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 액괴섞기 파란색반 보라색반 10개♥ | 에너지치젤몬 | 플라워슬라임 | 생수통액체몬 | 모짜렐라마카롱몬스터 | 캔젤몬 | 액괴상황극

댓글

  1. 달파파TV

    달파파TV3 개월 전

    ★상황극 06:18 ~ 06:52 불편하신 분들은 피해서 보세요~ - 하이요! 달고나들♥ 오늘은 오래간만에 반반 액괴섞기 보라색 반 파란색 반 준비했어요~ 이번에는 5가지 종류를 깔맞춤해서 10개의 치젤, 젤몬, 액괴, 슬라임 준비해봤는데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여러가지 종류를 하나로 부르기에는 액괴라는 단어가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되어 액괴섞기라는 제목을 사용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상황극에 대해서 없는게 더 좋다, 있는게 더 좋다 라는 댓글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상황극을 보기위해서 제 영상을 봐주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저는 없는 것보다는 있는게 더좋고 불편하신 분들은 제가 항상 더보기에 상황극 타임라인은 써두니까 피해서 보시면 좋아하시는 분들 싫어하시는 분들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않을까 싶어요! - 이제 점점 더 추워질 날만 다가올 것 같은데요. 우리 달고나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빠잉!

  2. 춈옐

    춈옐일 전

    광고 아이디어도 좋았고요! 재미도 쏙쏙♥ ㅎㅎ

  3. 냥이만화

    냥이만화2 일 전

    색깔 넘 이쁘네여^^♡

  4. 백신좀비고123

    백신좀비고1234 일 전

  5. 은은한 마스크

    은은한 마스크6 일 전

    +봄레나 저두 보라덕후요ㅠㅠ

  6. 캐캐하온

    캐캐하온6 일 전

    보라색이 너무 예뻐요

  7. 엔터미디어c5

    엔터미디어c54 시간 전

    와우예뿌요

  8. 임지연

    임지연17 시간 전

    흔들어서요.~~~^^

  9. 김재일

    김재일20 시간 전

    😍😍😍😍😍😍😍😍😍😚😍😍😍😍😍💜💜💜💜💜😍💜💜💜💜💜😚😍😚😍😚💜💜😍😚😍😚💜😍😍😚😍😚💜😍😍😚😚😍😚💜💜😍😚💜😍😚💜

  10. 별이

    별이22 시간 전

    💜💙💜💙💜💙💜💙💜💙💜💙💜💙💜💙💜💙💜💙💜💙💜💙💜💙💜💙💜💙💜💙💜💙💜💙💜💙💜💙💜💙💜💙💜💙💙💜💙💜💙💜💙💜💙💜💙💜💙💖💙💜💙💜💙💙💜💙💜💙💜💙💜💙💜💙💜💙💜💙💙💜💙💜💙💜💙💜💙💜💙💜💙💜💙💜💙💜💙💜💙💜💙💜 분홍색 하트 찾기!

  11. 디캔

    디캔일 전

    액괴에 카메라가 비추네여ㅋ 이 액괴 쫀득하나요?

  12. 이미영

    이미영일 전

    달파파님! 이번 슬라임 뿌직님에 자수정? 액괴같더라고요! 너무예뻤어요!

  13. 춈옐

    춈옐일 전

    저도 보라 덕후인데.. 바이올린 색ㅠ❤💛💚💙💜💗 이렇게 예뻐도 됩니까? 게다가 저는 파랑색도 좋아하는데 약간 파란색도 있는거 같아서 완전 취저~

  14. 1호팬 미호숑숑오빠

    1호팬 미호숑숑오빠일 전

    💖🌼🌼🌼🌼🌼💖 🌼🌼💗🌼💗🌼🌼 🌼💗💗💗💗💗🌼 🌼🌼💗💗💗🌼🌼 🌼🌼🌼💗🌼🌼🌼 💖🌼🌼🌼🌼🌼💖

  15. 라달빛

    라달빛일 전

    전 치젤 살 때 흔들어 보고 사여

  16. 유루류수브랜치

    유루류수브랜치일 전

    색 너무 예쁘당

  17. 김종옥

    김종옥일 전

    프리파라를인어공주로색칠해주세요~~♥

  18. 좀비고혠퓨

    좀비고혠퓨2 일 전

    갖고싶은 비주얼 저 주실래요? 조금 큰통에 담아거 주세요

  19. 박정민

    박정민2 일 전

    저는 5만원짜리슬라임은사는데노가이서써요너무나도아까우네 5만원ㅠㅠ

  20. 박수빈

    박수빈2 일 전

    달파파님치킨먹방해주세요

  21. 김하랑

    김하랑2 일 전

    우정 색이여서 예뻐요♡♡♡♡♡♡

  22. 강영진

    강영진2 일 전

    보덕이니까소리지를께요 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너무예뻐요😭(tt)💕

  23. 츄아

    츄아2 일 전

    ㅎ저도 보라덕후 귀호강 하고 갑니다♥

  24. 정희수

    정희수2 일 전

    보라색 좋아 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25. 희여니[asmr,ASMR,슬라임,먹방]

