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에 있는 빵 다! 털어와서 각자먹방!

댓글

  1. 다른아이

    다른아이시간 전

    빵엔 역시 흰우유이죠

  2. 네크로즈마

    네크로즈마11 시간 전

    공평한먹방2

  3. 나ᅡ

    나ᅡ일 전

    정재열 지 손씀 인성 개 썩었죠

  4. 남자

    남자일 전

    소보루빵맛있는데

  5. 김동우

    김동우일 전

    전 피자빵 싫어해요

  6. 김소울

    김소울일 전

    정재열 진짜 못됫다

  7. 김하민

    김하민일 전

    피자빵하고 소보로 보는데 소보로 너무 땡긴다 피자빵은 생각이없어

  8. 요시카노

    요시카노2 일 전

    나같으면 인연을 끈을듯

  9. 지광현

    지광현2 일 전

    정재열치사함보소,ㅋㅋ

  10. 송민성

    송민성3 일 전

    저거겁나맜있는데

  11. 이신영

    이신영3 일 전

    그들만에 세상 한마디로 구리구리 세상

  12. 르지

    르지3 일 전

    정재열 많이 먹대 권기동ㅜㅜ

  13. 김루빈

    김루빈3 일 전

    소보로빵♥♥♥♥♥♥♥♥

  14. 윤가오리

    윤가오리3 일 전

    파자빵 보다 소보루빵이 너맛있던데...

  15. 민유민

    민유민4 일 전

    왜 기동이오빠만 욕하냐 기동님만 나쁘게 만드냐 그러는데 그럼 재열님도 같이 욕해야되고 나쁘게 만들어야 된다는건가...디게 말투들이 욕하고 나쁘게 만들거면 둘이 같이 까라 차라리 재열님을 더 욕해라 그런느낌인데 아님 말구^^그리고 알플러들아 기동님이든 재열님이든 악플달지 마세여

  16. 덕후key

    덕후key5 일 전

    바게트 맛있는데

  17. 종탱글

    종탱글5 일 전

    소보로빵도 맛있지

  18. 유성

    유성6 일 전

    썸넬보고 누가 토핑엄는건지알앗음..ㅋㅋ

  19. 아더YouTube

    아더YouTube7 일 전

    기동님은 매 영상마다 너무 불쌍해 보여요

  20. 아더YouTube

    아더YouTube7 일 전

    정재열님 너무 못 됬다

  21. 신나는

    신나는7 일 전

    피자빵도 좋지만 저는 담백한 빵류를 좋아해서 크로와상이랑 카스테라가 더 좋네요ㅎ

  22. 정지성

    정지성7 일 전

    그놈에 구리구맄ㅋㅋㅋㅋㅋ

  23. 꽃인 Flower

    꽃인 Flower8 일 전

    저만 재열님이 드신빵중에 바게트 좋아하나요..

  24. 장화영

    장화영8 일 전

    욕좀그만하세요

  25. 김태영

    김태영8 일 전

    저는 피자빵먹고 채한걍험이잇어서 피자빵아예안먹는디

  26. 현빈 권

    현빈 권9 일 전

    정재열웃는거 겁나띠껍네

  27. 숑송이

    숑송이9 일 전

    기동님 욕쓰지 말아요!

  28. 장화영

    장화영9 일 전

    그놈에 짭짭구리

  29. 김아인

    김아인9 일 전

    기동오빠랑 재열님 귀여워요!

  30. 여태풍

    여태풍10 일 전

    뭘 그렇게 아니꼬와서 열심히 방송하는사람을 욕할까.. 물론표현은자유지만 우리나라사람들 참 자기중심으로만 보려하는습성이있어

  31. 토마토

    토마토10 일 전

    돈까스미친,,,나였으면 죽빵날라감

  32. 함태진

    함태진10 일 전

    아니 권기동 악플먹기 싫다면서 정떨어지는짓만 골라서 하네

  33. 누구

    누구11 일 전

    소보루빵이 최고지...🤤

  34. 사슬

    사슬11 일 전

    1분42초 오타

  35. 유짱이

    유짱이11 일 전

    전 솔직히 토핑??없는빵이좋아요 바게트도 먹어보노싶고 카스테라랑 소보루빵을 많이좋아하거등용 그다음 피자..빵😃😃

  36. 허동운

    허동운12 일 전

    개새끼야 햄버거 고기만 먹야 또라이같은 놈아

  37. 김대현

    김대현12 일 전

    저 소보루빵 개좋아합니다. 먹고싶다

  38. 김시현

    김시현13 일 전

    난 토핑 없는 빵 좋아하는데 그중에 치아바타랑 크로와상 진짜 맛있죠....

