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미국 팬들에게 "BTS가 왜좋아요?" 물어봤더니... at 뉴욕 시티필드 공연 I MET BTS FANS AT NEW YORK'S CITI FIELD

댓글

  1. GeonWoo Kim

    GeonWoo Kim9 일 전

    12:39 런닝맨 티셔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신기하네요

  2. 금순이깜돌이

    금순이깜돌이23 일 전

    아디다스 일본 브렌드.........!!!!!!!!!!!!!!!!!!!!!!!!!!!!!!!! 노노

  3. 아바타스타슈

    아바타스타슈개월 전

    힝 쩨홉 인기개많어 나만 아는 가수면좋겠지만 더 좋아하는 사람 늘어나서 확마 이 우주 지배해라 BTS!!!!

  4. 캡틴제라드

    캡틴제라드2 개월 전

    난 남자 아이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방탄 컨텐츠는 뭔가 자랑스러운 느낌이 들게 만드네~~

  5. a무심코

    a무심코2 개월 전

    🐸🐸🐸🐸

  6. 얘삐_

    얘삐_2 개월 전

    나이들어서 아이돌 관심도 없다가 우연히 “불타오르네” 인트로 듣고 훅 가서 일단 마음 속에 방탄 저장. 그렇게 잊고 지내다 우연히 마마 IDOL 퍼포먼스보고 휘청. 영상 찾아보다가 개념있고 겸손한데다가 철학도 있어보이는 아티스트라 완전 빠짐.. 늦게 빠지게 되서 너무 짜증나요 ㅠㅠ 나도 데뷔팬하고 싶은데 ㅠㅠ

  7. ᄋᄋ ᄋᄋ

    ᄋᄋ ᄋᄋ2 개월 전

    가능한 아시아계말고 백인 흑인 스페닉 위주로 해주는게 좋음 관심없는 사람들은 아시아계 위주로만 좋아한다고 알고 있음 인종차별 어쩌고 해도 미국은 백인들이 지배하는 나라니까

  8. 캡틴잭

    캡틴잭3 개월 전

    곧 40 되는 남자인데 BTS 관련 컨텐츠 보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난 Army 가 아닌데.. 왜....

  9. 철권아재

    철권아재3 개월 전

    BTS♡♡♡

  10. Kj park

    Kj park3 개월 전

    동양인이 안보이냐?? 찾아서 봐야할듯

  11. hope J

    hope J3 개월 전

    썸머님 진짜 잘보고가여 주변 친구들이 방탄인기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물어볼때마다 이영상 꼭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언론ㅂㄷㅂㄷ 썸머님 방탄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ㅎㅎ

  12. 빠끔살이

    빠끔살이3 개월 전

    캠핑 좋아하는 군필 40대 아재인데 bts 쫓다가 어느새 여기까지 와버렸다. 얘네 군면제시켜야겄다. 진심이다.

  13. ownerofsilk LEE

    ownerofsilk LEE3 개월 전

    썸머썸머님! 저도 진이 최애! ㅠㅠ 진이 최애인 분을 보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어요 ㅎㅎ

  14. parkkk01

    parkkk013 개월 전

    Soy el comentario en Español que buscas😂💜

  15. nomatter2

    nomatter23 개월 전

    바깥분은 처음 보는데 미남이시네요. 꼭 전해주세요~! 아내분이 너무 미인이시라구요!

  16. Минута славы и позора

    Минута славы и позора3 개월 전

    Laugh at my dance parodies,thank you

  17. 아썸

    아썸3 개월 전

    올해 38짤 된 젊은 아재입니다. 전 첨에 방탄을 알게 된게 국내 공연 매체가 아닌 빌보드 진입이나 시상식 초대에 관한 기사나 뉴스정도 였던거 같은데 국내 활동은 거의 하지않고 외국에서 주로 활동하다가 주목받아 역으로 한국에 알려진 케이스인줄 알았습니다. 게다가 뉴스 영상에서 잠깐 본 이미지로는 이들이 왜 외국에서 인기있는지 가늠도 이해도 안됐습니다. 어린 애들한테나 먹힐만한 음악을 하는, ㅡ단지 국내가 아닌 외국서 공연하는ㅡ 한국 내 흔한 보이그룹과 다르지 않겠거니 무심히 지나쳤죠. 그러다 유튜브 영상 보는 취미가 생기면서 우연히 음악을 듣게 됐는데.. 와.. 방탄 영상 보면서 몇 일 밤을 새다시피 해버렸어요. 말이 쓸데 없이 길었는데, 말하고 싶었던건 BTS는 지금까지 듣지 못했던 음악과 퍼포먼스, 가치관으로 인종과 남녀노소의 벽을 완전히 허물어버린 괴물이라는거.. 완전 AWESOME!

