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도 모르는 피자 토핑 꿀조합... 🍕?! 루팡 클라스가 다른 천조국 피자집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3

댓글

  1. 워크맨-Workman

    워크맨-Workman5 개월 전

    🐜🐜워크맨 인력소🐜🐜 워크맨의 리뷰를 원하는 job것이 있다면↓댓글 추천↓ ✔청소.인력.식당.요리.철거.공장.물류 ✔그 외 모든 job것들 ✔200% 부려먹기 가능 ❌장난사절❌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워크맨]이 직접 리뷰해드립니다!

  2. 정유진

    정유진5 일 전

    학교 급식 알바

  3. 정지은

    정지은20 일 전

    화장품알바여ㅕㅕㅕ

  4. 바즈원

    바즈원개월 전

    댓글이 499개라 달 수 밖에 없었다

  5. 하영희

    하영희3 개월 전

    중국집 배달요

  6. 떵꺼

    떵꺼3 개월 전

    우와

  7. 박선홍

    박선홍49 분 전

    경찰 알바해주세요

  8. 윤희정

    윤희정5 시간 전

    치킨집해주세요

  9. 이슬이

    이슬이13 시간 전

    1:37 레전도

  10. 햎미

    햎미일 전

    리메이크라고 하신분 군대에서 막 높은 사람 같다 ㅋㅋ

  11. 용별휜혲

    용별휜혲일 전

    도미노피자 광고나옴ㅋㅋㅋ

  12. 김건호

    김건호일 전

    카페사장 존예

  13. 유재영

    유재영일 전

    카페 사장님 사랑합니다...

  14. 김희영

    김희영2 일 전

    택배 상하차~~가~~자

  15. 공중순

    공중순2 일 전

    얼음 많이 ㅋㅋㅋㅋㅋ

  16. 쟁쟁

    쟁쟁2 일 전

    워크맨 짱이다 아플 때 보면 약보다좋음 ㅋㅋㅋㅋㅋㅋ

  17. 꿀물쩡

    꿀물쩡2 일 전

    5:16 자기가 그렇게 돌라고 했으면서 걍 먹으면 되지 ㅉㅉ

  18. Chelsea Park

    Chelsea Park2 일 전

    박유천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주춤거리는거 ㅋㅋㅋㅋ

  19. 별vv

    별vv2 일 전

    헐 나랑 똑같은 이름 조은별 !!!

  20. lee hez

    lee hez2 일 전

    남주 선배님 졸귀😍

  21. Shin Jorda

    Shin Jorda2 일 전

    International fan like me really adore your channel. 🤗 much love and peace from 🇵🇭

  22. 박준원

    박준원3 일 전

    맥아저씨네보면 햄버거 재료 장화신고 발로 밟는데 피자는 저렇게밀폐 시켜서 판매하시는구나

  23. 16240273

    162402733 일 전

    5:18 ?? 맞는데

  24. sj yu

    sj yu3 일 전

    혹시 저 김남주 선배님이랑 피자만드는 애기 선배님 남맨가요? 너무 닮았어

  25. 박재윤

    박재윤3 일 전

    은별이 누나 멍청할 그래서 귀여움

  26. 이헌민

    이헌민3 일 전

    박유천 이 누구임

  27. 이혜지

    이혜지4 일 전

    [190515] 24.8% [190702] 21% [190821] 20% [190915] 19.1% [191011] 17.9% [191202] 17.6% [191222] 16.4% [200115] 15.5%

  28. 노랑딱지폴리스

    노랑딱지폴리스4 일 전

    ㅋㅋㅋㅋㅋㅋ구호 거의 보여주기식이네 ㅋㅋ 군대도 저렇게는 안한다

  29. 부엉이 tv

    부엉이 tv4 일 전

    다단계 뿜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박연주

    박연주4 일 전

    화장품가게 알바도 해주세용

  31. hey candybong

    hey candybong4 일 전

    6:12 The way they edited the scene when he thanks the girl lol

  32. 예린

    예린5 일 전

    피자언니 너무 귀엽당 ㅋㅋㅋ

  33. 어머

    어머5 일 전

    2:09 메이드카페에서 본듯한..