    희여니[asmr,ASMR,슬라임,먹방]2 일 전

    5:34

  26. 신예나

    신예나3 일 전

    색깔도 너무예쁘고 저도만지고싶어요~

  27. 하소니

    하소니3 일 전

    치젤 반반섞기 해주세요 (치젤몬인줄 알고 산 젤몬도 같이 넣어주세요)

  28. 배분식

    배분식4 일 전

    글리세린 대신 수딩젤 넣어도 잘 녹아연~^^

  29. 김민재

    김민재4 일 전

    다른그림찻기

  30. 김민재

    김민재4 일 전

    끼야야!!!!!!!!!!!!!!!!!!!!!!!!!!!!!!!!!!!!!!🇰🇷🇰🇷🇰🇷🇰🇷🇰🇷🇰🇷🇰🇷🇰🇷🇰🇷🇰🇷🇰🇷🇰🇷🇰🇷🇰🇷🇰🇷😁😁😁😁😁😁😁😁😁😁😁😁😁😁😁😁😀😀😀😀😀😀😀😀😀😀😀😍😍😍😍😍😍😍😍😍😍😍😍😍😍😍😍😍😍😍😍😍😍😍😍😍😍😍😍😍😍😍😍😍😍😍😍😍😍😍😍😍😍😍😍😍😍😍😍😍😍😍😍😍😍😍😍😍😍😍😍😍😍😍😍😍😍😍😍😍😍😍😍😍😍😍😍😍😍😍😍😍😍😍😍😍😍😍😍😍😍😍😍😍😍😍😍😍😍😍😍😍😍😍😍😍😍😍😍😍😍😍😍😘😍😍😍😍😍😍😍😍😍😍😍😍😍😍😍😍😍😍😍😍😍😍😍😍😍😍😍😍😍😍😍😍😍😍😍😍😍😍😍😍😍😍😍😍😍😍😍😍😍

  31. 김지율

    김지율4 일 전

    달파파님구독좋아요누르고갈게요♥

  32. 김지율

    김지율4 일 전

    달파파님도보라색좋아하시니는구나 나도좋아하는데 근데하늘색이쬐끔더좋아해요♥

  33. 스카프파란

    스카프파란4 일 전

    달파파 님 검색하면 늘 영상 결정 장애 ㅎ

  34. 임소정

    임소정4 일 전

    초록색 반파랑색반해주세요😘

  35. 뭉실몽실

    뭉실몽실4 일 전

    전핑덕!다음엔레드앤화이트!

  36. 한별꾸잉

    한별꾸잉4 일 전

    반지는 무슨 반지에요?(여자친구와 맞춘거?)

  37.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 | V

  38.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짱쉬움(|◇|)아주조~금어려움💜

  39.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

  40.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

  41.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반반#달파파#액괴#슬라임

  42.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저너무이뻐서조금소리지를게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ㅇ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43. 조영균

    조영균4 일 전

    저친구어떤애보라좋아하는데💜

  44. 혜이니유튜브

    혜이니유튜브4 일 전

    💙 보💜 보라💙 보라덕💜 보라덕후💙 보라덕후_💜 보라덕후_소💙 보라덕후_소리💜 보라덕후_소리질💙 보라덕후_소리질러💜 보라덕후_소리질💙 보라덕후_소리💜 보라덕후_소💙 보라덕후_💜 보라덕후💙 보라덕💜 보라💙 보💜 💙

  45. 솜사탕COTTON CANDY

    솜사탕COTTON CANDY5 일 전

    보라 덕후인 나는 한번 기절합니다

  46. 강아지

    강아지5 일 전

    보라색좋아하시는분들좋아요꾹~~~

  47. 과일모찌

    과일모찌5 일 전

    슬라임예쁘다는사람 👇 👇 👇 👇 👉👉👉👉👉👉👉👉👉👉👉 옆으로♡

  48. 뀨울

    뀨울5 일 전

    저는 마카롱그거 달파파님이랑 완.전 똑.갇.은.걸.샀는데 투.명.한 치젤이었어요!

  49. 밤하늘

    밤하늘6 일 전

    전 치젤보다 젤몬이 더 죻은데..

