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전설 레온 100% 뽑는 법 알려드립니다...그리고 미안합니다 #장덕대

댓글

  1. 윤서윤아tv dallanet

    윤서윤아tv dallanet8 일 전

    난 레온 있음.

  2. 김용식

    김용식8 일 전

    장덕대멋저요

  3. Sunmi Koo

    Sunmi Koo16 일 전

    어디서 뽑아 요?

  4. 김안나

    김안나17 일 전

    전트로피 12672인데 무과금인데 레온 축베를들어라

  5. 함정식

    함정식21 일 전

    장덕대님 거기서 뽑기 뽑은것 뒤에 브롤 게임 과 피가 달라요

  6. 함정식

    함정식21 일 전

    그래서 가품

  7. Cris Daniel Lee

    Cris Daniel Lee24 일 전

    7:10 ㅋㅋㅋㅋㅋㅋㅋ

  8. 바라밤

    바라밤24 일 전

    5:56 어우 보기만해도 침이 나오네 (배고스다는소리 아님 셔서 침이나오는거임)

  9. 대성용

    대성용25 일 전

    전하나뽐아는데바로레온나왓어요

  10. rlaruddo3

    rlaruddo328 일 전

    똑같이 하더니 진짜로 전설의 나왔습니다

  11. 황선희

    황선희28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 유호성

    유호성개월 전

    드디어덕대님 뽑기기계6탄

  13. 박종석

    박종석개월 전

    덕대님 브롤스타즈 뽑기 새로운거 나왔어요 로봇 스파이크도요

  14. 이창소

    이창소개월 전

    댁세끼😡😡😡😡😈😈😈😈😈😈😈😈😈😈😈😈😈😈😈😈😈😈😈😈😈😈😠😠😠😠😠😠😠😠😠😠😠😠😄😄😄😄😄😄😄😄😄😄😄😄😧😧😧😧😧😧😧😧😧😧😧😧😧😧😧😧😧😨😨😨😇😇😇😇😇😇😇😇😇😇😇

  15. 이창소

    이창소개월 전

    야이 쌍세끼어댁세끼😢

  16. 이정은

    이정은개월 전

    ㅜㅜ

  17. 이정은

    이정은개월 전

    김윤지

  18. 이금희

    이금희개월 전

    우리동네는 사과 모양 천국인데

  19. 이문창

    이문창개월 전

    게임기 뽑기 해주세요.

  20. 차정화

    차정화개월 전

    난 전설 다있슴 개임에서

  21. 귀요미모찌

    귀요미모찌개월 전

    저는 뽑기에서 래온 2개연속으로 나왔어요

  22. 하윤

    하윤개월 전

    장덕대님저는 레온3개나왔어요

  23. hyunkyung lee

    hyunkyung lee2 개월 전

    레온 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4. hyunkyung lee

    hyunkyung lee2 개월 전

    장덕대님 브롤 열쇠고리 저는 조금밖에 없습니다 ㅜㅜㅠ

  25. 이현실

    이현실2 개월 전

    난불사조크로우뽑음

  26. 장주현

    장주현2 개월 전

    저거뽑기어디서할수있죠?ㅠ

  27. 연이빈이푸른

    연이빈이푸른2 개월 전

    울 동네다!

  28. 으어어어어어어어어

    으어어어어어어어어2 개월 전

    미투!!!

  29. 류광진

    류광진2 개월 전

    전트로피8000다되감

  30. 권미은

    권미은2 개월 전

    저 이거 한번만에 화이트 크로우 나왔어영

  31. 이충용

    이충용2 개월 전

    왜 이러는걸까요

  32. 초콜렛

    초콜렛2 개월 전

    저는 우리학교에서 핸드폰고리가 인기에요 저는10000으로 불사조 크로우뽑았어요

  33. 김강민

    김강민2 개월 전

    어디에 팔아요?

  34. yolo tv

    yolo tv2 개월 전

    방탄아세요?

  35. 한두리

    한두리2 개월 전

    장독대님 저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1개만 주시면 안될까요?

  36. 한두리

    한두리2 개월 전

    한신아파트 103동703호

  37. 이지윤

    이지윤2 개월 전

    저는부자력일코랑로커모티스있어요

  38. 가람강

    가람강2 개월 전

    레온가방고리하나만주세여

  39. 김영남

    김영남2 개월 전

    김민재

  40. 연두다

    연두다2 개월 전

    브롤러 뽑기가 저러게 쉽다니..

