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주방'에서 음식을 보내주셨어요!! 190219방송/Mukbang, eating show

댓글

  1. 凡人通りすがりの

    凡人通りすがりの개월 전

    よく食べますねー。 모두의주방見たからテンション上がった。食べてみたい。🤤🤤 진짜 맛있겠다아아아

  2. Kyoung Baik

    Kyoung Baik개월 전

    솔짇히 맛없게 보여요 ㅠㅠ

  3. 이름없음

    이름없음3 개월 전

    이언니 포크에 찔리면 피날듯

  4. frog Juno

    frog Juno3 개월 전

    오 좋다 주방에 나온 음식 🌟✨

  5. 저희엄마는

    저희엄마는3 개월 전

    저걸 미리만들어 보냈다고?

  6. 아라치

    아라치3 개월 전

    저 봤어요 놀토!!! 꼬리요리!!!

  7. ㄱㄱㅇ

    ㄱㄱㅇ3 개월 전

    오야코동 진짜 맛있어보인다 레시피는 없나요ㅜ

  8. theLove zzang

    theLove zzang3 개월 전

    마지막까지 첨먹는거처럼...

  9. YM L

    YM L3 개월 전

    오야코동 소리 대박이다..

  10. 힛힛

    힛힛3 개월 전

    꾸라음식 맛있게 드셔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1. 김쏠

    김쏠3 개월 전

    오야코동 먹어보고싶다ㅜ

  12.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3 개월 전

    쩌네

  13. 서가희

    서가희3 개월 전

    아니! 햇님언니가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네! 앞으로 모두의 주방 본방사수 해야겠다! (이렇게 하면 되죠 언니? ㅎㅁㅎ 저는 언니의 광고를 응원해요😉)

  14. 슈셵

    슈셵3 개월 전

    3:07

  15. 뚜 뚜

    뚜 뚜3 개월 전

    쌈박스테이크 진짜 맛있겠다...

  16. 예민한코끼리

    예민한코끼리3 개월 전

    하앜하앜 어쩔ㅋㅋ 이언니는 진짜다! 구독자수 세자리인 먹방 본 적있는데 역시 언니가 최고네 언니 촵촵 소리에 위장이 반응허요ㅋ

  17. 힐링쀼쀼

    힐링쀼쀼4 개월 전

    쌈박스테이크 비쥬얼 미쳤다 역시 강호동😊👍

  18. 이오이

    이오이4 개월 전

    코다리는 맛없나보네 ㅋㅋㅋㅋㅋㅋ

  19. 청아한청아

    청아한청아4 개월 전

    와 ㅋㅋ 놀래라.. 제 이름이랑 연예인분 이름이랑 똑같아서 ㅋㅋ 저 방송은 못보고, 언니 방송보다가 메뉴 옆에 이름보고 깜짝 놀랐네요!! 오늘 방송은, 언니가 자꾸 제 이름 불러주시는 듯한 느낌 들어서 좋아요~

  20. ᄀᄂᄋᄉ

    ᄀᄂᄋᄉ4 개월 전

    매력 쩔어

  21. 도녀차

    도녀차4 개월 전

    여자 밴쯔다.. 맨날 저렇게 많이 먹는데... 살 안찌는거 반칙아닌가요??부럽네요

  22. SJSJ KIM

    SJSJ KIM2 개월 전

    그쵸 운동도 하시지만 기초대사량이 어마어마 한것같아요! ㅎㅎ 테클은 아니지만 여자밴쯔는 아니구 햇님입니당 !! 햇님은 햇님 그자체에여 ㅋㅋㅋ

  23. 이예지

    이예지4 개월 전

    와 배고프다..

