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video :(

[복면가왕] 저 사람은 재환이가 확실합니다 (feat.이순간을기다렸다)

  • 2018. 04. 15.
  • 484 609
  •  0
댓글

  1. 김아현

    김아현2 개월 전

    워 워너 워너원 워너원 김 워너원 김재 워너원 김재환 너무 멋지다~💯

  2. 우옌 _%

    우옌 _%2 개월 전

    진짜 재환오빠라져 !!!♡♡♡

  3. 설뮤{워너블&무무}

    설뮤{워너블&무무}2 개월 전

    나누군지맞추라는건데모두다알고있을듯하다

  4. 수연홍

    수연홍2 개월 전

    누가봐도 재환

  5. 김은하

    김은하2 개월 전

    서 있어도 김재환이야

  6. [아린]elisa

    [아린]elisa2 개월 전

    재니오빠 맞아요

  7. 배챙이

    배챙이2 개월 전

    100퍼네

  8. 고은

    고은2 개월 전

    1라운드 시작부터 수상했는데 어... 어디서 들어봤는데... 김재환? 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아닌 척 했다지만 너무 김재환 같았던 김재환...

  9. 워너블 asmr

    워너블 asmr2 개월 전

    귀여워💕💕

  10. 싫테자야 꺼져 ㅗ

    싫테자야 꺼져 ㅗ2 개월 전

    역시 째니였군뇨!!

  11. BTS흥해랏!

    BTS흥해랏!2 개월 전

    재환이 가왕 가즈아~~

  12. [워너원]원슈

    [워너원]원슈3 개월 전

    짱죠아요...♡

  13. 만두

    만두3 개월 전

    재환이 맞네 딱 목소리가 재환♥

  14. 유리공쥬

    유리공쥬3 개월 전

    네 재환이가 맞습니다.

  15. ˇ 뱩셜『짱덕 워너블』

    ˇ 뱩셜『짱덕 워너블』3 개월 전

    우리 째니 가왕전 까즤 갔는뎨 마지막 가왕된거 누군지 아시는 분(못봐서..ㅜ

  16. 핑꾸[모기야 저리가]YOUTUBE

    핑꾸[모기야 저리가]YOUTUBE3 개월 전

    째니야 가왕가서 랩한번해보자

  17. 바보콩팜

    바보콩팜3 개월 전

    재환이

  18. 하니뿌[BTS] youtube

    하니뿌[BTS] youtube3 개월 전

    딱봐두 짼

  19. 뵤미_s

    뵤미_s3 개월 전

    노래부르는거보면 딱 재환이인거알았어여..

  20. 이소향

    이소향3 개월 전

    ㅇㅈㅇㅈ

  21. 지아띠_

    지아띠_3 개월 전

    딱 재환이구만 ㅋㅋ

  22. 워너블

    워너블3 개월 전

    아 목소리 쩐다 넘좋아 재환 사랑해

  23. 강혁구

    강혁구3 개월 전

    재화니 ♡♡ 아빠폰임 오해하지 마셈

  24. 단지

    단지3 개월 전

    나만 전정국 생각나냐

  25. ˇ    즈하 작가

    ˇ 즈하 작가3 개월 전

    근데 가면까지 얼굴이랑 똑같아서는 만들었당 너무 귀여워 ❤️

  26. 엘리

    엘리3 개월 전

    이건 빼박 재환오빠자낰ㅋㅋㅋㅋ

  27. 별디07

    별디073 개월 전

    봤는데 재환형맞음

  28. 램트

    램트3 개월 전

    누군지 전혀모르겠다 ㅠㅠ 😍

  29. [ 워너블 ]지현

    [ 워너블 ]지현3 개월 전

    재화니다!

  30. 워너블찌[라이관린]

    워너블찌[라이관린]3 개월 전

    꿀성대 째니 사랑해애애애애애 ㄴㅁㄴㅁ 잘 부르자냐

  31. 달까[안유진]

    달까[안유진]3 개월 전

    오늘 복면가왕 보았는데 재환이 맞습니다❤ 민현이에 이어 재환이까지❤ 재환아 수고했어❤

  32. [가랏!]지햬몬

    [가랏!]지햬몬3 개월 전

    김재환 마자요!!복면가왕 보고왔는데 가왕전까지 가서 졌다죠ㅠ

  33. 전나현

    전나현3 개월 전

    재환이입니다!!

