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웅앵웅' 가사를 해석해 보았습니다.

댓글

  1. 데블스TV

    데블스TV2 개월 전

    현재 많은 분들이 언급하시는 '댓글 삭제'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현재 데블스TV의 채널관리자 또는 김영빈 본인은 댓글에 올라오는 어떠한 의견에 대해서도 별도의 삭제처리를 전혀 하고있지 않습니다. 다만,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 (koreporter.com/title-intlko/yt/about/policies/#community-guidelines)에 의하여 다른 유저에게 신고를 많이 받은 콘텐츠가 유튜브측의 검토 후 삭제처리 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박지원

    박지원15 일 전

    다른 유저 신고로 삭제? 여기는 페미 채널이니까 반박글 올라오면 신고 먹는거 당연한거 아니냐? 반박글 올렸더니 신고로 삭제하고 '한남들 논리적으로 말하니까 반박 못하죠?'이지랄 하고 있네

  3. 이규동

    이규동23 일 전

    페미님덜 데블스그만 빨고 다른분 찾아보세요 이제 잔수타자나

  4. Seonghoon Jang

    Seonghoon Jang개월 전

    으음.. 그러니까 이게 관광, 도시재생, 음식문화, 사투리 테마 중 하나라는 거죠?

  5. 에베베ᅦ에베베베ᅦ

    에베베ᅦ에베베베ᅦ개월 전

    "자지 한번 빨려보겠다고 보지빨고 자빠졌네 미친놈이" 이 말이 딱 어울리네

  6. 두명만본다

    두명만본다개월 전

    그러니까 님 제발 지랄하지마시고 가만히있으시라고요 ㅂㅅ아 ㅋㅋ

  7. 크스경

    크스경시간 전

    남자들 의견 대표하는척 하지마 ㅈㄴ 역겨우니까

  8. 크스경

    크스경시간 전

    니들이 뭔데 세금지원을 3억 받는데? 뭘하는데 니들이? 지원근거, 사용내역 10원도 빼지말고 밝혀라

  9. 수호

    수호시간 전

    웅앵웅

  10. 이용재

    이용재6 시간 전

    그냥산이까고싶은거같은데ㅋㅋ?

  11. box FOX

    box FOX11 시간 전

    ㅋㅋㅋ 싫어요 더많다 이 페미야

  12. box FOX

    box FOX11 시간 전

    정신병놈들 페미니스트 웅앵웅

  13. 고대신

    고대신14 시간 전

    젠더 기득권은 또 뭐냐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superstar

    superstar15 시간 전

    메갈은 돈이 된다. 메갈들 페미나치 무개념애들한테 옹호받고 구독받고 조회수올려서 먹고살려고 애쓴다. 양심없는놈

  15. 네류

    네류16 시간 전

    결론:여러가지 범죄를 저지르는 메갈을 옹호하고 편들고있다.

  16. 김현태

    김현태16 시간 전

    페미 시위는 여성 인권에 도움이되니 뎂븞슶야 진짜 논리하나도 없고 답이 없다 메갈들한테 깔리고나서 산이한테 붙지나마라

  17. 자세히 알아보기.

    자세히 알아보기.17 시간 전

    영상에서 개별적인 문제랑 구조적인 문제라고 하는데 지 주변 여성분들은 다 강간당했나 그게 구조적인 문제게

  18. 자세히 알아보기.

    자세히 알아보기.17 시간 전

    계속 혐오 혐오 거리는데 니가 젤 혐오스러운데 그러면 니도 강간당하고 데이트폭력당하고 택시 타서 카드 내다 개뚜드러맞았냐

  19. W CM

    W CM20 시간 전

    한심하다 진짜...

