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입니다

댓글

  1. 보겸 TV

    보겸 TV개월 전

    모두 ㅂㅇㄹ ^_^ ㅋㅋ 오눌 저녁반찬뭐야 ?!

  2. 인간적인동물

    인간적인동물개월 전

    펜르니튜브 짭조쿠다 명단에 적어보릴거야

  3. 봉식이

    봉식이개월 전

    보겸 TV 보개미요

  4. 김건웅

    김건웅개월 전

    쓰레쉬랑 삼다수

  5. 피츄카츄

    피츄카츄개월 전

    포트나이트 가즈아

  6. tori

    tori개월 전

    보겸님 담에 planetside2도 방송해줘요~ fps좋아하시는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ㅋ

  7. 하형수

    하형수시간 전

    전살베기

  8. ᄋ준이

    ᄋ준이4 일 전

    배그가 재밌어요 포트 나이트 가 재밌어요?

  9. 히투당

    히투당4 일 전

    보드나이트

  10. 충신

    충신14 일 전

    짤봨ㅋㅋ

  11. 평풍의 모바일게임

    평풍의 모바일게임18 일 전

    보황의 위대함을 알라

  12. 조동욱

    조동욱19 일 전

    진짜 잘생기셨다...

  13. ᄋ프사보고싸면구독누르자

    ᄋ프사보고싸면구독누르자21 일 전

    더올리자

  14. 김동수

    김동수23 일 전

    보겸님도 고등래퍼 보시나? 바코드가....

  15. 전영환

    전영환23 일 전

    형 포나 안해?

  16. 지호이

    지호이24 일 전

    ㅋㅋ

  17. 최민

    최민24 일 전

    ㅂㅇㄹ

  18. MR. Maggots

    MR. Maggots25 일 전

    ㅋㅋㅋㄱㅋㅋㅋㅋ

  19. 바르샤바공식 채널

    바르샤바공식 채널26 일 전

    ㅂㅇㄹ 근데 보틀그라운드 언제 하나요 1등 못하는고 보르스뗬구요 1등 했다면 대박이구요 가조쿠하겠습니다 그럼 ㅂㅇㄹ

  20. 란루찬

    란루찬29 일 전

    보트나이트급

  21. 민중tv

    민중tv개월 전

    보겸이형 포트나이트 또 해주세요^^ 제발요. 부탁합니다

  22. 이영주

    이영주개월 전

    점핑 패드 없이 점프하고 속았다 하는 그는 대체 ㄷㄷ

  23. 비밀

    비밀개월 전

    연다보다 잘할까...배그를

  24. 희찡tv

    희찡tv개월 전

    초반에 바코드 앙!

  25. 프로댓글러

    프로댓글러개월 전

    코멘~샷

  26. 장크TV PLAYER UNKOWN BATTLEGROUND MOBILE

    장크TV PLAYER UNKOWN BATTLEGROUND MOBILE개월 전

    여러분들 이거 샷건 개사기입니다 거지에서 한명 죽여서 황금고블린 됬을정도로

  27. 김광호

    김광호개월 전

    782,769빠다!ㅎㅎ보트나이트

  28. Lee James

    Lee James개월 전

    실제로 이게임 미국 중딩을 많이 싸보리게 한 게임입니다

  29. 에테르

    에테르개월 전

    ㅂㅇㄹ

  30. 건우이

    건우이개월 전

    형 갓겜 하네

  31. 종합방송생미남tv

    종합방송생미남tv개월 전

    배그 어린이판

  32. 건우이

    건우이개월 전

    댓다는채널 전혀

  33. 엄준식

    엄준식개월 전

    여태까지 썸네일중 가장 간지났다

  34. 앙개머지

    앙개머지개월 전

  35. 철오재철

    철오재철개월 전

    커멘샷할때겁나웃기네 ㅋㅋㅋ

  36. 국민적으로흥하자펜타스톰

    국민적으로흥하자펜타스톰개월 전

    새로운 시작이군요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ㅋㅋㅋ

  37. 콜라사이다

    콜라사이다개월 전

    이거 공짜게임임? 그리고 어떤계정 만들어야함?

  38. 펭귄tv정

    펭귄tv정개월 전

    보겸이형 저 포트나이트 이름:Jung Penguin TV예요 친추좀

  39. 이종환

    이종환개월 전

    보겸 TV ㅂㅇㄹ 앙싸보렸다 응갑분띠(gpal4949@naver.com)

  40. 배현서

    배현서개월 전

    응?

