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유행어 : 갑분띠

댓글

  1. 보겸 TV

    보겸 TV6 개월 전

    치킨 기프티콘 당첨자 30명 ㅊㅋㅊㅋ^_^ 1.홍도기 (ghdehrl11@naver.com) 2.하윤호 (skysdevil2006@gmail.com) 3.ᄌᄃᄉ (remon3121@naver.com) 4.심승우 (shimever@naver.com) 5.이사벨 (ehgud0809@gmail.com) 6.황재윤 (mybaler1234@daum.net) 7.크롬웰 (vhghks123@naver.com) 8.김미르 (gykim1287@naver.com) 9.맹은서 (aoddmstj910@naver.com) 10.오기쁨 (neptune0525@naver.com) 11.ᄒ동건 (yud1781@naver.com) 12.김민서 (minskim30@naver.com) 13.프로참교육러 치킨줘(sdh8919@naver.com) 14.asas asdads (yyysss1234@naver.com) 15.태진김 (a01053755987@gmail.com) 16.안녕장파 (singisung7922@naver.com) 17.YEE YEE YEEGGUYOIT보겸을 사랑하는 가조쿠 (a64213652@gmail.com) 18.pantonet (ww1104aw@gmail.com) 19.장수혁 (jsh030227@naver.com) 20.잘생긴꼬부깅 (u1107op@naver.com) 21.서채영 (qnflakf0407@naver.com) 22.까맷 (rakj2021@gmail.com) 23.송은배 (dmsqo7474@naver.com) 24.르전수 (yhchae0810@gmail.com) 25._DEV EUNCHAN (ghjklasdf189@gmail.com) 26.샷건치는보개미형 (moo38949@naver.com) 27.플라이콘tv tv (kimjunghan1234@naver.com) 28.하하호호 (reusim1@naver.com) 29.박까스 (ysj4174@naver.com) 30.dabi Di (didani1234@naver.com)

  2. 김치전

    김치전일 전

    *-ㅋ-*

  3. 김치전

    김치전일 전

    *ㅋ*

  4. 헤헷헷

    헤헷헷3 일 전

    *우왕*

  5. 김재환

    김재환11 일 전

    갑자기분위기 띠용0000000!!!!!!!!!!!!!~~~~~~~~~~~

  6. 호잇

    호잇12 일 전

    *띠용*

  7. 뚜니레인보우

    뚜니레인보우14 일 전

    보겸님이. 갑분싸 창시자 인가요?

  8. 손종효

    손종효16 일 전

    와 오버워치 잘하시네요

  9. 박이레

    박이레20 일 전

    ㅂㅇㄹ

  10.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25 일 전

    황정민이 갑분띠를 얘기했어요 여윽시 보겸님 인기 클라스

  11. 공장실

    공장실25 일 전

    갑(자)(기) 분(위)(기) 띠(용)

  12. Geek Emotion

    Geek Emotion27 일 전

    들어가자마자 씨빨 씨빨 씨빨 씨빨 진짜 당신은 도덕책.....

  13. 하켄크로이츠

    하켄크로이츠개월 전

    -ㅁㅁㅁㅁ-

  14. 으으으음

    으으으음개월 전

    갑 *자* 기 분 *위* 기 싸 *해* 짐

  15. 곤지암귀신 찻아간다구독안하면

    곤지암귀신 찻아간다구독안하면개월 전

    갑 (자)기 분 (위)기 띠 (용)

  16. 곤지암귀신 찻아간다구독안하면

    곤지암귀신 찻아간다구독안하면개월 전

    컹스 코와이네~

  17. 서민지

    서민지개월 전

    썸네일 너무 귀여워 ~~~

  18. 코크

    코크개월 전

    갑분띠

  19. 코크

    코크개월 전

    갑분띠

  20. 코크

    코크개월 전

    갑분띠

  21. 어건플레

    어건플레개월 전

    *보리아*

  22. 그루트

    그루트개월 전

    또 지꺼인척 하게? 작작좀 우려먹도록하자

  23. TA1N CAP

    TA1N CAP2 개월 전

    갑분며

  24. A sense

    A sense2 개월 전

    *갑분띠*

  25. 임경옥

    임경옥2 개월 전

    6분11초부터 진짜실력나오는거싢ㄱㆍ?

  26. 박경식

    박경식2 개월 전

    형 가조쿠가 아니라 보조쿠다

  27. 김호준

    김호준3 개월 전

    님아 요즘은 옵치 안함? 안한지4개월이 됬음::: 보겸은 겜방송이재밌는데 넘 안하네;;

  28. 김태완

    김태완3 개월 전

    옵치 접으시지않음?

  29. 김태균

    김태균3 개월 전

    인트로에 보황이 먹는 치킨 속살이 빨간거 실화야?

  30. MR AS

    MR AS4 개월 전

    갑 *자* 기 분 *위* 기 띠 *용* ?

