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피싱으로 내 인생이 달라졌다😃10억 꾸울꺽|빨간토마토

댓글

  1. Red Tomato

    Red Tomato9 일 전

    영상 시청시 자막을 꼬옥 켜주세요😋😋

  2. 상큼! 라임레몬!

    상큼! 라임레몬!6 일 전

    이기철 빠놀이 하지마셈 민폐임

  3. lim huijae

    lim huijae8 일 전

    네😊

  4. 윤효준

    윤효준9 일 전

    영상길이좀더늘려주세요 안그래도재밌어서시간이후딱가는데영상길이마저짧으면우짜노ㅋㅋ

  5. Aaa doridodri

    Aaa doridodri9 일 전

    15등

  6. 그냥그레안그레

    그냥그레안그레4 일 전

    4:23 체포조 투입

  7. 레고덕후

    레고덕후4 일 전

    민식이가 등쳤넼

  8. 백한결

    백한결5 일 전

    나 애들한테 장첸 따라하다가 짭첸이됐다 결국 잡채가 됐지......

  9. 하찌

    하찌5 일 전

    꿀젬 구독 알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10. 이츠오토뀨리

    이츠오토뀨리5 일 전

    잘생기셨다..

  11. 깨끗

    깨끗5 일 전

    자천×왕 ×복동

  12. 송도윤

    송도윤5 일 전

    더 열심히 해서 사람을 등쳐먹을수 있게래 ㅋㅋㅋㅋㅋㅋㅋㅋ

  13. ᄂᄂᄋᄋᄋ

    ᄂᄂᄋᄋᄋ6 일 전

    아.. 제목 10억 꾸울꺽말고 버억하시지

  14. bj신야

    bj신야6 일 전

    4:27 여기 여수롯데마트쪽 아닌가?

  15. 니리

    니리6 일 전

    아니 ㅋㅋ자전차왕 엄복동인가?ㅋㅋ

  16. 누리호

    누리호6 일 전

    이거 볼 때 갑자기 문자가 왔는데 하필이면 보이스피싱 주의보임 ㅋㅋ

  17. 냐냐냐냐

    냐냐냐냐6 일 전

    저희학교 영어썀이랑 엄청 닮으셨어요! (잘생겼다는 뜻)

  18. 너님은누구세요

    너님은누구세요6 일 전

    UBD

  19. 성하준

    성하준6 일 전

    이거 예전애 나왔던 내용인대..?!!

  20. 이상협

    이상협6 일 전

    전동차왕 엄복동ㅋㅋㅋㅋ

  21. 펭귄

    펭귄6 일 전

    빨토님 진짜 연예인들 빼면 제일 잘 생긴 듯

  22.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6 일 전

    70000명이면 많은줄 알았는대 지구인구를 생각해보니 적은거라는골 알았다

  23. 노스ᆞ5일전타

    노스ᆞ5일전타7 일 전

    ㅋㅋ

  24. 김찬호

    김찬호7 일 전

  25. 벡터

    벡터7 일 전

    UB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버프해라블자야둠피

    버프해라블자야둠피7 일 전

    요즘은 전화받아도 돈 나가다던데 ㄷㄷ;

  27. 이준기

    이준기7 일 전

    UBD

  28. 구독안하면찾아감

    구독안하면찾아감7 일 전

    구독 흐흐흐흐~~~~

  29. CPR

    CPR7 일 전

    빨토님 구독자수 3.47UBD

  30. 두둥 둥둥

    두둥 둥둥7 일 전

    거기서!딱기달려!! 1초뒤 똑똑 범인은..초싸이언...

  31. 이승엽

    이승엽8 일 전

    사철수 김기꾼

  32. 반챔샀다

    반챔샀다8 일 전

    원래 김철순맞나? 자막에 그렇게써있는데

  33. ᄒᄒ진실은하나다

    ᄒᄒ진실은하나다8 일 전

    60만가좌아~~~

  34. 우판

    우판8 일 전

    니들이몇등인지아무도궁금해하지않아

  35. 신지웅

    신지웅8 일 전

    UBD

  36. lim huijae

    lim huijae8 일 전

    평범한 영화 작가가 보이스피싱을 하는 사람들을 도와줘서 돈을 벌다니😅 게다가 이게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니😵 역시 빨간토마토님 영상 잘만드셔

  37. lim huijae

    lim huijae8 일 전

    안녕하세요 빨간토마토님😊

  38. 응응가가

    응응가가8 일 전

    ㅋㅋㅋ 4기이꾼들이 ㅋㅋㅋ

  39. 리퍼TV

    리퍼TV8 일 전

    )))))))))))

  40. 타쿠

    타쿠8 일 전

    저 유치원생때 아빠가 저 대리고 갈려고 준비하는데 어 떤 dog놈이 저 납치했다고 전화 왔어요.