  34. 욱찌

    욱찌5 일 전

    리메이크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35.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5 일 전

    이 편이 ㄹㅇ 손님이랑 직원 둘다 티키타카 재밌어서 꿀잼

  36. 바가지

    바가지6 일 전

    2:092:092:092:092:092:092:092:092:092:092:092:092:09

  37. 안녕

    안녕6 일 전

    박유천이야? 하고 머뭇거리는거 분명 아저씨인데 왜 귀엽냐

  38. na kim

    na kim6 일 전

    4:48 피자 이름이 뭐죠?,,,,,

  39. Youngho Cho

    Youngho Cho3 일 전

    포테이토

  40. 남함

    남함6 일 전

    서브웨이 알바 해주세요

  41. J H Y

    J H Y6 일 전

    아 너무 좋아용ㅠㅡ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

  42. 스타테일

    스타테일6 일 전

    워크맨 아는형님에 나왔다!

  43. 레온

    레온6 일 전

    5:16 지가 많이 넣어달랬으면서 정색빨고 앉아있네 찌질하게

  44. Azooma Yuri

    Azooma Yuri6 일 전

    2:54 표정 ㅋㅋㅋㅋ

  45. Joshua Min

    Joshua Min6 일 전

    땅바닥에 하이파이브하고 알바분이랑 바로 악수 하시네..ㅋㅋㅋㅋ

  46. 강준

    강준6 일 전

    개그영상이 1000만 ㄷㄷㄷㄷ

  47. selfmade지박

    selfmade지박7 일 전

    배달료 400원.....ㅜㅜ

  48. Arizona Moon

    Arizona Moon7 일 전

    1:30 CSR(중앙공급실) ㅋㅋㅋㅋㅋㅋ

  49. 미주_08

    미주_087 일 전

    5:54이사람 나만 귀엽나...

  50. 알로항

    알로항7 일 전

    8:52에 와인색 입으신분 효크포크님인가 닮으셧다

  51. 피파라

    피파라7 일 전

    와 이것도 천만 진짜 도랏다 ㅋㅋㅋㅋㅋㅋ

  52. 코쵸우시노부

    코쵸우시노부7 일 전

    # 솔직히 마요네즈 올린 피자는 쌉 진리져ㅠㅠㅠ

  53.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7 일 전

    도미노 응원법 개간지다 ㅋㅋㅋㅋㅋ

  54. 노태양

    노태양7 일 전

    박유천이 왜요?

  55. ᄏ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ᄏ7 일 전

    피자 3개를세우고 쓰러뜨리면? 도미노 피자~

  56. Isaac K

    Isaac K7 일 전

    Yo!! 존나 웃겨!! 🚑🚑🚑🚑🚑

  57. 흐음큼

    흐음큼7 일 전

    9:09 뒤에 남자 직원분들 신기하게 쳐다보는 듯ㅋㅋㅅㅋㅋㅋㅋㅋㅋ

  58. 김지윤

    김지윤8 일 전

    여기 나오는 사람은 다 평범하지 않앜ㅋㅋ

  59. 서인우

    서인우8 일 전

    6:4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yongho jeon

    yongho jeon8 일 전

    연예인 메이크업 알바 해주세요~~~~♥️

  61. 이보영

    이보영8 일 전

    워크맨 편집없이나가면신고당하는거아니야? 욕으로들으셨다면 죄송합니다

  62. 부계정

    부계정8 일 전

    이보영 ?

  63. EmJ

    EmJ9 일 전

    Oh my god this guy is hilarious

  64. 동시깅

    동시깅9 일 전

    치킨집 알바

  65. HAZA덕질

    HAZA덕질9 일 전

    3:53 💕 아밉니다

  66. 배고픈사람

    배고픈사람9 일 전

    점장님 블랙넛 닮았고 여지분은 김남주 닮으셨네 ㅋㅋㅋ

  67. Let's get it

    Let's get it9 일 전

    8:30 뭔 개그를해도 그렇게해 변태새끼 너나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