  31. 슈히5

    슈히54 개월 전

    갑:갑자기 갑:갑자기 분:분위기 분:분위기 띠:띠용 띠:띠껍네

  32. tv땅꼬마

    tv땅꼬마4 개월 전

    01021448971

  33. 매니져Manager

    매니져Manager4 개월 전

    갑분띠 시바 젓같고 갑분싸 써

  34. 문종수

    문종수4 개월 전

    메르시 부활하다가 죽고 아앙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sungmin moon

    sungmin moon4 개월 전

    형 이영상에 나오는헤드셋 이름 머에요? 가지고싶네..ㅎ

  36. ᄅᄇᄋ

    ᄅᄇᄋ4 개월 전

    ㄱㅂㄸ

  37. 검정

    검정4 개월 전

    보황 옵치에서 갓건배만나서 한판뜨면좋겟다

  38. 예쁑

    예쁑4 개월 전

    미띤 우리반 보황어 금지;;;; 돌아보렸네 난 뇨자

  39. 옴발꽁

    옴발꽁4 개월 전

    정신 없는데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겸 영상 처음 보는데 멘트가 끊이질 않네...괜히 200만이 아닌 듯..

  40. 겸댕보스

    겸댕보스4 개월 전

    *개웃ㅋㅋ*

  41. 십입생

    십입생4 개월 전

    야 멎있다 여전히 꿀잼 ㅇㅈ어 ㅇㅈ

  42. 병제

    병제4 개월 전

    띠용

  43. 찬이

    찬이4 개월 전

    갑보왜 갑자기 보겸 왜저래 ㅈㅅ ..

  44. 발란한푸른굼부케ᄒ

    발란한푸른굼부케ᄒ4 개월 전

    저기 보겸오빠 나치킨먹고싶은데 걍 이멜 보내면됨?

  45. 레전드

    레전드4 개월 전

    *ㅂㅇㄹ*

  46. [트와이스]원스

    [트와이스]원스4 개월 전

    썸넬 갑자기 위기 띠용

  47. 슈퍼스트링

    슈퍼스트링5 개월 전

    갑 자기 분 노해서 싸 웠다

  48. 이정원

    이정원5 개월 전

    나도치킨먹고싶댜

  49. 백서리

    백서리5 개월 전

    우리 학교 오월드 갔는데 우리 학교 3학년 애가 슈퍼 바이킹 타다가 쌍코피 터져가지고 제가 걔 옆이였는뎈ㅋㅋ''야!!!애 쌍코피 터졌어!!!!!!아 ㅅㅂ!!!!!!!''계속 소리 질렀는데 직원 분은 신경 안 쓴 동안 딴 친구가 ''야!!!!!!!!!!!!!멈추라고!!!!!!!''직원 드디어 들어가지고 쌍코피 터지 애가''우어어어어어유ㅠ 쮸발ㅠㅠ''개 웃겼음ㅋㅋ 휴지는 직원이 줌

  50. ᅵᅵ ᅵᅵ

    ᅵᅵ ᅵᅵ5 개월 전

    보겸 소노 중노 대노 극대노 영상 만들어줬으몀 좋겠다 ❤️

  51. 예또[기염뽀짝 이승우]

    예또[기염뽀짝 이승우]5 개월 전

    갑뿐띠

  52. 체리

    체리5 개월 전

    갑(자기) 분(위기) 무(엇)

  53. [감사했어요 다른 계에서 활동중]린 ´ε`*

    [감사했어요 다른 계에서 활동중]린 ´ε`*5 개월 전

    학습지쌤이 갑분띠라고 전에 하시던데 이런 뜻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김다민

    김다민5 개월 전

    보겸님 저 가조쿠인데요 생방송 언제해요?

  55. 아니

    아니5 개월 전

    정크랫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56. 06민기

    06민기5 개월 전

    보겸님이 보퍼(리퍼) 쓰시면 보퍼링 ㅈㄴ 걸려욤

  57. 정민규

    정민규5 개월 전

    역시 심해 조합 맞출주 모르고 하는데 딜러도 못한다

  58. 녠쀼 [고기맛]

    녠쀼 [고기맛]5 개월 전

    갑자기 분위기 띠용 갑분띠,자위용(?)???????????????????왓?

  59. ˇ례림 아잉

    ˇ례림 아잉5 개월 전

    *안녕하세용*

  60. 지나가던나그네

    지나가던나그네5 개월 전

    갑:갑*자*기 분:분*위*기 싸:싸*해*짐

  61. 정태규

    정태규5 개월 전

    보겸에 팟지방법 궁각ㅇ,ㄹ잡고 3궁을한다음에 보지각ㅇㅋ?

