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웹툰 열대어] Ep.92 (수능 D-1) 오답은 내꺼니깐, 넌 정답으로 가버려!!!!!

댓글

  1. 러버덕

    러버덕25 일 전

    수능 대박나자~!

  2. 러버덕

    러버덕24 일 전

    ?^?

  3. H i

    H i24 일 전

    핀크핀크핀크카드 강아지모양체크카드!♥

  4. 한다희

    한다희25 일 전

    수능 가즈아~!

  5. 러버덕

    러버덕25 일 전

    감사합니당~

  6. 정민규

    정민규25 일 전

    으으으으아아아아아!!

  7. 부스터TV

    부스터TV4 일 전

    아니지 정답은 내꺼니까 넌 오답으로 가버려

  8. 레몬 구름

    레몬 구름8 일 전

    ㅈㄷ

  9. 넥손

    넥손9 일 전

    마지막이저거면 둘째날에 시험끝아님?

  10. 이준기

    이준기10 일 전

    D-2 아님?

  11. ᄋᄋᄋᄋᄋ

    ᄋᄋᄋᄋᄋ11 일 전

    역사 기가 도덕을 하루에 몰아넣는 우리학교,,, ㅜㅜㅜㅜ

  12. 나유찬

    나유찬11 일 전

    뭐지?.... 열대어 수능 2개인데?...

  13. 이주영

    이주영14 일 전

    0:07 나는 몇년 후인데

  14. 민종x

    민종x15 일 전

    안 절대로 저럿게 안그래야지

  15. 뺙하연

    뺙하연16 일 전

    *수능 화이팅 안하면 나랑*-뽀뽀-

  16. 양찬슬

    양찬슬17 일 전

    1:07구피는하나만맜쟈어쪼개는..

  17. 악마나래

    악마나래18 일 전

    열대어도 끝나간다...

  18. 워너원꽃길만걷자

    워너원꽃길만걷자18 일 전

    왜 이번주꺼 안나왔어...

  19. 뚜빈[귀욤뽀작]

    뚜빈[귀욤뽀작]18 일 전

    열대어가..나의 모든것이다..열대어 ㅠㅠ 재발 끝나지마 ..ㅠㅁㅠ 내사랑 열대어..

  20. 채빈

    채빈18 일 전

    어제 새벽에 벼락치기 했는데 친구랑 같이 아 어쩌냐 존망 이러고 있는데 쉬는시간, 그리고 덜 중요한 수업 중간중간에 서로 복습해가면서 하니까 오늘 잘 맞을거같음.. 저는 벼락치기가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더 빨리 기억 한달까..? 막 시험 보기전에 공책 한번 훑어본 다음에 저거만 외우다가 시험지 도착하면 그거 다 적으면 걍 100점 쉬움..

  21. 윤기나는 치킨이먹고싶다

    윤기나는 치킨이먹고싶다20 일 전

    아;; 내일 수히ㅏㄱ 이랑 영어랑 국어 박혀있는데 망할

  22. kys

    kys20 일 전

    0:16 도덕은 그냥 내가 착하면 다맞음

  23. 안류천

    안류천21 일 전

    곧 백회네

  24. 그린미스greenmiss

    그린미스greenmiss22 일 전

    열대어에 왜 인간이 있지

  25. 여선미

    여선미22 일 전

    저도 19일 남았어요

  26. 케라

    케라22 일 전

    고등학생 온니 오뽜들~~ 수능 잘 보셍~~ ( 11월 13일이 수능! )

  27. [ B I N J I ]빈지

    [ B I N J I ]빈지22 일 전

    벼락치기는 하지 말자..ㅜ

  28. 박은지

    박은지22 일 전

    저 요고 제밋어서 쪼개띠콘도 사버렸어요

  29. 29 10

    29 1023 일 전

    음악 미술 시험 진짜 나옴?

  30. 임슈퍼멘

    임슈퍼멘23 일 전

    아 빡공부해서 벼락치기해야지

  31. TVᄋᄋ

    TVᄋᄋ23 일 전

    2일전

  32. 오윤석

    오윤석23 일 전

    이예ㅔㅔㅔ 수능 끝났다!!! 근데 나 예체능..... 흐규 ㅠㅠㅠ;;;

  33. 유람{이불 플러스담요 사룽햇}

    유람{이불 플러스담요 사룽햇}24 일 전

    열대어!!!!

  34. 딸기송이

    딸기송이24 일 전

    하핳저는수능까지급나많이남은초등학교중학년입니ㄷ......((((그걸왜말해밑흰

  35. 륨녤

    륨녤24 일 전

    난 초딩이라 단원평가를 봤지만 내 시험지에 비가내릴거라는 일기예보가.....

  36. TV아라

    TV아라24 일 전

  37. 나의미레는?

    나의미레는?24 일 전

    오늘 밤에 돌아다니니까 수능끝난 고3들이 넘쳐나더라구요..? 전 삥뜯낄까봐.. 눈 깔고 빠른걸음으로 지나감 (심장 개쫄렸네.. 수능 잘 보셨나..)

  38. 못난이

    못난이24 일 전

    문제를 모른다고요? 지금바로 찍으세요

  39. 신혜인

    신혜인24 일 전

    순ㅇ수능

  40. 맴나

    맴나24 일 전

    시간표 보면 망할긋

  41. 김동준

    김동준24 일 전

    시험 마지막날 미술 음악이면 그 전날 시험 끝난거 아님?🤷🏾‍♂️

  42. 유빔

    유빔24 일 전

    ㅋㅋ핵인정ㅋㅋ

  43. 바닐라

    바닐라24 일 전

    그런데월랜시험은망치라고있는것입니당~!:D(하지만그날난울었다...T^T)

  44. 별똥별

    별똥별24 일 전

    나는 벼락치기해본적이! 자세히보기

  45. 브루니

    브루니24 일 전

    이거 재탕인거 가튼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