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이론상 끝판 스펙 완성.. 전섭최강템 다껴봤습니다ㄷㄷ [신해조 메이플스토리]

댓글

  1. 세정갓

    세정갓4 시간 전

    오랜만에 해조 목소리 들으니 좋다 그랜절 대가리 깨지도록 씨게 박고 다시 돌아오자

  2. b reaty

    b reaty12 시간 전

    ^^ㅣ발 이제 다 가지고 왔으니까 제발 복귀해서 보여주자

  3. 오지배

    오지배일 전

    돌아와라 나의벗

  4. 준석

    준석일 전

    아니 해조야 당일날 그리되부리면 우째 ㅜㅜ 진짜 스탯창 한번만 딱 보여주자....

  5. AK KA

    AK KA일 전

    형 최후는보여주고 가야지

  6. 이건내꼬얌

    이건내꼬얌2 일 전

    ^^ㅣ바 해조야 보고싶다

  7. 김민준

    김민준2 일 전

    아니 뭐해 ㅡㅡ 빨리 와라 템 궁금하니깐

  8. 김종원

    김종원2 일 전

    엑조디아는 보여주고가^^

  9. 삐바부보

    삐바부보2 일 전

    아씨놀래라

  10. 메이플김에토

    메이플김에토3 일 전

    복귀해 ㅅㅂ빨리 경찰불러

  11. 최민성

    최민성4 일 전

    돌아와줘~

  12. Forever Ever

    Forever Ever4 일 전

    그리읍니다

  13. 유정수

    유정수5 일 전

    이때 이미 7셋을 만들수있네..? 스칼렛링이 적용되니..

  14. 유오니

    유오니6 일 전

    얘는 자숙을 뛰어넘어 역사에서 사라졌냐?

  15. 머피

    머피6 일 전

    해조디아라도 공개해주면 안댈라나... 궁금해 죽겟당,,

  16. 다이아 미만잡

    다이아 미만잡7 일 전

    아 제발 방송 한번만 해줘라 8만보고싶다

  17. pedro lee

    pedro lee7 일 전

    해조야 그립다... 빨리 복귀하자

  18. 김대건

    김대건8 일 전

    해조야 액조디아 전섭 듀블 1등 보고싶다 진짜 얼릉 방송좀 켜주라..

  19. 이진형

    이진형9 일 전

    테섭은 템 그냥주나요?

  20. -체페시

    -체페시9 일 전

    하..새벽에 볼거찾다가 엑조디아 다꼇다길래 새건줄알았다...보고싶다.....

  21. 서든어택피키

    서든어택피키10 일 전

    형이 오지는 스펙인건 알고있었지만 저세상템이구나 ㅋㅋㅋㅋ혼자8만대를 달리는겨?..

  22. 김봉기

    김봉기11 일 전

    닉넴 엑조디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23. 코리ㅇㅏ

    코리ㅇㅏ12 일 전

    어이 신해조 돌아와라 제발

  24. 하이타이거

    하이타이거12 일 전

    7:32 저 뱃지가 ‘그 뱃지’인가....

  25. 장동호

    장동호13 일 전

    해조 칠흑 7셋 가능할려나

  26. Samo Sin

    Samo Sin14 일 전

    그래서 언제오냐? 복귀할때 엑조디아 모아서 펏 컨텐츠로 해줘 조회수 50만 삽가능인데

  27. 문시원

    문시원14 일 전

    그냥 복귀 해조

  28. Peace Minus

    Peace Minus15 일 전

    돌아와 ^^ㅣ바

  29. 꾸꾸까까

    꾸꾸까까15 일 전

    "야 해조" 방송켜 ^^ㅣ발 너무 궁금해

  30. 파탄

    파탄2 일 전

    군대입대준비중

  31. 코난

    코난17 일 전

    형 돌아와 인간미넘치는 흑우 보고싶어

  32. 유진영

    유진영17 일 전

    해조야 그냥 돌아와라 제발 너가 젤 재밌다 솔직히...

  33. ABloding잉

    ABloding잉18 일 전

    새로 나온 줄 알고 빨리 눌러봤네..

  34. Well Di

    Well Di19 일 전

    이거 엑조디아 완성됬더라 ㅋㅋㅋ

  35. 버블

    버블11 일 전

    ㅇㄷ

  36. 집인데집가고싶다

    집인데집가고싶다17 일 전

    어디서봤서

  37. 헬조선

    헬조선21 일 전

    돌아와주세요.... 보고싶어요

  38. 도비월급루팡

    도비월급루팡22 일 전

    은제오냐

  39. j d

    j d27 일 전

    해조 그립당

  40. 이주강

    이주강29 일 전

    이걸 빨리 보여줘 형

  41. 주이재

    주이재개월 전

    야발 엑조디아 보여주고가

  42. 신유승

    신유승개월 전

    7.8에 심볼에 1빠지고 제논 링크만으로 0.6를 챙겨서 8.4입니다 거따 유니온,몽벨추옵,고근 작 다되면 8.7~9 예상은 하는데.. 망했네엽 !

  43. 밤이

    밤이개월 전

    공개해줘형

  44. 김은종

    김은종개월 전

    엑조디아 보고싶어서 이거보러 오신분?

  45. 최정우

    최정우개월 전

    빨리 복귀해서 공개하라

  46. 우기가좋아

    우기가좋아2 개월 전

    와 내 생일 12 19 영광입니다

  47. 딱몬

    딱몬2 개월 전

    신해조님 지금 해조디아 할수있음 그 각각월드에있는 템을 다른 계정을 주면 그 계정이 월드리프하면 됨

  48. ᄋᄃᄀ

    ᄋᄃᄀ2 개월 전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십발 이게 진짜 될줄은 누가알았겠냐

  49. 베 베

    베 베2 개월 전

    근데 왜 저 아이템들은 다른서버에 있는건가요?

  50. 김승엽

    김승엽개월 전

    쩌피 저거보려면 복귀를하거나 자숙하기전에 저것만 보여주든가 그럴듯

  51. 이인영

    이인영개월 전

    오로라에 없는 매물 산거임

  52. 우주

    우주2 개월 전

    다른서버 템을 산거에요

  53. AK KA

    AK KA2 개월 전

    드디어

  54. 빠세

    빠세2 개월 전

    해조님 언제 엑조디아 올라오나요 빨리 보고싶어서 현기증 날려 하니요

  55. 고한결

    고한결2 개월 전

    엑조디아 봉인풀렸는데 다 끝나버렸네 ㅋㅋ

  56. 구구밥

    구구밥2 개월 전

    성지순례 왔읍니다. 2019. 12. 19

  57. 달에서온토끼

    달에서온토끼2 개월 전

    kms 최강 듀블 완.성

  58. 이그니스터

    이그니스터2 개월 전

    성지순례왔습니다

  59. 백예찬

    백예찬2 개월 전

    엑조디아가 완성되다

  60. 김덕연

    김덕연2 개월 전

    바로 올라와? 전에꺼구나 ㅋㅋ 놀랏자누

  61. JP

    JP2 개월 전

    리프떠서 피드에 올라왔넹 ㅋㅋㅋㅋㅋ 해조디아 가쟝

  62. 김선민

    김선민2 개월 전

    메벤져스....어셈블...

  63. 서조은

    서조은2 개월 전

    내일 로또당첨되게해주세요

  64. 석정현

    석정현2 개월 전

    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65. 조르딕

    조르딕2 개월 전

    2019 12.20 해조디아 완성.

  66. 티비티비

    티비티비2 개월 전

    수염 잘어울리네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