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모르는 여자에게 말거는 기막힌 방법!! 2탄!! (prank)

댓글

  1. ᄂᄀᄆ

    ᄂᄀᄆ18 시간 전

    모자이크왜한거지? 마지막엔 그냥 나오는데

  2. 야빡소

    야빡소일 전

    신선하다 ㅎ

  3.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영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4. 내 구독자수는문재인 탄핵확률

    내 구독자수는문재인 탄핵확률일 전

    미쳤다 ㅋㅋ

  5.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감사해요~~~

  6. dh son

    dh son2 일 전

    인천녀 ♥

  7.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ㅋㅋㅋㅋ

  8. 지식bnb

    지식bnb2 일 전

    지금까지 본 몰카 중에 최고다 최고.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

  9.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더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10. 오효

    오효3 일 전

    컨텐츠 굿

  11.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캬~~ 감사해요~~ 다음 영상도 기대해 주세요~

  12. kor_enduro아킬

    kor_enduro아킬3 일 전

    영상 마지막에 치킨사줄까요~ 하면 사달라고했어야죠~~ㅎㅎ넘나착하시네요^^

  13.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다들 예쁘시고 착하고 짱이에요~

  14. 정상일

    정상일5 일 전

    실시(간 생방□송 ㅋrG=노무$료머니 드려요 롤=링후 출~ XXOXX7.COM

  15.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무료머니 준다고요?ㅋㅋㅋㅋ

  16. 그이

    그이5 일 전

    개주작에 너무 옛날식 개그

  17.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영상이 불편하게 만들었다면 죄송해요...ㅠㅠ

  18. 깡질

    깡질3 일 전

    그냥 그딴 생각들면 재미로 쳐봐 쒸벌 그리고 여기서 주작이라고 하는사람 몇명이나 되겠냐

  19. Couldnt Find Good Name

    Couldnt Find Good Name6 일 전

    Can you please add Eng Subtitles in your all pranks?? Please I dont understand anything but i still watch it... Please add😭

  20.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5 일 전

    hi~ I'm yeo woon. I'm sorry. We're not ready for English yet. But I will make sure to prepare English soon. This video shows me pretending to be hunting a woman I don't know and talking to my iPod. Have a nice day~~~

  21. 권세훈

    권세훈6 일 전

    다 이쁘누..

  22.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다들 이쁘시구~ 착하시기까지~ 대박이죠?? 댓글 감사드리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23. 기모찡

    기모찡6 일 전

    김여운님 신발 뭐에요?ㅎㅎㅎ

  24.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저 신발 맥스97이에요~~^^ 예쁘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맥스 97을 좋아해요~ㅎㅎㅎㅎ

  25. 김효진

    김효진6 일 전

    수익창출을 위해 시민들의 민망 무안은 전혀 신경쓰지않는구나 보기 너무안좋단다

  26. BlackStone

    BlackStone2 일 전

    별게 보기가 안좋아.. 처음에는 민망해도 나중에는 다 추억이 될텐데...

  27.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영상이 불편하게 만들었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댓글 감사드리구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28. 핑크냥이

    핑크냥이7 일 전

    이 형님들 좀 이쁜 누나들이랑 만 찍누 👍👍

  29.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예쁘고~ㅋㅋㅋ 댓글 감사드려요~~

  30. 주목

    주목7 일 전

    다 예쁜데 05:19 에 나오는 빨간 여성 내스탈

  31.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다들 예쁘시고 착하시고~ 짱짱!! 댓글 감사드려요~

  32. 토끼

    토끼7 일 전

    요새 한국여자애들 다 이쁘네

  33.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대한민국이 짱!!!!^^ 댓글 감사드려요~

  34. g g

    g g8 일 전

    쉬운여자들 잘찾네 ㅎ

  35.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모두 다들 너무 착하시고 예쁘신 분들이죠?? 댓글 감사드려요~

  36. 김건우

    김건우9 일 전

    좀 사탕이라도 하나줘라... 길게 봐야지

  37. 김건우

    김건우6 일 전

    @김여운X다리동동 참여한 사람들 카라멜이나 사탕을 줘서 감사표시와함께 작지만 보상해주라는 얘기입니다. 영상 참신하니 좋네요.

  38.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사탕이요?? 무슨 뜻인지....^^;;

  39. 파주막걸리

    파주막걸리9 일 전

    짠거아니면.너둑었어 두전째오빠다

  40.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6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영상이 불편하게 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댓글 감사드리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41. SK Y

    SK Y10 일 전

    하나같이 다들 예쁘시다~~~♡

  42.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다들 예쁘시고 착하시기까지~ 정말 짱짱이에요~

  43. kitae kim

    kitae kim10 일 전

    ㅋㅋㅋ 재밋게 잘보구가요 😆🤣😁

  44.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너무 너무 감사해요~ 더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45. 송창석

    송창석11 일 전

    두번째 여자분 너무 예쁜데? 내 스탈이야..