  39. 마스터

    마스터13 일 전

    권기동 워너원 박지훈 닮았어요. 댓글읽기 할테 꼭 읽어주세요

  40. 도인차

    도인차13 일 전

    압축된 음식vs원레 음식

  41. 평온한TV

    평온한TV13 일 전

    나는 소보루빵 20년중에서 14년 동안 먹었는대 ㅋㅋㅋ

  42. 레몬tv

    레몬tv13 일 전

    그놈의 구리구리

  43. 나는요

    나는요13 일 전

    비싼거vs싼거

  44. 바보

    바보13 일 전

    정재열님 싸가지 없어

  45. 조의현

    조의현13 일 전

    정재열님센스없으시네

  46. 안사원

    안사원14 일 전

    정재열 웃기려고 하는거 아는데 약간 보기그럼...뭐냐.. 정재열님 극혐

  47. 다운

    다운14 일 전

    나빴네

  48. 이석영

    이석영15 일 전

    아 역대급너무웃기다

  49. 소현

    소현15 일 전

    난 햄버거보다 바게트가 훨씬 좋은데ㅜㅜ

  50. 권영주

    권영주15 일 전

    그놈의 달달구리

  51. 권영주

    권영주15 일 전

    달달!

  52. 잭스

    잭스15 일 전

    기동개싫

  53. 드래고니안

    드래고니안16 일 전

    1:45초에 초코가 있어야함

  54. 혜련

    혜련16 일 전

    짠음식vs단음식

  55. 레딩

    레딩16 일 전

    그놈에 구리구리

  56. 허수아비

    허수아비16 일 전

    전 빵중에서 소보로빵좋아하고 피자빵이랑 소시지빵을 제일싫어해요 근데 재열님이 소보로빵을 맛나게 먹어서 소보로빵먹고싶다ㅠ

  57. 김미진

    김미진16 일 전

    몸에 건강해지는거 몸에안좋은거해주세요

  58. 명은주

    명은주16 일 전

    정재열 인성봐 맛있는 곳만 먹는 인성

  59. 리본소녀

    리본소녀16 일 전

    재열 인성쓰레기다.....

  60. 소재연

    소재연16 일 전

    야채로 해주세요

  61. 코넛코

    코넛코16 일 전

    기동파 좋아요누르고 재열파 좋아요 누른다 핫도그파도 물론있고

  62. 꼬마탐정

    꼬마탐정17 일 전

    시나몬 크림치즈빵 어디서 팔아요...? (진심으로 먹고 싶은...

  63. 스케일은정국

    스케일은정국17 일 전

    전 재열님깨서 드시던 빵이 끌리네요!

  64. 김민서

    김민서17 일 전

    재열아 니가 안좋은거나왓다고 남에꺼 너무 많이 가져가는거아니냐?

  65. 전도

    전도16 일 전

    긍까 재열이 존나 싸가지없어;;

  66. 이주영

    이주영17 일 전

    제과제빵 경험자로써... 소보로 위에도 쿠키반죽이라고.. 토핑으로 분류됩니다.... 토핑 빼고 먹ㅇ...

  67. 평온한TV

    평온한TV11 일 전

    +이주영 그럽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8. 이주영

    이주영13 일 전

    +평온한TV 땅콩버터와 밀가루 설탕이였나 손으로 섞어서 내더라구요 위에 뭍혀서 눌러서요!

  69. 평온한TV

    평온한TV13 일 전

    근대 소보루 땅콩인데 겁나 맛있음

  70. 송민성

    송민성17 일 전

    불쌍ㅠㅠ 바게트극혐

  71. 배선희

    배선희17 일 전

    권기동님 불쌍 (속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감구마팔이짛쨩

    감구마팔이짛쨩17 일 전

    아이스크림 ㅎㅎ

  73. 유튜브멜란

    유튜브멜란17 일 전

    전담백한거조아해서토핑없는게더날거같아요!다내가조아하는것들!특히바게트!

  74. 빛승우_fan

    빛승우_fan17 일 전

    전 토핑 없는게 훨씬 좋더라구요ㅎㅎ 놀라셨을까..