  20. 박진령

    박진령23 시간 전

    야 데블스 시발아 그럴거면 니가 쳐 매갈을 하지말던가 니가 정의 로운척을 하는거잖아 시발아 웅앵웅이 매갈을 혐오하는 영상이 아니라 그냥 나를 욕하지좀 말아달라 응원을 해줄거면 응원만 해달라는 영상이야 ㅅㅂ 산이형 응원하게! ?????????????????????? 똑같이 해줄게 내가 데블스 ㅅㅂ 매갈 ㅅㄲ 산이형 음악 멋대로 해석해 놓고 시발 ㅅㄲ가 어 ? 그래도 데블스 응원할게 이런거야 이 시발 ㅅㄲ야 알앗냐 정신좀차려 ㅅㅂ

  21. 김다솔

    김다솔일 전

    심심해서 개소리나 한 번 들으러 왔습니다.

  22. Mon Le

    Mon Le8 시간 전

    ㅋㅋㅋㅋㅋㄱ 웃고갑니당

  23. 컹스/

    컹스/일 전

    너 성전환했지

  24. 혀그주 조

    혀그주 조일 전

    여러분 낚시왕입니다.이거 페미메갈 까는 큰그림일거에요

  25. 프로댓글러

    프로댓글러일 전

    데블스는 사회악

  26. 김민준

    김민준일 전

    4:49

  27. 오근덩

    오근덩일 전

    말씀 정말 조곤조곤 잘 하시네요!!

  28. music YT

    music YT2 일 전

    혼자서 해석이상하게 해놓고 뭐라는거?

  29. 김밥

    김밥2 일 전

    감사합니다

  30. ᄅᄋ이런고 해봣다

    ᄅᄋ이런고 해봣다2 일 전

    개억지로 생각 하고 말해버리네. 진심 박근혜가 나라 구햇다는얘기도 말할수 잇겟네

  31. 야옹

    야옹2 일 전

    얘 굉장히 뭐 있는척한다 ㅋㅋㅋ 말은 그럴듯하게하는데 그냥 단순하고 깊이있지않음

  32. 원주1짱리감

    원주1짱리감2 일 전

    또 지랄을 해요

  33. 123

    1232 일 전

    않이;;여러분 남자가 야동보는거 그거 잠재적 성범죄자 맞잖아요;진짜 당연한말인데 왜 반박을하는건지 전 액션영화 많이 봐서 짱짱쎈 히어로가 되었다구욧!

  34. 윤형근

    윤형근2 일 전

    씹알새끼 존나 할타되네 생긴거 하곤

  35. 저는 씨발새끼입니다

    저는 씨발새끼입니다2 일 전

    새꺄 왜사냐

  36. L K

    L K3 일 전

    님 팬으로서 광주남매 시리즈 및 데블스tv 회계장부도 분석해 보고 싶은데 영상은 삭제하시고 회사는 잠겨있고 대체 어디로 가신 거에요... 설마 한남충들에게 붙들려 감금, 협박이라도 당한건 아닌지 심히 걱정되네요..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콘진원과 약속한 20개 페미니즘 컨텐츠 채워주시길..

  37. 배우자애들아

    배우자애들아3 일 전

    왜 자기맘대로 가사를 해석하시나요세금후원 받은거 해석방송 하세요

  38. 석이

    석이3 일 전

    김영빈씨 영상잘봤습니다. 영상에서 김영빈씨는 말을 잘하시네요 머리가 텅텅 빈남성들을 까는 영상을 보니 마음이 너무아파 정신 병원에 한번 찾아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마치 신들린듯이 말을 하시는걸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새끼들이너무 많습니다.. 여자를 욕하는 너무 나쁜새 끼들이.. 힘내십쇼 김영빈씨

  39. 울트론

    울트론3 일 전

    If you say that fuking bull shit one more time, I'll beat your mother fucking ass bull shit.

  40. 김동찬

    김동찬3 일 전

    에휴

  41. 김수호

    김수호3 일 전

    그러면서 지도 산이까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 산이깔꺼면 꼴페미나 메갈도까던갘ㅋㅋㅋ

  42. Sofie u

    Sofie u3 일 전

    Why does this have so many dislikes?! I need to learn Korean .... 😭

  43. DodotheBird

    DodotheBird4 일 전

    댓글을 달기 전에는 좀 머리를 달고 썼으면 좋겠다

  44. human A

    human A4 일 전

    5:27 데블스 당신은 강간범입니다.