  41. 양이고

    양이고8 일 전

    60만까지 4715남았다 빨간토마토님 퐈이팅

  42. 서두현

    서두현8 일 전

    아하 자막넣가 귀찮아서?

  43. MaruTube

    MaruTube8 일 전

    UBD zzz

  44. Oof Oof Oof!

    Oof Oof Oof!8 일 전

    저거 그거아님? FBI OPEN UP

  45. 조경숙

    조경숙8 일 전

    빨토 꿀재!!!!!!!!!!!!!!!!!!!!!!!!!!!!!!!

  46. 라밍

    라밍8 일 전

    4:56 민식경찰 이색히 범죄자들이랑 어색하게 운전하기 싫어서 범죄자들 차 위에 묶어두고, 인기 작가가 쓴 시나리오를 즐기면서 운전하는거같은데?

  47. A.I 기쁨 [A.I]

    A.I 기쁨 [A.I]8 일 전

    ㅋㅋㅋ 엄복동 작가인가요 0:57

  48. 김철수

    김철수8 일 전

    내10억ㅠㅠ

  49. 권민수

    권민수8 일 전

    Ubd에 이은 kbd

  50. 최영호

    최영호8 일 전

    김철수?

  51. 라이언

    라이언8 일 전

    돈은 일해서 법시다!

  52. 민수현

    민수현8 일 전

    경찰 민식이 역주행하네요 🤣😂

  53. 늘해랑낭

    늘해랑낭8 일 전

    내 지인 보이스 피싱으로 인생이 바뀜..완전 내리막길로

  54. 궤변호사

    궤변호사9 일 전

    저리 똑똑한 사람이 왜 전동킥보드왕 엄복동 시나리오를 쓰는데...

  55. 아냐#응

    아냐#응9 일 전

    돈때문에 인생망함

  56. 구독안하면 새벽3시23분에찾아옴

    구독안하면 새벽3시23분에찾아옴9 일 전

    그림체 좋닼ㅋ

  57. Zollaman 28

    Zollaman 289 일 전

    4:27 에 맨 오른쪽에 ㄹㄷ ㅁr ㅌ? ㅡ?

  58. 나매배

    나매배9 일 전

    3:30 스트리밍 당첨자 뽑을때 오류났던 그 컴퓨턴가 ㅋㅋ

  59. 라이언 덕후

    라이언 덕후9 일 전

    이래서 돈이 무섭다는거야..으휴 ㅉㅉ 요즘세상이 어떻해 돌아가는지 나참원..말세야말세

  60. 임재범01

    임재범019 일 전

    초등학교때 내 신용카드가 불법적으로 사용됐다는 전화와서 계속 듣다가 마지막에 초딩이라고 했더니 정적 ㅋㅋㅋㅋㅋ 왜 말안했냐고 물어봐서 안물어보셨잖아요 하니 전화끊음 ㅋㅋ

  61. 홍시영

    홍시영9 일 전

    2:06 김철 순대

  62. 힘쎈여우

    힘쎈여우9 일 전

    ㅋㅋ

  63. FM.풀문

    FM.풀문9 일 전

    4:54 왜 저게 더 범죄짓같죠 조금만 흔들리면 떨어지면서 뒤질거같은디

  64. 이사람

    이사람9 일 전

    해외에서도 빨토님 영상은 꿀잼

  65. 귀여운호무새

    귀여운호무새9 일 전

    어벤저스ㅋㅋㅋ

  66. aze m

    aze m9 일 전

    4:23 존1나 쿨하게 하네 ㄷㄷ간지 ㄷㄷ

  67. 리퍼1754 YOTUBE

    리퍼1754 YOTUBE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낳괴 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고약한토깽이

    고약한토깽이9 일 전

    빨토 10버억ㅡㅡㅡ

  69. 키174 몸무게50키로정상임?

    키174 몸무게50키로정상임?9 일 전

    이영화 피구왕 아님?ㅋㅋㅋㅋㅋ

  70. 비석

    비석9 일 전

    근데... 니 내 누군지 아니?

  71. 김건순

    김건순9 일 전

    토마토치킨 말고 치킨마루또는 또래오래 같은 실재 치킨 이름 써주세요 아 이런거 안써도 공포+재미 는 그냥 좋네 재미 75% 공포 25% 아 공포 위주로 영상을 찍었나?

