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video :(

[5회 Full 영상] 연애의 참견2

댓글

  1. 유

    3 시간 전

    52:51

  2. Byeongcheon Min

    Byeongcheon Min12 시간 전

    저건 개 걸레같은 상황이네 다른남자랑 한방에서 술을 왜마심? Cㅂ 지 남친이 다른여자랑 술마신다카면 저게 납득이 가겠나? 개 옘병알 미친 이래서 ㅅㅂ 술좋아하는 남자든 여자든 걸러야한다

  3. 또호잇짱

    또호잇짱22 시간 전

    여배우 양악한거같음 발음이 좀 새네

  4. 쪼아연어쪼아

    쪼아연어쪼아3 일 전

    여자야 결혼하지말고 사죄하며 살아라

  5. 김태지

    김태지6 일 전

    52:52

  6. 귀찮다어찌어찌

    귀찮다어찌어찌8 일 전

    애초에 여자 혼자 사는 집에 밤늦게 남자를 집에 들인거부터 잘못 아님!신뢰를 깨버리고 년이 말이 많군!ㅡㅡ 장거리 연애 10년째인데 난 뭐 외롭지 않아 그리 안하냐? 신뢰를 깨는것이 회복하는게 더 힘드니 그리 안하는거!

  7. 안웰

    안웰9 일 전

    드라마 여자 지가 뭘잘했다고 추궁하냐

  8. maze

    maze9 일 전

    특별한 얘기가 아니라고? 특별한 얘기맞아.. 그러니까 헤어지는거야

  9. 보손

    보손10 일 전

    사연녀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인데 딴남자랑 떠구리를? 저년목숨은 한낱 ㅅㅅ보다 못한 목숨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 hihellohellow

    hihellohellow12 일 전

    이거 재연하는 연기 빼고 하면 안되나 ㅜㅜ 마녀사냥처럼.. 너무 오그라저

  11. ed da

    ed da14 일 전

    곽정은 씨발페미 창년

  12. 김혜린

    김혜린15 일 전

    아니 무슨 짐승도 아니고 고작 몃개월을 못참고?? 몃년도 아닌데?? 진짜이해가 안간다 여자 너무 이기적이야

  13. 나예

    나예23 일 전

    52:51

  14. 이제부터새롭게

    이제부터새롭게25 일 전

    저건 실수라고 할수없네요 뭐자랑ㅈ이라고 사연을 보낸건지

  15. 최정길

    최정길28 일 전

    음악방송, 시상식 등등 따라가는 사람들이 저런 사람들이었구나ㅋㅋㅋㅋ아이고 불쌍한 인생

  16. 달덩이

    달덩이개월 전

    직접 본것과 생판 모르는 남이 그랬다 어쨌다 하는게 믿을만한 일인건가...어쨋건 서로상처 주지말고 다른 사람 만나길...여자 개쓰레기...

  17. min ko

    min ko개월 전

    덬질 여자는 . 덬질이문제가 아니라 멍청해서 같이 살면 양가 살림까지 거덜낼 애임 절대 결혼은 ㄴㄴ

  18. Trance Red

    Trance Red개월 전

    와 이걸 무료로 올려주시네...역시 kbs 어디 스브스랑 다름

  19. Sophia Lee

    Sophia Lee개월 전

    14년 인생 통틀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20. 허점오

    허점오개월 전

    처음 사연은 영원히 철없을 마누라 데리고 살 자신이 있다면 하는거고 두번째 사연은 전형적인 미련 한 결혼의 표본임 서로 주홍글씨 새긴거라 헤어지는게 답 간혹 2번째 사연이 된다고 하는애들이 있거든 ㅋㅋㅋ 좋게말하면 부부의 성 가치관이 아주 너그럽고 색다르고면 가능 까놓고 말하면 동물의 왕국 성 가치관이면 가능 함 .. 부부지만 서로 섹파 있고 4인떡 스위치 떡이 일상 인 애들이나 가능 ㅋㅋㅋ

  21. 여름콩

    여름콩개월 전

    첫번째는 그냥 혼자 살아야지 무슨 저런 상태로 연애임;;

