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 크로우가 X자가 된 이유

댓글

  1. Hornstromp Series

    Hornstromp Series3 개월 전

    Hello ! Nice to meet you ! Thank you for whatching my videos ;)

  2. 오미선

    오미선22 시간 전

  3. 천동준

    천동준일 전

    WOW!!!!

  4. 천동준

    천동준일 전

    Oh!!!

  5. 최병운

    최병운일 전

    hi i m leon far you kdhqkw

  6. 김준호

    김준호5 일 전

    저오늘이빨빼서요

  7. 황선숙

    황선숙20 시간 전

    3:48초쯤에 쉘리 변태된듯....

  8. 유티

    유티일 전

    2:30 '인성이없네예'라고들린거나뿐?

  9. 조수호

    조수호일 전

    불사신 크로우,콜트

  10. 황다정

    황다정2 일 전

    불사아조 크으로오 우

  11. 달콤 달콤

    달콤 달콤2 일 전

    남자들 불쌍해 ㅎㅎㅎ 콜트는 항상왜 불쌍하지 ㅋ

  12. 달콤 달콤

    달콤 달콤2 일 전

    고자가ㅋ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

  13. 64꿀잼마리오

    64꿀잼마리오3 일 전

    팸 별명 스팸 (스팸만 x나 많이 x먹어서)

  14. Jin Sooram

    Jin Sooram3 일 전

    3:38 아픈곳을 크흠......

  15. 박성근

    박성근3 일 전

    이름 숼리 스킬 내가X자라니 전설브롤러

  16. 서구호

    서구호4 일 전

    아웃겨

  17. 권영일

    권영일4 일 전

    아까쉘리가자기총으로크로우고자때린거실화?!

  18. 보노보노

    보노보노4 일 전

    헉 불사조 크로우가...

  19. 보노보노

    보노보노4 일 전

    크로우 꼬꼬렀츠

  20. 보노보노

    보노보노4 일 전

    스파이크가 휴파이크 ㅎㅎ

  21. 김은희

    김은희4 일 전

    3:46초 영좋지않은곳에

  22. 김태윤

    김태윤4 일 전

    어느 나라든 남자 성기를 항상 욕해

  23. 황지혜

    황지혜4 일 전

    고잨 ㅋㅋㅋㅋㅋ ㅋ

  24. 김지현

    김지현5 일 전

    벗꼿스파이크귀여워 여러분브롤하세요?휴지님사랑해요

  25. 문용석

    문용석5 일 전

    메카크로우가 더좋다

  26. 홍지우

    홍지우5 일 전

    2명나만느데알라신은 이용술레풀날라감

  27. 홍지우

    홍지우5 일 전

    남자둘자왜글래

  28. 홍지우

    홍지우5 일 전

    oh스파이실화임

  29. 허일균

    허일균5 일 전

    짱짱

  30. 허일균

    허일균5 일 전

    불싸조크로우랑콜트랑쉘분쌍해

  31. 허일균

    허일균5 일 전

    고자라니!!!

  32. 허일균

    허일균5 일 전

    쉘리필살기됐다

  33. 허일균

    허일균5 일 전

    스파이크 몬가불쌍하다

  34. 브롤스타즈칼덕후

    브롤스타즈칼덕후6 일 전

    3분15초때 칼 넘나 커여버 ㅠㅠ저 커여움 어뜨칼꺼야 ㅠㅠ♡졸귀

  35. 장행란

    장행란6 일 전

    쉘리귀여워

  36. 구름무늬

    구름무늬7 일 전

    까까라취? 쉘리 이괴이괴

  37. 김동휘슈퍼

    김동휘슈퍼7 일 전

    크로우 아프 겄다 ㅠㅠ 거기 를 으 콜트 까지 항상 힘내 세요

  38. 정혜빈

    정혜빈8 일 전

    ㅋㅋㅋㅋ완전욱꺼

  39. 발디

    발디8 일 전

    10:53로봇엘보드랍실화?

  40. 김진희

    김진희8 일 전

    콜트,크로우(내가 고×라니!ㅠㅠㅠㅠ

  41. 루니

    루니10 일 전

    스파이크 너무 기여워요 ㅋㅋ

  42. 까칠한자막충

    까칠한자막충10 일 전

    오늘의 교훈 작은 고추가 맵다 ㅋㅋ 니타 쌔다 ㅋ

  43. 전은화

    전은화10 일 전

    콜트는돌에되고크로우는샷것금적에서됌

  44. 차선화

    차선화10 일 전

    팸 : 병든 마마!