  18. Jinu Snow

    Jinu Snow3 개월 전

    뒤늦게서야 보게 되네요. 상대와 교감을 잘한...굉장히 좋은 인터뷰였습니다. 땡큐~~

  19. che rish

    che rish3 개월 전

    공통적으로 하는 말 겸손. 역시 겸손함과 팬들 향한 진심은 언어가 달라도 다 전달되는 것 같다

  20. 강려진

    강려진4 개월 전

    제가 지민이 부산예고 다닐때 강사였는데 ㅎㅎ 볼때 마다 더 감동... 왠지 조카보는 흐뭇한 느낌 😝 더더 멋져지는 모습에 뿌듯 뿌듯해지네요 썸머님 잘봤어요~^^❤️❤️ 🌸비키언니에게 안부 전해주세요🥰 (참고로 비키언니 쌍둥이동생이랑 저랑 부산예고 동문이여요 ㅋㅋ)그래서 그런지 더 애정이 간다는 :) 또 멋진거 많이 보여주시고요~^^

  21. kayden Park

    kayden Park4 개월 전

    미국중부입니다.전 남자인데..팬도 아니고 우연찮게 영상 한번보자고 본게 밤9시반에 보게되 날밤샜네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이유를 모르겠네..

  22. 샤이닝

    샤이닝4 개월 전

    Wow awesome ~

  23. Geronimo choi

    Geronimo choi4 개월 전

    인트로에서 남편이 침대에서 깨울때 BTS라고한건 Bed To Stand-up? 콩글리시 ㅋㅋㅋㅋㅋㅋㅋㅋ

  24. 흥!나야나

    흥!나야나4 개월 전

    십년뒤 bts현상과 미국 청소년들의 마약과 범죄율 미혼모율 연구하면 엄청 유의미한 감소율이 조사될것같다..미국을 한국화시킨 bts

  25. 내이름은긔요미

    내이름은긔요미4 개월 전

    진짜 대단하다

  26. 김성

    김성4 개월 전

    이런한류열풍과더불어우리대한민국도이제글로벌무대의주역으로닥아서기위해다시한번힘찬도약을해나가야할때-무엇보다붕당정치로마감한통한의우리역사를돌아보고 밤낮싸움질로국민을편가르고갈등과분열만양산하는소모적망국정치를떠나. 고난의역사를극복하고오늘의대한민국을일으케세운위대한역사를교육함으로서자긍심을통해에너지를극대화할수있도록해나가야하며-획일적인교육보다는누구나자유롭고창의적인일을보람있게할수있도로가르치고-기업활동을위축시키는규제일변도의행정.사법불신해소를통해날로더해가는불신사회를똑바로잡아-정의롭고공정한사회가반드시확고하게정착되도록해나가야-!

  27. 남자성기삽니다

    남자성기삽니다4 개월 전

    오프닝할때 나오는 노래 뭐에요? 썸머님 영상볼때마다 너무좋음

  28. Yun Crystal

    Yun Crystal4 개월 전

    방탄이 이영상 봤으면 좋겠다 더 힘내고 팬들에 대한 사랑변치말고 우리 아미들이 많이 사랑한다고

  29. 그윽이

    그윽이4 개월 전

    39살 남자 아미 여기 있습니다

  30. 이준희

    이준희5 개월 전

    정성이 듬뿍담긴 정감있는 동영상 시간가는줄 모르고 잘봤음.

