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이론상 끝판 스펙 완성.. 전섭최강템 다껴봤습니다ㄷㄷ [신해조 메이플스토리]

댓글

  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2 일 전

    이정도면 해조디아 못 모으게할려고 리프안열겠누ㅋㅋㅋㅋㅋㅋㅋ

  2. 설명

    설명3 일 전

    겨울방학에 리프나올거같은데

  3. 종합크리에이터

    종합크리에이터11 일 전

    전 36퍼템 맞추면 덱9만 가능인가..

  4. 큐베

    큐베22 일 전

    형 이런거 찍으면 리프 안해줘..

  5. 앙 앙

    앙 앙27 일 전

    해조야 니가 인간이여,..?

  6. 구르미

    구르미27 일 전

    아 x발 꿈

  7. 박현우

    박현우28 일 전

    메알못이라 모르겠는데 테섭에 저렇게 좋은템 맟추면 무쓸모 아니에요? 월드리프인가 그거 하면 테섭에서 본섭으로 가져가는건가요? 알려주세요 ㅠㅠ

  8. 카카오

    카카오28 일 전

    막했다는게 차값인가

  9. 바닐라와플

    바닐라와플개월 전

    월드리프? 어림도 없지!

  10. 태양만세

    태양만세개월 전

    해조디아

  11. 동구임

    동구임개월 전

    테섭에있는템을 옮길수가잇나요?

  12. 159753 yohan

    159753 yohan개월 전

    영상영상영상!!!

  13. 지구 집정 연합United Earth Directorate

    지구 집정 연합United Earth Directorate개월 전

    해조디아 생각했는데 진짜였네

  14. 설치

    설치개월 전

    아니. 해죠야 생각해봐 매지컬 11리턴에 잠재.에디 띄운거를 토드한다고??? 그냥 아무 아케인블레이드 23성 띄어거 토드하는건 이해하는데 왜저걸로 토드해??

  15. 박준원

    박준원26 일 전

    테섭이야 ㅂㅅ아

  16. 차지훈

    차지훈개월 전

    시발 원기야 리프나 시골통합좀해줘 보스매칭할때마다 스트레스받는다ㅠ

  17. sdf dsfa

    sdf dsfa개월 전

    이사람은 도대체 돈은 어디서 나는거지

  18. 로이조봉알

    로이조봉알28 일 전

    금수저임

  19. 밈밈밈

    밈밈밈개월 전

    이게 메이플이냐 프메지

  20. 대군

    대군개월 전

    진짜 엑조디아네

  21. 진원최

    진원최개월 전

    저 아이템 만드는데 든 돈이 넥슨 창문 몇개를 만든건지

  22. 카카오

    카카오28 일 전

    창문이아니라 회의실 정도 만들어줬을듯

  23. 헬창

    헬창개월 전

    창세의뱃지는 어디서 구함?

  24. 아크

    아크28 일 전

    검마보상

  25. 정송석

    정송석개월 전

    5:57

  26. 미띤

    미띤개월 전

    6:44 무슨옵이요???

  27. oh! jam

    oh! jam개월 전

    흑우 에디션 끝판왕이네

  28. 히루

    히루개월 전

    근데 뱃지 구데긴데 칠흑 6,7셋효과 있어야할듯

  29. 버어

    버어개월 전

    카드 편집 퀄리티 지려;;

  30. 이영환

    이영환개월 전

    본인 지금 리프열리는상상함 응 안열려

  31. •기염

    •기염개월 전

    썸넬이랑 편집 지리내요 고민하더니 보람이있는듯

  32. 치킨먹고싶다

    치킨먹고싶다개월 전

    풀해조디아 ㄷㄷ

  33. 청춘

    청춘개월 전

    원X:꿈만 꿔라 신해조.

  34. Jeong Hyun Park

    Jeong Hyun Park개월 전

    장비창 템 한칸한칸이 중형차 한대씩 들어있내 ㄷㄷㄷ

  35. 발라드좋아함

    발라드좋아함2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강가다랑ER

    강가다랑ER개월 전

    해조: 본인 방금 월드리프 열리는 상상함ㅋㅋㅋㅋ 141:어림도 없지ㅋㅋㅋㅋㅋㅋ

  37. Kan kim

    Kan kim개월 전

    창세 벳지 몬파보다 안좋아보이는데

  38. 튜브tube

    튜브tube28 일 전

    최종보스 보상 수듄

  39. 세훈

    세훈개월 전

    해조님은 월드리프하면 어디로가실거?

