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1등 이과1등 10년 후는?!? (feat 뒤에서 1등 선배)

댓글

  1.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개월 전

    1등님들의 꿈은 무엇입니까???

  2. 귀염뽀짝유솔씌

    귀염뽀짝유솔씌일 전

    민속사관고등학교 가는거요! (민사고♡♡)

  3. 잠만보TV

    잠만보TV2 일 전

    크리에이터

  4. 김성미

    김성미4 일 전

    아이돌이요!!!!!

  5. 김성미

    김성미4 일 전

    두더지아빠다

  6. 닝겐1

    닝겐15 일 전

    돈 많은 행복한 백수요..

  7. 선플러 유튜브

    선플러 유튜브19 시간 전

    제가 꿈이 후식 요리사인데요.. 요리를 못해요. ㅠㅠㅠ

  8. 염라대앙

    염라대앙일 전

    미키광수가 왜 거기서나옴

  9. 오하영천사

    오하영천사4 일 전

    저 미끼 광수님 알아요!!개그맨 봉 치는 사람이예요!!!

  10. 딸기송송

    딸기송송4 일 전

    코빅 2번째 징맨이다~

  11. 유유

    유유4 일 전

    개그맨 미키광수님!!!!!!!

  12. 닝겐1

    닝겐15 일 전

    1등은 아니지만 돈많은 백수가 되고 싶어요.

  13. 탁지음

    탁지음5 일 전

    우리아빠 변호사 국장인데..

  14. 짱이신욱

    짱이신욱8 일 전

    19 +10 ------ 29

  15. 짱이신욱

    짱이신욱8 일 전

    13 +10 ------ 23

  16. 유진.

    유진.8 일 전

    5:40 아니 문과 1등 손에다가 왜 팔을 올려 ㅋㅋㅋㅋㅋㅋ

  17. 김세미

    김세미8 일 전

    안녕 하세요 ㅋㅋ

  18. 김민소

    김민소8 일 전

    진짜 핵 사이다네요!!!!🍾🍾🍾 (제 갠적인 의견이에요.ㅎㅎ)

  19. 조은경

    조은경10 일 전

    발레리나요

  20. 김성수

    김성수12 일 전

    정확히 몇일에 시즌5하나요

  21. 김윤찬

    김윤찬12 일 전

    미키광수 몸 안좋아졌네

  22. 초보자전용

    초보자전용13 일 전

    라는 꿈을 꾸었다 라면?

  23. 올리비아

    올리비아13 일 전

    젖꼭지는 좀....

  24. 정이온 냠냠

    정이온 냠냠13 일 전

    9:57 "사랑합니다 선배님♡"같다. ㅋㅋ

  25. 강지원

    강지원13 일 전

    의사는 수학이 기본

  26. 유겸tv

    유겸tv14 일 전

    최고

  27. 유겸tv

    유겸tv14 일 전

    1등미디어 파이팅

  28. 유겸tv

    유겸tv14 일 전

    시즌 5는 언제 나와요??

  29. 관종임

    관종임15 일 전

    여기 원래 흥구기 아빠 나오낭?

  30. 허정환

    허정환16 일 전

    시즌5 제발

  31. 녜하는 누구게?

    녜하는 누구게?16 일 전

    전 꿈이 모델이에용

  32. 가자티톡맨저

    가자티톡맨저16 일 전

    3학년선배가이과일등한테안경버스고문과일등기역돌오면어뜩해돼지

  33. 용용

    용용18 일 전

    시즌5언제나와요?

  34. 크리퍼잭슨

    크리퍼잭슨18 일 전

    10:04 에뭠추세요

  35. 영웅ᄒ

    영웅ᄒ19 일 전

    헌법이 아니라 형법입니다

  36. 닝겐

    닝겐20 일 전

    1등 미디어님 영상은 봐도 또 봐도 재밌다 ㅋㅋㅋㅋㅋ

  37. 산봉구봉구봉구

    산봉구봉구봉구21 일 전

    개살구. 다

  38. 님삥크삥

    님삥크삥21 일 전

    의사가 검사보다 강력했닼ㅋ

  39. 히히히

    히히히21 일 전

    내친구 4학년인데 3학년이 장난칠려고 내 친구한테 젖꼭지 꼬집었는데 내 친구 젖꼭지 멍들었는데

  40. 뚱카롱

    뚱카롱19 일 전

    ㅋㅋㅋㅋㅋ 젖꼭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전현하

    전현하21 일 전

    저는뇨

  42. jin2찌니

    jin2찌니22 일 전

    흥구기?

  43. 장미악마

    장미악마22 일 전

    문과1등님 목소리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44. 짭커

    짭커22 일 전

    코빅에서 많이 봤는데

  45. 이미진

    이미진22 일 전

    이과1등은어떻게해도의사ㅋㅋㅋㅋ

  46. 악마쿠키

    악마쿠키23 일 전

    문과1등:형사->변호사->검사 이과1등:의사->의사->의사

  47. 영창가자

    영창가자23 일 전

    의사가 아니고 장의사 아닌가요 ㅎㅎ

  48. 혜은

    혜은24 일 전

    문과1등형사잘어울린다멋있어 이과1등 의사 짱이야 완전잘어울려

  49. 상자

    상자24 일 전

    판사에요

  50. 노연희 Tv 1289

    노연희 Tv 128924 일 전

    8:00데자뷰?!(웃찾사)

  51. 양현주

    양현주24 일 전

    다른직업 필요없그 의사하나면 모든게 해결되네

  52. Error갸론

    Error갸론24 일 전

    어 급식왕이당

  53. 최강도치

    최강도치26 일 전

    뒤에서1등선배 아빠 홍구기인거이는사람??

  54. 축구사랑

    축구사랑26 일 전

    이과일등 잘생김ㅋ

  55. ᆞ동혁유튜브ᆞ

    ᆞ동혁유튜브ᆞ26 일 전

    참교육 ㅋㅋ

  56. ᆞ동혁유튜브ᆞ

    ᆞ동혁유튜브ᆞ26 일 전

    굿

  57. 소련

    소련26 일 전

    마지막 흥구기ㅋ ㅋㅋ

  58. 서현빈

    서현빈26 일 전

    왜 뒤에서 일등 인나옴?

  59. 우준임우준

    우준임우준26 일 전

    흥구기가거기서왜나와 두더지봐야지

  60. 최민철

    최민철27 일 전

    어 미키광수닼ㅋ

  61. 정현욱

    정현욱27 일 전

    제꿈은 샌드박스 유튜버 입니다.

  62. 장대영

    장대영27 일 전

    이상에

  63. tv김희성

    tv김희성27 일 전

    앜ㅋㅋㅋㅋㅋ

  64. 우미영

    우미영28 일 전

    2:48초에 물 나만 눈에너무 띄나?

  65. 짱이신욱

    짱이신욱29 일 전

    190 100 ------ 290

  66. 짱이신욱

    짱이신욱29 일 전

    190 100 ------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