  41. tv하뚜

    tv하뚜개월 전

    보트나이트?

  42. 김병균이얼굴에병균이있구만

    김병균이얼굴에병균이있구만개월 전

    잘하는겜이 없 크흠...

  43. Acc Music

    Acc Music개월 전

    보겸이형 닌자랑 합방 가즈아

  44. 민쫑트

    민쫑트개월 전

    우와....대박 재밋어 보이는 게임이다! 배그랑 비슷한데 기능이 더 많구나

  45. 구관조

    구관조개월 전

    ㅂㅇㄹ

  46. ᄏ나이스

    ᄏ나이스개월 전

    ㅋㅋㅋ

  47. 임전문가게

    임전문가게개월 전

    포나 많이해주세용보황닝ㅅ

  48. 보카츄

    보카츄개월 전

    보겸아 넌 되져보렸다 내가 바로 보카츄다 감히 날 때려..?? 어쨌든 ㅂㅇㄹ~

  49. 조형철

    조형철개월 전

    이거 이제 배그M보다 유행하던뎈ㅋㅋ

  50. 정한솔

    정한솔개월 전

    이건뭐야 배그짭퉁임?

  51. 달악

    달악개월 전

    보겸님 하트눌러주세요 답글도달아주세욬ㅋㅋㅋㅋ

  52. 우주드래곤통통이

    우주드래곤통통이개월 전

    갑:갑자기 자:자ㅡ지가 띠:띠용 발ㅡ기

  53. 김민찬

    김민찬개월 전

    재미없는 게임도 재미있게 만드는 당신은 도덕책...

  54. vmek ll

    vmek ll개월 전

    나도 형한테 뒤치기 하고싶어

  55. 안녕하새오

    안녕하새오개월 전

    보겸님 안녕하새오

  56. 아위어

    아위어개월 전

    썸네일 겁나 멋있어 대박 이러니까 구독 좋아요 팔로우 하지

  57. 엄티

    엄티개월 전

  58. 박똥찬

    박똥찬개월 전

    하트

  59. 만두YOUTUBE

    만두YOUTUBE개월 전

    형은 뭘해야 할까?

  60. Su Min Go

    Su Min Go개월 전

    저 학교에서 ㅂㅇㄹ금지가조쿠금지에여

  61. RED DOT SIGHT red dot sight

    RED DOT SIGHT red dot sight개월 전

    갈수록 영상이 잼있어짐

  62. papa new

    papa new개월 전

    보개미 형 소원이 1분1게임 이었다니...

  63. Lewy

    Lewy개월 전

    ㅂㅇㄹ~

  64. 해보자모든게임을

    해보자모든게임을개월 전

    새로운 유행어 보멘샷

  65. 구구

    구구개월 전

    ㅋㅋㅋ 코와이네~ (fxasd1232@naver.com)

  66. 호랑이

    호랑이개월 전

    그거 게임이름이 모임???

  67. 옵치유저이름입력

    옵치유저이름입력개월 전

    상자는e키눌러야지부스면 없어요 이걸보또속잉아닌보또바(보겸또바보짓)

  68. 인터넷방송갤러리dc

    인터넷방송갤러리dc개월 전

    띠용 겁나웃기네 ㅋㅋ

  69. 박대훈

    박대훈개월 전

    이게 뭔 영상인가 싶어서 그냥 무시했는데 포트나이트였네

  70. Yoonjae Oh

    Yoonjae Oh개월 전

    보겸형 레인보우 식스 시즈좀 플레이 해줘 ㅎㅎ

  71. daniel lee

    daniel lee개월 전

    글고 요즘 미국이나 다른 나라는 포나가 압도적이라네요

  72. daniel lee

    daniel lee개월 전

    포나에는 되게 아이템이 다양해서 다 알아주셔야 할 듯요

  73. 박정훈

    박정훈개월 전

    코멘샷뜻

  74. 박정훈

    박정훈개월 전

    아니는분.

  75. 센토키류

    센토키류개월 전

    피카츄에게 크리티컬 피니시를.....

  76. 대구사나이

    대구사나이개월 전

    300만 가즈아~~

  77. 구독 안누르면 때림

    구독 안누르면 때림개월 전

    포트나이트 어떻게 깜? 텀퓨터게임? 핸드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