  75. 김세린

    김세린18 일 전

    기동님 눈치 보는거 맘아프다

  76. 4등미디어

    4등미디어18 일 전

    1:44초 자막날아갔어요ㅠㅠ

  77. 민재TV

    민재TV18 일 전

    4:24 전 소보루

  78. 헤나문

    헤나문19 일 전

    0:23 반존대인가

  79. 하누히

    하누히19 일 전

    제밌제밌ㅋㅋ

  80. 문어보쌈

    문어보쌈19 일 전

    와 치킨저거만 쏙빼먹네 인성개오진다

  81. 전도

    전도16 일 전

    재열이 존나 싸가지없음;; 개패고싶다 ㄹㅇ

  82. 미료류

    미료류17 일 전

    문어보쌈 ㅇㅈ

  83. 서은혜

    서은혜19 일 전

    빵 속에 아무것도 안 들어있는 거 진심 싢어하는데... 그리고 토핑만 있는 것도 싢어.. 근데 바게트는 이상하게 맛있었어.. 그리고 초코 소라빵 정말 사랑합니다.. ❤

  84. 하륜

    하륜19 일 전

    오늘로써 확실해졌다. 정재열보다 권기동이 좋다

  85. 전도

    전도16 일 전

    당연한 것

  86. 김세헌세헌

    김세헌세헌20 일 전

    나는피자빵보다소보루빵이더좋은데...

  87. 차인선

    차인선20 일 전

    재열님햄버거먹을때조금더러움

  88. 전도

    전도16 일 전

    긍까

  89. 송선애

    송선애20 일 전

    재열님 먹는모습이 좀 드럽네요

  90. P ICA

    P ICA21 일 전

    난 재미있는 영상을 보고 구독,좋아요,알람을 클릭한다...

  91. 반나비

    반나비21 일 전

    저만 토핑 없는 빵 좋아하나요ㅠㅠㅠㅠㅠ 재열님이 먹은 코스로 빵 먹고싶은데

  92. 국재승

    국재승22 일 전

    씨발 정재열 존나 재수없어

  93. 전도

    전도16 일 전

    그니까 개패고싶음

  94. 민트냥이

    민트냥이22 일 전

    재열님 애교 한번만 더 해주새요!째욜이눈 똑땩행~

  95. 윤준혁

    윤준혁23 일 전

    저는 소브로>피자빵 입니다 피자를 싫어해서여

  96. 베리베리채널

    베리베리채널23 일 전

    과일vs과자

  97. 김시즈니 루태주접녀

    김시즈니 루태주접녀23 일 전

    권기동ㅠㅠㅠㅠㅠㅠㅈ진짜개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

  98. 류딩

    류딩23 일 전

    재열이 띠꺼워 씨발

  99. 전도

    전도16 일 전

    긍까 씨발 개패고싶어 재열이

  100. 소리낭자

    소리낭자24 일 전

    전 토핑없는게 더좋은데

  101. 단미

    단미24 일 전

    기동님 진짜 귀여우시네

  102. s c l

    s c l24 일 전

    정재열 좀 심했다

  103. 오렌지

    오렌지24 일 전

    1:07 존귀다 .. 진짜 이게 나의 킬포다 .. (+2:35 킬포 2)

  104. 오렌지

    오렌지22 일 전

    +민트냥이 고거 인정이요 ㅎㅎ

  105. 민트냥이

    민트냥이22 일 전

    3:38가 난 귀엽던대...

  106. 잼쨈tv

    잼쨈tv25 일 전

    열대과일 일반과일 해주세요

  107. 오동건

    오동건26 일 전

    권기동 띱겁다

  108. 전도

    전도16 일 전

    지랄 재열새끼가 더 띠꺼운데

  109. 정민

    정민26 일 전

    랍스타 대 게맛살 해주새요 재밌게 보고있어요

  110. 난사람

    난사람27 일 전

    재열님 기동님 너무 재밌요 인정히는사람 좋아요 >>

  111. 낫냠씨

    낫냠씨27 일 전

    어렸을때 소보로빵 위에 달달한부분만 골라먹고 남은거 엄마 드리니까 진짜 혼났는뎈ㅋㅋㅋㅋ

  112. 카카오톡프로도

    카카오톡프로도27 일 전

    결론 다 맛있음

  113. 김나연

    김나연29 일 전

    정재열인성

  114. 깐텐츠

    깐텐츠29 일 전

    1:31 에 짭짤구리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