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여자친구 놀래키기 모음|커플 몰래카메라,배꼽주의,놀램주의|

댓글

  1. 무민

    무민일 전

    혜연님 진짜 작고 귀여운 흰색 아기강아지 같아욬ㅋㅋㅋㅋ

  2. SV BABY

    SV BABY7 일 전

    ive never laughed so much in my life 😭😭

  3. 악플러死

    악플러死7 일 전

    1:25 운전석미 오른쪽에 있어 ㅋㅋㅋㅋㅋ

  4. 반대로말 하기

    반대로말 하기6 일 전

    좌우반전인듯

  5. 리턴

    리턴8 일 전

    앵그리버드 날아가냨ㅋㅋㅋㅋㅋㅋ

  6. Karan Singha

    Karan Singha13 일 전

    That laugh at the end 😂

  7. Bts Is life

    Bts Is life15 일 전

    I can make a song with these high notes

  8. 김승환

    김승환17 일 전

    자꾸보게되네요...볼수록 웃꼌ㅋㅋㅋㅋㅋㅋㅋ

  9.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12 일 전

    우와 저희 영상 정주행중이시네요❤️❤️

  10. 김승환

    김승환17 일 전

    복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김승환

    김승환1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효연씬가요? 넘귀여워요..ㅋㅋㅋㅋ웃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구zzi

    구zzi19 일 전

    영상에 사용된 브금이 뭔지 알수 있을까요??

  13. 구zzi

    구zzi15 일 전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네 ㅎㅎ

  14.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15 일 전

    오래된 영상이라 파일들을 지웠습니다ㅠㅠ죄송합니다

  15. 이도훈

    이도훈22 일 전

    근데 와중에 차가 계속 바뀜ㄷㄷ

  16. 齊下

    齊下개월 전

    외국인 버전 못지 않게 이쁜 커플이시네요~

  17. Stokkata

    Stokkata개월 전

    짜증낼려다가 카메라보고참으시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J Kim

    J Kim개월 전

    0:55 omg LMAO i jumped out of my seat from this one ahhaha ...this is what my dad does all the time....

  19. Unnati Gor

    Unnati Gor개월 전

    Oh god I can relate😪😅😅😅😅

  20. Charlie Kay

    Charlie Kay개월 전

    저런 스타일이면 나중에 애떨어지기 쉽겠네....부디 안정을....

  21. 어알겠어

    어알겠어개월 전

    00:59 한시간 반복재생 만들어주세요...

  22. SJ10 JM06-

    SJ10 JM06-10 일 전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00:59

  23. 용진이

    용진이2 개월 전

    삐약 삐약

  24. 세리리

    세리리2 개월 전

    ㅋㅋㄱㅋㄱㅋㄹㅋㅋㅋㅋㅋㅋㄹㅋㅋㅋㅋㅋㅋㄱㅋㄹㅋㄹㅋㄹㅋㅋ 사랑스러웡 ㅠㅠㅠ

  25. 박종훈

    박종훈2 개월 전

    두분 서로 연인 관계인가요?

  26.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23 일 전

    아니요 아직 없습니다ㅠㅠ

  27. 박종훈

    박종훈23 일 전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님 좋아하는 가수나 연예인 팬미팅 가보신적 있나요?

  28. 박종훈

    박종훈2 개월 전

  29.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2 개월 전

    넵!!

  30. Milky Way

    Milky Way2 개월 전

    나도 이렇게 했다가 여친 울렸는뎈ㅋㅋㅋ

  31. 또르리잉

    또르리잉2 개월 전

    혜연님 놀라는거 정말 귀엽네요~ 당할때마다 표정이나 리액션이 다달라서 더 재밌어 보이네여 ㅋㅋㅋㅋㅋ

  32. 심심한고등어

    심심한고등어2 개월 전

    힐링된다...

  33. 최지훈

    최지훈2 개월 전

    마지막에 VR 체험하신건 무슨 게임이에요...?? 궁금하네요 ㅎㅎ

  34.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2 개월 전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

  35. 박루나

    박루나2 개월 전

    혜연님 너무 잘 놀래심

  36. 정승환

    정승환2 개월 전

    호연님 차가 두대 신가요??

  37.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2 개월 전

    한대는 제 차가 아닙니다ㅠㅠ

  38. 록리

    록리2 개월 전

    여자친구분 한지민 느낌난다 넘 귀엽네요ㅋㅋ

  39. 전다빈

    전다빈2 개월 전

    언제부터 웃고있었지

  40. 연성진

    연성진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41. 말하신건 다 인정하고 그리고내 생각인데

    말하신건 다 인정하고 그리고내 생각인데3 개월 전

    여기서 궁금한고 맨날 차가 바뀐다??