  45. TUT.ART감동을전하다

    TUT.ART감동을전하다4 일 전

    여성이랑 페미를 자꾸 똑같이 엮을려고하지마라

  46. 민ᄌᄉ

    민ᄌᄉ4 일 전

    애미씨발 꼬추때라 남자로서 창피하다

  47. ᄒ ᄒ

    ᄒ ᄒ4 일 전

    koreporter.com/v/비디오-o4ewo7RrcKE.html 형! 형! 이거뭐야? 이거 형 아니지? 그렇지? '여성인권'을 존중하고 '페미니스트'들을 감싸주는 맘 따듯한 형이 이런말을 할리가 없잖아!

  48. 임닉네

    임닉네5 일 전

    병신tv) 얻어터지면서 사는데 빨아주는 호구가 있다???

  49. 이선호

    이선호5 일 전

    0:08 이젠 그거 해석 나왔는데 너님이 생각한 해석은 뭐져?늦어다고?응 나도 늦었어

  50. Kim Pat

    Kim Pat5 일 전

    얘 근황 아시는분 있나요? 세금 10억 먹고 출근은 하나요?

  51. 김동훈

    김동훈5 일 전

    여혐러들이 왜 여혐을 시작하게 됬는지도 배경을 먼저 알고 보세요.

  52. 노란딱지

    노란딱지6 일 전

    싫어요 12만개 ㄷㄷ..ㅋㅋㅋㅋㅋ

  53. 스폰져밥

    스폰져밥6 일 전

    3:58 당신은 병신짓거리하는 페미유튜버구요

  54. 스폰져밥

    스폰져밥6 일 전

    응.아.니.야

  55. 이호선

    이호선6 일 전

    진짜 이딴샛기가 광주산다는게 ㅈㄴ수치스럽다

  56. 카이병진

    카이병진6 일 전

    메갈이 여자냐 우린 범죄한것없고 죄 없는 분들 건드니까 니가 무논리지 뭔 그리고 메갈애비가 폭력을한걸 어쩌라는거야 메갈애비랑 메갈이랑 똑같은데 그리고 그 메갈도 막 죄없는사람 한꺼번에건들고 애초에 그러지않았으면 이지랄 안했겠지 그냥 지 잘못 인정하면되지 언제는 메갈이 지애비 목에다 칼 올려 놨는데 그건 얘기안하세요? 그리고 모든 여자가 뭐 지애비한테 폭력당함? 메갈은 애초에 정신병이었던거지 아님 정신병 수준 이하겠지 이건 인정해야 솔직히 데블스 개소리 넘 수준낮아서 못 들어주겠다 병신 메갈이 잘못한건 몰라? 메갈보고 그만해라 이래도 안 되잖아 그냥 메갈혼자 지랄하는거지 왜 우리탓? 너같은 새끼 나가뒤지삼 남자들이 범죄자라해서 찔리는게아니고 메갈이 지랄해서 가르쳐주는거지 ㅂㅅ아 ㅋㅋ

  57. 찌리리공

    찌리리공6 일 전

    돈이 그렇게좋니 ....에혀 흑역사 앞으로 나이먹고 어쩌려그러냐 진짜

  58. 이상덕

    이상덕6 일 전

    네~네~ 근데 거기서왜 비만율이 나온거야 -않이진짜씨왜아이린이나온건데- 그리고여성혐오가 됄라면 차별하고 멸시하고 성적대상화 가 돼야하는데 왜남성혐오는 여성들한테성희롱을당하거나 해야하는데 @아씨진짜 짜증나서올린다@

  59. 롤전문방송신사TV

    롤전문방송신사TV6 일 전

    0:34 ????? 자기가 여자 욕하는데????? (그리고 여자 비만율이 더높다 한적도없는데)

  60. 롤전문방송신사TV

    롤전문방송신사TV6 일 전

    좋아요보다 싫어요가 더 많은 마법의 영상

  61. 건우건우 여행

    건우건우 여행6 일 전

    또라이네 빠끌라구나 ㅉ

  62. 한희주

    한희주6 일 전

    어떻게 남성혐오가 데이트폭력, 남성 살인, 성희롱 등이 포함되어야 되나요? 페미를 하고있는 여성분들이 남성들을 보고 한남, 욕, 패드립, 폭력, 성범죄자로 몰아가기 등을 하는것이 어떻게 남성 혐오가 아니라 하는건가요?? 말도 안되는 이야기 하지마시고 페미코인 타시지 마시길 바래요.. 재미있게 보던 유튜버가 이러시니 많이 그렀네여..

