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백종원도 말이 안 된다고 했던 즉석 참게장 | [다시보는 한식대첩3 : 끌올리브] Soy Marinated Raw Crab

댓글

  1. no name

    no name3 시간 전

    골목식당 같은것 보면 가끔 고집부리는 양반이 있는데 여기나오는 명인급은 되고 누구라도 납득할만한 설명을 하고 고집좀 부리자

  2. 도어베어

    도어베어4 시간 전

    요리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이 영상은 폰매장 같은느낌이 있다. 휴대폰0원 이라해서 들어갔지만 요금제는 이거쓰고 카드는 저거쓰고 그거는 이러하고저러하고 하면 결국 고객님이 0원에 사는거나 마찬가지에요 라는거. 15분게장!! (말이안되는데15일은있어야하는데) 저만의 방법 필살기 입니다 간장을 요래저래하고 짜잔~ 찌긴했지만 게장!! 휴대폰0원이지만0원이아닌것처럼.. 게장이지만게장이아닌것같아..

  3. 나현석

    나현석5 시간 전

    한상 거하게 차리신게 전라도 명인 답네요 ㅋㅋ 역시 전라도는 상다리가 휘어져야 제맛

  4. 이영돈

    이영돈8 시간 전

    게장이 아니라 게찜이지

  5. nu h

    nu h12 시간 전

    참게장이 젤 맛나

  6. 카짓

    카짓12 시간 전

    봐라 이게 전라도다

  7. Rain K

    Rain K15 시간 전

    저게 게장임?? 간장게찜이지,,,

  8. C lown

    C lown일 전

    저건 게장이 아니라 조림같은 느낌이..

  9. question mark

    question mark2 일 전

    저거 먹을라믄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10. feeling fuckin tonight

    feeling fuckin tonight2 일 전

    어디 음식이 맛있다 어쩐다 하는데, 전통음식 기준으로는 전라도 음식이 빼어난 건 예부터 유명했다. 부산 돼지국밥 맛있다고 자부심 가지며 살았는데 순천인가 여순가 어떤 재래시장에서 국밥 한 그릇 먹고 생각이 싹 바뀜.

  11. 부르르르

    부르르르7 시간 전

    hyun yoon 그냥 국밥중에 전세계 탑이라고 한겁니다~

  12. hyun yoon

    hyun yoon20 시간 전

    외국음식이랑 비교 ㄴㄴ

  13. YY

    YY22 시간 전

    부르르르 오 먹어봐야겟다

  14. 부르르르

    부르르르일 전

    여수에 조선제일국밥이 전세계 탑입니다

  15. YY

    YY일 전

    feeling fuckin tonight ㅋㅋㅋㅋ 맞아요!! 전라고는 바다도 가깝고 산도 가깝고 평지도 있어서 육해공 다 이용하면서 긴세월 요리해온 말 그대로 짬바가 있는 듯...

  16. Co w

    Co w2 일 전

    이모중에 전남에 사는분이 계셔서 저렇게 해주신걸 먹어본적 있는대 확실히 일반 게장이랑 느낌이 달라요 일반 게장은 흐물흐물 한 살을 쪽쪽 빠는 맛이라면 저건 데쳤기 때문에 살이 익어서 좀 단단해져서 빨아먹긴 어려워요 왜냐면 갓 쪄넨 게 같은 경우에는 수분이 많아서 부들부들한 식감이 있지만 저건 간장에 재워놓은거라 살의 수분이 간장으로 좀 빠져 나와서 단단한 식감이 나거든요 그래서 개인적으론 좋아하진 않지만 맛은 좋아요 빠르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요.

  17. LandroverEVOQUE

    LandroverEVOQUE3 일 전

    와 진짜 맛있겠다 ... 하...

  18. 누굴까

    누굴까3 일 전

    백종원 자기가 다아는것도 아니면서 바로 안된다는건 뭐암 저분도 다 아시고 방범이 있으니까 한다고 하셨겠지...

  19. 채채미

    채채미3 일 전

    게먹어게!

  20. HK B

    HK B3 일 전

    역시 예전부터 전라도는 사기꾼들이 많다고 했다 어떻게 저게 게장이란 말인가 게찜인거지

  21. 형 정신차려

    형 정신차려3 일 전

    찔거라곤 생각못했다

  22. 문채명

    문채명3 일 전

    나만 중화요리 대가분이 생각남?

