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유적에서 생긴 일에 대하여 캐릭온 마인크래프트 야생 8화

댓글

  1. Cherry Kim

    Cherry Kim4 개월 전

    캐릭온님 땅를 세로로 두칸파고 티앤티 하나 설치하고티앤티 땅으로 덥고 발판설치 헤봐요 바르면 터져요

  2. 주인

    주인3 일 전

    함점을발는데ㄷㄷㄷㄷ

  3. 돼지고기

    돼지고기19 일 전

    발판을 쓸모가 많아요 자동문도 된다고욧!

  4. 최정려

    최정려29 일 전

    캐리온 님 피라미드에 내려갈때에는 물 양동이를 뿌리지마세요!!!

  5. 서아tv

    서아tv개월 전

    저도 초보 예요. 캐릭온님

  6. 어둠의마왕

    어둠의마왕3 개월 전

    함정종류많죠 피스톤함점이나 절대못나가는 철문 함정 그외에도 커멘드나 명령어 피스톤응용이나 모루,마그마 레드스톤쓰면 범위가 아주많아지죠

  7. 서가온

    서가온14 시간 전

    캐릭온포오랑결혼

  8. 백수정

    백수정3 일 전

    헐 대박

  9. 주인

    주인3 일 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 렌코구쿄주로

    렌코구쿄주로4 일 전

    발판을 캐면 TNT 않터져요!

  11. 이용준

    이용준4 일 전

    무한물이여야폭팔할때죽지않아요.

  12. 흰추위

    흰추위7 일 전

    뭇자문거에요

  13. 박미경

    박미경8 일 전

    트레저헌터ㅋㅋㅋㅋㅋㅋ

  14. 김나향

    김나향9 일 전

    구ㅣ이솰즈저 는...

  15. 김은연

    김은연13 일 전

    지옥에문을만 들수있어요.

  16. Catarina Lee

    Catarina Lee13 일 전

    저랑C

  17. 이미영

    이미영14 일 전

    백마가 재일 빨라요

  18. 이은미

    이은미14 일 전

    캐릭온님흰색말은더빨라요

  19. 김현상

    김현상15 일 전

    아이테줌

  20. 김현상

    김현상15 일 전

    마을 집에서않잠

  21. 김숙

    김숙19 일 전

    그이상한소리는엔더맨이죽어서나는소리에요

  22. 배사랑

    배사랑21 일 전

    캐릭온님땅을파보면어떨가요

  23. 김미옥

    김미옥21 일 전

    오늘 진짜 이름을 캐논의 진짜 이름을 알려 드릴게요 타키 타키

  24. 백윤희

    백윤희25 일 전

    케리곤님크리퍼 잡으면 시디로 앵무새조련할수있어요

  25. 꿈몬_07

    꿈몬_0727 일 전

    이형조은건반보면프찡하내 ㅋㅋㅋㅋㅋㅋㅋㅋ

  26. 이호재

    이호재개월 전

    포오~~타키~~멋져요

  27. 강호정

    강호정개월 전

    ㄹㄷ ㅁㅌㅇㅅ

  28. 조영민

    조영민개월 전

    캐릭온님피라미드랜던이애요

  29. 김명옥

    김명옥개월 전

    근데 케리본님 말 안장이랑 황금말갑옷 설치하는거 몬키에요 그리고 무슨 클릭이에요?

  30. 박현정

    박현정개월 전

    못생긴 친구는 허스크에요

  31. 김현수

    김현수개월 전

    죽으면 아이탬 다 없어지는거 아니애요?