  31. 지선

    지선5 개월 전

    칼답ㅋㅋㅋㅋㅋ 진도 팬도 다귀여웡ㅋㅋ

  32. 랑이

    랑이5 개월 전

    화장때문인가...얼굴이 한국인이 아니라 미국인처럼 보여요 ㅎㅎㅎ 보라색머리가 특이하네요

  33. by9111

    by91115 개월 전

    젊은이들의 인생을 바꿨다고 하는데 사실 그런 말은 다른 나라 그룹이었어도 나왔을 것이다. 문제는 다른 나라 그룹과 확실히 뭐가 다른지 분명한 경계를 짓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확실한 K-POP 만의 특징을 지어서 들어만 봐도 아~~~ 이건 K-POP이라는 각인을 시켜줄 필요가 있다고 본다. 한국 대중 가요가 많이 성장을 한것 같긴한데 아직은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주긴 이른것 같다. 부디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과 미래를 줄수있는 음악으로 성정헐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FROM SOUTH KOREA. I'M NOT NORTH KOREAN. I THINK STILL MOST OF PEOPLE DOES'NT DIFFERENT SOUTH KOREA FROM NORTH KOREA.

  34. 졍

    6 개월 전

    그니까 많은 팝송은 러브송을 주로 얘기하는데 자기의 힘든 시절을 노래로하니까..

  35. 수취인불명

    수취인불명6 개월 전

    단지 화려한 아이돌의 외모, 실력 뿐만이 아닌 그들이 진심으로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사랑해 주는 팬들이 많다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공은 크다

  36. 강수민

    강수민6 개월 전

    지나가던 아미 방부심 빵빵하게 갑니다ㅠㅠ 언니 고마워용

  37. Dal Park

    Dal Park6 개월 전

    좋은 영상 고맙습니다. Bts는 musician이고 artist 라고 불릴 자격이 있어요. 잘생기고 예쁘면 캐스팅되고 회사에서 시키는대로만 하는 공장형 아이돌들이 많이 생산되는 Kpop시장에서 음악에 대한 자신들의 정체성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영혼을 담아 노래하고 춤추는 그들의 열정에 저도 깊은 감동을 받아서 팬이되었어요~^^

  38. 하지민

    하지민6 개월 전

    RM은 정말 킹이에요...진짜루

  39. B TS

    B TS6 개월 전

    님은 안 좋으세요???????????????????

  40. jayson lim

    jayson lim6 개월 전

    다른어떤 영상보다 현장감있고 생생한 그리고 팬들의 진실한맘들을 잘 담아내셧군요 이런 취재같이 형식의 영상담아내는게 쉬운데 아닌데 좋은영상 잘 보았습니다

  41. Carnetha Longus

    Carnetha Longus6 개월 전

    I love the video it really good

  42. Jennie Sung

    Jennie Sung6 개월 전

    마지막쯤에 저 라인..스탠딩라인인데..진짜 한 6분은 걸은거같음..

  43. Jennie Sung

    Jennie Sung6 개월 전

    3:45 ㅋㅋㅋㅋㅋㅋㅋ마이킹 ㅋㅋㅋㅋ너무귀여우셔 ㅠㅠ

  44. 보라해V

    보라해V6 개월 전

    Kpop이라도 방탄,위너,비투비만 좋음💜💙

  45. t p

    t p6 개월 전

    아미는 아닌대 좋아하게 댓슴

  46. t p

    t p6 개월 전

    방탕 건들다가 미국 대통도 갈아치운다 하물며 일본이

  47. 내고향사람

    내고향사람7 개월 전

    북미인디언 대조선 혼이 보인다 춤과 흥 가락이 되살아났다

  48. 이유정

    이유정7 개월 전

    썸머님 역시 이쁜 수달닮았어욥~♡

  49. Poiema P

    Poiema P7 개월 전

    난 아미가 아닌데.. 왜 하루종일 방탄만 찾아보고있는거지.. 왜이러지

  50. 종연 손

    종연 손7 개월 전

    대박이다 진짜

  51. DAEJUNG Kim

    DAEJUNG Kim7 개월 전

    누가 자막 번역했는지 모르겠는데.......역대급임......'올챙이적 시절'...ㅋㅋㅋ.