  46.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다들 너무 착하고 예쁘시고~ 짱이죠??

  47. 천상유화

    천상유화12 일 전

    이 채널 주작개쩐다고 댓글 존나 올라오던데

  48.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진심을 알아 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저희는 다른 생각 안하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49. 카멜

    카멜12 일 전

    하나터지니깐 너도 나도 따라하누

  50.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아마... 그 터졌다는 영상도 저희 다리동동에서 1탄으로 만든 영상일꺼에요~^^;; 댓글 감사드리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51. Shroud *_*

    Shroud *_*12 일 전

    I feel bad for this girl 02:08 lmao 😂😂

  52.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0 일 전

    hi~ i'm yeo woon. nice to meet you. good luck.

  53. Tony Romeo

    Tony Romeo13 일 전

    The embarrassment when you get to know that he was speaking in the phone ㅋㅋㅋㅋㅋㅋㅋㅋ

  54. 김재원

    김재원9 일 전

    연락주세요 잼 있을꺼 같아요 완전 색다를꺼 같아요

  55. 김재원

    김재원9 일 전

    @김여운X다리동동 진짜 잼 있는거 있어요 진짜 쌈박할꺼 같아요 님들 노력 필요하겠지만

  56.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hi~ i'm yeo woon. i don't understand. sorry. i can't speaking english. ㅜㅜ

  57. 마리곤돈

    마리곤돈13 일 전

    뭐야?????? 다 예뻐 실화냐

  58. 그림그림

    그림그림13 일 전

    요새 나와있는 몰카아이디어 이거저거 짜집기한거같긴한데..ㅎㅎ재밌네여

  59.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60. 강백호

    강백호13 일 전

    두번째 몸매,비율 ㄷㄷㄷ

  61.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다들 착하시고 예쁘시고 짱이죠??

  62. 이광현

    이광현14 일 전

    와 실패하더라도 뻘쭘하지않고 ㅋ 아주안전한작업수법이네

  63.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도전해 보세요~ㅋㅋㅋㅋㅋ

  64. 개넓막한밤의

    개넓막한밤의14 일 전

    잘생겨야되...다필요없고

  65.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저희도 하는데 다들 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66. GS Ryu

    GS Ryu14 일 전

    다리동동할때마다 짜증이 확~올라오네 ㅋㅋ

  67.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영상이 불편하게 만들었다면 정말 죄송해요~ㅠㅠ

  68. ᄋᄉ

    ᄋᄉ14 일 전

    뭔가 재밌는데.... 바로 구독합니다

  69.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3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조만간 3탄도 만들예정이에요~~~~ㅋㅋㅋㅋ

  70. 양지훈

    양지훈14 일 전

    7:16초 오른쪽여자 팬티보임 모자이크 해주셔야될듯;

  71. 10minutes소확행

    10minutes소확행9 일 전

    아 여운님 이런 댓글있으시면 영상 내리거나 잘라주셔야해요

  72. 이동쟈

    이동쟈10 일 전

    보이냐...? ;;

  73. 씹덕변태

    씹덕변태10 일 전

    븅신나보다더한변태새끼네

  74. me? Kidding

    me? Kidding11 일 전

    낚임...

  75. ds seconpsy

    ds seconpsy11 일 전

    자세히도 봤다 새키

  76. gyo e

    gyo e15 일 전

    너무 억지다..

  77.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영상이 불편하게 만들었다면 죄송해요~ 더 나은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78. OH k

    OH k15 일 전

    우와우와 형 진짜 재미있어요. ☆

  79.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희 칭찬을 좋아하거든요~ 댓글 진심 감사드려요~ 더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80. 데브라윈

    데브라윈15 일 전

    빨리 3탄 올려 주세요, 너무 재미있네요^^

  81.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3탄까지 갈 계획은 없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조만간 3탄 촬영해서 올릴께요~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할께요~~

  82. 원숭이섬

    원숭이섬15 일 전

    02:01 얼굴나옴

  83.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네~ 영상 허락해주신 분께서 그정도는 괜찮다고 하셔서 수정을 안했어요~ 댓글 감사드리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84. 설정

    설정16 일 전

    아니서울사람들은 저렇게착하게말해??

  85. 설정

    설정12 일 전

    @김여운X다리동동 아니 서울유튜버는 이렇게착하게댓글달아주네???

  86.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자리를 피하신 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분들이 계셨는데 영상 허락해 주신 분들만 편집한거에요~^^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댓글 감사드려요~

  87. ᆞ칵테일

    ᆞ칵테일16 일 전

    수상한녀석들이 먼저였지만 웃고 갑니다 ㅎ

  88. 김여운X다리동동

    김여운X다리동동15 일 전

    안녕하세요~ 다리동동 김여운 입니다.^^ 댓글 감사드리구요~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할게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