  41. 김이나

    김이나2 개월 전

    닉네임:정윤재클랜:동대구지역아동센터클럽채팅에 남겨놓았어요^^(이메일과이메일주소)저는대표에요^^

  42. 김진영

    김진영2 개월 전

    이거 어디서할수있는지알고시퍼용꼭가르쳐주세요 아들한테 깜짝선물하고싶네요

  43. 박서혜

    박서혜2 개월 전

    닉네임:망고 케릭터:8명

  44. 최윤고

    최윤고2 개월 전

    덕대 삼촌 저 닉네임은 채연 남자구요 클럽 이름은 채연 사랑이에요

  45. 심우철

    심우철2 개월 전

    뽑기 어디 있어요?

  46. 김경미

    김경미2 개월 전

    전설두개임

  47. 도리정우엔

    도리정우엔2 개월 전

    ㄴㄷㄷㄴㅇㄹㅇ

  48. 빨리 10100010010000200100005000000무성

    빨리 10100010010000200100005000000무성2 개월 전

    난뽀아는대전설

  49. 남경자

    남경자2 개월 전

    나는티로피600때스파이크(무과금)

  50. TV 용암KOREA

    TV 용암KOREA2 개월 전

    브롤스타즈에 바바리안이 언제부터있었지?

  51. 김이나

    김이나2 개월 전

    인정이요^^

  52. 딕스최고

    딕스최고2 개월 전

    닉넴:재범짱 에들이야골림

  53. 빈수

    빈수2 개월 전

    닉:레온 브롤스타즈만같이하고싶다........

  54. 차차TV

    차차TV2 개월 전

    저레온 하나만

  55. 홍선희

    홍선희2 개월 전

    래온뽑는법은두드리고하면돼요

  56. 김유정

    김유정2 개월 전

    와~~~~~~~~~~~~

  57. 홍성일

    홍성일2 개월 전

    전설갇고싶다

  58. 백백똥돌

    백백똥돌2 개월 전

    아 재미다

  59. 남이종일

    남이종일2 개월 전

    저 좀전에 열쇠고리 뽑았는데 크로우 나왔네요

  60. 또 비즈저지

    또 비즈저지2 개월 전

    로커모티스없네

  61. 또 비즈저지

    또 비즈저지2 개월 전

    전설오늘뽁았다

  62. 또 비즈저지

    또 비즈저지2 개월 전

    아니요

  63. 주말이짧다

    주말이짧다2 개월 전

    1개뽑앗는데크로우나옴 ㄷ

  64. TR트론

    TR트론2 개월 전

    저레온열쇠고리2개있어요!!

  65. 김수민

    김수민2 개월 전

    저는이러케이서요

  66. 급식왕

    급식왕2 개월 전

    #브롤스타즈뽑기 레오네

  67. 박대용

    박대용2 개월 전

    형님저21살이요ㆍㅠㅠ

  68. 부계정

    부계정2 개월 전

    구독자 입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50000원만 제발요

  69. 이태희

    이태희2 개월 전

    레온 특수공격이 은신술인데 왜 1040이지?

  70. 태태이

    태태이2 개월 전

    트로피2207이여도전설업어요

  71. 꼬꼬마태경TV

    꼬꼬마태경TV2 개월 전

    저는 트로피가 1514개에요ㅎㅎ

  72. 유튜브왕

    유튜브왕2 개월 전

    꼭대회나갈거에요닉네임채종혁

  73. 박박경원

    박박경원2 개월 전

    닉네임:박경원 사연:제 동생이많이아파요...그래서 현질해주고십어요 동생이현지한 번해보고싶데서진짜로꼭한번해주고십어요. 안녕하세요

  74. 김재영

    김재영2 개월 전

    저도없어요ㅠㅠㅠ

  75. 김현주

    김현주2 개월 전

    저 2600점인대 당신은 120?

  76. 내꺼하자!

    내꺼하자!2 개월 전

    와우

  77. 신승유TV

    신승유TV2 개월 전

    ㅡㅍㅅㅅㄷㅅㅈㅡㅅ

  78. 테드퍼드셔불테리어

    테드퍼드셔불테리어2 개월 전

    왜레온이 HP가왜 2800이지?

  79. 김경화

    김경화2 개월 전

    한시후

  80. 노유미

    노유미2 개월 전

    너무 많이 하는 거 아니에요 그런데 어 구독 좋아요 눌렀어요 한번 봐 보세요 핸드폰으로 진짜 요정 거짓말 아니에요 근데 너무 재밌어요 부르스타즈 캐릭터 다 있어요 그리고 블롤스타즈 잘해요 저 트럼펫이 뭐냐면은 107점 만이에요

  81. 별작

    별작2 개월 전

    저 캐릭터다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 최영희

    최영희2 개월 전

    덕대님 상저에이트로내려다이너마이트사서메가상자까요

  83. 엘똥꼬

    엘똥꼬2 개월 전

    트로피가12000인데모든브롤러다있고 모든것이 스타파워다있어요

  84. 김장복

    김장복2 개월 전

    에구그레 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