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오버워치를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

  1. 체셔 교수

    체셔 교수9 시간 전

    이 영상이 주는 교훈은 오버워치 초창기가 정말 좋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사유: 그 영웅이 없음)

  2. Jiwan's TB

    Jiwan's TB15 시간 전

    2:31 할 말 잃음.. ㅋㅋㅋ

  3. 내구독자수 날강두 방출 확률

    내구독자수 날강두 방출 확률17 시간 전

    4:11 두더지 아님?ㅋㅋㅋ

  4. M.S Kim

    M.S Kim23 시간 전

    얘는 전나 애매해졌네ㅋㅋ

  5. 쵸딩허루붕스

    쵸딩허루붕스일 전

    형 펜텀포스도 해죠 쌉꿀잼 로블록스

  6. 양지민

    양지민일 전

    메이 있었으면 개잘하셨겠다

  7. Yeunjoo Hong

    Yeunjoo Hong2 일 전

    로블 재밌어요!!많이 해보세요! 로블로블로브으으을ㄹ

  8. 유형민

    유형민2 일 전

    그냥옾치짝퉁아님 인정 👇🏿

  9. 유형민

    유형민2 일 전

    그냥옾치짲퉁어님??? 이 👇

  10. 이윤열

    이윤열2 일 전

    그거 말고 또다른 로블록스에 있는 오버워치 있는데 그거 하지 마세요(옵치 느낌이 않듬)

  11. 어머나tv

    어머나tv2 일 전

    요즘 pc방 가면 하는사람있다(나도 예전에 했다)

  12. 악플러들엄마

    악플러들엄마2 일 전

    로블록스 카크려서 해주세요

  13. 돼지현

    돼지현3 일 전

    이거 제목 이 뭐에요?

  14. EJ P

    EJ P3 일 전

    이거 이제 이게임찾아도 안나오던데.. 해결방법좀요

  15. 지존슬레이어

    지존슬레이어3 일 전

    옵치를 못하면 팀 포레스트2를 하라

  16. 티브유튜브

    티브유튜브3 일 전

    이거 링크좀.. 못찾음....

  17. 강아지와인

    강아지와인4 일 전

    재원님 롤블록스가 전체이 용가가 아니고 게임에 들어가서 게임을 하고있으면 오른쪽 위에 보면 13살이 되야지 할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안녕어어어어애애애아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ㅣ애애이ㅐ어어애아ㅣ어어애애아애애ㅣ애애애애이ㅏ

  18. 성욱강

    성욱강4 일 전

    여긴 빠대 대기없어서 좋더라 저게 더 나음

  19. GMD Sidang

    GMD Sidang4 일 전

    이거 링크 알려주실분 ㅠㅠ

  20. 안1녕하세요

    안1녕하세요4 일 전

    마크인가여?

  21. 운동

    운동4 일 전

    팔라딘즈 해주세요

  22. 킴체이서

    킴체이서4 일 전

    4:13 본인입니다.....

  23. dok큐브큐브

    dok큐브큐브5 일 전

    ㅋㅋ 설명란에 겜 로블록스라고 안나오고 오버워치라고 나옴 ㅋㅋㅋ 얼마나 잘만들엇으면 유튜봇이 인식을 이렇게 하냐

  24. 오이

    오이5 일 전

    로블에 둠피나오면 다 둠피쓸듯 ㅋㅋ

  25. 누구 ?

    누구 ?5 일 전

    무료 오버워치를 무릎으로 오버워치 한다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그렇다고

  26. 구독하면아이유 닮은 여친 생김

    구독하면아이유 닮은 여친 생김6 일 전

    그래서 여기서 부터 브릭 바스티온이 등장하고 레고 이모티콘이 등장했다고 한다

  27. 조타쿠나

    조타쿠나7 일 전

    4:24 배경음 제목 아시는분 계신가요?