  24. 어옌

    어옌4 개월 전

    아악 오야코동 넘 맛있어보여

  25. 정주연

    정주연4 개월 전

    사람이 왜케 기엽죠? 먹방 보면 2배속해서 중간중간 스킵하면서 보는데 언니 방송은 말하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서 그냥 다 봤어요

  26. luv2ni K

    luv2ni K4 개월 전

    오오오 호동님 크라스 지리구여

  27. 임서윤

    임서윤4 개월 전

    강호동씨꺼는 정호영쉐프님 도움 받은걸로 알아요 파일럿 방송에서 나왔음

  28. c쿠르미

    c쿠르미4 개월 전

    화질이 예전보다 떨어진것 같아요 조명때문인가 한동안 노란끼주황끼가 강했었는데 최근영상들은 푸르스름해요 조정한번해주세요 햇님☀️매니저님들도 댓글 보시면 부탁드림니당

  29. 102 JANG

    102 JANG4 개월 전

    햇님님 방송에 우리 꾸라가 만들었던 음식이ㅠㅠ

  30. grape Fruit

    grape Fruit4 개월 전

    우와 사쿠라쨩 어려서 요리 잘 못할줄알았는데 언니가 넘 대박 맛있게 드시는거 보니까 요리두 진짜 잘하나봐용 멋있당

  31. 이민우

    이민우4 개월 전

    여러분들이 맛있어 보이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저는 쌈박스테이크 한표요~~와우~~패티가 기냥....ㅋ(영상 시작하자마자 적은거라~~과연 어떤음식이 햇님한테 픽 당할까요~ㅋㅋ)

  32. 강미니

    강미니4 개월 전

    목소리가 잘 안들리는 느낌이에요 ㅠ

  33. 러부링

    러부링4 개월 전

    사쿠라가 누구지?

  34. 소녀시대

    소녀시대4 개월 전

    프듀48에서 데뷔한 아이즈원 사쿠라입니다.

  35. 수현집밥레시피

    수현집밥레시피4 개월 전

    어머 다 맛나보여요 ㅎㅎ 영상 잘 보고 갑니다 ㅎㅎ

  36. 장충만

    장충만4 개월 전

    목소리가 약간 한고은 같아요.

  37. 하유미

    하유미4 개월 전

    ㅠㅜ이럴수가 진짜 운명이네요 햇님언니 방송에 사쿠라쨩 음식이!!!감동이에요 사쿠라쨩 고향 지역 간장으루 만든 오야꼬동이에요ㅠㅜ입맛에 맞으시다니 좋네요 꺅😂

  38. 07년생유자

    07년생유자4 개월 전

    가고시마가 더운 기후라 단 것이 특징인 간장이죠

  39. 땡실이

    땡실이4 개월 전

    화면에 빨려 들어가는줄 알아써요 ㅋㅋㅋㅋㅋㅋ 순간 정신 차려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겐세이

    겐세이4 개월 전

    여자 먹방은 이 분이 젤 낫다 맛있게 많이 먹음

  41. 미니모

    미니모2 개월 전

    먹방bj 통틀어서 젤 낫고 좋다

  42. jinsindy

    jinsindy3 개월 전

    낫다보단 좋다!!

  43. 미니

    미니4 개월 전

    치즈꿀호떡만두 진짜 맛나겠다~ 아 못참겠어 오늘 호떡 사먹어야지!

  44. 양념치킨파워

    양념치킨파워4 개월 전

    2:52 비명소리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안희송

    안희송4 개월 전

    그 남자배우분 한분 더 계시지 않았나욤?! 곽동연이라는 분이었던 것 같아요!!

  46. 호롤롤로롤로

    호롤롤로롤로4 개월 전

    3:06

  47. 햇바니

    햇바니4 개월 전

    세개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배고프다...

  48. 김현아

    김현아4 개월 전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제대로 못 먹었는데... 보면서 침 하도 삼켜서 배부르네여 언니...오늘도 고마워요........... 후식으로 눙물삼켜야지ㅜㅜㅠㅠㅠ

  49. 웅짜

    웅짜4 개월 전

    쌈박스테이크랑 치즈꿀호떡만두 개맛있을것같다 ㅜㅠㅠㅜㅜ

  50. 장기연

    장기연4 개월 전

    햇님님은 초심을 잃지 않고 롱런하시는분~~오늘 분홍티 넘잘어울리고 넘 이쁘세여~~

  51. Liz_0224_Ed Seo

    Liz_0224_Ed Seo4 개월 전

    우왕 저의 생일날 첫 방송이에요!! 생일날 좋아하는 우런니 영상을 보는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언니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52. Liz_0224_Ed Seo