  22. Junghee kim

    Junghee kim개월 전

    ㅎㅎ 답을 모르다니... 가정이 생기면 책임감이 훨씬 필요하고..아이가 생기면 끔찍하네요..ㅠㅠ

  23. 오민섭

    오민섭개월 전

    근데 아이돌 덕후는 그사람이 다른 일반 남자한테 한눈 판것도 아닌데 자기 유일한 취미 생활인데... 물론 거짓말 하는건 잘못된거지만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본인도 미안해 하니까 거짓말 하는거 같아요...지금 저 상황에서 저라면 받아줬을거 같아요 단, 평소에 예비신부님이 저랑 있을때 잘해준다면요

  24. 포뇨

    포뇨개월 전

    첫번째 사연 만큼 난감하고 어려운 일이 없음.. 막말로 친구는 끼리끼리 유유상종을 하는데... 썸남이랑 친구랑 다를게 뭐가 있다고..

  25. 김빵빵

    김빵빵개월 전

    35:38

  26. 광아

    광아개월 전

    술 먹고 하는거 좋은데 설마 안씻고 바로 하거야???으 드럽;;;;

  27. 금소라

    금소라개월 전

    52:50

  28. 박젤리

    박젤리개월 전

    여주 성유리 닮지 않았나요?

  29. 개수작

    개수작개월 전

    29:15 등돌리는거 진짜 오지게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광아

    광아개월 전

    남자 연기오지네 ㅡ ㅁ ㅡ 여자 표정 무슨 마네킹이야 ㅡ ㅡ 표정연기 변화가 없네;;;

  31. Good Thing

    Good Thing개월 전

    ㅋㅋㅋ여자도 쓰레기, 남자도 쓰레기 ㅋㅋ그냥 평생 잘 만나서 둘이 행복하길

  32. JH

    JH개월 전

    무슨 생각으로 사연 보낸거지?? 남자 너무 불쌍하다;;; 여자친구가 해외 출장 가서 가봤는데 다른 남자랑 벗고 누워있어..;;

  33. diving_ flyer

    diving_ flyer개월 전

    21분에 나오는 노래 아시는 분????????

  34. 김정현

    김정현6 일 전

    끝 권진아

  35. Michael Cho

    Michael Cho개월 전

    서장훈 명언이닷, 결혼이 장난이냐!

  36. Michael Cho

    Michael Cho개월 전

    주우재 한혜진 눈치보는거 다 보인다!

  37. Lisa Lee

    Lisa Lee개월 전

    덕후여자 노답. 정말 싫음.

  38. 킹콩무덤

    킹콩무덤개월 전

    남자배우 연기 넘 좋아요

  39. 권기진

    권기진2 개월 전

    저런경우 쌤쌤 되면 다시 만날수는 있을듯

  40. 행인

    행인2 개월 전

    적어도 결혼할 때는 배우자가, 미래의 가정이 1위여야 하는 거 아닌가ㅠㅠ 결혼이 간단한 문제도 아니고.... 덕질, 이해함. 나도 아이돌 좋고 다 좋음. 근데 우선순위라는 게....... 그리고 절제도 할 줄 알아야지

  41. 임대식

    임대식2 개월 전

    딴남자랑 잔여자를 뭘 믿고 또 만나,, 그것도 눈으로 본걸,, 세상에 정말 멍청한 사람이 많은듯,,

  42. 딸기새콤한

    딸기새콤한2 개월 전

    진짜 궁금한게...안 믿을거면 왜 물어보는 거에요...?드라마 사연 여자는 대체 왜 저러는지...ㅎ

  43. 과자쌀

    과자쌀2 개월 전

    첫번째거는 멀고민하나 고민할게 뭐가있나요 저런여자하고 결혼은 뭔결혼 결혼해서는 안될사람이구만. 첫사연은 빡처서 못보겠다

  44. you R

    you R2 개월 전

    사랑? 목숨보다 사랑하는데 3개월도 못참아서 다른 남자랑 자세요? 그냥 여주가 남자없이 못사는 ㄱㄹ예요. 남자도 행동보니 똑같은 인간,

  45. 이서후

    이서후2 개월 전

    내가 남자였으면 이미 이세상에 없을듯...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남자에게... 진짜 내 모든게 다 부서질듯

  46. 구삐

    구삐2 개월 전

    52:50

  47. 이승욱

    이승욱2 개월 전

    한 번일까?