  28. 빛남

    빛남7 일 전

    이걸로 버그찾기 해주세요. 찾아봤는데 기지 위에 올라갈수있더라고요.ㅎ

  29. 빛남

    빛남7 일 전

    트레이서로만요

  30. 섀도어ᄂ

    섀도어ᄂ8 일 전

    슈퍼 애니멀 로얄 해주세영 스팀게임이고 귀여운 동물들이 나와용 겜은 당신의 클릭속도에 달렸습니다....+배틀로얄 2D

  31. 이윤건

    이윤건8 일 전

    링크 쯤요

  32. 쿵야

    쿵야9 일 전

    진짜 ㅈㄴ잘 만들엇는데... 저 벽돌로 하나하나 다 쌓아 만들었다는게 너무 무섭다

  33. 풍기

    풍기9 일 전

    게임 내용이 오버워치로 잡힘 ㅁㅊㅋㅋㅋㅋㅋ

  34. 다정함

    다정함9 일 전

    재원님은 욕 안해서 좋음

  35. Na ne

    Na ne9 일 전

    4:11 그림자밟기 구현미친 ㅋㅋㅋㅋㅋㅋㅋ

  36. 이혜원

    이혜원9 일 전

    머야 생각보다가 아니라 그냥 잘 만들어져써...

  37. 한수민

    한수민10 일 전

    리퍼 약간 게렌이 닮았다

  38. 이름

    이름10 일 전

    4:12 아니 ㅋㅋ 떡국먹으면서 보는데 이거보고 목에 걸렷잖아 ㅋㅋ

  39. 모우종

    모우종10 일 전

    리퍼찐따ㅋㅋ

  40. 이준민

    이준민10 일 전

    님들 이거 어떻게해용?

  41. 아인스 폰아이나

    아인스 폰아이나11 일 전

    로블록스 에길이들었네요 phantom forecs하세요

  42. 개개유튜브

    개개유튜브12 일 전

    아 그거 로블 저 로블 하는뎈

  43. 얻어맞은꿀밤

    얻어맞은꿀밤13 일 전

    개귀엽놐ㅋㅋㅋ

  44. 권예준

    권예준13 일 전

    오버록스 모바일 안돼던데

  45. Deedlit

    Deedlit13 일 전

    한물 갔네 에휴 말도 안들어.....

  46. 모애유은

    모애유은14 일 전

    와...정말 재미없어 보인다...

  47. Evolved _

    Evolved _14 일 전

    제작자가 버린 겜.. 그나마 다른 로블 갓맵이 많아서

  48. 사이키쿠스오

    사이키쿠스오14 일 전

    큐 클래시 해보샘요 리퍼가 여자가 돼있고 자리야는 남자가 돼어있고 실력빨 게임입니다.

  49. _팝쿠

    _팝쿠15 일 전

    이거 검색해도 안나와요

  50. 내 구독자1000명이라도 넘으면 일본 없어짐

    내 구독자1000명이라도 넘으면 일본 없어짐15 일 전

    로블록스라는 엉청난 게임에 옵치가??????

  51. 컴사

    컴사15 일 전

    와! 로블록스!!!

  52. 쉐이크

    쉐이크15 일 전

    지금은왜로블에서않나오나요?

  53. 브롤삼뚱이

    브롤삼뚱이15 일 전

    그니까요

  54. * Grenade The All

    * Grenade The All15 일 전

    저기서도 옵치핵 되는지 보고싶자

  55. 코딱지1

    코딱지116 일 전

    Overblox(BETA)*XPUPDATE*

  56. bunu X

    bunu X16 일 전

    와!! 로.블.록.스 아시는구나? 그거 *정.말* 재밌습니다.

  57. 남자박영준

    남자박영준16 일 전

    와 로블록스다!

  58. 남자박영준

    남자박영준16 일 전

    난저거 많이하는데?

  59. 유도 밤띠

    유도 밤띠16 일 전

    나로블록스6년차

  60. Ri Fuke

    Ri Fuke17 일 전

    박진감 1도 없엌ㅋㅋㅋㅋㅋㅋ

  61. y카이

    y카이17 일 전

    팬텀포스해주세요

  62. Doggy

    Doggy17 일 전

    옆에 비포에프터 무엇

  63. 백말희

    백말희18 일 전

    생각보다잘만들었네 로블록스갓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