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2] Ep 1 : 산타의 복수

댓글

  1. Ali Akhdar

    Ali Akhdar2 일 전

    D5rq w

  2. Catherine

    Catherine2 일 전

    동심파괴 아닌가여?

  3. Catherine

    Catherine2 일 전

    음치!!!!!😅

  4. Catherine

    Catherine2 일 전

    노래가.........ㅎㅎ

  5. 린란

    린란2 일 전

    노래왜해...?

  6. 어쩌라고그래서

    어쩌라고그래서3 일 전

    이번에는 마리네뜨 선물인거 다 아네..다행.. 노래..ㅋ 성우님들 노래 잘 부르시는데...

  7. 뿌잇ᄏ

    뿌잇ᄏ4 일 전

    하는시간이랑 요일 알려주세요.ㅜㅜ

  8. 이현

    이현4 일 전

    아드리앙 너 마리네뜨가 준 선물 남한테 주는게 어딧서 ㅠ유ㅠㅠㅠㅠ허으으그 내가 마리네뜨면 앞뒤사정몰랐으면 속상해서울었다

  9. 이현

    이현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열심히부르네,, 기여운 플랙..아두리앙...사랑해..

  10. 후유

    후유4 일 전

    산타더빙 술마시고 하신듯..

  11. `` 봄끗 ``

    `` 봄끗 ``5 일 전

    노래 부르는 시간에 아드리앙이나 찾지 ㅡㅡ

  12. 유재서

    유재서5 일 전

    자그툰 디즈니처럼 하고 싶었나.. 다시 노래 부르는거 하지말자ㅋㅋ 시공간이 오그라들듯

  13. 마오데스

    마오데스5 일 전

    저 산타 악당으로 변하고나서부터 너무 시끄러운듯

  14. 하늘 구름

    하늘 구름5 일 전

    제발 노래 부르지마아ㅏㅣㅏㅏㅏ ㅜ

  15. 김미진

    김미진5 일 전

    노래제발불르지마세요💦💦

  16. 헝미즈미

    헝미즈미5 일 전

    그러니까지하철에있으래. 난노래좋은대다이상하내

  17. 유미

    유미6 일 전

    노래만 빼면 편하게 볼탠대....

  18. 솜사탕{cotton candy}

    솜사탕{cotton candy}6 일 전

    사탄클로스는 나쁜일을 한아이에게 가는듯...

  19. 봄브리

    봄브리6 일 전

    역시 이거군

  20. 뚜렌쨩

    뚜렌쨩6 일 전

    산타 목소리가 해리포터 해그리드 목소리 같은데..아닌가..??

  21. tv히카리

    tv히카리6 일 전

    블랙캣: 난 착한 일 많이 했는데에에에어어어억!!!! 레이디버그: 부족했나보지!!

  22. jin shia

    jin shia7 일 전

    이건 둘다 변신할때 걱정 스럽게 바꾼다...ㅜ

  23. 헝미즈미

    헝미즈미7 일 전

    야놀래부르면와돼야

  24. 언니다은

    언니다은8 일 전

    저 할아버지ㅋㅋㅋ개웃김ㅋ

  25. Mobasira Momo Ansha

    Mobasira Momo Ansha8 일 전

    And yog

  26. 안녕!난 냥이야!

    안녕!난 냥이야!8 일 전

    이거 은근 인기 많네?ㅋ

  27. YouTube로즈

    YouTube로즈9 일 전

    나혼자 이어폰 끼고 듣는데도 좀....창피하다

  28. 코다CODA

    코다CODA9 일 전

    정말 감사하지만 광고 양심 없닼ㅋㄱ 번창하세욬ㅋㅋ

  29. 영원하자옹성우

    영원하자옹성우9 일 전

    마리네트는 노래는 안되겠다-..............

  30. 월하

    월하9 일 전

    나도 갑자기 노래가 부르고싶넹!!!!!!!!!!!!!!!! 이유있는!!!바나나~~🍌🍌🍌

  31. 미미비비

    미미비비9 일 전

    산타 패

  32. 메루

    메루9 일 전

    근데 둘다 왜 변신을 기운 없이 하지...

  33. 요뜨

    요뜨10 일 전

    플랙 넘 귀엽다ㅠㅠ

  34. yeon na

    yeon na10 일 전

    죄송한데 크리스마스 특집 콘서트하세요??? 노래 진짜 많이하넼

  35. TV설빈

    TV설빈10 일 전

    성우님들 노래 부르는거 ㅋㅋㅋㅋㅋ 극한 직업 성우 ㅋㅋㅋㅋ

  36. 구미호옥구

    구미호옥구10 일 전

    오늘노래가많이나왘ㅋㅋㅋ그래서!건너뛰기

  37. 똥

    10 일 전

    개인싸넼ㅋㅋㅋ 아드리앙ㅋㅋㅋㅋ

  38. 냥이코

    냥이코10 일 전

    둘다변신할때얼굴이시무룩해ㅋㅋㅋ

  39. 킥쯍ッ

    킥쯍ッ10 일 전

    노래 제발 아윽...