  48. 미야옹

    미야옹2 개월 전

    35 40 초 브금좀요ㅜㅠ

  49. 오지영

    오지영2 개월 전

    박지민 - 괜찮나요 (멜로홀릭 (OCN 월화드라마) Special OST) 입니다.

  50. EFGH ABCD

    EFGH ABCD2 개월 전

    바람 씹극혐. 바람은 커녕 단둘이 술만마셔도 빠이빠이야

  51. 은청월

    은청월2 개월 전

    드라마 여자 짜증난다 진짜 제정신이냐고

  52. EFGH ABCD

    EFGH ABCD2 개월 전

    사귈사람없어서 빠순이랑 사귀냐

  53. good nono

    good nono2 개월 전

    아니 이프로가 얼마나 여자들 중심인지 다시 한번더 느꼈다~2번째 여자 그냥 바람핀거야~딴남자랑 떡치고~근데 거기서 뭘따져?이프로는 항상 남자가 바람피면 쓰레기 그냥 볼것도 없어~라고 말하고 여자가 바람피면 이런저런상황이있었죠~남자도 바람폈으니 똑같다니~무슨 개소리인지ㅋㅋㅋ아니 여자가 먼저 남자떡치고 바람펴서 헤어져서 남자는 다른여자 그냥 만난건데 그게 어떻게 바람이야~진짜 여자들 논리는 무슨 논리인지.....

  54. 김종열

    김종열2 개월 전

    드라마사연 여자 진짜.. 걸린 와중에 미안한거 맞아? 변명이나 늘어놓고있고 하..

  55. seokyoung Lee

    seokyoung Lee2 개월 전

    바람을 실수라고 말하는거부터 휴... 솔직히 완전 마음없는사람이랑 바람필수있냐...술이건 뭐건 다 핑계지

  56. 조이

    조이2 개월 전

    나는 딱 중간인듯 애인 있을 때 남녀가 둘이 한 집에서 술마시는 건 좀 아닌 듯 이해못하는건 아니지만 그 애인에게 예의가 아님... 둘이 뭐 애인이 없고 솔로라면 충분히 가능

  57. W Jong

    W Jong2 개월 전

    둘이 제발 결혼하길. 바람은 안펴본 사람들은 있지만 한번만 펴본사람은 없다고. 제발 끼리끼리 있어주세요 다른분들과 연애는 자제하시고.

  58. 차혜란

    차혜란2 개월 전

    이렇게 재미ㅆ는걸

  59. 송혜리

    송혜리2 개월 전

    제발 본인것좀목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재 귀여워ㅠㅠㅠㅠ

  60. 채고 선바

    채고 선바2 개월 전

    개빡쳐 지랄 결혼은 개~~~~~뿔 남자가 너무아깝다 야 2번이나이해하고 배려했는데 어디감히 여자가 사연을보내지? 이건 남자가 보내야지..........참내 얼탱이가없어서 솔직히 여자가 아무리 마음이없대도 암친도있는데 반에 술사들고 남자랑 술처먹냐 참 그걸 이해하능 남자도 너무불쌍하다 제발 둘이헤어져서남자분은 좋은사람만나기를

  61. 리시안릴리

    리시안릴리3 개월 전

    팩트는 여자도 남자도 한 번씩 다른 사람이랑 잤다는거다

  62. Samá De Silva

    Samá De Silva3 개월 전

    Eng sub pls

  63. 널kim me ok

    널kim me ok3 개월 전

    여자분 그냥헤어져요 평생저남자분 부부싸움할때마다 이야기해요 그냥각자길가세요

  64. ming ky

    ming ky3 개월 전

    그만 하는게 맞다..어찌됐든 둘다 실수했고, 이런 상태에서 결혼까지 간다는게 말이 안돼지..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어...그리고, 꼬신년 진짜 싫긴하다..지가 몬데 둘만의 문제를 바람폈다는걸 빌미로 집요하게 꼬시냐고..

  65. seokyoung Lee

    seokyoung Lee2 개월 전

    편집이 저리되서 그런거지.. 둘이 헤어진사이에 남친이 새로운여자 꼬셔서 짧게만났다 찬거같음..여자입장에서는 남친이 급이별통보하고 다시 전여친한테 돌아간 거고..