  63. 가렌

    가렌6 일 전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릴께요. 뭐 도움되는 말이 있어야 좀 들어보지.

  64. 최지호

    최지호6 일 전

    메갈련들 논리적으로도 말해도 다 악플로 보는 꼬라지 역겹다 그분들 또 여기로 좌표찍고 오시려나 ㅋ 모든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만드려고 하지마라 영빈아 꼴보기 싫다 ㄹㅇ로

  65. 김김

    김김6 일 전

    넌 ㅈ나 똑똑한척 하네? 차라리 그럴꺼면 대통령이나 해라

  66. 권상용

    권상용6 일 전

    무슨 개무논리를 들고와서 이렇게 영상을 올리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ㅋ

  67. 김동우

    김동우7 일 전

    음 여러분 그냥 내비둬요 이런세1끼 언젠가는 뒤지겠지.. 그냥 뒤질때까지 천천히 기다립시다,,

  68. 우승이

    우승이7 일 전

    와 나 눈물날 거 같아

  69. 미쳤습니까?human?

    미쳤습니까?human?6 일 전

    볶↗️유↘️

  70. たかさきりん

    たかさきりん7 일 전

    흑흑ㅜ

  71. 지아

    지아8 일 전

    아니 그리고 여성우월주의에 대해 드릴 말씀있는데요.여성이 남성보다 사실상 낮은위치에 있기에 여성우월주의가 실현되려면 사회구조적으로 많이 바뀌어야 한다라고 하면서 청소년 우월주의,흑인우월주의,비장애인우월주의와 같은것들로 비교하셨는데 그말은 즉슨 지금의 여성들이 과거의 흑인들처럼 비장애인들이 받는 차별을 실제로 현대에서 많이 받나요? 애초에 남성도 남성대로 불만이 있고 여성도 여성 나름대로 불만이있는데 왜 그렇게 여성이 낮은 위치에 있다는 프레임을 일반화 시키려고하고 그렇기에 남성들이 잘해야하고 산이는 잘못된 말만 한건다 이런식으로 중립이 아니라 여성 편들어주기에 불과하게 사람들 눈에는 보이는거에요. 지금 님이 하는짓은 여성만 돌아볼께 아니라 남성의 문제도 같이 돌봐가면서 해결 방안을 찾으면 모를까. 오히려 더 후퇴시키네요.

  72. 지아

    지아8 일 전

    진짜 중립인 사람들은 페미도 싫고 데블스도 싫고 산이도 싫음 다 지들이 껴들어서 싸움 부추기는 꼴

  73. 이찬희찬희

    이찬희찬희8 일 전

    개소리 열심히 이야기하니깐 재밋군

  74. 이찬희찬희

    이찬희찬희6 일 전

    +미쳤습니까?human? 아하...

  75. 미쳤습니까?human?

    미쳤습니까?human?6 일 전

    개의 입장도.....

  76. 김도연

    김도연8 일 전

    웅앵웅

  77. 죠르노죠바나

    죠르노죠바나8 일 전

    이새기 요즘 뭐하냐 활동도 없고

  78. 빵덩기덕

    빵덩기덕8 일 전

    저도 남성우월주의는 인정 하지만 페미와 메갈들은 남녀가 서로 같은 대우를 받는게아니라 여성우월주의를 만들려고 하고있었습니다. 전 아직 초등학생이지만 ㅈ같네요

  79. 김성은

    김성은8 일 전

    8:25 영상에서 이러는 것도 도움이 안돼요 ~

  80. 삐진시계 케이스전문가 형규니

    삐진시계 케이스전문가 형규니8 일 전

    [속보] 국방부,2500톤 급 잠수함 '데블스함' 건조...