  34. 석현주

    석현주3 개월 전

    째니 가 맞아

  35. YouTube도햄

    YouTube도햄3 개월 전

    김재환 맞습니당

  36. 루랑이

    루랑이3 개월 전

    💕💕김재환맞아요💕💕어뜩해❣❣❣

  37. 응아대장

    응아대장3 개월 전

    방금 공개됨❣ 6시35분쯤에❤

  38. heesook yeo

    heesook yeo3 개월 전

    지금 재환이인거 밝혀졌어요!!!^^♡♡

  39. [워너원]곰하_bear

    [워너원]곰하_bear3 개월 전

    재환이네 목소리 재환이다!!!>

  40. 째니제갈

    째니제갈3 개월 전

    옹~!재환이당!~

  41. 뀸율[ 상큼발랄 ]

    뀸율[ 상큼발랄 ]3 개월 전

    저도지금 복면가왕보고있는디 이건 분명히 재환이입니다!

  42. 니지수

    니지수3 개월 전

    빼박 ㅋㅋㅋㅋㅋㅋㅋㅋ

  43. 벨아 ミ

    벨아 ミ3 개월 전

    타팬이지만 첫소절듣고 김재환님이라는걸 알아했죠 하핫!(코난빙의)

  44. 롄심부계정

    롄심부계정3 개월 전

    근위병 빼박 재환이다 .. ♡

  45. 하트하튜

    하트하튜3 개월 전

    재환오빱 !

  46. 엔젤러브

    엔젤러브3 개월 전

    아,❤️❤️❤️❤️ 어떻개 목소리ㅠㅠㅠㅠㅠ❤️ 듣자마자 심쿵❤️ 재환오빠 짱!!!❤️❤️

  47. [워너원]은설

    [워너원]은설3 개월 전

    아.하.하.저.사.람.이.누.굴.까

  48. yulmong율몽

    yulmong율몽3 개월 전

    역시 째환이!!!^^ 넘잘생겼다 목소리도 딱 째완이♡♡

  49. 슐딩youtube

    슐딩youtube3 개월 전

    얼굴은 가면으로 가려졌지만 목소리는 안가려졌네요..💜

  50. 필의

    필의3 개월 전

    음색깡패ㅜㅜ재환이오빠ㅜㅜ

  51. [목표:1000명]きれいだ듕뎸

    [목표:1000명]きれいだ듕뎸3 개월 전

    빼빡....

  52. 워너블지니

    워너블지니3 개월 전

    재환!!이닷

  53. 소리맘

    소리맘3 개월 전

    재환이오빠 아니면 내가 죽는다..

  54. 옹린{워너블&bbc&레베럽}

    옹린{워너블&bbc&레베럽}3 개월 전

    ?오...오빠!신곡에서 만났는데 또 만나!고마워욬ㅋ 민녀니 오빠도 나왔잖어

  55. ᄋᄉᄋ

    ᄋᄉᄋ3 개월 전

    누가봐도 재환이였어 !!

  56. 지윤경

    지윤경3 개월 전

    맞아!!100% 아니1000000000% 내가 재환이 오빠 목소리를아는데..!

  57. 토토루

    토토루3 개월 전

    재환이 오빠당!!!

  58. youtube퓨링

    youtube퓨링3 개월 전

    목소리ㅜㅜ 한번에 알아봄요🍯🍯🍯

  59. 요요먹

    요요먹3 개월 전

    목소리 들어보니 김재환(님)이네욧!!!

  60. 해피 해피

    해피 해피3 개월 전

    꿀 보이스 째니~~

  61. 딸기초코SUA

    딸기초코SUA3 개월 전

    재환이 누구예요!?

  62. 우진ZkQkZkQk

    우진ZkQkZkQk3 개월 전

    아 진짜... 재환형 이건 아니지 ..;;;음색이 너무좋아!!!!!

  63. 컵케익크

    컵케익크3 개월 전

    저도보다가 딱 보아도 알것 같아요

  64. 「감사했어요」뿡얘_%

    「감사했어요」뿡얘_%3 개월 전

    꺄하하하핳 겁나 귀여워 ♥▽♥ 이만큼음 이만크음 이만..큼음음!↗↗

  65. {구름분들}구르미

    {구름분들}구르미3 개월 전

    사랑해♥♥♥

  66. ミ쿄먜까까

    ミ쿄먜까까3 개월 전

    다 티나는데 이무도 모름....저기에 워너원 맴버 있었으면 다 알았겠다...