  72. 성지희

    성지희9 일 전

    역시 대륙클라스보소.

  73. 최금미

    최금미9 일 전

    걸복동

  74. 최금미

    최금미9 일 전

    요새 왤캐 열일해요 너무 좋다

  75. 신짱구

    신짱구9 일 전

    4:55 체포왕 김민식

  76. [귀염뽀짝]쀼롄

    [귀염뽀짝]쀼롄9 일 전

    7억 77억 77ㅓ억

  77. 신짱구

    신짱구9 일 전

    3:50 불법으로 돈버는데 뿌듯해하면서 소감을 말하고있다

  78. 홍의찬

    홍의찬9 일 전

    영상초반 보는중) 오늘 썸넬보니 이 드립나올듯 난 너가 누군지 모르고 뭘 원하는지도 몰라 내 딸을 풀어주지 않는다면 너힐 찾아내서 너힐 죽이겠다

  79. 오타쿠총좋아하는

    오타쿠총좋아하는9 일 전

    ☆추★리☆실★패☆

  80. 즐겜깍이

    즐겜깍이9 일 전

    와 대박 이런사건이 있네 ㅋㅋㅋㅋ진짜 꿀잼 근데 빨토님 만화도 꿀잼

  81. 猫한사람

    猫한사람9 일 전

    토마토사이버 대학을 다니고 철수의 인생이 달라졌다

  82. 1강건너 불구경

    1강건너 불구경9 일 전

    1:44 토마토은행아닌데 한국은행이지

  83. 복힝!

    복힝!9 일 전

    3:52 ㄲㅋㅋ

  84. MetaPlanet Official

    MetaPlanet Official9 일 전

    0:59 1UBD = 17만명 잠만 이거 자전차왕 엄복동 패러디인가요 그 고인모독 영화

  85. 실롱

    실롱9 일 전

    와 철수 안경써도 잘생김

  86. 김민석

    김민석9 일 전

    장첸에서 왜 바뀜

  87. dingdong Captain

    dingdong Captain9 일 전

    엌ㅋㅋㅋㅋ

  88. 레몬퐁듀

    레몬퐁듀9 일 전

    허걱 그래도김철수 똑똑하다

  89. 개냥이

    개냥이9 일 전

    지나친 호기심은 판도라 상자를 열게 만들죠.

  90. 로피엘

    로피엘9 일 전

    서울 보이스 대학을 다니고 내인생이 달라졌다

  91. 주니

    주니9 일 전

    난 장쎈이야!(?) 속마음:장첸아닌가?

  92. 김수민

    김수민9 일 전

    10억 버-----------------------------------------------------------억

  93. 이승현

    이승현9 일 전

    재능 낭빕ㅋ

  94. 개라에몽작가 마법사타워tv tv

    개라에몽작가 마법사타워tv tv9 일 전

    결혼하지도않았는데 딸이 왜있지???

  95. LP MoYa

    LP MoYa9 일 전

    짱쎈저거 저번에 중국에 잡혀간거아님?

  96. 정민

    정민9 일 전

    빨토님 진짜 어떻게 저런 시나리오가 나오지 정말 놀랍다

  97. 센클

    센클9 일 전

    4:24

  98. 김윤성

    김윤성9 일 전

    사랑해

  99. 리틀위즈원

    리틀위즈원9 일 전

    항상 힘내세요!♥♥!♥!♥!♥♥!

  100. 서현포터!

    서현포터!9 일 전

    강아지 무슨종이에요?

  101. 서현포터!

    서현포터!9 일 전

    +Red Tomato 강아지아니에용?

  102. 서현포터!

    서현포터!9 일 전

    +Red Tomato 곰이에요?강아지가아니라요?

  103. Red Tomato

    Red Tomato9 일 전

    반달가슴곰이요🐻

  104. 뤠ᅦꥪힷퟤ

    뤠ᅦꥪힷퟤ9 일 전

    정신을 차려보니 토마토 슦파궸튀를 먹고있다.....

  105. 아이럽

    아이럽9 일 전

    이거 장쎈에서 그거 광자아저씨가 먼저한건데 아닌가?

  106. 아타나시아

    아타나시아9 일 전

    ㅋㅋㅋㅋ아 뭔데 차위에 묶어서 연행해갛ㅎㅎㅎㅎㅎ

  107. 전학생동석

    전학생동석9 일 전

    빨간토마토 구독자 60만명 가즈아ㅏ

  108. 송효종

    송효종9 일 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