  81. 사이드미러

    사이드미러9 일 전

    아.하.그.렇.구.나.정.말.도.움.이.되.요.데.블.스.t.v.님.정.말.존.경.해.요.하.하.

  82. 프로랩디스

    프로랩디스9 일 전

    추빈아 영하다

  83. big boss

    big boss9 일 전

    좋아요 12만, 싫어요 12만이었는데???? 지금 좋아요11만 싫어요 12만! 좋아요 눌렀던 사람이 싫어요로 갈아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 댓글용계정

    댓글용계정9 일 전

    왜이렇게 개소리가 나지...? 영빈아! 개소리 좀 안나게 해라!

  85. junji manda

    junji manda9 일 전

    좌파 청년들은 다 어중간하게생기거나 못생겼네

  86. 북재인

    북재인9 일 전

    니가 하는짓이 웅앵웅임

  87. 이불이

    이불이9 일 전

    산이형이 보고 현웃 할만하네 여성팔로우 떡상을 노린 지능캐 ㅇㅈ합니다

  88. _ᄋ

    _ᄋ10 일 전

    사람은 시간이 지나 배우면서 계몽합니다. 페미니스트라는 '운동'을 하고있는 이유도 현 사회의 문제를 깨닫지 못한 사람들을 계몽시키기 위함이죠. 잠재적 범죄자 라는 말을 풀어설명 드리자면 우린 사회에서 모두가 잠재적 범죄자로 의심받고 있기에 씨씨티비로 감시받고 테러리스트로 의심받고 있기에 공항에서 소지품을 검사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회에서 당연시하게 받고 있던 잠재적 범죄자 취급을 여성이 목소리를 내었을때 이건 부조리 하다라고 말하신다면 그냥 본인은 여성을 성적취급하기 바쁘다라고 말하는건 어떤가요.

  89. 솔져7

    솔져710 일 전

    산이가여성혐오를한적이있다쳐근데여성이남성혐오를더많이하는거같은데? ㅋㅋ

  90. 정우한

    정우한10 일 전

    이새끼 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얼마나 없길래 쿵쾅거리면서 페미들한테 관심받으려고 ㅋㅋㅋㅋㅋ

  91. 요구르트

    요구르트10 일 전

    아니 그건 니생각니고 워우워우워

  92. hun sung

    hun sung10 일 전

    ㅋㅋㅋㅋㅋㅋ 말장난 오지네 진짜. 가면쓰고 자신만 착한척 정의로운척 ㅉㅉ

  93. 최정원

    최정원11 일 전

    아가리 좆논리 ㅋㅋㅋㅋ 블스야 무슨 시발 지하에다가 메갈을 숨겨놀라고 하냐 ㅋㅋㅋ 메갈이 니 애미야 ㅋㅋㅋ 니 새끼도 꼴페미냐 ㅋㅋ

  94. 지랄하면나선환 날리는 개

    지랄하면나선환 날리는 개11 일 전

    댓글 먼저읽는 사람이있다면 충고하는데 보지마라 진짜 뭔개소리밖에 없고 갈수록 토나온다 역겹기만하고 영양가1도 없는 영상

  95. 지랄하면나선환 날리는 개

    지랄하면나선환 날리는 개11 일 전

    논리가 진짜 딱 수준이네

  96. 윾튜브

    윾튜브12 일 전

    역시 전라도 ㅋㅋㅋㅋㅋ

  97. 김나나코

    김나나코12 일 전

    야 영빈아 니는 내 눈에 보이면 진짜로 직이뿐다

  98. 보르가즘

    보르가즘12 일 전

    5:30 니어미 없지 ㅎㅎ 안찔리면 되지 ㅋㅋㅋㅋㅋ ㅂㅅ새끼

  99. 보르가즘

    보르가즘12 일 전

    길가다 벽돌맞고 뒤졌으면 좋겠다 ㅎㅎ

  100. 허준회

    허준회12 일 전

    ㅈㄹ 페미똥꼬빠네 어떻게든 돈벌어쩨낄라고 똥꼬 오지게빨아 제끼네

  101. 부정

    부정12 일 전

    와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ㄱㅋ

  102. 상현 윤

    상현 윤13 일 전

    일부로 돈한번 뽑아보려고 메갈들 보지쳐빠네 더러운 새끼 나가 뒤져라 ㅈ논리 ㅈㄴ펼치네 지애미가 메갈이니깐 안쓰러워?