  45. ee Y

    ee Y10 일 전

    3:44초 불사조크로우 심영이됨ㅋ

  46. 정용현

    정용현10 일 전

    남자만이 알수있는 그고통

  47. 명호 조

    명호 조10 일 전

    야 임마

  48. 썩쏘구독자

    썩쏘구독자10 일 전

    터짐ㅋㅋ

  49. 잼좀고tv

    잼좀고tv11 일 전

    미스파이발리만듬

  50. 김혜숙

    김혜숙11 일 전

    팸시즈에서나사던질려고할때표정실화냐

  51.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11 일 전

    (콜트)고자라니 (불사조 크로우)고자라니

  52. 나히아조아

    나히아조아11 일 전

    벚꽃 스파이크&스파이크 넘 귀여워염(>w

  53. 앙기모띠

    앙기모띠12 일 전

    쉘리 뒷 머리 나팔꽃아님?

  54. 정현탐정

    정현탐정12 일 전

    니타7살임

  55. 좀비고tv

    좀비고tv12 일 전

    스파이크 커플이 넘 귀엽네용!!!❤❤

  56. 유니하늘

    유니하늘12 일 전

    휴지님 영상꿀잼

  57. 유빈TV

    유빈TV13 일 전

    고 추 차단이 쉘리번태

  58. 정진영

    정진영13 일 전

    고자가 뒨이유ㅋㅋㅋㅋㅋㅋㅋ

  59. 김어금

    김어금13 일 전

    너무!!!! 재미있어요

  60. 내나이넘아기정

    내나이넘아기정13 일 전

    7:18튀통수뚝배기울트라브래이커 7:26패왕색패기

  61. 내나이넘아기정

    내나이넘아기정13 일 전

  62. 김보민

    김보민14 일 전

    왔떠

  63. 치범치라범

    치범치라범14 일 전

    3:40 4:46

  64. 전은주

    전은주14 일 전

    니타17

  65. 백정국

    백정국14 일 전

    재미있는 것은 해서감사합니다

  66. 김윤호

    김윤호15 일 전

    ㅋ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67. 남선양

    남선양15 일 전

    그림잘그리시녀

  68. 천혜순

    천혜순15 일 전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새로운 거출시됬어요

  69. 나나

    나나15 일 전

    아 고자아프겠다

  70. 부배Fish_Cat2

    부배Fish_Cat217 일 전

    5:28 니타입 좀 봐 바 넘 웃겨 ㅋ

  71. Rti D

    Rti D17 일 전

    7:19 프랭크 빼액! 발리 앙개꿀띠^^

  72. Rti D

    Rti D17 일 전

    3:50 당신은 총의 고자를 막고 죽어습니다 크로우 이런망할 아깍! 목숨 한을 로. 고고!

  73. 9김유 빈

    9김유 빈17 일 전

    니타:야콜틀날우습게보지마!!!!!! 나:에후한심하다한심헤쯔쯔 콜트:에마마마마미

  74. 9김유 빈

    9김유 빈17 일 전

    버 곷스파이크귀여 워

  75. 윤은경

    윤은경17 일 전

    쉘리고양이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76. 이재원

    이재원18 일 전

    ㄴ짖ㄴ.ㄴ짇짙

  77. 규카츠

    규카츠18 일 전

    1:55 저기서 힌 손이 올라갔어야 하는 건데

  78. Sj Kwon

    Sj Kwon18 일 전

    6:48 팸팸 니 꼬* 스팾

  79. Sj Kwon

    Sj Kwon18 일 전

    6:47

  80. 김지은

    김지은19 일 전

    ㅋㅋㄱㄷㄷ

  81. 태싹.수이곰

    태싹.수이곰19 일 전

    7:02 병든 엄마

  82. 김일고

    김일고20 일 전

    크로우랑 콜트랑 쉘리가제일 아푸겠다

  83. 고양이 사랑서연

    고양이 사랑서연20 일 전

    니타 머리위에 곰 표정 커여워~~~♡

  84. TV시연

    TV시연20 일 전

    불사조크로우쉘리한테고X맛음 불사조콜트사망

  85. 윤태광

    윤태광20 일 전

    내가본개..ㅁ..뭐지...?

  86. 윤태광

    윤태광20 일 전

    악..!!!내눈!!

  87. 에게임세상지원

    에게임세상지원20 일 전

    4:23레온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