  52. 전전정국 바라기

    전전정국 바라기7 개월 전

    저도 정국요!!!!

  53. 전전정국 바라기

    전전정국 바라기7 개월 전

    어떻게 좋아하는 멤버도 없냐

  54. 전전정국 바라기

    전전정국 바라기7 개월 전

    전부 인생이래 ㅋㅋㅋㅋ

  55. iyke kid

    iyke kid8 개월 전

    I love BTS forever😭😭😭😭😭😭💜

  56. 노쪽바리

    노쪽바리9 개월 전

    쀠띠이에쓰으

  57. Maroon King

    Maroon King9 개월 전

    I wish I could read all the comments down here. Why why wasn't I born in Korea?!?!?

  58. its BTS MANIA !

    its BTS MANIA !9 개월 전

    Can relate 100% 😭

  59. hc yang

    hc yang9 개월 전

    한국 작은나라아닙니다 오천년역사와 전통 크기도 유럽나라와 차이별로안납니다 인구도 빵빵하고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60. Lee soo

    Lee soo9 개월 전

    all of them, all of them, all of them, all of them, all of them~!!

  61. 조용갈

    조용갈9 개월 전

    이영상을보고느낀게 ㅋ한국여자들이 최고이쁘단 느낌이든다ㅋ

  62. ARMY BTS

    ARMY BTS9 개월 전

    Hola recién me suscribo

  63. 오미란

    오미란9 개월 전

    인터뷰가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 않아 참 좋았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64. Yun Ho

    Yun Ho9 개월 전

    놀랍고 감동적이네요..물론 100% 왜 쟤들이 저런 반응을 보이는지 이해할 수있고.. 나도 비티에스 왕 팬입니다. 나이야 걔들 큰아버지 뻘이지만..ㅎㅎ 그들의 에너지..퍼포먼스, 음악 들으면 어떤땐 감동으로 눈물이 납니다. 나이들고 모든게 시들해졌는데 비티에스 알고나서 활력이 생깁니다.. 요즘 유튭에서 그들의 음악,퍼포먼스 보는게 유일한 낙입니다. They make me feel alive!!! ^^ 이걸 올려주신 분에게도 감사~ 언제까지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65. higher hunny 7

    higher hunny 79 개월 전

    궁금한 게 있는데 미국에서 방탄을 거의 다 알까요?

  66. 영호 차

    영호 차9 개월 전

    아재가 BTS조카들한테 부탁할께 .. 항상 초심을 잊지 않길 바래.. 팬들은 항상 너희들을 처음접한 순간을 최고의 순간으로 기억할꺼니깐....

  67. Jun Han

    Jun Han9 개월 전

    한국인으로서 방탄소년단이 잘되는게 너무나 좋고 자랑스럽네요! 이렇게 방탄 덕분에 한국의 이미지도 좋아지고 나아가 국제커플 비율중 아시안남자 다른 인종 여자 커플이 많아져서 yellow fever 편견도 많이 사라지면 좋겠어요~

  68. Jade

    Jade9 개월 전

    ILOVEYOU BTSSSSSSSSSSSSSSS FOREVER ILOVEYOU BTSSSSSSSSSSSSSSS FOREVER ILOVEYOU BTSSSSSSSSSSSSSSS FOREVER ILOVEYOU BTSSSSSSSSSSSSSSS

