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2019 U-22 SEA 동남아시아 축구 베트남 VS 태국 2:2 무승부 하이라이트 FULL 공개_난리난 현지반응_Included English Subtitles

댓글

  1. hung trần

    hung trần개월 전

    Ok

  2. 박용진

    박용진개월 전

    우유를 공짜로 나눠 주다니.. 빈곤국 한국에서는 있을수 없는일..

  3. 오종학

    오종학개월 전

    아 핔터브맄님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4. 박승옥

    박승옥개월 전

    군더더기가 없이 편집을 잘했네요. 구독갑니다.

  5. 0513 nwr

    0513 nwr개월 전

    응원가서 라면.맥주 먹고싶다.

  6. Teddy Mạnh

    Teddy Mạnh개월 전

    I love park hang seo❤️ i love korean❤️🇰🇷

  7. du gwon s

    du gwon s개월 전

    바탕화면과 자막 글 색깔(color)를 선명하게(분명하게) 해보시지요?

  8. 이사랑

    이사랑개월 전

    자막잘보이는데 너무좋아요

  9. 7る1み

    7る1み개월 전

    헤딩슛은 마빡으로 갈겨야 지대로 들어감. 베트남 우승할거같다.

  10. sam kim

    sam kim개월 전

    동점이지만 태국은 베트남 실수로 얻은것이고 베트남은 실력으로 넣은것이 엄청 큰 차이 ㅎㅎㅎㅎ

  11. 김강현

    김강현개월 전

    다른 영상들 보다 브리님 영상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항상 응원할게요

  12. 도라에몽

    도라에몽개월 전

    다른 유튜버들도 저기서 보던데

  13. 귀거래사

    귀거래사개월 전

    @Charlotte Bri[샬롯브리] 호찌민 응웬회 거리가 서울의 시청앞 광장이랑 광화문 앞 광장 응원하는곳 처럼 보여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 같아요^^

  14. 지영 김

    지영 김개월 전

    베트남 홧팅!

  15. 귀거래사

    귀거래사개월 전

    Chúc mừng Việt Nam, Việt Nam Chúng ta sẽ đánh bại Campuchia và kết thúc trận chung kết. 베트남 너무 잘해요 축하합니다 캄보디아를 꼭 잡았으면 좋겠어요 베트남 금메달 가즈아~~~~~ Tôi Yêu Men Việt Nam 제가 제일 싫어하는 일본인 감독 니시노 탈락 시켜서 기분이 좋아요 베트남 사람들도 태국 떨어진걸 무척 기뻐할겁니다. Tôi đã gấp đôi niềm vui của tôi bằng cách đánh bại bóng đá Thái Lan do huấn luyện viên Nhật Bản dẫn đầu. Tôi yêu cả Hàn Quốc và Việt Nam. ^^ 🇰🇷♥️🇻🇳

  16. Hồng Chìu

    Hồng Chìu개월 전

    Nói sai rồi Việt Nam thắng Campuchia thì vào chung kết mới biết đội tuyển Myanmar hay Indonesia

  17. Vietnam War

    Vietnam War개월 전

    🇻🇳🤝🇰🇷❤❤❤❤❤❤❤

  18. 귀거래사

    귀거래사개월 전

    @Charlotte Bri[샬롯브리] 저는 서울 살아요 한국인입니다 ㅎㅎ^^

  19. Bỏ moẹ rồiii

    Bỏ moẹ rồiii개월 전

    Thanks~~ i love KOREA !

  20. 김만길

    김만길개월 전

    영상조아요

  21. 은밀하게위대하게

    은밀하게위대하게개월 전

    응원하다가 골을 먹혔을때의 탄식과 침울해지는 응원단의 모습도 보여줘야 됩니다. 꼭 환호하는것만이 시청자들이 동요하는게 아닙니다.

  22. 은밀하게위대하게

    은밀하게위대하게개월 전

    @Charlotte Bri[샬롯브리] ^^

  23. 이사랑

    이사랑개월 전

    잘하셨는데

  24. 은밀하게위대하게

    은밀하게위대하게개월 전

    @Charlotte Bri[샬롯브리] 휴대폰 한대가 더 있거나 친구분 휴대폰이 있다면 하나는 화면에 고정을 시켜두고 나머지 하나는 주변을 찍는 용도로 사용해서 실시간 용도는 아닌 편집용으로 사용하실수 있져.. 편집해서 두개 붙여서 영상 만드시면 될듯해요

  25. Chau Tran

    Chau Tran개월 전

    luckily VN could draw today with Thailand. The result might be worse for VN if Thailand keep their 2-0 lead 😊

  26. jay makize

    jay makize개월 전

    Shut up the loser

  27. 멍뭉이

    멍뭉이개월 전

    아마 베트남 입장에선 4강 진출보다 태국 탈락 시킨게 더 즐거울듯 ㅋㅋ

  28. ᄊᄒ홓

    ᄊᄒ홓개월 전

    베트남 선수들 훈련 더 열심히 해야 함..골키퍼가 실수가 많고 공격수들 똥볼이 많음..박항서 감독 더 열심히 가르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