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꿀팁』 더헬이 알려주는 교전센스 키우는 방법??? - 배틀로얄 편 - | 배틀그라운드 더헬 VOD

댓글

  1. han_yeol

    han_yeol16 일 전

    20:30 죠랄사

  2. c ronox

    c ronox개월 전

    후원왕 1000원 무엇? ㅋㅋㅋㅋ

  3. 유승우

    유승우개월 전

    갑분폭ㅋㅋㅋㅋㅋㅋㅌ

  4. 설미의왕감자

    설미의왕감자개월 전

    여포는 마인드부터 다르구나

  5. ZGmanz

    ZGmanz개월 전

    더헬: 전투센스는 장비+눈+귀

  6. 갓듀하

    갓듀하개월 전

    머리좀 감아라

  7. Metaler메탈러

    Metaler메탈러개월 전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던지기 했으면 잡앗을듯 ㅠ

  8. 알렉스

    알렉스개월 전

    생긴거로 아이디 정한건가??

  9. 블랙애쉬

    블랙애쉬개월 전

    15:12 제가 올린거 이제 ㄷ ㅏ 쓰실줄아시네 ㄷㄷ..

  10. ddak book

    ddak book개월 전

    수류탄던지는 자세를 바꿔야지 4초에 던지는걸로하고

  11. 꼬도기

    꼬도기개월 전

    ㅋㅋㅋ 더헬님 바퀴안부수는 흑우구만

  12. 부성이

    부성이개월 전

    꼬도기 너네 엄마?

  13. 튜브배

    튜브배개월 전

    와 이핵쟁이 아직도하네

  14. Cloud Editor

    Cloud Editor개월 전

    더헬 인성 많이 좋아졌네 사이퍼즈 할때 시청자 참여 시켜놓고 쌍욕 쳐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15. ipi9696

    ipi969629 일 전

    요즘 인성 쓰레기인거 티내면 시청자 다 떨어져 나가니깐 입조심하는거겟죠.ㅋㅋ 하긴 저번에 "돈 준다는데 양학해야지 그게 나뻐?" 이 말 했다가 영상 박제 당하고 오지게 욕쳐먹음.ㅋㅋㅋㅋㅋㅋㅋ

  16. 최필경

    최필경개월 전

    인트로=괴물이라는것

  17. 초밥

    초밥개월 전

    데헬 막싸우는줄 알았는게 피해야할 싸움은 피하면서 전략적으로 하는구나....

  18. 곽종찬

    곽종찬개월 전

    그냥 줌 줄이지말구 엠포들면 편하자나여

  19. 채수헌

    채수헌개월 전

    3:40 저만 스크스로 들리나요?

  20. BBA BBO

    BBA BBO개월 전

    그냥 오래해보는게 답인듯

  21. 83HanQ

    83HanQ개월 전

    수류 팔 내리고 던지지....

  22. ᄋᄅ

    ᄋᄅ개월 전

    돌고래도 익사 할때가 있다고...더헬도 실수를 하는구만

  23. chunhwa Ye

    chunhwa Ye개월 전

    이대지 꿀꿀이 머했쪙?

  24. 에땁쓸각이다오늘배그

    에땁쓸각이다오늘배그개월 전

    더헬님 왜 저번엔가 제가생방봤는데 전담 피셨나요 생방중에 ;;

  25. ipi9696

    ipi969629 일 전

    피든말든이 아니죠 님들아. 담배 피는게 TV에 방영될때 전부 모자이크 되는거 모름? 피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그걸 미성년자들이 봤을때 부정적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으니 가리는거 아냐. 근데 라이브 방송중에 몇 천명이 보는 시청자중 미성년자가 없을 꺼라는 보장이 없고 그 미성년자중 전담 피는걸 보고 따라 피워 볼까 한번 생각하는 애들이 없겠냐 이거지. 그럼 애초에 조심해야 하는게 맞는거 아님? 여기서 "님몸도 아닌데 뭔상관?" 또는 오지랖 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자 1차원적인 생각밖에 못하는거임. 생각 좀 하고 살아요.^^

  26. AhshitBuffering

    AhshitBuffering개월 전

    근데 노하우 가르쳐 주실 때 그 설명에 맞게 각각 그 위치 상황에 맞는 상황에서 설명을 해주셔야 유저들이 더 이해가 갈 듯한데..

  27. 김응수

    김응수개월 전

    전담 피면 안되나??? 어째서요??

  28. 퀘이크하던형

    퀘이크하던형개월 전

    cause you're my girl ~~ ㅋㅋㅋㅋ 웃끼네

  29. ᄏᄏ벌레들은 1초컷ᄏᄏ

    ᄏᄏ벌레들은 1초컷ᄏᄏ개월 전

    배그 교전 능력 향상법은 경험이 최고인거 같음

  30. 금노랑

    금노랑개월 전

    0:08 이것도 교전에 필요한 건가요?

