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퀴] 삐삐부터 드론까지! 짱구 과거vs현재 TOP5 제품편

댓글

  1. 김장희

    김장희43 분 전

    짱구야

  2. 유니_

    유니_5 시간 전

    그 짱구에 다마고치도 나왔었는데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게임 하겠죠?? ㅠㅠ

  3. 황영

    황영6 시간 전

    근데 컴퓨터에서 ♡ 어떻게 했지?

  4. 워닛・ิω・ิ

    워닛・ิω・ิ7 시간 전

    분명 짱구 오빠였는데 왜 동생됨...

  5. 리춘희

    리춘희8 시간 전

    삐삐에 모토로라 대형 휴대폰에 진짴ㅋㅋ 많이바뀌었네요

  6. Y O T H E N요뗀[그루트분들]

    Y O T H E N요뗀[그루트분들]4 일 전

    1:26 노래와 삐삐, 모두다 아는 13살인저는... 아재인가요?

  7. tkrhk chfhr

    tkrhk chfhr4 일 전

    시간 겁나 빠르군요...

  8. 올라가라

    올라가라7 일 전

    노래:애상 내가 좋아하는 노래

  9. 국밥충

    국밥충7 일 전

    신형만은 노트북도 신형으로 바꿨네 역시 "신형"만 원하는 신형만

  10. 김나원

    김나원7 일 전

    1:27 어제도 노래방가서 불렀는데

  11. 빅토리아플젠

    빅토리아플젠7 일 전

    난 텔레폰 시대네 088 파워폰

  12. 민지

    민지7 일 전

    폰은스마트폰으로변화가가는데짱구가변화가안가요?

  13. 장미작가rose

    장미작가rose8 일 전

    아 저 삐삐 알아요! 그 사회책에 나오는ㄱ....(((퍽

  14. 세계 최고귀여운 피오

    세계 최고귀여운 피오8 일 전

    와... 저 12살인데......... 삐삐 아는거 뭐지

  15. 정형덕

    정형덕8 일 전

    2:59 무슨 편임?

  16. 아기곰귀여워

    아기곰귀여워8 일 전

    내나이 23살 신형만, 봉미소 선배, 짱구와 친구들은 조카처럼 보이구나

  17. 라이카

    라이카8 일 전

    제가 다니는 학원에 공중전화 있어요

  18. 매운돈까스

    매운돈까스8 일 전

    웨 그많은 폰중 아이폰 11pro ..,.이죠

  19. 0203 tldkd

    0203 tldkd9 일 전

    저렇게 다 변하고 있는데 정작 나이는 변하지 않는다

  20. 구독하면 내 프사니 여친

    구독하면 내 프사니 여친10 일 전

    좀있음 "아리야~ 티비켜줘~~" 하면 티비가 저절로 켜지는거랑 360°vr이랑 굳이 전화로 배달안해도 다 알아서 찾아오는 요기요같은 앱이랑 LED 셀리턴 마스크 같은게 나올지도 모름...

  21. 민성

    민성10 일 전

    3:33 띵디디딩 ㄹㅇ 개추억.. 켜껏켜껏켜꺼어어어어 이면 한번더 껏다킬려고 누를려하면 갑자기 켜짐 ㅋㅋ

  22. 우경성

    우경성10 일 전

    시간을 달리는 짱구

  23. 도도TV

    도도TV10 일 전

    짱구는 29주년인데 옆집 고질라는 벌써 65주년

  24. 푸 푸

    푸 푸10 일 전

    찹쌀떡이아니라키리모찌에용

  25. 배고파 밥주세요.

    배고파 밥주세요.10 일 전

    아이페드가 있으면 삼성 페드도 있나..?

  26. W D

    W D11 일 전

    짱구는 나보다 10년이나 더 오래 살았군

  27. 오이드

    오이드11 일 전

    이거마치면레알아제 82821253

  28. 김대훈

    김대훈11 일 전

    발음조금만 고치시면 영상 퀄리티가 훨씬 올라가실거 같아요

  29. 권영예

    권영예11 일 전

    저는 초3인데요 삐삐는 사회책에서 처음 봤어요

  30. 이소룡

    이소룡12 일 전

    역시 원시적인 훈발놈 ㅉㅉ

  31. RTX 2080

    RTX 208012 일 전

    6:41 전자발찌..

  32. [상큼발랄]옌뚜

    [상큼발랄]옌뚜12 일 전

    1004->천사

  33. 보을

    보을12 일 전

    우리집만 형광등씀....?