  42. 박카스펭귄ヲヲヲ

    박카스펭귄ヲヲヲ3 개월 전

    마지막 브이알때 너무 귀여우세요 ㅜㅜ😍

  43. 남여

    남여3 개월 전

    이거 마지막에 웃는거보고나면 자꾸 티모송이. 맴돌아요 ㅋㅋㅋㅋ

  44. sıla coşkun

    sıla coşkun3 개월 전

    Rich boyfriend cheeeeccckk😂

  45. sıla coşkun

    sıla coşkun3 개월 전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

  46.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3 개월 전

    thank you❤️

  47. 칼릭스TV

    칼릭스TV3 개월 전

    0:27 무한반복중

  48. Raeme Wu

    Raeme Wu3 개월 전

    여자친구분 너무 착하신 듯 저렇게 놀래키는데도 짜증한번 안내고 얼굴한번 안찡그리고다 받아주시고 정말 부럽네요 ㅠㅠ

  49. 이종현

    이종현3 개월 전

    남친 전생에 이순신이었나... 여친분 연예인들보다 이쁘네요 꼭 결혼하세요

  50. 상현문

    상현문3 개월 전

    차가 계속 바뀌네...혹시 ㄱ..금

  51. Marco Yoo

    Marco Yoo3 개월 전

    세상 잘 속이는 사람과 세상 잘 속는 사람

  52. DH Ro

    DH Ro3 개월 전

    미쳤네.

  53. 이성준

    이성준4 개월 전

    0:41

  54. 이성준

    이성준4 개월 전

    0:40

  55. 유현준

    유현준4 개월 전

    다음에 차 소개하는 영상 찍어주시거나 Q&A에서 지슴 갖고계신 차 알려주세요~

  56. 협상

    협상4 개월 전

    하이라이트 0:58

  57. 고니TV

    고니TV4 개월 전

    1:02 차 뭔지 항상 궁금했는데 제네시스네요. 그것도 최소 80이상 ㄷ ㄷ 일도 여자도 성공하신 분

  58. 금도영

    금도영4 개월 전

    호연님이랑 혜연님 보니까 너무 달달하네요. 부럽네요. 저도 호연님처럼 혜연님 같은 여자친구 사귀고 싶어요.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넘사벽 비주얼 커플 보니 자신 없네요 ㅎㅎ

  59. 이이히너히히히

    이이히너히히히4 개월 전

    00:36 빨간시트 차는 뭔가용?

  60. 정민기

    정민기4 개월 전

    이거 다시해보면 안돼요? ㅋㅋㅋㅌㅌㅌ

  61. 장기동

    장기동4 개월 전

    시험공부 해야하는데 형 누나 넘 재밋고 달달해서 본거 또보고 있는거 보고 계속 보고 또 보고... 진짜 이커플 넘 좋네여...

  62. /민영

    /민영5 개월 전

    이영상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63. 꼬치다

    꼬치다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64. 한성준

    한성준5 개월 전

    와 귀엽다..................

  65. ᄏᄏ

    ᄏᄏ5 개월 전

    남자분 재미들리신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66. 이준혁

    이준혁5 개월 전

    정말 선남선녀시네요!!

  67. 아연

    아연5 개월 전

    ㅋㄱㅋㄱㅋㄱㄱㄲㅋㄱㄱㅋㅋ 빠악!!!! 꺅 !!!!

  68. ᄋᄋ

    ᄋᄋ5 개월 전

    1:40 복수해도 먹히지 않는 거 너무 웃긴거 아니예요...?ㅋㅋㅋ저도 남친한테 해보는데 잘 안돼욬ㅋㅋㅋㅋㅋ공감...

  69. 퍼플

    퍼플5 개월 전

    아진심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봄ㅋㅋㅋㅋ 사람이 갑자기 큰소리 내면 괜히 놀라게되있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

  70. 새벽

    새벽5 개월 전

    우오앙 내가 2천번째 좋아요당

  71.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5 개월 전

    2000만쿰 사랑해유❤️

  72. 손혁준

    손혁준5 개월 전

    요자친구분 가끔씩 뭔구 벤 느낌닮앗단느낌도 듬

  73. iru Bo

    iru Bo5 개월 전

    1:01 눈치챘는데도 놀람ㅋㅋ

  74. dudu du

    dudu du5 개월 전

    ㅎㅎㅎㅎ.. 한달전에 영상보고 따라했던 기억이 납니다.. 뺨맞았어요..혜연님이 착한겁니다..

  75.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5 개월 전

    뺨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