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설날)보내는 유형 ㅋㅋ 골라보세요(feat 예서엄마)

댓글

  1. 급식왕

    급식왕10 개월 전

    여러분들 설날인데 뭐하고 계신가용???

  2. 서하은

    서하은16 일 전

    할머니 집에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3. 이선희

    이선희2 개월 전

    설날 지났는데요

  4. S :

    S :2 개월 전

    똥쌌어요

  5. 김정교

    김정교2 개월 전

    뮴쿄 ,

  6. 신미주

    신미주8 시간 전

    징징이너무슬퍼

  7. 신미주

    신미주8 시간 전

    먹으시지안아야조그러시지안아야조

  8. 박원빈

    박원빈2 일 전

    티라노형이살림

  9. 노랑빛미소미소티비

    노랑빛미소미소티비3 일 전

    9:16 광머니 불쌍

  10. 소미

    소미6 일 전

    4:43 뒷산에있는데 사막 북극 정글은 왜 가는데ㅠ

  11. 김하은

    김하은7 일 전

    두더지 할머니가 광자랑 웃는게 똒갔아용 ㅋㅋㅋㅋ

  12. MIN SEO KIM

    MIN SEO KIM10 일 전

    산에서 딴 건 독일 수도 있는데

  13. 지서진

    지서진10 일 전

    8:38 이모????

  14. 사랑[하튜여러분]

    사랑[하튜여러분]12 일 전

    ㅡㅡ ㅡ

  15. 조아빈

    조아빈15 일 전

    지뢰밟으면어떻게돼요?

  16. 김윤서윤서

    김윤서윤서1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대

  17. 서하은

    서하은16 일 전

    혹시 그거찐짜 독이에요

  18. 무재이

    무재이17 일 전

    지뢰밣으면 죽어요?

  19. 강별

    강별18 일 전

    지뢰가모애요?

  20. 고슴도치고슴도치

    고슴도치고슴도치24 일 전

    10:50분에 나보다 나이가많은데 화장실 못갔데..ㅋㅋㅋㅋㅋㅎㅎㅎ

  21. 이현준

    이현준25 일 전

    7:10

  22. 정영록ᄌ

    정영록ᄌ25 일 전

  23. ee이예서

    ee이예서26 일 전

    제 이름도 이예서에 예서에요ㅋㅋㅋ

  24. 아미

    아미28 일 전

    쿸......우리엄마가?? (저이름예서에옇ㅎ)

  25. 정의이름은여주`

    정의이름은여주`29 일 전

    민간요법나두 써먹봐야겠다 ㅋㅋㅋ 져거 새로운 특급 !! 방법인가?ㅋㅋ

  26. 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29 일 전

    발가락쌤 눈치가 광머니가

  27. 신세라

    신세라개월 전

    버섯 클레이 같이 생겼음 ㅋ

  28. 송윤아

    송윤아개월 전

    실제로안그러요

  29. 차준관

    차준관개월 전

    저승사다발가락샘ㅇㅈ?

  30. 서창식

    서창식개월 전

    왕재수니까진짜재수없다ㅋㅋ

  31. Rachel_Gacha _Girl

    Rachel_Gacha _Girl개월 전

    발가락샘 연기 진짜 같다

  32. 이루리

    이루리개월 전

    2월딸에요

  33. 이루리

    이루리개월 전

    설날에저희엄마생일이에요 설날(2월16일)

  34. 류보고싶다

    류보고싶다개월 전

    됫산에 가는데 북극이랑정글 이랑사막까지 가네

  35. 레몬맛쿠키

    레몬맛쿠키개월 전

    징징이 아니간 이모

  36. 김명희

    김명희개월 전

    두더지이모엡브다

  37. 김수환

    김수환개월 전

    애코 잘못 썼다

  38. 김수환

    김수환개월 전

    왜케 발가 꽃송이가 쌤 을 좋아하는거야 ㅋㅋ 얼마나 슬프까 ㅋㅋ

  39. Thian Phan

    Thian Phan개월 전

    🌞◽◽◽◽◽◽◽🌞 ◽💸💸💸💸💸💸💸◽ ◽💸💵💵 ㅂ 💵💵💸◽ ◽💸💵💵 ㅗ 💵💵💸◽ ◽💸💵💵 ㄱ 💵💵💸◽ ◽💸💸💸💸💸💸💸◽ 🌞◽◽◽◽◽◽◽🌞

  40. 퍼그유튜브

    퍼그유튜브개월 전

    4:16ㅋㅋㅋㅋㅋ

  41. ᅲᅮᅲ

    ᅲᅮᅲ개월 전

    급식왕님120만명이예요!!

  42. Sery

    Sery개월 전

    10:17 두더지님은 잘때도 모자 씀ㅋㅋㅋㅋ

  43. 의자냥냥

    의자냥냥개월 전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 ㅎㅎ ㅎ

  44. 윤TV

    윤TV개월 전

    왕제수고모 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