  66. turkey cold

    turkey cold3 개월 전

    곽정은 이중 잣대 개 쩐다.. 여자 얘기는 저렇게 없던 관용이 생기나봐.. ㅉㅉㅉ

  67. 한여름

    한여름3 개월 전

    하룻밤 실수? 저건 편집한 사람 진짜 가치관 이상함

  68. 댜댜

    댜댜3 개월 전

    16:42

  69. 댜댜

    댜댜3 개월 전

    28:44

  70. 댜댜

    댜댜3 개월 전

    22:13

  71. 쿠웃이쿠쿠

    쿠웃이쿠쿠3 개월 전

    여자들 자기합리화 하는건 정말 노답이다 누군 힘들고 지치고 유혹없나

  72. 이냥

    이냥3 개월 전

    드라마 사연 여자 그냥 여자가 봐도 쓰레기임....자기 합리화 하려고 사연보내고 난 바람펴도 넌 바람피지마 이심리 그냥 불리수거 안되는 쓰레기임..... 장거리로 1년동안 연애했었는데 자제하려면 얼마든지 자제할수있음.. 남자랑 단둘이 술자리 절대 안가지고 그런 상황 자체를 아예 안 만들었음...

  73. 응여물어

    응여물어3 개월 전

    김치들은 우리나라오세요 살기좋아요 묵은지의나라

  74. 우리진이

    우리진이3 개월 전

    굳이 급하게 결혼할 필요 있을까요....? 서로 시간을 더 갖는 게 좋아 보입니다.

  75. 채리

    채리3 개월 전

    솔직히 어떻게 한평생 한사람과만 잘수 있겠느냐.. 그런생각을 많이 하지만 역시나 어떤 이를 만나는 와중에 안보인다고 해서 그사람을 기만하는 그런 행동은 하지 말아야겠어요 결혼은 고민하는 순간 끝이에요 그냥 하지 않는게 답입니다. 100개가 맞아서 결혼을해도 1000개가 안맞는데 ..

  76. 수녜

    수녜3 개월 전

    둘이 헤어져도 트라우마 남아서 다른여자사겨도 의심하게되. 힘들어 트라우마 극복한거같았어도 그게 아니더라

  77. 행복한예은이네

    행복한예은이네3 개월 전

    여자분..오현경ㅋㅋ닮았단생각만자꾸

  78. 현정

    현정3 개월 전

    그냥 끼리끼리 만나서 결혼해라 제발 다른사람만나서 똑같은짓하고 상처주지말고

  79. J

    J3 개월 전

    왜 그랬냐... 왜.. 4개월이잖아! 좀만 더 참지. 사랑한다면서 그런 짓은 어떻게 하냐...ㅠㅠ 사랑한다고 말을 하지 말던가.. 휴

  80. J

    J3 개월 전

    두번째 사연 덕질하는 이 여자는 그럴거면 평생 결혼하지 마라 진짜.... 상처주고 다니지 말고. 결혼이 우습니 너는?

  81. KTFA

    KTFA3 개월 전

    와 남자배우 명연기다 제가 다 눈물이 났네요

  82. 쁜탱으니

    쁜탱으니3 개월 전

    그냥 헤어지세요 불화잇을경우 저애기는 계속나오게 되고 결혼생활이 순탄하지못할듯ᆢᆢ쌤쌤이될순없다고봄 사랑하지만 헤어지는게 서로 죄책감 없이 각자살아가시길

  83. 봉자

    봉자3 개월 전

    덕질하는 여친님 정신 차리세요 ㅋㅋㅋ 연예인 좋아하는거도 정도가 있지 현실 구분도 못하시나 결혼자금을 지혼자 야금야금 쳐빼드시네 남자친구가 불쌍해요; 못 고칠 거면 지금이라도 파혼하는게 맞다고본다

  84. 정욱

    정욱개월 전

    진짜 저런사람 하고 결혼하고싶은 남자도 있다는게 신기함 개답답하네

  85. cychdb dhdvc

    cychdb dhdvc3 개월 전

    이렇게 헤어질사이면 그냥 헤어지는게 맞음 서로의 맘이중요하지 실수로 한번 잔게 중요하지 않아보이는데?? 여자가 지나치게 걱정이 많아보이네 문제의답과 시작점은 여자에게있음

  86. 아름

    아름3 개월 전

    아하하....저만 아이돌팬여친님 쪼오오오끔 이해가...? 근데 심하긴했네요 결혼을 앞두고계신데....