  50. 고가은 방탄팬

    고가은 방탄팬6 일 전

    보라덕후들 소리지르라고 하시길래 지를게요 끼야양야야야야야ㅐ아아ㅏ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ㅏ앙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ㅓ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ㅏ라아아ㅏㅏ아ㅏㅏ아ㅏ아ㅏ아아ㅏ아아ㅏ아앙아ㅏ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어어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앙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ㅏ아아ㅏㅏ아아ㅏ라라아ㅏ라라ㅏ아아아ㅏㅏ아아ㅏ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ㅏㅏ아아ㅏㅏㅏ아아ㅏ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ㅏㅏ아아아ㅏ아아ㅏ아ㅏ어아아ㅏ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ㅏ아ㅏ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ㅏ아ㅏ아아ㅏ라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앙아아아아ㅏㅇ아아아앙아아ㅏㅇ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 이제 그만할게요...

  51. 고가은 방탄팬

    고가은 방탄팬6 일 전

    달파파님 만세!!

  52. 찐빵이

    찐빵이6 일 전

    다른썩기는 수딩젤을 안넣는데 바이올렛색이예뻐서 수딩젤을넣네요

  53. 귤한tv Kim

    귤한tv Kim7 일 전

    아까여자목소리누구?

  54. BTS아미지원몬

    BTS아미지원몬7 일 전

    전혀 다른 색깔 슬라임 썩기 해주세요

  55. 정지영

    정지영8 일 전

    ❤️❤️❤️❤️❤️❤️❤️❤️❤️😁💗💗💗💖💝❤️

  56. tv보리

    tv보리8 일 전

    까!저보라덕후

  57. 신준우

    신준우8 일 전

    왜 우리동네 문방구는 액괴를 5개 밖에 안팔죠? 달파파 부럽워요♥

  58. 세라야어디인니

    세라야어디인니8 일 전

    하늘덕후들?↗️ ⬇️눌러 주세욥!

  59. 퐁듀

    퐁듀9 일 전

    저도 보라덕후! 눈이 즐겁네욧! 달파파님 흥하세욜! 소리질럿!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이아아아아아이이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60. 초부

    초부9 일 전

    5:41 물젤리 같다 ㅠㅠ

  61. 내프사뭐게?

    내프사뭐게?9 일 전

    원랜 부산에도 액괴가 많았는데요즘에는한개밖에 없어요

  62. 김지영

    김지영9 일 전

    달파파님 저는 마카롱 액개 치젤 이애요

  63. 박현희

    박현희9 일 전

    아우정말달파파님이란분정말좋다

  64. 뎌러운오징징

    뎌러운오징징9 일 전

    하보덕후라 넘넘 조타요💜💜💜💙💙💙

  65. 뎌러운오징징

    뎌러운오징징9 일 전

    공고까지 반으느보라고 반은 파랑이얔ㅋㅋㅋㅋ

  66. 소다사탕YOUTUBE

    소다사탕YOUTUBE9 일 전

    04:24 보라덕후들 집합

  67. [편집바부]혜주

    [편집바부]혜주10 일 전

    달파파님 지금까지 액괴섞기한거 다 섞어주세요!

  68. 꽃여우

    꽃여우10 일 전

    밤에 몰폰하고 있는데 자막에 보라덕후들 소리질러!! 라고 나와있어서 진짜로 소리지를뻔 했어용ㅠㅠ

  69. 정슬람

    정슬람10 일 전

    괭고없나요 앜 이....잇섯내 죄송합니다

  70. 전다예

    전다예8 일 전

    괭고×광고 수정해주세요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71. 이현주

    이현주10 일 전

    이거 하늘색반보라색반아이잖아요

  72. 정덕섭

    정덕섭10 일 전

    달파파엄청나게못생겻음매롱👅😗🐋🏧🏨🏠🏡🏣🏢🏤🏦🏦🏪👅👅😃👙🐋😗🔚🔜🔜🔜🔙⏰

  73. 전다예

    전다예8 일 전

    악플하지 말아주세요

  74. 정덕섭

    정덕섭10 일 전

    달파파바보

  75. 전다예

    전다예8 일 전

    님 악플러에여?? 그럴거면 달파파님 보지 말아주세요 (전 달파파님 좋아하니까요) 악플 달지 말아주세요

  76. 이여진

    이여진11 일 전

    보라덕후는 오늘도 또 행복합니당~ 오늘영상도 굿!👍

  77. 송은채

    송은채11 일 전

    보라색반분홍색반해주새요

  78. 토리디

    토리디11 일 전

    오늘의 광고는 중독성 강하 네요

  79. 윤채현

    윤채현11 일 전

    보라색 짱좋당 굿굿

  80. 서혜진

    서혜진11 일 전

    눈호강 제데로다...♡♡♡인정하신는분 👇👍👍🌸🌸

  81. 슬비

    슬비11 일 전

    파랑이랑빨강이랑 비슷하게 생긴색도 보라색으로 변해요!예:핑크-파랑-보라

  82. 방망이빠샤

    방망이빠샤12 일 전

    지금흐르기보고있는데아주예쁜데가가그라데이션도살짝있어서엄청예뻐요ㅠ나도만들어봐야되나?