  31. HyunWook Han

    HyunWook Han개월 전

    샷빨같은건 연습하면 되지만 센스나 운영같은건 머리가 좋아야됨 타고나는거

  32. ehddl46

    ehddl46개월 전

    엥 센스 운영도 충분히 느는데ㅋㅋ 해도 안늘면 그게 금붕어지

  33. 감빡이

    감빡이개월 전

    형 아프리카와저 메이저들이랑 합방하자

  34. 밍밍도깨비

    밍밍도깨비개월 전

    교전섹스

  35. 양진형

    양진형개월 전

    2:25 뜨형이 가끔 양각안잡힐려고 자기장밖으로 뛰쳐나가는데 ㅋㅋ

  36. Pine nine

    Pine nine2 개월 전

    둘다 안되서 4급이야 허허

  37. Hustle life Movie

    Hustle life Movie2 개월 전

    6배연사 실화??

  38. Hyunsung Woo

    Hyunsung Woo2 개월 전

    앟...안돼...!!! ㅋㅋㅋㅋㅋ

  39. mk14

    mk142 개월 전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병신잡는사냥꾼

    병신잡는사냥꾼2 개월 전

    집들 다 붙어있는데 총소리듣고 정확하게 찾아내는거 신기하네..난 방향도 짐작만 갈뿐 잘모르겠던데 풀숲에있는애들도 잘안보임..재능이없는건가ㅜ

  41. 더헬

    더헬2 개월 전

    소리의 크기에따라서 위치를파악하는거에요

  42. 이영빈

    이영빈2 개월 전

    그 건물 들어가면 왜 창문들 다깨고 존버하는 이유가 뭐에요?? 배린이라..

  43. 초영TV

    초영TV개월 전

    이 이유가 가장 중요한데.. 소음기를 꼈을 경우에 총 소리로 방향을 알 수 없어도 창문 깨지는 소리에 방향이 들킵니다.

  44. 하양귤

    하양귤2 개월 전

    그리고 시야가 더 깔끔해져요

  45. 김용호

    김용호2 개월 전

    더잘보이고 창문있으면 총구가 창문에 걸려서 안쏴져요

  46. 임태균

    임태균2 개월 전

    나만 백종원느낌 나나?? 살짝 백정원이 말하는것 같은데...?

  47. LeFFel

    LeFFel2 개월 전

    장비가 실력에 있다는거 진짜 공감... 모니터랑 마우스가 크게 달라지니 시야고 에임이고 이게 내가 맞나? 싶을정도로 바뀌더라구요 정말 이건 장사질이고 뭐고 아닌 꿀팁..

  48. AhshitBuffering

    AhshitBuffering개월 전

    맞아요. 에임 표적에 맞추는 거 보니 화면 큰 걸로 하고 마우스도 그에 적합한 것으로 하는 것 같네요. 전 19인치로 하니 어디서 쏘는지 보이지가 않나요.

  49. AW SM

    AW SM2 개월 전

    죠랄 오랜만에 보네

  50. 철구형

    철구형2 개월 전

    더헬님 배그 인게임 설정 엔비디아 설정 아시는분 있나요?

  51. 정진우

    정진우2 개월 전

    돼지야 요즘 영상뽑기힘들지?

  52. 씹선비

    씹선비개월 전

    +닮아간다재넌 ㅋㅋㅋㅋ

  53. 닮아간다재넌

    닮아간다재넌2 개월 전

    멸치야 세상살기 힘들지?

  54. AWESOME웅

    AWESOME웅2 개월 전

    머리 왜케 젖어있어요? 섹시하게

  55. V 보겸T

    V 보겸T2 개월 전

    20:33 죠랄하고~자빠졋네

  56. 크흡ᄏᄏ

    크흡ᄏᄏ2 개월 전

    더헬 리얼리티 같았어요.

  57. 박상렬

    박상렬2 개월 전

    형방송 이어폰끼고 보면서 사플따라하고 시야몽골인급으로 좋아지더니 1달만에 카배 그마야

  58. 김광훈

    김광훈2 개월 전

    당수당

  59. 바워눈쟁

    바워눈쟁2 개월 전

    앵글 쓰는 이유가 뭐에요??다들 수직 쓰시길래 궁금하네요

  60. 권태원

    권태원2 개월 전

    항상 손잡이는 취향이죠!

  61. 바워눈쟁

    바워눈쟁2 개월 전

    아하 수직반동은 잡기 쉬운데 좌우반동이 랜덤으로 튀어서 잡기 힘드니까 앵글을 끼는군요?