  40.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개월 전

    드디어 엑조디아 다 맞추셨네

  41. 김정후

    김정후개월 전

    고근 가져오면 칧흑 7셋 ㅋㅋㅋㅋㅋ

  42. 노딱

    노딱개월 전

    마준이 어디있니? 빨리 바다속으로,,,

  43. M GC민석

    M GC민석개월 전

    5:30 고통의 근원이....

  44. town blue

    town blue개월 전

    본인 ㄹㅇ 이스펙이궁금해서 이벤트 한마디보내는거에 해조 리프좀열어달라고 적음.

  45. 준혀기

    준혀기개월 전

    해조디아

  46. 99만메소 루나섭

    99만메소 루나섭개월 전

    7:38 춘호님 시선강탈

  47. 유튜브백수

    유튜브백수개월 전

    형 어차피 엑조디아 리프 다 해도 275찍어야지

  48. 종합크리에이터

    종합크리에이터개월 전

    메이플 섭종 하면 해조 ㄹㅈㄷ

  49. 박현우

    박현우개월 전

    바탕화면 너무 역겨운데

  50. 세븐

    세븐개월 전

    와 .............. 미쳤다........ 갓해조라 불러야되는거냐..

  51. 라임

    라임개월 전

    엑조디아 사마준이 바다에 버렸습니다.........

  52. 박미애

    박미애개월 전

    해조디아

  53. 킹갓제로

    킹갓제로개월 전

    저걸로 무릉 80층 꼭 깨야해.. 안그러면 더 흑우짓을 한다고...

  54. 박찬욱

    박찬욱개월 전

    6:29 맨 왼쪽 춘호님 넘모 커여우신거 아닙니깤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ㄱ

  55. sd 123

    sd 123개월 전

    그런데 저거 템들은 본섭에 어디 서버에서 사놨다고 하면 어떻게 가져오나요? 기약없는 월드리프로 가져오시는건가 ㄷㄷ..

  56. ᄋ ᄋ

    ᄋ ᄋ28 일 전

    리프열릴때까지 존버타는거에요

  57. 카카오

    카카오28 일 전

    그러게 궁금하네요

  58. 전수일

    전수일개월 전

    다음영상 언제나오ㄴ

  59. 지한빈

    지한빈개월 전

    사혼의 구슬이 더 적당하지 않냐 훠훠 흩어진..장비들

  60. 늑호

    늑호28 일 전

    근데 그건 마디막에 영원히 사라지잖오

  61. 제라툴

    제라툴개월 전

    블레이드23성원콤ㄷㄷㅋㅋㅋㅋㅋ

  62. ᄋᄆᄋ

    ᄋᄆᄋ개월 전

    원기가 신해조 때문에 월드리프를 안 여는게 아닐까?

  63. ᄋᄋ

    ᄋᄋ개월 전

    그래서 다음 영상이 어디 있는데 ㅋㅋ?

  64. 박지용

    박지용개월 전

    3:26 브금 뭔가영??

  65. 박지용

    박지용29 일 전

    Tom Kim 감사합니다 ㅎㅎ

  66. Tom Kim

    Tom Kim개월 전

    글로리온이라고 여름방학때 나왔던거 지역 브금이예요

  67. 성ᄉᄀ

    성ᄉᄀ개월 전

    솔직 시골섭 통합해야돼 ㄹㅇ 도시섭이랑 개비교나니깐

  68. 성ᄉᄀ

    성ᄉᄀ개월 전

    개보기싫음

  69. asdasdasd

    asdasdasd개월 전

    ???:아 씨발 꿈

  70. No blesse

    No blesse개월 전

    형은 진짜 레전드다..그냥..작 다하면 8.5 가능??

  71. 송민석

    송민석개월 전

    무릉도장하는거 ㅈㄴ 궁금해 미치겠네,...칠흑힘이 얼마나 개쩔지 진짜 흥분이 되네

  72. 위설아

    위설아개월 전

    근데 원래 뱃지가 좋고 안좋고 따지는게 아니라 그냥 상징적인거라 상향 없을거고 셋효과만 늘어날듯

  73. 10 Mang

    10 Mang개월 전

    그래 어쨌든간에 뱃지스탯 버프든 6셋효과 추가든 유의미하게 개센걸 만들어줘야 맞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