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이 우리 학교에 온다면?! 작챔네 학교로 직접 찾아간 비타민 언니들♡ 비타민의 8집 신곡 첫 무대까지?! kidsdol Vitamin stage l 클레버TV

댓글

  1. 초초여름

    초초여름18 분 전

    저기나있는데

  2. 레레몬주스

    레레몬주스29 분 전

    이거 보면서 울었어요ㅠㅠㅠ 사랑해요 비타민!♡♡♡♡♡♡♡

  3. 하얠[눈송이분들]

    하얠[눈송이분들]44 분 전

    지네가 연예인도 아니곸ㅋㅋㅋ 꼴갑을 떠세요~

  4. 박민서

    박민서6 시간 전

    채민이인싸돼면안돼는뎈ㅋㅋㅋㅋ

  5. 이영호

    이영호7 시간 전

    동네 요

  6. 이영호

    이영호7 시간 전

    어디가클레버 촬영장이에요

  7. 남윤호

    남윤호12 시간 전

    비타민도 우리동네에 와서 춤추면 좋겠는데.... 비타민 애들아 내가 군포에서 사는데 산본중심으로 와서 공연해줘 아니면 철쭉축제때 오던가 근데 못오겠지ㅠㅠㅠ

  8. 조영래

    조영래12 시간 전

    금성초등학교에와주세용!

  9. 김지은

    김지은15 시간 전

    클러버TV 화이팅!! 클레버TV 짱짱

  10. 젤엔

    젤엔16 시간 전

    저의 학교로 와서 공연해주세요

  11. 롯데상인 케이투

    롯데상인 케이투17 시간 전

    작챔학교 어디에욤?♡♡♡♡♡☆

  12. 권지영

    권지영17 시간 전

    나도비타민이내학교에왔으면좋겠다~

  13. 정지민

    정지민17 시간 전

    춤 진짜 잘 춘다~

  14. 라가나다

    라가나다18 시간 전

    나는 저애들이 누군지는모르겠다 애들한테누구냐고물어봐도 모른다고하고, 저기있는 초등학교? 중학교? 그학생들은 모르는사람이 많을탠데 저런데가서 공연은 그냥 애들장기자랑처럼보임 님들대회에서 공연하시는게나을듯 참고로 은반아님;

  15. 송송이

    송송이18 시간 전

    자기가 다니고 있는 하교에 비타민 오면 좋겠는 분 구걸은 죄송해요 좋아요 많은 적이 엊ㅅ어서 많이 잗아보고 싶네요 ㅠㅠ

  16. 송송이

    송송이18 시간 전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17. 엘로ღ ღ

    엘로ღ ღ18 시간 전

    채민이 잘 했어 ♥ 다른 맴버들도 ♥ 항상 화이팅 하고 무대 앞에서 부끄러울텐데 .. ㅠㅠ

  18. 좀비고좋아하는 듀키[TV슐리언니반모자]

    좀비고좋아하는 듀키[TV슐리언니반모자]18 시간 전

    저희학교 와주실수있나요? ㅜ 부산에있는 교리초등학교인뎅 ㅜ 비타민 팬이어서 보구싶었어요 ㅜ 하지만 안돼겟져ㅜ 저희학교엔 비타민 맴버 없으니까여 ㅜ 그래두 올수있음와주세요 ㅜ 전 유치원생때부터 팬이었어요 ㅜ 지인짜 실제로 보구싶어용 학교에 비타민 맴버가 한분이라도계시면 운이좋은거져 ㅜ 비타민보구싶어용 ㅜ 그리고 늦은시간에 보내서 죄송합니다 ㅜ 와주심감사합니다 ㅜ 교리초 3-5 ㅇㄷㅎ 이라고합니당

  19. 어피치

    어피치19 시간 전

    저 비타민 들어가고싶어요 클레버티비 꼭 답글남겨주세요♡♡♡그리고 구독좋아요 다했어요♡♡♡♡♡♡♡♡

  20. 김섭둥이은아

    김섭둥이은아19 시간 전

    널 보게해👌👌맞게해😭😭😭느끼게해

  21. 염형화

    염형화19 시간 전

    배울초등학교로오세용♡♡♡♡♡♡☆☆☆☆☆☆☆☆♧♧♧♧♧♧♧♧♧♤♤♤♤♤♤♤♤♤♤♤♤♤♤

  22. ピンク 핑륩낭자ღ

    ピンク 핑륩낭자ღ20 시간 전

    츰출때 옷 어디서 사셨어요? 저도 사고시퍼옆 ㅠ 네이버에 쳤는데도 안나오네요퓨

  23. 수지씌

    수지씌20 시간 전

    채민이우리약사초등학교로 왔으면좋겠다. ...