  32. 이ᆞᄃ삭ᄂᄃ대호

    이ᆞᄃ삭ᄂᄃ대호개월 전

    ㅡㅡㅌ ㄷ

  33. 서아tv

    서아tv개월 전

    마지막 ㅋㅋㅋ

  34. 서아tv

    서아tv개월 전

    역시.........!! 멋있어!!!!!!!!~~~~~~~~~~

  35. 문정인의애니공작소

    문정인의애니공작소개월 전

    말타고 황금사과 먹이면 말이 더 쌔져요

  36. 문정인의애니공작소

    문정인의애니공작소개월 전

    저 돼지는 페파피그입니다

  37.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다 ㅋㅋㅋ

  38. 머미로드

    머미로드개월 전

    CCTVOK♡♡♡♡♡♡♡♡

  39. 김상호

    김상호개월 전

    캐릭온님 몬스터안테 안죽고싶을때는 집을하나만들고 앞에3칸앞에 삽으로 3칸파고난다음에 그앞에다가 용암서치하고 집에올때는 앞에뚜껑문을3개를 설치하고오세요 그리고 좀비가오면 긑때 뚜껑문을 눌르면 좀비들은 용암으로빠져요

  40. 게임 노잼게임 안하는 캉곰이

    게임 노잼게임 안하는 캉곰이개월 전

    캐릭온님 TNT를 물에서 그냥 터트리면 안 터지고 물에서 TNT위에 모래 설치하고 터트리면 터져요

  41. kyoungan oh

    kyoungan oh개월 전

    그발판을뿌개도되요

  42. 호영미

    호영미개월 전

    ㅇㅈ

  43. 초코우유

    초코우유개월 전

    캐릭온님의미래를보게습니다빠리잡고느리는나중에죽습니다

  44. 초코민트

    초코민트개월 전

    캐릭온 재미 없어 그리고 못생김

  45. 박병준

    박병준2 개월 전

    왜휴지 뛰지어써요

  46. 커럭온2

    커럭온22 개월 전

    마크에 저런 곳이 있었다니....?

  47. 마인크리

    마인크리2 개월 전

    tnt에물이다야지 다 주변이 않텨져요

  48. 카마도네즈코

    카마도네즈코2 개월 전

    피라미드 들어가서 먼저 발판부스세요

  49. 독수리

    독수리2 개월 전

    흰색말이 마인크레프트에서 가장좋은말인데 속도도가장빠르구

  50. Areum Kim

    Areum Kim2 개월 전

    도구(갑옷포함)좋은정도=금(인챈트하기는 좋음)

  51. Areum Kim

    Areum Kim2 개월 전

    금갑옷이 보호도는 가죽이랑 똑같고 내구성은 가죽보다 쓸렉...

  52. 박은애

    박은애2 개월 전

    캐릭온님이 함정발밧을때웃김

  53. 김태경

    김태경2 개월 전

    응 엔더맨 순간이동해

  54. 김영서

    김영서2 개월 전

    심쿵♡♡♡

  55. 김영서

    김영서2 개월 전

    캐릭온 님 저도 모르고 발판 밟았어요 근데 상자 열어 보니까 다이아몬드 다섯 개ㅠㅡㅠ

  56. 자익구

    자익구2 개월 전

    캐릭온님 너무 많이 잘생겼어요

  57. [i]윰뜜

    [i]윰뜜2 개월 전

    안녕하새요 마크 4년차인데요. 엔더멘은 자신이 위험을 느끼면 순간이동을 해서 도망가요. 아주 멀리요. 그리고 캐릭온님이 들엇던 음침한 소리가 순간이동을 햇다는 표시에요. 엔더멘은 대부분 죽으면 경험치5개에 엔더의 눈을 흘린답니다

  58. 레아

    레아2 개월 전

    캐릭온님 처음부터 중2병이 됐군 ㅋㅋㅋ

  59. 소가원

    소가원개월 전

    캐리온님바보

  60. 박기덕

    박기덕2 개월 전

    당근 주면. 토끼가 길들어지지않을까요????????????

  61. 윤상기

    윤상기2 개월 전

    말차즐라고 마잘 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아아아아 !!!!!!!!!!!!!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호호호

  62. 홍선영

    홍선영2 개월 전

    토지깽깽 이름 웃기다

  63. 홍선영

    홍선영2 개월 전

    캐릭온님 목표가 보물 찾기에요

  64. 정일여

    정일여2 개월 전

    캐릭온 바보ㅋㅋㅋ

  65. 김민정

    김민정2 개월 전

    처음에 사막 좀비 덕분에 피라미드 차즘

  66. 진미경

    진미경2 개월 전

    말 그거 안장 었떠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