  87. 팬더는졸려요

    팬더는졸려요3 개월 전

    힘들고 외로우면 남친이 잇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자도 된다는거처럼 말하네 .결국엔 자기가 자책감 덜 들려고 하는변명일뿐이지. 그리고 다큰 남여가 한밤중에 한방에서 술마시는게 쿨한거라고? ㅣ내눈엔 그냥 쓰레기고 애인에 대한 예의가 없는거지.

  88. 너같은 사상은나가뒤지십쇼

    너같은 사상은나가뒤지십쇼개월 전

    ㅇㅈ 반대로 남자가 저래 버리면 싸다귀 존나 처맞지

  89. 유인화

    유인화3 개월 전

    술과 밤 여자 남자 단둘이 있으면 무슨일이든 일어난다. 자기 자신을 너무 믿지 말자. 아닌 건 아닌거다

  90. 홍승현

    홍승현3 개월 전

    난 2개 결혼 반대일세 절대 용납안되네

  91. 나나뱀

    나나뱀3 개월 전

    아.....어떡해.....

  92. 채고 선바

    채고 선바3 개월 전

    아니 두번째 사죄하는맘은 개뿔 제3저말만 철썩같이믿고 애초에 집에 남자를 들이는게 미친짓이지 남자가 완전 부처구만 왜 적반하장으로 들이대 솔직히 그런말할 자격없는건 맞지;;;;;;;;;; 남자가 사연보내야지 왜 여자가 보낸거냐ㅋ 여자가 할말이없는게 일벙적인게아니라 지절못 제대로 풀지도않고 남자가 부처짓해줬구만 남자는 할말다했는데.....여자가문제지......참

  93. 파란엘프

    파란엘프4 개월 전

    우재오빠랑 숙누나 잘어울린당 헿

  94. 이다영

    이다영4 개월 전

    곽정은 너무 좋다 멋있다아~

  95. 고기파티

    고기파티4 개월 전

    개인적인 내생각을 써보려합니다. 예전 우결이 그랬듯 이 프로그램도 작가들의 상상으로 만들어진 스토리를 연예인이 되려는 신입 이전의 분들을 싸게 불러서 방송을 만드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니면 모집 받은 사연을 각색을 한다던가 하는 팩트로 진행되는 방송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96. 박채린

    박채린4 개월 전

    34분쯤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97. 오지영

    오지영2 개월 전

    박지민 - 괜찮나요 (멜로홀릭 (OCN 월화드라마) Special OST) 입니다.

  98. 빤담빤담

    빤담빤담4 개월 전

    여쓰?

  99. 윤현선

    윤현선4 개월 전

    남자연기 장난아니다........