  62. chan wook choi

    chan wook choi2 개월 전

    1호쁠몬 앵글이 수직보다 좋습니다 수직 반동은 잡기 쉽지만 앵글은 랜덤 반동이라 앵글이 더 좋아요 저도 앵글 쓰구요

  63. 춘향이.

    춘향이.2 개월 전

    미니로얄만 하는데 사녹도 해쥬세유

  64. 춘향이.

    춘향이.2 개월 전

    +권해찬 정답 ><

  65. 권해찬

    권해찬2 개월 전

    본인이 미니로얄만 하니까 미니로얄에서도 하는거보고싶어서 사녹해달라는거아님..?

  66. 강재성

    강재성2 개월 전

    미니로얄이 사녹인데요 배틀로얄이랑 헷갈려셨나

  67. everything try

    everything try2 개월 전

    거기서 거기 아닌감 ㅋ

  68. S W.

    S W.2 개월 전

    더헬 죠랄사하는거 첨본 1인ㅋㅋㅋ

  69. 자그마한쉼터

    자그마한쉼터2 개월 전

    쉼터님 어서오세요

  70. ᅩᅮᅣ

    ᅩᅮᅣ2 개월 전

    네 안녕하세요

  71. 천예성

    천예성2 개월 전

    어제 생방으로 첫판죽는거 보고 잤는데 ㅋㅋㅋ

  72. 도넛맨

    도넛맨2 개월 전

    굿굿 넘 좋은영상이다

  73. 고래

    고래2 개월 전

    20:30 헬형 매드무비 각

  74. Frank Elias Albert

    Frank Elias Albert2 개월 전

    형 초심 찾자 할 수 있어!

  75. 조준익

    조준익2 개월 전

    .

  76. 장민성

    장민성2 개월 전

    2:04 여기서 저만 버스 사운드 이상함??

  77. 손도영

    손도영개월 전

    요새 사운드버그 개많이 나서 그러는듯요

  78. 색손회

    색손회2 개월 전

    사운드 오류러 끊기는듯여

  79. Frank Elias Albert

    Frank Elias Albert2 개월 전

    저도..

  80. 뼈장

    뼈장2 개월 전

    수직손잡이는 수직반동만줄여주는거아니에요? 그러면 수직감도올리면되는데 끼는이유가뭐에요?

  81. 이호석

    이호석개월 전

    집탄율 때문입니다. 다른 분들은 직접 써보고 얘기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항상 하루에 10분씩 훈련장에서 연습하는 사람으로써 말씀드립니다. 현시점 2700점입니다. 배율연사를 잡아보시면 그차이가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수직과 그외의 손잡이들의 차이점이

  82. 박찬웅

    박찬웅개월 전

    ㅋㅋ100판기준 듀,스 5 500 50 미만 배그아는척 ㄴㄴ 댓글 더러워짐

  83. 애카민

    애카민개월 전

    디버프가 없고 단발 쏠 때도 도움이 되기 때문일걸요?

  84. 다나와

    다나와개월 전

    의자와 병신인가

  85. 의자와

    의자와개월 전

    +다나와 ㅋㅋㅋㅋ아니 찐따야?ㅋㅋ 왜 너 짱이라고 했는데 계속그래 너 짱하라니깐? 아이구 잘했쪄요 오구오구 수직이 그렇게 좋아? 하긴 너한테 없으니깐 갖고 싶겠징ㅋ

  86. 쿠즈 쿠즈

    쿠즈 쿠즈2 개월 전

    아오늘꺼구나

  87. 장선우

    장선우2 개월 전

    일단 이꿀팁들의 준비물은 에임이네

  88. ᄂᄂᄂᄋᄋ

    ᄂᄂᄂᄋᄋ2 개월 전

    내가항상조아요누르는거알g??

  89. 나팔

    나팔2 개월 전

    5

  90. Ayano king

    Ayano king2 개월 전

    혀엉 싸랑해

  91. 윤윤혜민

    윤윤혜민2 개월 전

    댓글론 5등이다!!!

  92. 아 아

    아 아2 개월 전

    ㅎㅇ

  93. J ANG

    J ANG2 개월 전

    2

  94. 첫킬

    첫킬2 개월 전

    0:24

  95. 김현재

    김현재2 개월 전

    신선하다ㅋㅋㅋㅋ

  96. 첫킬

    첫킬2 개월 전

    +죽빵빵씌*강의왕귤형 ㅋㅋ 여기는 킬이 많어영

  97. 죽빵빵씌*강의왕귤형

    죽빵빵씌*강의왕귤형2 개월 전

    김재원영상에서랑 다른군...

  98. 프로선플러[가드너스]

    프로선플러[가드너스]2 개월 전

    닉값

  99. 뼈장

    뼈장2 개월 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