  62. 냥코

    냥코5 개월 전

    형 가운데에 있던 한글 뭐야~^^

  63. 황태연

    황태연5 개월 전

    갑자기분위기싸용 (갑분싸)

  64. cho jw

    cho jw5 개월 전

    보버워치

  65. 박보애

    박보애5 개월 전

    갑분사띠(갑자기 분위기 싸보렸네)

  66. need silver

    need silver5 개월 전

    갑분코(갑자기 분위기 코와이네)

  67. 싸픽L TV

    싸픽L TV5 개월 전

    보겸님ㅂㅇㄹ저가조쿠인데보겸님이랑옵치한판뜨고싶어욯ㅎㅎ

  68. _예뜨

    _예뜨5 개월 전

    겁나 정신없는데 뭐지..재밌다

  69. 원지현

    원지현5 개월 전

    갑:갑자기 아이스크림 먹고싶어 붕:붕어 싸:싸만코

  70. 여보른기

    여보른기5 개월 전

    갑분띠 미르스띤 .. ❣❣❣

  71. 안경민어깨깡패

    안경민어깨깡패5 개월 전

    내일부터 갑분띠써야지~♡사랑해형

  72. 권진재

    권진재5 개월 전

    병 형신이야?

  73. 도건우

    도건우5 개월 전

    띠용??

  74. 이덕자tv

    이덕자tv5 개월 전

    갑분어:갑작이 분위기 어허!

  75. 투비

    투비5 개월 전

    썸네일 개잘생겼네

  76. 신박한퓅귄!!

    신박한퓅귄!!5 개월 전

    형 인트로 콧구멍이 ㅎㄷㄷ?!

  77. 퓨뽕러김고은

    퓨뽕러김고은5 개월 전

    갑분띠는 우리 지리쌤이 갑자기 분위기 띠~발 이라고 했음ㅋㅋㅌㅋ

  78. Ben J

    Ben J5 개월 전

    갑 자기 분 위기 띠 워짐

  79. hg ymp

    hg ymp5 개월 전

    근데 진짜 배그하다 오버워치하면 잘된다는말 사실임 루시우로 4금함

  80. 김도현

    김도현5 개월 전

    갑:갑자기 꼬:꼬추가 섯:섯다

  81. 랜디oh턴

    랜디oh턴5 개월 전

    갑(자)기 분(위)기 띠(용)?!

  82. 람하늘별

    람하늘별5 개월 전

    보겸님아 둠피스트쓸때 어퍼컷만 연타눌러봐 하늘을 날개됄거야

  83. geul song

    geul song5 개월 전

    개꿀잼

  84. 임동윤

    임동윤5 개월 전

    *ㅂㅇㄹ*

  85. 개미

    개미5 개월 전

    갑 : 자 기 분 위 기 띠 : 띠 용 자위용? 띠용?

  86. 룰루랄라:랄라룰루

    룰루랄라:랄라룰루5 개월 전

    요즘 옵치안허나

  87. 녜린N Y E R I N '

    녜린N Y E R I N '5 개월 전

    새로 입문한 가조쿠인데 진짜 ㄹㅇ 오지개 재밌으심 👍🏻 !!

  88. 도덕책

    도덕책5 개월 전

    저분들 보황을 모르다니...

  89. 엱슬 ˇ『 이 구역 믿힌년 』

    엱슬 ˇ『 이 구역 믿힌년 』5 개월 전

    앙 갑분띠

  90. 하트

    하트5 개월 전

    ㅂㅇㄹ 갑 분 띠 참재미있어요 아이디어가 참재미있어요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91. 이유찬

    이유찬5 개월 전

    *-으아-*

  92. 김민서

    김민서5 개월 전

    보겸님 대노ㄷㄷ

  93. 방송하는방남

    방송하는방남5 개월 전

    중간글자 자위용ㅋㅋㅋ

  94. 배성수

    배성수5 개월 전

    형.......나 딜러만하니까 형 티어에 안착했어....난 절대 안올줄알았는데...........

  95. 박암스트롱 2세

    박암스트롱 2세5 개월 전

    갑 : 갑자기 보 : 보겸 사 : 사망

  96. 페북하는 닝겐

    페북하는 닝겐5 개월 전

    갑분아:갑자기분위기아이스에이지

  97. 가조쿠

    가조쿠5 개월 전

    보개미형 왜 시공의 폭풍을 열어..

  98. 도0

    도05 개월 전

    28초 나오는 노래뭐죠??

  99. Elite마크

    Elite마크5 개월 전

    이거이미최케빈님이쓰는데

  100. 이지부스트 V2 350레드 나이트

    이지부스트 V2 350레드 나이트5 개월 전

    갑분띠가 더 귀엽다ㅋㅋㅋ띠용ㅋㅋ

  101. youtube유니

    youtube유니5 개월 전

    *미르스틴*

  102. [GD] ruki

    [GD] ruki5 개월 전

    또 메갈들이 강제로 여혐 단어로 만든다에 1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