    Liz_0224_Ed Seo4 개월 전

    감사합니당❤️

  53. 최미주

    최미주4 개월 전

    생일 축하해요 늘 건강하고 사랑이 가득하길~~

  54. 빡치면졸려

    빡치면졸려4 개월 전

    언니 방송에 ㅠㅠ 마침 덕질중이던 꾸라 언니 음식이 이런 운명이 ㅠㅠ

  55. 최유정

    최유정4 개월 전

    잠깐만요 오빠하는거 춘삼이한테 하는거죠??저도 맨날 저희 강아지한테 오빠라고 하는뎅 햇님님과 공통점이!!ㅋㅋㅋㅋㅋㅋ

  56. hy lee

    hy lee4 개월 전

    와 넘나리 맛있어보여요 퀄리티 장난아니네요

  57. 됴이니

    됴이니4 개월 전

    언니도 요리 잘하시니까 한번 나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58. 용빈이

    용빈이4 개월 전

    2분 3초 오른쪽상단에 오떡이 호떡이 되는 마술 ~~

  59. 슈밍

    슈밍4 개월 전

    와,, 언니 오늘 메뉴 최고에요 쌈박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코다리찜두ㅠㅠㅠ뇸뇸 ㅠㅠㅠ

  60. 이내

    이내4 개월 전

    올리브영ㅋㅋㅋㅋㅋㅋ

  61. 핸숙이

    핸숙이4 개월 전

    우런니 슈스다슈스❤❤

  62. JH J

    JH J4 개월 전

    저거 파일럿방송때 만든거랑 똑같은데 정규방송 첫방에도 같은걸로 만드나보네

  63. 정자매 ASMR jungsisters

    정자매 ASMR jungsisters4 개월 전

    쌈박스테이크....고기가3단👍🏻👍🏻👍🏻제스타일이에용!!!코다리찜은 역시 흰밥에...영상잘보고 갑니다❤️❤️❤️

  64. SHIAO LIANG HSING

    SHIAO LIANG HSING3 개월 전

    1:09:20 코다리찜은 실망 이유는 코다리찜는 밥을 비버서 먹어에요

  65. 왕밤빵

    왕밤빵4 개월 전

    .

  66. 안지혜

    안지혜4 개월 전

    6:26편집 안됬어여.. 편집되신줄알고 다시 타방송이라고 다시 얘기하시는ㅋㅋㅋㅋㅋ

  67. 햇림

    햇림4 개월 전

    올리브영 채널^.,^!

  68. 버들Buddle

    버들Buddle4 개월 전

    쌈박스테이크 진짜 너무 묵어보고싶네요🤣🤣잘 보고 갑니다👍🏻👍🏻

  69. 천사나의

    천사나의4 개월 전

    이 언니 모두의주방에도 출연하실듯...

  70. 치윤[Chiyoon]

    치윤[Chiyoon]4 개월 전

    와 ... 진짜 스케일 최고시네요...

  71. 한이수

    한이수4 개월 전

    치윤[Chiyoon] 우왕 찐치윤님이당

  72. hj oh

    hj oh4 개월 전

    [첫입] 쌈박스테이크 03:06 오야코동 04:43 코다리 조림 05:54 치즈꿀호떡만두 1:00:25

  73. 지원 최

    지원 최4 개월 전

    치즈꿀호떡만두 첫입 11:14 ㅎㅎ

  74. 은댕이

    은댕이4 개월 전

    호동좌 클라스😊 고기3단ㄷㄷ 햇님언니 행복해보이시네여ㅋㅋㅋㅋ

  75. 12345 66

    12345 664 개월 전

    생방을 못봐서 이 영상 기다렸어요ㅎ

  76. 규울

    규울4 개월 전

    우런니 첫 입 3:05 ❣️

  77. `류진이 좋아하는 걸 예지했다

    `류진이 좋아하는 걸 예지했다4 개월 전

    햇님은 드시는게 너무 이뻐욤!💕💕히히

  78. 12345 66

    12345 664 개월 전

    첫입 3:05

  79. 가을

    가을4 개월 전

    3:06 첫입

  80. 햇찡찡이

    햇찡찡이4 개월 전

    3:06 하압😲❤️

  81. 아이즈원빵토미와오리

    아이즈원빵토미와오리4 개월 전

    꾸라동이네 먹고싶다

  82. 혀와 음식의 첫키스 순간

    혀와 음식의 첫키스 순간4 개월 전

    03:07

  83. 이수연

    이수연4 개월 전

    일찍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