  23. 김락락

    김락락3 일 전

    백종원 저 프랜차이즈 악덕 업주놈 방송으로 이미지 사기 치고 참... 개같네. 니가 뭐라고 거기서 지적질을 하냐. 설탕이나 쳐부울지 알지

  24. Fallen

    Fallen3 일 전

    도대체 저 명인분들 욕했다는 댓글은 어디 있는겨, 댓글 더 보기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해도 뜨질 않으니 쉐도우복싱하는 거 같음.

  25. 깡지

    깡지일 전

    댓삭튀를 고려해야지 임마

  26. 유정의

    유정의4 일 전

    참게장이 아니라 참게찜이구만 에휴

  27. 강당

    강당4 일 전

    내장 쭉쭉 나오는 게장인줄 알고 후다닥 들어왔는데 찌는방법이였니

  28. 각김

    각김4 일 전

    으...참게 간장에 살아있는채로 담기는거 불쌍하다...

  29. 김승태

    김승태4 일 전

    저러면 게장이 아니지 않나....;;;;

  30. Cherry Teuk

    Cherry Teuk4 일 전

    여기서 평가질 하는 좆문가 많네 현실 전문가는 이시간에 아직도 연구하고 있다..ㅠ ㅎ

  31. h_hyup

    h_hyup4 일 전

    참게장 우마가 잘담그는데

  32. h_hyup

    h_hyup4 일 전

    난또 썸네일보고 이연복 쌤이랑 배틀붙는줄알았네

  33. Steve Kain

    Steve Kain4 일 전

    응 전라도 안가 안사 안먹

  34. 소시여신윤아

    소시여신윤아5 일 전

    저건 게장이 아니라 간장게찜이지

  35. SPONGEBOB

    SPONGEBOB5 일 전

    살아있는 채로 불쌍하다

  36. 대중현

    대중현5 일 전

    ㅋㅋㅋㅋ간장이들어간다는 이유로 저게 간장게장이라고? 살짝 찌는것도 아니고 홍게마냥 빨갛게되고 속살이 뭉칠정도로 찌는게 게찜이 아니라 게장이라고?ㅋㅋㅋㅋㅋ 그럼 감자튀김 1초만 물에 삶으면 감자튀김이 아니라 찐감자되는거냐ㅋㅋㅋㅋㅋ

  37. 고타마

    고타마5 일 전

    잔인해 살아있는게를 잡아먹다니

  38. dainihon

    dainihon3 일 전

    @고타마 조까 니미 시바려나

  39. 고타마

    고타마4 일 전

    @dainihon 후잉 무서워염

  40. dainihon

    dainihon4 일 전

    질알 하고 있네

  41. chang bin Yu

    chang bin Yu5 일 전

    세상은 넓고 은거고수는 많다

  42. Stefanos

    Stefanos5 일 전

    백종원이 가발좀 벗구 다녀라

  43. 봉봉시

    봉봉시6 일 전

    간장게찜이지 저건

  44. 조수민

    조수민13 시간 전

    간장쓰면 간장게장이지

  45. Rain K

    Rain K15 시간 전

    @hello stranger 영상을 안보심?? 강장을 먹여서 찌자나요

  46. 계정삭제딥빡

    계정삭제딥빡2 일 전

    편견

  47. 다현

    다현2 일 전

    장이 익히지 않은 게라는 뜻이 아닌데 굳이 간장게찜이라고 부를 이유가 없지않나용??

  48. hello stranger

    hello stranger2 일 전

    찐 게로 게장을 하는거임..

  49. 누.

    누.6 일 전

    와~게 맛있겠다

  50. Mark L

    Mark L6 일 전

    새키들 너나 나나 아는척 한번씩 할라고 위키백과 존나열어놧네

  51. 람쥐

    람쥐6 일 전

    전라남도

  52. ver Sil

    ver Sil6 일 전

    ㅠㅠ게 아프겠너

  53. steve young

    steve young7 일 전

    근데 저게 어떻게 게장이냐? 생살이 아니고 쪄서 익혔는데? 저건 계찜이지 그러니까 백종원이 말이 안된다고 했겠지... 누가봐도 찜인데 아무리 요리법이 다양하다고 하지만, 절라도는 찜을 계장이라고하네

  54. steve young

    steve young5 일 전

    @소시여신윤아 그게 맞지..계장은 간장맛과 부드러운속의 생살맛으로 먹는건데 저건 안에가 익었자나...백종원이 맞는거야..

  55. 소시여신윤아

    소시여신윤아5 일 전

    간장게찜 ㅋㅋㅋㅋ

  56. 사랑해너를

    사랑해너를7 일 전

    이계인아저씨도 즉석게장 만드셧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