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의 여름 소개 1화/Invincible Summer Introduction Episode 1

댓글

  1. 유현

    유현4 시간 전

    나도 유튜브 해볼까?

  2. 이모나

    이모나14 일 전

    채드 잘생겼다!

  3. Jessy Cho

    Jessy Cho2 개월 전

    오늘부터 채드 정주행 시작! :)

  4. somyungl

    somyungl2 개월 전

    채드 잘생겼다!!!!!

  5. PCAT SON

    PCAT SON3 개월 전

    중간에 Hello Lionel Richie 노래인 줄 알았네..;;

  6. 이현지니

    이현지니8 개월 전

    와 최근꺼 보다가 처음찍었던 채드형 영상을 보니까 완전 긴장하고 다르네여 불과 2년전인데. 뭐 그것보다 구독자가 빨리 30만 되야하는데 좀 더디네요. 유튜브 만드는거 재밋겠다...

  7. Jojo Jo

    Jojo Jo9 개월 전

    잘봤어요!

  8. routine21

    routine21년 전

    2년전에 봤던 영상을 한번 더 보니까 너무 좋다 귀엽다너무ㅠ 꾸준히 영상 올려주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9. routine21

    routine21년 전

    헐 좋아요 다셨다아아아아💓

  10. Olivia CH올리비아

    Olivia CH올리비아년 전

    Nike boxes wow

  11. rrpublic

    rrpublic년 전

    첫 회에는 굉장히 활동적이었는데 최근에 제가 본 영상에서는 왜 이렇게 진지만 (진중한) 하신가요 ㅋㅋㅋ

  12. 내끄얏

    내끄얏년 전

    즐겁게 보고 있어요~// 구독!!!꾹~꾹!!

  13. annie #

    annie #2 년 전

    채드님 친구해요

  14. GK Van

    GK Van2 년 전

    하이체드님 한국말 너무 잘하시네요!!! 구독 했구요 비록 옛 영상에 댓글 남겼지만 유튜브 잘 보고 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Thank you so muce byby!!

  15. Oof there goes my life

    Oof there goes my life2 년 전

    lol I can't stop laughing but you have a new subscriber. Yay! ☺

  16. 잠잠잠

    잠잠잠2 년 전

    구독운하고 있었는데 처음영상은 오늘보는데 핵귀♡

  17. Awe some

    Awe some2 년 전

    구독합니다 유튜브채널 대박나세요📯📯

  18. 유현우

    유현우2 년 전

    채드 멋있어요!

  19. Geonyeong Kim

    Geonyeong Kim2 년 전

    도깨비 리뷰 보고 구독신청했어요 :) 잘되셨으면 좋겠구 불닭볶음면 2편봤었는데 친구들 2명이 야외에서 불닭볶음면먹는것 봤는데 너무 야외가 예뻐요~!!! 여튼 유투브 채널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

  20. Y 한비__U

    Y 한비__U2 년 전

    되게 귀여우셔용♥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21. cometomejamie

    cometomejamie2 년 전

    채드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줘요 >_

  22. Amy Amy

    Amy Amy2 년 전

    6살 울 딸이 좋아해요. 채드님의 귀여운 조카들 자주 봤음 좋겠네요. ^^

  23. 올리브oil

    올리브oil2 년 전

    한국말 잘하신다 한국인아니에요^^ 힘내세요~~^^

  24. nes

    nes2 년 전

    ㅋㅋㅋㅋ귀엽네용 화이팅!

  25. 다이아핸즈DIA HANDS

    다이아핸즈DIA HANDS2 년 전

    오늘 발견 했는데 정말 귀여우시고 재미있으셔요!한국말 잘하시네요!크흑..이 재미있는 채널을 왜 이제...

  26. On ice

    On ice2 년 전

    구독했어요!! 한국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컨텐츠 기대할께요!! 화이팅~~

  27. eunyoung Lee

    eunyoung Lee2 년 전

    ㅎㅎ ~ 은근 웃기시는군 ㅋㅋ

  28. rain레인

    rain레인2 년 전

    너무 귀여우시당~~~구독 누르고 갑니다!

  29. 라면

    라면2 년 전

    한국에 착한사람 별로 없습니다 게임에서만

  30. 엘긔

    엘긔2 년 전

    잌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구 재밌어요:) 구독 하구 가영

  31. na in

    na in2 년 전

    한국인이하는채널인줄알앜ㅅ는디 ㅋㅋㅋ

  32. hyojung Ryu

    hyojung Ryu2 년 전

    귀여워.......... 내스타일이야.......