  24. 름꽃'여

    름꽃'여20 시간 전

    나예언니 이뻐요♥ (비타민 다 이뻐요♥)

  25. 해피데이

    해피데이23 시간 전

    오!!작챔학교를 갔네요 ! 저희 학교도 와주어주면 좋겠네요 저희학교는 인천서림초등학교입니다! 못 오겠조?ㅠ

  26. 해피데이

    해피데이23 시간 전

    +수애루 웅 맞아~꼭 오면 좋겠다~~^^

  27. 수애루

    수애루23 시간 전

    해피데이 안뇽 여기서 만나네 ♡♡ 진짜 울 학교에도 옴 좋겠다

  28. 박예진

    박예진일 전

    비타민멤버는다 날씬하네요...부럽

  29. 이미영

    이미영일 전

  30. 권영미

    권영미일 전

    채민아미라초등학교료오면안돼?

  31. 톡톡튀는레임보우

    톡톡튀는레임보우일 전

    저의 학교오시면안돼요? ㅎㅎ큰챔하고 나예언니하고 사랑,채민까지 셀카 찰칵찰칵 찍고 싶어요~~제 휴대폰 이 따로있는데... 작아요 카톡안돼고 유튜브 게임 등등 안돼요ㅠㅠ사진 찍을때 너무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비타민!~~ㅛㅏ랑해요♡♡

  32. 이정민

    이정민일 전

    저희 학교에와요.ㅠ 대구동신초등학교로요ㅠ

  33. 전하와이안

    전하와이안일 전

    언니들 너무예쁘다😍

  34. 전하와이안

    전하와이안일 전

    언니들 화이팅!

  35. 김재선

    김재선일 전

    왜이러캐 작챔할때만소리를지르지

  36. 잠자는살구

    잠자는살구2 일 전

    아니!광고 미웡

  37. 소소민TV[50명 목표]

    소소민TV[50명 목표]2 일 전

    10:00 작챔실수..그래도 잘했어요

  38. 황수빈

    황수빈2 일 전

    우리학교도오시지요

  39. 성민정

    성민정2 일 전

    변했대 나하고 내친구랑 장기자랑때 췄던건데

  40. l LOVET

    l LOVET2 일 전

    저히 순천 신대 초등 학교 에요 제제제 발발발

  41. tv구름

    tv구름2 일 전

    저도 비타민이 되고 싶어요

  42. 똬헤니

    똬헤니3 일 전

    우리 학교다아!!!!!!! (나는 공연끝나고 떡매를 전달했지)

  43. 소미민굥

    소미민굥3 일 전

    신곡 넘노래 예쁘담❤️❤️😊😊

  44. 박하은

    박하은3 일 전

    저의 학교 와주세요

  45. 워너원팬

    워너원팬3 일 전

    저11월1월달에학예회인데초대합니다

  46. 마츄츄 루아VT

    마츄츄 루아VT3 일 전

    비타민 은 사랑스러워염 비타민 좋아여!

  47. 마츄츄 루아VT

    마츄츄 루아VT3 일 전

    전 평택성동 초들학교에 다녀여 저희학교에 와쥬세염^^

  48. 메루예루

    메루예루3 일 전

    나예님,작챔님,사랑님,큰챔님은 오늘도 예쁘다는...시무룩 우리학교도 와주세요!!♥♥

  49. 성보경

    성보경3 일 전

    작채이랑나이똑같다

  50. 송예은

    송예은3 일 전

    영주ㄴㅂ초등이에요.

  51. 송예은

    송예은3 일 전

    여...영주까진 못오시겠죠?

  52. 유리향

    유리향3 일 전

    언니들! 저희 학교도 와주시면 안됀나요?ㅠㅠ 10살인데. 오산위치한 학교에요 시간 되신다면 와주세요 ㅠ 근데 선생님들이 허락하실지ㅠ

  53. 리나&루나tv

    리나&루나tv3 일 전

    하트송도해주세요~^^

  54. 랩틸리언I

    랩틸리언I3 일 전

    너무 잘 해요

  55. 랩틸리언I

    랩틸리언I3 일 전

    내일 오후 여섯 시에 일어나서 씻고 나와서 우리 집 와서 밥 먹고 바로 춤을 추고 싶은 대들까요

  56. 자는 오타 비둘기잠만

    자는 오타 비둘기잠만3 일 전

    인싸 되는법 만은곳에서 노래와 춤을춘다

  57. 동그라미

    동그라미3 일 전

    채민이 이가.....

  58. tv하느리

    tv하느리3 일 전

    성남송형초등학교도 와주세요

  59. 폭탄poktan

    폭탄poktan3 일 전

    ㅠㅠ

  60. 폭탄poktan

    폭탄poktan3 일 전

    비타민

  61. 폭탄poktan

    폭탄poktan3 일 전

    도고싶어

  62. 폭탄poktan

    폭탄poktan3 일 전

    나도

  63. Halin하린

    Halin하린3 일 전

    비타민님들은 아이돌인가요??

