곰2 개월 전

    9:23 솔직히 이형은 성공하면 이것보다 더 잘해줄듯함 다들 조심해야 하는게 초심잃지 않는건데 걸어서 부산을 간다는 정신력과 그보육원에 기부를 하면서 뿌듯함뒤로 아이들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인성만있으면 이형은 이미 성공함 "삡살무늬토기" 이거 요번 한국사 수능에 나옵니다 19년도 응시자분들 별두게에 형광펜 칠해두세요

  90. 김현빈

    김현빈18 일 전

    왜구러냥

  91. 이승윤

    이승윤개월 전

    예? 기승전결 무엇?

  92. 윤국영

    윤국영2 개월 전

    도르마무 ㅅㅂ ㅋㅋㅋㅋ

  93. 라코이

    라코이2 개월 전

    우정잉 포켓몬이야?? 우정우정 우벅우벅 우시렁우시렁

  94. 프레임_트수 / Frame_Twitch Veiwer

    프레임_트수 / Frame_Twitch Veiwer2 개월 전

    오혐민

  95. 노면

    노면2 개월 전

    오킹 : 오현민 = 벌처

  96. 거꾸로신은양말

    거꾸로신은양말2 개월 전

    이형은 시벌 썰만푸는데 이렇게 재밌냨ㅋㅋ

  97. 심초롱

    심초롱2 개월 전

    거꾸로신은양말 진짜 개웃기져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만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겟어요

  98. mr.징어

    mr.징어2 개월 전

    형 동복 오씨였어?? 아쉽다 형이랑 결혼 못하겠네.... 잘가 내 첫사랑 오킹

  99. mr.징어

    mr.징어개월 전

    가족이 반대해서 ㅎ

  100. 준혁오

    준혁오개월 전

    mr.징어 동성동본 없어진지가 언젠데... 컨셉이겠지?

  101. mr.징어

    mr.징어2 개월 전

    우리가 영국 왕실도 아니고 근친은 안되잖아요...

  102. 웜뱃똥마려운

    웜뱃똥마려운2 개월 전

    mr.징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 _ KUESA

    _ KUESA2 개월 전

    오킹 잼쪙

  104. For Justice

    For Justice2 개월 전

    진짜 썰 푸는 건 최고네요. 프로페썰.

  105. 설양

    설양2 개월 전

    오.킹.조.아

  106. orcinus orca

    orcinus orca2 개월 전

    형 진짜 말잘한다

  107. ??

    ??2 개월 전

    형 지금도 커

  108. 심민서

    심민서2 개월 전

    오킹님 진짜 썰푸는거 개꿀잼이야...

  109. 하멩

    하멩2 개월 전

    썰킹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