  40. 이예진

    이예진10 일 전

    응 근데 왜 항상 ㅇ😀😀😆😂🤣

  41. 백꽈

    백꽈10 일 전

    아.. 제발... 노래.....

  42. 하늘솜사탕

    하늘솜사탕10 일 전

    산타아저씨 춤추는거 ㅋㅋ

  43. 방 BTS-꽃길만 걷길-탄

    방 BTS-꽃길만 걷길-탄11 일 전

    산타할아버지한테 선물받아야한다 생각햇지 드릴생각은 한번도 않해봤다..

  44. ᄒᄒ케치

    ᄒᄒ케치11 일 전

    내 손발 돌려내

  45. 님계

    님계12 일 전

    왜 이번엔 레이디버그가 사과를 안 하죠..ㅠㅠㅠ

  46. 아린

    아린12 일 전

    얘들아 노래만 부르지말자

  47. 딸빛부계

    딸빛부계12 일 전

    사탄클로ㅅ..... 아니 산타클로스 아저씨 되게 웃겨욬ㅋㅋㅋㅋ 나는야-사탄클로스-ㅋㅋㅋㅋㅋ

  48. 윤성호

    윤성호12 일 전

    걱정은해주네ㅋㅋ

  49. 지민[배고파]

    지민[배고파]12 일 전

    노래부르는데 왜 소름..

  50. 심효진

    심효진12 일 전

    산타 할부지는 무슨 죄야... 진심 너무 불쌍하자녀...

  51. {유밍}

    {유밍}12 일 전

    오마이갓!

  52. 남지우

    남지우13 일 전

    커튼을 휴지찢듯이.....

  53. cha ma

    cha ma13 일 전

    이번꺼 뮤지컬가타...

  54. cha ma

    cha ma13 일 전

    이번 에피에선 마리네뜨가 악당이 분노한 계기가 되는거랑 아드리앙이 조절못하고 폭주한거 랑 변신할때 표정이 심각한거 굉장히 인상깊고 신기했다

  55. hud hih Hox

    hud hih Hox13 일 전

    성우 극한직업,,, ㅇㅈ?

  56. 가람

    가람13 일 전

    ㅋㅋㅋㅋ레이디버그 자연스럽게 남의집커튼을 뜼어갔어 ㅋㅋㅋㅋㅋ

  57. 웃음YOUTOBE

    웃음YOUTOBE13 일 전

    근대 호크모스가 뭐가착함 뭔 선물을주지 ㄷㄷ

  58. 이윤주

    이윤주13 일 전

    저렇게 남의 집 커튼을 함부로 째다니.....

  59. Girl Mini

    Girl Mini14 일 전

    아두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산타 춤추는거 뭐징.... 웃기다고 생각하면 누르쇼>< 악당 되기전 분위기 싫고 짜증나면 누르쇼! 👇 (아니 노래..ㅋㄱㅋㄱㅋㄱㅋㄱㄱ)

  60. Girl Mini

    Girl Mini14 일 전

    둘 다 안 추워????

  61. ᄌᄒᄋ

    ᄌᄒᄋ14 일 전

    16:08 블랙켓:난 착한 일 많이했는데~~ 레이디버그:부족했나보지 나:ㅋㅋ

  62. 충성77

    충성7714 일 전

    이제 봤네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3. 빅트T V

    빅트T V14 일 전

    9:16 부터 사람 들이보면 ㅁㄸ. 놈인가? 생각 할듯 시민:왜노래부른? 춤추고 ㅁㄸ 놈인가? 이런 방능 일듯 ㅋㅋ

  64. 김서현장포착

    김서현장포착14 일 전

    알리야집 커튼은...?

  65. 됴나마녀_

    됴나마녀_15 일 전

    이거 본지 1년도 넘었다..

  66. Hyang - ha

    Hyang - ha15 일 전

    뭐 보면서 맨날 뭐 싫다 뭐가 별로다.목소리이상하다 노래이상하다. 그렇게 말하는거 그럴수있지. 근데 그말 참 별로다. 난재밌었는데 싫을수 있지. 근데 그말 좀 싫다.

  67. 하ᅡ핳ᄒ핳하ᅡ

    하ᅡ핳ᄒ핳하ᅡ15 일 전

    으잇 플랙 모자에 있을때 너무귀엽자나//

  68. 하ᅡ핳ᄒ핳하ᅡ

    하ᅡ핳ᄒ핳하ᅡ15 일 전

    근뎈ㅋㅋ아드마리둘다 겨울인데 안춥냨ㅋㅋㅋ

  69. 민들머리

    민들머리15 일 전

    니네 엇갈리지마라 제발 맘아프게ㅠ

  70. 렇

    15 일 전

    이번편 성우 극한직업...ㅜ

  71. 라이

    라이15 일 전

    역시 남도형 성우님! 노래 짱 좋아요!

  72. 썰읽어주는 사람

    썰읽어주는 사람16 일 전

    역쉬 래이디버그는 꿀잼! 인정? 어인정!