  33. DK L

    DK L2 년 전

    giod x good o

  34. DK L

    DK L2 년 전

    I am korean boy you giod

  35. 예지

    예지2 년 전

    What's the name of the song at the end of the video?

  36. 오민상

    오민상2 년 전

    이종휘 Alan walker-Faded

  37. Hannah seo

    Hannah seo2 년 전

    남자연예인 비디오 보고 봤는데 its funny haha

  38. Ocean Running

    Ocean Running2 년 전

    한국말 배웠나요 외국인치고는 한국말되게 잘하시네요☺

  39. ღ ˇ앙 혜성띠

    ღ ˇ앙 혜성띠2 년 전

    저보다 17살 오빠인데 귀여워용~

  40. ya Yo

    ya Yo2 년 전

    파리바게뜨 뉴욕에 많은데 놀러 오세요 :) 그리고 한국에서 2년 사셨는데 미국에서 오래 산 제 영어 보다 한국말 더 잘하시네요 :)

  41. _2 yul

    _2 yul2 년 전

    한국어 굉장히 잘하신다ㅋㅋㅋㅋ 영국남자이후로 신기한 모습이네요 ㅎㅎ 구독누르고가용☺️

  42. 헌터

    헌터2 년 전

    재미있어요

  43. 정대희

    정대희2 년 전

    ㅋㅋ

  44. 지윤정

    지윤정2 년 전

    구독했어요ㅎㅎ😀😀 재밌는 문화보여주세요 🤗🤗

  45. 권태양

    권태양2 년 전

    재미있게 만들세요^^ 많이 볼게요 채드님 화이팅

  46. 김찬영

    김찬영2 년 전

    chad정말좋아요 한국많이사랑해주세요

  47. M나

    M나2 년 전

    파리바게뜨ㅋㅋㅋㅋㅋ 저도좋아해요 암요ㅋㅋㅋ

  48. 쥬 쥬

    쥬 쥬2 년 전

    한국을 사랑하신다니👍🏻 구독 누르고 갑니다

  49. Seung Lee

    Seung Lee2 년 전

    Hi Chad where do you live?

  50. 전진아

    전진아2 년 전

    채드씨 잘생겼네요~~ ㅎㅎㅎ 이미 구독중 인데요. 바빠서 1화 부터 못봤는데 이제서야 보내요.재미 있는 영상 부탁 드립니다. ^^

  51. 김세명

    김세명2 년 전

    한국에서 왜 2년동안 사셨어요?

  52. 최혜린

    최혜린2 년 전

    너무 좋아용 ❤ 멋있어요 한국말 잘하시내요

  53. 요다쯔위

    요다쯔위2 년 전

    앞으로구독할테니까힘내세요^^~!!!!

  54. jhjh k

    jhjh k2 년 전

    왜 무적의 여름이에요??

  55. 기꾸리

    기꾸리2 년 전

    francie k 가장 좋아하는 노래의 가사 일부이시레용!

  56. 로펜yee

    로펜yee2 년 전

    ㅋㅋㅋㅋㅋ재밋어요😂😂😂

  57. 머냐

    머냐2 년 전

    한국의 안 좋은 문화도 같이 소개해 주세요. 한국인들은 버르장머리가 없거든요.

  58. 이은영

    이은영2 년 전

    반가워요!😀😀

  59. 이은영

    이은영2 년 전

    ㅋㅋㅋㅋㅋㅋ영상 재미있어요!!

  60. 이젼

    이젼2 년 전

    예측할 수 없는 리액션들이 왜 엄마 웃음이 나는거죠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

  61. 영하

    영하2 년 전

    저도 사랑합니다 ~~ ❤️

  62. 여혜부엉이

    여혜부엉이2 년 전

    귀여우셔~ㅎㅎ 재미있으시네~^^ㅎㅎ

  63. 은미니와친구들

    은미니와친구들2 년 전

    너무재미있어요^^

  64. 김봉봉

    김봉봉2 년 전

    귀여워요! ㅎㅎ 27살인데 귀엽기 있기없기? lovely video! you are 27 years old but you look more young. i think.. because that..maybe you have pure heart in life. i don't know if this sentence is right. but i want tell you about my feeling. I like your video and I will support your utube channel. Cheer up "채드" 👍👍 And....Can i recommend idea for your nickname? because, i think "무적의 여름" is so long...and awkword in korean. I want call you more firendly. So, recommend calling name. How about "채득이" for your korean version nickname? We are sometimes combination name and "-득이","-돌","-순이","-자". such as "서자"(it is combination "서희" and "-자"; "서희" is my first name. and this method is really traditional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