  64. 이샛별

    이샛별4 일 전

    내가 비타민이 되면좋겠다 👇

  65. 이샛별

    이샛별4 일 전

    비타민이 내학교로 오면좋겠다 👇

  66. 김초리

    김초리4 일 전

    비타민팬 그래서 뭐요

  67. 김초리

    김초리4 일 전

    아니 비타민팬 좀 심하시네요. 근데 클퉁이가 뭐길래 그러시는지

  68. 은하

    은하4 일 전

    울학교에는 비타민아는애들 하나도 없는데 ㅋ

  69. 라가나다

    라가나다18 시간 전

    ㅇㅈㅋㅋㅋ 저애들누구지.. 가수임?? 그냥 애들 장기자랑ㅋㅋㅋㄱㅋ 유튜버로 하는건가..ㅎㅎ 누구지 그냥 애들같은데

  70. 사과톡톡톡 !

    사과톡톡톡 !21 시간 전

    저희도요

  71. 뽀송///

    뽀송///3 일 전

    전 처음 알았어요

  72. 이소율

    이소율4 일 전

  73. 이소율

    이소율4 일 전

  74. 유은서

    유은서4 일 전

    나도 내학교에 비타민왔으면좋겠다ㅠ

  75. 이재준

    이재준4 일 전

    이런여친있으면

  76. 뿐홍이

    뿐홍이4 일 전

    어디 학교에요?

  77. 정한별

    정한별4 일 전

    내가 비타민이여스면얼마나. 좋아스까

  78. 박미선

    박미선4 일 전

    저희 학교도 와주시면 않될까요?

  79. 이다영

    이다영4 일 전

    오늘은 꼭 이라는 노래가사가너무좋아요

  80. 정이

    정이4 일 전

    축제때 왔으면 좋겠다 아니면 체육대회때나

  81. 백호킹

    백호킹4 일 전

    비타민이잼잇다손 👇

  82. 백호킹

    백호킹4 일 전

    비타민이우리학교로와주면좋겠다

  83. 강소영

    강소영4 일 전

    우리 학교에도 왔으면.....

  84. 강소영

    강소영4 일 전

    바타민 너무 사랑스러워용~~♡

  85. Pikachu ,

    Pikachu ,4 일 전

    Здесь есть люди, которые ищут русский коммент?

  86. 양시은

    양시은4 일 전

    비타민돼고십은사람

  87. ioidlsqhd

    ioidlsqhd4 일 전

    저희초등학교에와서 공연보여주시면안될까용^^

  88. ioidlsqhd

    ioidlsqhd4 일 전

    안녕하세요.저는울산남구대현초등학교에다니는 2ㅡ7반김해림 입니다

  89. 조예나

    조예나4 일 전

    비타민들사랑하고춤도정성껀춤도잘추네요

  90. pjysje

    pjysje4 일 전

    백양초도 와주세요

  91. 김지환체널

    김지환체널4 일 전

    비타민 힘내세요

  92. 하백

    하백4 일 전

    어떻게비타민이돼었나요

  93. 바나나벤치

    바나나벤치4 일 전

    비타민은 왜 공연할 때 노래는 안 부르고 춤만 추나요?

  94. 민지유지유

    민지유지유5 일 전

    우리는 신철원초등학교뎅

  95. 민지유지유

    민지유지유5 일 전

  96. 류호선

    류호선5 일 전

    저10월10일생일인데

  97. 김예진

    김예진5 일 전

    우리학교에도오세요

  98. 김희우

    김희우5 일 전

    저가 딸인데 우리학교 냉천초등학교데 와주면 안되요?

  99. 은하수

    은하수5 일 전

    저희학교도....(퍽!)

  100. 박미선

    박미선5 일 전

    강월초등학교도 와주세용

  101. 아루하루TV

    아루하루TV5 일 전

    장승초등학교에도 와요....ㅜ.ㅜ

  102. [똥꼬발랄]포찡

    [똥꼬발랄]포찡5 일 전

    안녕하세요? 근데 제 친구가요 비타민이 꼭꼭꼭 되고싶다는데 어떻하죵??

  103. 이건

    이건6 일 전

    비타민 오늘도 정말 잘 봤어요. 사랑해요. ♥♥♥♥♥♥♥

  104. 이건

    이건6 일 전

    비타민 정말 예뻐요.

  105. 이건

    이건6 일 전

    ♥임채민 언니♥황채민♥김나예언니♥정사랑♥ ㅎㅎ

  106. 이건

    이건6 일 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