  103. 특전사K

    특전사K13 일 전

    좋아요/싫어요 비율 보소...페미랑 반페미 비율이 거의 같은데 싸움질이 끝나겠냐고. 의미없는 싸움질 작작하자. 페미는 페미대로 살게 놔두자. 괜히 시비걸다 일 벌이지말고

  104. 김재원구독자

    김재원구독자11 일 전

    ㅇㅇ맞음

  105. 지킬박사

    지킬박사13 일 전

    웅웅웅앵웅?

  106. 두돌이

    두돌이13 일 전

    아니 시발 근데 왜 여혐을 한적도 없고 결백한 한국남자들한테 그러냐 물론 여성혐오하는 남자들도 있겠지,근데 왜 아무 죄도 없는 한국남자들이 다 뒤지고 폭망하고 그래야되는건데어떤 메갈새끼들은 그러더라? "그냥,이유없이" 시발 이게 여성의 인권을외치는 사람들이 할소리냐?제발 아무이유없이 한남충한남충거리지 말자우리가 왜 욕을 먹어야되고 왜 뒤져야되고 왜 태어나지 말았어야되고왜 평생 군대에 있어야 되는지 설명좀 해줘라 제발 이댓글에 반박할거 있으면 해봐라 내가 답변해줄게.시발 지들은 여혐하지 말라면서 아무죄없는 남자들 디스하는게 더 문제다 진짜 내로남불 쌉오지네 데블스든 페미든 메갈이든 이댓글 보면 왜 아무죄없는 한국남자들이 욕먹어야 되는지 설명해줘라 한국남자들이 이런댓글 적으면 "부들부들거린다" "한남충 한남충"거리는 개빡돌대가리 섀끼들있다 죄없는 남자들 욕하기 전에 너희들에 인성이나 제대로 살피고 말해라 괜히 남자들 까지말고 씨발련들아 데블스 너는 말로써 남자들을 죽이는 사람들 편에 선다는게 부끄럽지도 않냐 뭐 우리만 여자들의 대한 나쁜 인식갖고있냐 여자들은 남자가 "최소 초복없으면 남자아니다","남자가 왜이렇게 쪼잔하냐" 등 우리도 존나 억울하고 할말 존나게 많아 뭐 메갈,워마드,페미중에 남자들한테 억울한일,증오감을 살 일을 당한사람들? 그건 일을 저지른 새끼들이 잘못한거다,그건 욕먹어 마땅한거 맞아 그래도 가만히 있는 사람들은 건들지 말아야지 왜 일을 커지게 만들고 싸우게 하고 선시비털고 똥지려놓고 안치우냐,대체 왜? 너희들이 우리를 이유없이 욕할거면 너희들이 여성인권을 외칠주장은 단 하나도 없다 그리고 데블스,뿐만아니라 이쪽에 연관되있는사람들의 잘못도 크다.왜 한국남자들 잘못은 인정해라 인정해라 하면서 자기들 잘못은 인정을 안하냐 너희들이 사과받고 싶고 여성인권을 되찾고싶고 한국남자들을 욕하고 싶으면 너희쪽에 아무것도 모르고 나불대는 애들부터 조지고 말해라. 여기까지 읽어준 사람있으면 고맙다.뭔가 내 댓글에서 이상한게 있으면 지적해 주길 바란다.단,내 이야기를 끝까지 다 읽고 아무 논리도 없이 까면 그새끼 댓글에다가 반박들어간다.

  107. qw er

    qw er14 일 전

    웅앵웅 웅웅웅앵웅

  108. 부끄러운한국

    부끄러운한국14 일 전

    끝에가서보면 안타깝기까지 함. 어떻게해야 이렇게까지 망가지는지.

  109. 송경현

    송경현14 일 전

    웅앵웅웅웅웅앵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