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투혼] 새로운 캐리방법 '멘탈캐리'

댓글

  1. 박준호

    박준호15 일 전

    수료식 완료 후 바로 쥐튜브 밀린 거 정주행 on

  2. 가나다

    가나다26 일 전

    16:42 이악물고 괴물쥐잡으려 5명이 지랄함

  3. 마크복돌러YT스왑샌즈BJ프레디DJ샌즈박스PPAP

    마크복돌러YT스왑샌즈BJ프레디DJ샌즈박스PPAP개월 전

    쥐환이가 못하는것도 있지만 나서스가 너무 사기다 ㅋㅋ루ㅋㅋ

  4. 쥐괴물

    쥐괴물개월 전

    이잉이

  5. Chelsea

    Chelsea개월 전

    2:08 여기가진짜 존나웃김 ㅋㅋㅋㅋㅋ

  6. 홍성원

    홍성원개월 전

    볼때마다 버스네 ㅋㅋㅋㅋ

  7. 시간

    시간개월 전

    10월 25일 22시 24분

  8. 안은우

    안은우개월 전

    6:29 찬구 말투 ㅋㅋ

  9. 조성진

    조성진개월 전

    이색히가좋은게 이색히꺼보다가 테디 데프트보면 슈발 페미돼지보다가 아이린보는느낌임

  10. 강병국

    강병국개월 전

    게임 정말잘하시네요

  11. 쿠소맨

    쿠소맨개월 전

    19:48 선구자님 감사합니다

  12. 이현준

    이현준개월 전

    샤코랑만나서한거 멘탈캐리 ㅇㅈ 딩거 샤코 이런거하면걍오픈함겜도안하고

  13. 김대승

    김대승개월 전

    6:14 아 씨발 존나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14. 고경준

    고경준개월 전

    쥐환이 영상으로 힐링한다

  15. ᄋᄋ

    ᄋᄋ개월 전

    7:40초 누가봐도킬각인데 노틸ew써서 노마나 타워도안맞아줌

  16. 김강현

    김강현개월 전

    아 ^^ㅣ발 왜 오늘 영상 안뜨냐

  17. 김태윤

    김태윤개월 전

    2분 지각 선 넘지마!!!!!!!!!

  18. 유민재

    유민재개월 전

    쥐환이 라인전에서 지는이유가 비가올때 우산써서 그럼?

  19. 이권우

    이권우개월 전

    쉬발 왜 안나오냐고 욕할랫는데 아직10시아니노

  20. 김명수

    김명수개월 전

    현장쪽 취업해서 거즘 밥먹고 씻고 바로 자야대가꼬 주말대믄 쥐튜브 6개? 오우쉣ㅋㅋ꿩먹고 알먹고 ㅋㅋ

  21. 김세진

    김세진개월 전

    지환아 형 골드2인데 나중에 같이하자 큰코루큰코ㅋㅋㅋ

  22. 키카티

    키카티개월 전

    자대외서 핸드폰한다 오우쉣

  23. 김재원

    김재원개월 전

    20 만 이벤트 단체 쥐커드 플레시몹 딱대 ^^l발

  24. 조건희

    조건희개월 전

    어느 한 높이뛰기 고수가 있었다.얼마나 높이 뛰는지 1%의 힘만으로도 천지가 뒤흔들릴 정도였다. 그는 자신의 힘을 시험하고자 적합한 장소를 찾았다. 탁 트인 운동장을 보며 그는 고개를 가로저었다.산 꼭대기에 올라가니 또한 고개를 저었다.마지막으로 간 곳은 장지환의 콧구멍이였다.그는 감탄하며 말했다. “내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죽은걸로 아시오.” 그 이후로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25. 그냥왕

    그냥왕개월 전

    뽐뿌가 존나게웃기다 진짜

  26. 모란

    모란개월 전

    피닉스박 한테 영혼 털리는 영상 언제 올리오누

  27. retdy re

    retdy re개월 전

    이이잉~꾸짖을 갈!

  28. 박제준

    박제준개월 전

    아 ㅋㅋ

  29. RIPN DIP

    RIPN DIP개월 전

    ^^ㅣ발 쥐튜브 맨날 보는 인생 행복하다

  30. 이수

    이수개월 전

    2019.10?? 😂😂

  31. 김재원

    김재원개월 전

    ^^ㅣ발 쥐환이 시청자만났는데 똑같이 개털린주제에 적팀원 버스로 ad gap , 상심하지마요 상대가 나잖아 당하니까 괜히 쥐환이 지건매기고싶음

  32. 알로알로알로에

    알로알로알로에개월 전

    16:47 띄어쓰기좀 ^^ㅣ발

  33. 김세훈

    김세훈개월 전

    내 생일날 올라왔구나.. 최고의 선물이야 ㅜㅜ

  34. 김경우

    김경우개월 전

    11:41

  35. 유호준

    유호준개월 전

    학교 조퇴하고 보는 괴물쥐 이게 천국이지 ㄹㅇㅋㅋ

  36. 김시우

    김시우개월 전

    와 극혐이다.

  37. 유동화

    유동화개월 전

    이런 싸이”코”

  38. nohel

    nohel개월 전

    아무리 원딜러여도 다1이 골1한테 라인전을 처발리냐 ㅋㅋㅋㅋ

  39. 붕붕

    붕붕개월 전

    시험2분전인데 시ㅡ발아니꺼보고있다 흐에!!

  40. 랄로

    랄로개월 전

    야림자 복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