  34. 티케

    티케14 일 전

    나만 혼자 나이먹어가면서 짱구가 내 오빠였고,친구였고 동생입니다 ㅜ...

  35. 루야할렐

    루야할렐14 일 전

    견론 짱구네가족은 부자

  36. Corsair AA

    Corsair AA14 일 전

    우리 부모님세대들...현재 4~60대분들이 아날로그와 디지털 모두 경험하셨으니 아마 시대 흐름을 정말 뼈저리게 느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러면서 점차 시대의 흐름을 못 따라가시기도 하죠...모바일뱅킹이나 이런 저런 기능들 굳이 설명해드려야 아시고 그걸 그새 또 잊으시죠...그럴때마다 정말 괜히 마음이 짠하더군요...그러니 모두들 부모님이나 조부모님께서 전자기기 사용법에 관해 물어보신다면 짜증내지마시고!! 그 분들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차근차근 반복학습을 시켜드립시다~안 되면 메모라도 해드리구요~ㅎㅎ먼 훗날 우리의 모습일 수 있습니다ㅜㅠ

  37. 현준 김

    현준 김14 일 전

    1:22 난 초등인데 삐삐를 왜 알지

  38. Kong-sic Lee

    Kong-sic Lee14 일 전

    우리집은아직도 깜바깜박하는데 ㅎㅎ

  39. Kong-sic Lee

    Kong-sic Lee14 일 전

    알아요 학교에서 뵈웠어요

  40. 하경

    하경14 일 전

    짱구나 늙지 않는 이유 짱구가 늙으면 만화가 끝나기 때문에

  41. 피피자TY

    피피자TY16 일 전

    짱구가떡먹는개야니라 키리모치 치츠입니다

  42. Minty민티

    Minty민티16 일 전

    6:13 신형만이 신형노트북을 쓰네...

  43. 김명건

    김명건16 일 전

    짱구 작가님이 현재까지 살아계셨더라면 좋았을텐데말이죠 ㅠ ㅠ

  44. 익명

    익명16 일 전

    어릴땐 짱구가 친구엿는데 지금은 동생 ㅋㅋㅋㅋㅋㅋㅋ

  45. youtube No mom indi

    youtube No mom indi16 일 전

    4살 장면 하고 1살장면 스토리 가끔 나오니까. 1~5까지 가다 5에서 성장 멈춘듯 ㅋㅋㅋ

  46. youtube No mom indi

    youtube No mom indi16 일 전

    구독자 696이라니

  47. 무명이

    무명이17 일 전

    저 9살 인데 삐삐 알아요.

  48. 루나

    루나17 일 전

    2012년? 그땐 내가 3살이라 모를 만도 하네

  49. 그린나래

    그린나래19 일 전

    와~ 1541콜렉트콜 추억 돋네

  50. 네오

    네오19 일 전

    5:39 플로피 디스크 (1991년생)

  51. 高山北斗

    高山北斗20 일 전

    사자에상 시공

  52. 박은정

    박은정20 일 전

    옆집부부 썰 풀어주세요

  53. {얼음땡}난콩씌

    {얼음땡}난콩씌20 일 전

    와우 5살에 핸드폰을 몇개를 쓴겨

  54. 헐컥

    헐컥20 일 전

    그 형광등이 우리집과 학교 제 친구집대부분에 있다는 함정

  55. Soomin Lee

    Soomin Lee21 일 전

    2:59 귀여웤ㅋㅋㅋㅋㅋ 서로 찍어준사진인데 짱구만 확대해서 배경해놓은거

  56. Asha아샤

    Asha아샤21 일 전

    예전시리즈중에 짱구아빠가 짱구 주려고 삐약이?키우는 손바닥만한 장난감기계 사왔던 편 떠오른다! 결국 짱구엄마가 다 키웠지만.. 요즘도 문구점에서 비슷한거 파나?

  57. Jinu Chang

    Jinu Chang21 일 전

    넷플릭스보다는 역시 DVD가 더 사용하기 편하ㄷ...

  58. 군두리

    군두리21 일 전

    플로핏디스크 모를수도있겠구나..

  59. 휸오

    휸오23 일 전

    아날로그 방송이 뭐에용??? 디지털이랑 뭐가달라요...?

  60. sorakang12

    sorakang1223 일 전

    삐삐를 모르는구나 ㅠ ㅠ 짱구덕에... 저 찹쌀떡 비싸도 샀는데... 떡은 국내산이 짱입니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