  67. 다솜tv체리tv

    다솜tv체리tv3 개월 전

    딱봐도 재환이 오빠닷!!!

  68. 챼빈CHEABIN

    챼빈CHEABIN3 개월 전

    넵 김재환님 나오십셔

  69. 화지도

    화지도3 개월 전

    목소리를 숨길수 없넹!!

  70. 냥이집사

    냥이집사3 개월 전

    아~ 녹아내린다~ 재화니 오빠❤️

  71. 찡빵찌미칭별

    찡빵찌미칭별3 개월 전

    목소리만 들어도...재환오빠

  72. 니들이 비투비클라스를 알아?!!

    니들이 비투비클라스를 알아?!!3 개월 전

    누가봐도 김재화니

  73. 아버지를아버지라고 불를수없는 내 인생

    아버지를아버지라고 불를수없는 내 인생3 개월 전

    옛날에는 민현이 나왔는뎈

  74. WANNA ONE

    WANNA ONE3 개월 전

    재화니가 아닐수가 없죠😍😍😍

  75. Nguyên Lê

    Nguyên Lê3 개월 전

    Kim JaeHwan

  76. 졸업생

    졸업생3 개월 전

    김재환 다음에 언재 또 나오나요?ㅜㅜ

  77. ˇ사연

    ˇ사연3 개월 전

    처음 듣자마자 알았다죠 쿄쿄

  78. 원피스사랑해

    원피스사랑해3 개월 전

    몇 화인가요?

  79. 워너원사랑해

    워너원사랑해3 개월 전

    너무 빼박 김재환이다...❤ 고백송 와... 말이 필요없어...💜💛💚💙

  80. 예쟬[탱구]

    예쟬[탱구]3 개월 전

    하 정말 누구지?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다ㅇㅅㅇ 근데 뭔가 구데타마를 닮았을꺼 같아

  81. 셰이빙[방탄러브해]

    셰이빙[방탄러브해]3 개월 전

    역시 음색이 째니다..❤

  82. 세미SEMI[워너블]

    세미SEMI[워너블]3 개월 전

    만약 울 째니가 아니라면 전 수련을 더 많이 아.주.많.이. 하겠습니다

  83. 껌딱지

    껌딱지3 개월 전

    이따만큼!!♡♥💕

  84. 채유닝%

    채유닝%3 개월 전

    재환이 맞네

  85. ミ매력둥이 슐리ˇ

    ミ매력둥이 슐리ˇ3 개월 전

    재환오빠 맞앙욬ㅋ

  86. JENNY제니[워너원]

    JENNY제니[워너원]3 개월 전

    누가 이겼어요?

  87. 11cm ¿{유튭}?

    11cm ¿{유튭}?3 개월 전

    재환이는 날개없는 천사다

  88. 다셸이

    다셸이3 개월 전

    와...워너원 김재환 맞네ㅋㅋ왕자 같은 목소리 꿀성대♡

  89. 임서영

    임서영3 개월 전

    역시 재환오빠 목소리가 맞내요

  90. 다예ッ

    다예ッ3 개월 전

    킴재환이였어요 ㅠㅠㅠ 이 목소리는 째화니말곤 없어요 ㅠㅠㅠ 겁나 잘불러요 ㅠㅠㅠㅠ 째화니 짱 ㅜㅜ 💗

  91. Osori오소리

    Osori오소리3 개월 전

    김재환이다..

  92. 미래tv별 스타

    미래tv별 스타3 개월 전

    ㅋㅋㅋ 누가들어도 김재환 목소리닼ㅋㅋㅋ

  93. 리틀레빗

    리틀레빗3 개월 전

    백퍼 재환이 오빠예요!!!!

  94. 구름이

    구름이3 개월 전

    백퍼다 ㅎㅎ

  95. 구름이

    구름이3 개월 전

    재환오빠 목소리랑 똑같아 빼박이다 ㅎㅎ

  96. lso셀키

    lso셀키3 개월 전

    재환이 목소임!.

  97. 정지우

    정지우3 개월 전

    🌸 오빠가 왜 거기서 나와요? 사랑해요 짼 오빵 🌸

  98. [방탄소년단]망률

    [방탄소년단]망률3 개월 전

    목소리 듣자마자 재환이 오빠가 확실함. 🐶🍯💙

  99. 핑구{존예주의}

    핑구{존예주의}3 개월 전

    ♥첨부터 재환니 오빠 였엉♥

  100. 소쟁이

    소쟁이3 개월 전

    재환이 오빠 죠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