  69. 명탐정코난

    명탐정코난9 개월 전

    구독하고 갑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0. fia so

    fia so9 개월 전

    Bts 처럼 글로벌스타가되려면 많이 이야기하는 그런요소 말고도 남미에서 먼저 성공 해야합니다 그룹bts가 미국 이전에 남미에서 콘서트하고 인기를 끄는이유때문에 싸이처럼 단발성이 아닌 안전하게 미국에 상륙할수있었습니다 남미 시장 은엄청 큽니다 남미언어를 쓰는 스페인 멕시코 등 브라질 칠레 페루 아르헨티나 등 골고루 인기를 끌어서 지금의 진짜 글로벌 스타가된겁니다 유럽은 미국음악시장 따라가기때문에 보너스가 되었구요 지금부터라도 kpop가수는 남미언어들을 쓰는 나라에서 인기가있는지 확인하고 현지팬들을 만나고 bts처럼 립.싱크가아니고 실력으로 남미 콘서트해야 싸이처럼 강남스타일노래 1회용 단발성이아니고 진짜 실력파 글로벌스타가 될수있습니다 빌보드등 미국음악시장은 남미음악 큰시장을 엄청신경 쓰기때문에 남미 칠레 브라질등에서 bts가 콘서트 인기를 끌어서 미국에서 반응이 왔습니다 미국에 멕시코사람들도 많기도하구요 남미노래가 빌보드차트에 메인으로 따로 있을정도이고 유투브에서 가장조회수많은노래가 남미나라 언어의 노래입니다 미국음악시장먼저 가서 콘서트등 개척하려하지말고 남미음악시장부터 콘서트를하면서 인지도와 인기를 얻은후에 미국음악시장을 노크해야 순서가 맞게되고 그래야 그가수가 미국에서 노래를부르게되더라도 남미사람들이 미국을 바라보게됨으로써 미국이 한국 가수를 이용해서 장사해먹을수있기때문입니다 예를들어 남미에서인지도없는가수는 미국음악시장 사장들이 그가수들을 덜좋아합니다 확신이없기때문이죠 전세계에 이목을 끌수있을까 의문이 생기면서 자기방송국에 데뷔시키는걸 포기하죠 하지만 이미 엄청난 인구의 남미 에서 엄청난인기를 끄는 가수가있다면 미국음악시장 방송국 엔터 사장들은 미국에서 전세계 글로벌로 안전하게 더띄워주려고 합니다 많은kpop가수들은 남미 언어쓰는나라부터 개척해야 미국 유럽등 자연스럽게 노크할수있습니다 cl 소녀시대 비 원더걸스처럼 무작정 미국에만 콘서트 방송국출현한다면 결과는 되풀이됩니다 남미언어쓰는 나라들은 이들을 받아들일준비가 안되었기때문에 미국진출 단번에 전세계의스타가될수없었던것이죠

  71. Rangoo So

    Rangoo So9 개월 전

    난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게...작년까지만해도 남미쪽이나 아시아권에서 bts가 인기를 끌었고 그걸 미국 방송사에서 보여줬었는데...지금은 미국이 제일 인기 많은것 같네?? 작년부터 영상 즐겨보고 bts 좋아하는 사람인데 뭔가 뿌듯합니다.

  72. jasmine _

    jasmine _9 개월 전

    OMG IM IN THIS VIDEOOO

  73. Antonia Smith

    Antonia Smith9 개월 전

    Love your purple hair!

  74. Kein Hurry

    Kein Hurry9 개월 전

    온두라스 저 흑형 완전 볼매에 호감형이네 온두라스 흑형들은 다 저렇게 잘생겼을까?

  75. JH K

    JH K10 개월 전

    겸손하다는 말이 많구나. 멋지다

  76. 차기용

    차기용10 개월 전

    이런날이올줄은몰랐네!난삼촌뻘인데지금이시기에믿어지지가않네!

  77. 나근나근

    나근나근10 개월 전

    50대 아줌마도 팬으로 만든 방탄소년단의 위력!

  78. 조윤성

    조윤성10 개월 전

    방탄이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들었네 이건정말 굉장한 일이다.

  79. Bree K

    Bree K10 개월 전

    Wow I was in your video omg

  80. 유리베

    유리베10 개월 전

    쟈기야 bts

  81. 임종훈

    임종훈10 개월 전

    오늘 처음보게되었는데 ..감회가 더 남달으시겟네요...저도 보니 가슴이 왠지 뭉클해지고...뭐랄까요? 이런게 애국심인가요... 잠시 눈에 눈물도 난듯하구요...더군다나 남편분이 많이 도와주시고 큰힘이 되어주시니 더 보기 좋으네요.... 저는 나이 40중반인데 와 BTS의 음악 메세지는 하나의 칼럼이고 시이고..와 메세지가 너무 현시대의 사람들의 내면을 표현해주는듯해서 국적 나이를 떠나서 감동을 얻게 되네요... 구독 누를게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수고하시고요~~~ 인천에서 응원메세지 보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