  73. 고양이젤리

    고양이젤리16 일 전

    저사탄클로스할아버지할로윈에나오시지

  74. 김예솔

    김예솔16 일 전

    으헉 노래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온몸에 닭살이 쫙돌아ㅠㅠ

  75. 페르덤

    페르덤16 일 전

    편지 흘린거 무엇;;;

  76. 박보검

    박보검16 일 전

    영상의 흐름이 끊길 정도의 과도한 광고 좀 줄여주세요..

  77. 레디벅

    레디벅16 일 전

    무슨 마리네뜨는 사계절 옷이 똑같냐

  78. 예니엘

    예니엘16 일 전

    근데 레이디버그 처음으로 실망했다 죄없는사람을 악당으로 잡다니..

  79. ::다생

    ::다생16 일 전

    블랙마이키 자기가 아드리안한테 선물한 모자를 쓰고 잇으니까요,,

  80. 조포리•Chopoliღˇ

    조포리•Chopoliღˇ17 일 전

    노래 ㅋㅋㅋㅋㅋ 않이 ㅋㅋㅋㅋㅋㅋ 중독돼 산타클로스 노래 넘모 욱곀ㅋㅋㅋ >

  81. 꽃나

    꽃나17 일 전

    13:58 14:28 15:14

  82. 백정미

    백정미17 일 전

    이유있 는 바나나 못댘ㅋㄱㄱㄱㄱㄲㄱ

  83. seul4coxON

    seul4coxON18 일 전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보기 시작했는데 미치겠네요.. 노래 그만해줘 제발 고양이까지 노래를 하네

  84. 정예슬

    정예슬18 일 전

    근데 산타 역 맡으신 분 목창 괜찮아요...? 까까 이래서 괜찮으실려는지 모르겠네요..

  85. 꽃별달림

    꽃별달림18 일 전

    이거 만화 좀 잘만든거 같다 변신할때 표정 다른때랑 다름

  86. Park용

    Park용18 일 전

    아드리앙 아버지 목소리가 왜 적 보스 목소리랑 같죠?

  87. 토마토

    토마토18 일 전

    6분40초때 레이디버그 변신할때 변신한것중에 가장 슬퍼보인다

  88. 유민Yumin[레베럽]

    유민Yumin[레베럽]19 일 전

    14:02 일요일엔 바나나?

  89. 은서

    은서19 일 전

    근데....산타 할아버지 성우 걱덩된다...

  90. 이미현미현

    이미현미현19 일 전

    산타할아버지 사랑해용 ㅜㅜㅜ 아이들 나빳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아아아아아아아아아나나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나난후아아앙앙ㅇ아아아아ㅏㅏ아아아ㅏ아사나타타타ㅏ타타하라라라라라아아아아아ㅏ버버버버버버ㅓ버저버지지ㅣ지ㅣㅈ지ㅣ지지지ㅣㅣㅣ지지자그그그극러러럴러지지ㅣ지ㅣㅈ마요료료료요요ㅛㅛㅇ

  91. 이미현미현

    이미현미현19 일 전

    노래깜짝아 ㅋㅋㅋ

  92. ᄋᄅ ᄋᄅ

    ᄋᄅ ᄋᄅ19 일 전

    아니 이분들 왜 한겨울에 반팔을....

  93. 루리그림그리는

    루리그림그리는20 일 전

    5:57 홍시호성우님 괜찮으심? 아드리앙아아ㅏㅏ아아아애ㆍ아ㅏ앙!!!!!!!!!!!!

  94. 클라라TV

    클라라TV20 일 전

    클로이는 죄 없는데 바퀴벌레 받음 ㅋㅋㅋㅋ

  95. 복지민

    복지민20 일 전

    눈오는데 아드리앙 반팔 안춥나??

  96. 퐁듀초코

    퐁듀초코20 일 전

    19:51초에 산타 모자 가루로 날라가는게 신기한 1인 ㅋㅋ

  97. 고양이 미스터 블루

    고양이 미스터 블루20 일 전

    근대 고대의 재항 한번만 쓸수 있자 않나 ?. 아니었다면 죄송해요

  98. 류소희

    류소희20 일 전

    근데마이레이디는 나무당 이라는뜻인가요 마이가 나 라는뜻이고 레이디는 무당 이니까요 레이디버그-무당벌레

  99. 류소희

    류소희6 일 전

    +Hyang - ha 님 아 그럼 나 숙녀?

  100. Hyang - ha

    Hyang - ha15 일 전

    레이디는 숙녀....

  101. Annie

    Annie20 일 전

    으아 내귀... 불르지마 ㅋㅋ

  102. [존예보스!]손엔미

    [존예보스!]손엔미20 일 전

    역시나 맨날 아무이유없이 불똥튀는 클로이...

  103. 유영주

    유영주20 일 전

    이거보는데 솔직히 자괴감느껴진다........

  104. Thanh Huyền Nguyễn

    Thanh Huyền Nguyễn20 일 전

    Are you bitch men =v ?

  105. 수민안

    수민안20 일 전

    변신할때 기분이 안좋아 보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