  83. 바이올린tv

    바이올린tv12 일 전

    저 보라덕후인뎀.... 색 진짜 이쁜데...

  84. 크핑

    크핑12 일 전

    💙💜

  85. 망망개 먹진

    망망개 먹진12 일 전

    달파파님 바일오렛 색 너무이쁜것같아요!!. 그리고23만명. 추까드려욧💜💜💜💜💜💜💜💜💜💜💜💜💜💜💜💜

  86. 이쁘니{똥고발랄}

    이쁘니{똥고발랄}12 일 전

    3:36에기쁨도 잠시... 3:56에슬픔이 또로록...

  87. 조재화

    조재화12 일 전

    우리같이열심히하고있습니다..

  88. tv꽃뉴

    tv꽃뉴12 일 전

    통이 기여운 치젤 섞기 해주세요!

  89. 이윤건

    이윤건12 일 전

    젤몬안살려먼 머리에엑게통두두려서울리면젤몬이에요

  90. 꿀몬

    꿀몬12 일 전

    색이 완죤 예뻐요

  91. 설봄TV

    설봄TV12 일 전

    와!~색깔 오늘따라 더예쁘네용~ Wow!- for more beautiful than ever today and color. 오늘은 투명해서 더 좋아요! 굿굿! It's more transparent today! Good-bye! 보라덕후 소리지르실래용?

  92. 솜솜이TV

    솜솜이TV13 일 전

    무편집 영상 만들어 주세요

  93. 보라TV

    보라TV13 일 전

    마카롱 몬스터 색갈 나만 예쁘나?

  94. 김재영

    김재영13 일 전

    달♡ 달파♡ 달파파♡ 달파파님♡ 달파파님사♡ 딜파파님사랑♡ 달파파님사링헤♡ 달파파님사랑헤요♡ 달파파님사랑헤♡ 달파파님시랑♡ 달파파님사♡ 달파파님♡ 달파파♡ 달파♡ 달♡

  95. 강사랑

    강사랑13 일 전

    🌹🌐

  96. 듐악

    듐악13 일 전

    ㅂ ㄹ ㅏ ㄷ ㅓ ㅎ💜💜💜💜💜 ㅗ ㄱ ㅜ💜💜💜💜💜

  97. 사랑예솔

    사랑예솔13 일 전

    💜💙💜💙💜💙💜💙💜💙💜💙💜💙💜💙💜💙💜💙💜💙💜💙💜💙💜💙💜💙💜💙💜💙💜💙💜💙💜💙💜💙💜💙💜 사랑하구🥰 존경합미더ㅓ😍💙💜💙💜💙💜💙💜💙💜💙💜💙💜💙💜💙💜💙💜💙

  98. 미니어피치

    미니어피치13 일 전

    수딩젤이치젤인줄...

  99. 강유빈

    강유빈14 일 전

    전 치젤보다 마카롱은 젤몬이더 좋은것같아요.

  100. 현이tv

    현이tv15 일 전

    나 보라 덕후뎅ㅠㅠ🍇그리고 나 이보라색 완전 좋아하눈뎅ㅠㅠ🍇

  101. 티코[이뿌니]

    티코[이뿌니]15 일 전

    자수정 같다ㅏㅏㅏ

  102. 난지밍

    난지밍15 일 전

    이번 상황극도 재미있더라구요..ㅎ

  103. ᄃᄀᄂ

    ᄃᄀᄂ16 일 전

    파스텔퍼플~ 예뻐요 만드신 것과 다른 것 섞으셔도 멋진 색 나오겠어요!

  104. 문둘리

    문둘리16 일 전

    2:36 퐝퐝!!

  105. Hailey Soyoung Park

    Hailey Soyoung Park16 일 전

    저희 할머니가 약사인데 저희 약국에서 글리세린 사가실래요...?

  106. 윤혜YOONHYE

    윤혜YOONHYE17 일 전

    5:18에 카메라 비춰요!!

  107. 선빵

    선빵17 일 전

    리액션이 후니언님 닮았어요!

  108. 뿌링클

    뿌링클17 일 전

    색깔진짜 예쁘네요!!

  109. 수담youtube

    수담youtube17 일 전

    꽃파츠 없는게 더 예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