  100. 최가은

    최가은4 개월 전

    그냥 헤여지는게 답이다 , 서로 새로운 인생 찾으세요

  101. bing subing

    bing subing4 개월 전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결혼한 케이스에요. 저는 과거연애에 대해서 남편이 알게된 경우인데... 제 과거를 알고나서 연애할 때 남편이 너무 힘들어 했어요.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한번씩 나올 때마다 가슴에 비수가 꽂히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이건 안느껴본 사람은 정말 몰라요. 덮어준다고 말해놓고 말할 때마다 얼마나 원망스럽고 가슴이 아픈지 숨도 제대로 안쉬어질 정도였어요.) 저희가 결혼할 수 있었던 것도 정말 서로 이해하려고 애쓰고 말조심하고 상담도 받고 종교적으로도 도움 받고요... 누군가를 용서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거든요. 이게 제대로 해결이 되지 않으면 결혼하면 정말정말 힘들거에요. 결혼하고나서도 남편이 한번씩 감정이 다운되는 걸 보면서 힘들었어요. 그래도 감사한건, 남편이 결혼하고나서 이런 얘기를 일절 거론하지 않는 것과, 저는 남편을 늘 존경하고 식사 거르지 않게 매일 식사 준비(이게 제가 남편에게 할 수 있는 사랑의 표현 중 하나에요)도 신경쓰고 남편에게 사랑표현을 많이해요. 초반에 남편이 한번씩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확인하고 싶어했어요. 본인이 최고라는 걸 듣고 싶고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럴 때마다 기분 나쁜 티는 안냈지만(저도 사람인지라 이제 좀 잊을 때 안됐나.. 라고 생각을 했지만 본능적으로 남자들이 소유욕이 강해서 내소유가 다른것에 손이 타는 걸 정말 싫어한다고 하더라구요) 남편을 추켜세워주고 남편밖에 없다는 것을 정말 진심으로 보여줬던 것 같아요. 그럴 때만 좀 인내하고 넘기면 더 큰 상처가 남지않으니까요. 저도 다른사람들과 연애할 때 쉽게쉽게 생각했었어요. 뭐든 한번이 어렵지 두세번은 쉬운 법이잖아요. '요즘 다들 그렇게 하잖아' 그렇게 생각많이 하는데, 저 역시 그랬구요. 하지만 막상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할 때가 되었을 때는, 자유로웠던 연애들이 정말 후회가 되더라고요. 그건 과거나 현재나 변하지 않는 진실인 것 같아요. 결혼을 하게 되신다면 정말 서로 잘 해결하고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저처럼 결혼하고나서도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고 많이 사랑해주면, 초반에는 조금 힘들게 느껴져도 조금 지나면 정말 안정되고 괜찮아질거에요. 지금 저는 임신 중이고 남편이 정말 너무 사랑해줘서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가치관이 있음을 결혼하고나서 깊이 깨닫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102. 깃털n호

    깃털n호4 개월 전

    파괴하는 사랑도 사랑.... 씁쓸한 사연인데 또 은근 흔한 사연이라는 말에 슬프네요. 근데 광고 많은건 이해하는데 너무 결정적일때 광고나온는게 좀 그렇네요 ㅠ

  103. 나베노

    나베노4 개월 전

    저 곽정은 자꾸 문을 닫아도 일이 안 생길 수 있대. 그건 아무 일도 없었을 때 얘기고. 이미 일이 벌어졌는데 저 얘길 왜 자꾸 해. 그리고 처음에는 단둘이 술 먹어어도 아무 일 없을 수 있지만 남친이 그립다 보니 순간 다른 남자가 자기 남친으로 보였다고. 그건 남친이 그리운 게 아니라 그냥 남자가 그리웠던 거겠지. 아무 남자나 됐다는 거 아냐. 난 솔직히 남자여자가 한 방에 있어도 아무 일 없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슨 한쪽이 강간하지 않은 이상 무슨 일이 일어났다면 그건 둘이 잘못했고 아주 성에 미친 인간들이지 뭘 이해해 줄 건덕지가 있어

  104. jones mustafa

    jones mustafa3 개월 전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는것처럼 광적은 이번은 좀 아닌듯

  105. 남살아있네ㅋ

    남살아있네ㅋ4 개월 전

    재미있었다 ㅋㅋ

  106. 우헤헹

    우헤헹4 개월 전

    아무렇지않게 하는말이라도 사랑하는사람에게 가슴뛰게하는사람이 다른사람이고 당신은 편해서라는 이야기를 듣는게 얼마나 상처인데 ... 남자분이 가여워요ㅜㅜ 두번째사연은 남자분이 노력하는 모습을 봤다면 여자분도 노력해주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서로가 노력을 해보고도 안된다면 어쩔수없지만 가슴치며 참아준 남자분의 노력을 여자분이 먼저 무너트리지는 않았으면해요

  107. Essay Won

    Essay Won4 개월 전

    시간적 배경이 다른데도 배우들 옷에는 변화가 없어 ;

  108. Chloe Yi

    Chloe Yi4 개월 전

    29:15 ㅋㅋㅋㅋㅋ 모델 남매 반응 넘 똑같아

  109. 기차로오토바이타자

    기차로오토바이타자4 개월 전

    이거 좀 각본 만든거 아니냐? 이런일 진짜 있는 일이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