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나를 보러 오는 남동생 친구 (연하남♥) [진짜사랑 리턴즈2 9-2]

  • 2018. 05. 11.
  • 254 918
  •  832
댓글

  1. 티캐스트 tcast

    티캐스트 tcast년 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선글라스 쏩니다! 진짜사랑 리턴즈2 유튜브 영상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 함께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하여 10분께 ALDA 선글라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기간: 5/12~5/18 (당첨자 발표: 5/23 커뮤니티)

  2. 장건희

    장건희3 개월 전

    진짜사랑 왜 요즘 안올라와요?

  3. 채원

    채원년 전

    티캐스트 tcast 진짜 재밌게 보고 있어요!♡ 근데 사연은 이런 사연밖에 없나요....?흥하시고 스탭분들,제작진님,배우분들 모두다 홧팅♡ skyflyjoy32@gmail.com

  4. 송민채

    송민채년 전

    smc071300@naver.com ♥♥재미쩡요

  5. 빈빈

    빈빈년 전

    티캐스트 짱 재밌어요!! 대박!!! gyqls4110@naver.com

  6. 태훈미남 짱

    태훈미남 짱년 전

    처음에 진짜 사랑 실제 인지알았 어요 전 그때짬짝놀랫어요. 심심하고 따분할때 진짜 사랑 보면더욱더 재미있어요. . 앞으로도 계속 해주실 꺼죠.? 진짜 사랑 최고""! honggildong0683@gmail.com

  7. 홍준혁

    홍준혁16 일 전

    에휴

  8. 김가은

    김가은개월 전

    그냥 나라면 엄마 죽이고 깜빵갈꺼임

  9. Young Chai

    Young Chai개월 전

    저런 개같은 쓰레기가 ...있긴 있나보다...

  10. 가브가브

    가브가브2 개월 전

    저게 사람이겠냐 우는거 연기하고 자빠졌네 진짜 저딴 쓰레기 같은 놈이 있나 존나 어이없네 돈에 대한 상식이 없네 진짜 한심하다 저딴놈이 엄마면 호적에서 그냥 바로 나온다 저딴 엄마는 필요없음

  11. 장건희

    장건희3 개월 전

    진짜 사랑 왜 2주째 안올라와요 ㅠㅠ 기다리고있는데

  12. 유아영

    유아영3 개월 전

    왜요즘 진짜사랑 금요일마다 안나와요?

  13. Raeme Wu

    Raeme Wu3 개월 전

    이번엔 시어머니가 문제네 ㅡㅡ 어른다운 모습을 보여야 어른이지

  14. 정지훈

    정지훈4 개월 전

    남자재연배우 실제상황에나옴

  15. 김태훈

    김태훈8 개월 전

    민국님 엄마 살짝 꼰대인듯

  16. 변민환

    변민환10 개월 전

    머리카락 진짜 DNA검사?

  17. 윤밈

    윤밈10 개월 전

    5:24 스카이캐슬 예빈이가 했던 대사 생각난 1인ㅋㅋㅋ

  18. keyboard warrior

    keyboard warrior년 전

    할머니 현수 할머니 같은데

  19. 미킹이

    미킹이년 전

    시어머니진짜 못됐네

  20. 모짜버거

    모짜버거년 전

    와 시어머니 뭐냐 인성 완전 쓰레기네 수정이라는 사람이랑 수정이라는 사람의 남편한테 돈이 필요 할 때 만 계속 오면서 돈 달라고하고 같은여자로서 정말싫다

  21. 태량김

    태량김년 전

    차라리 죽어라 시어머니야 장기뽑혀서 뒤져걍

  22. 박지훈

    박지훈년 전

    시어머니 왜 저러냑 ...

  23. 혜림김

    혜림김년 전

    시어머니 진짜 나쁘다

  24. sleep

    sleep년 전

    자기 손주를 왜 ㅡㅡ

  25. sleep

    sleep년 전

    아주 자식 등쳐먹네

  26. sleep

    sleep년 전

    ㅁㅊ

  27. 허스티

    허스티년 전

    허이구... 시어머니가 사람이 아니네... 어찌 저렇게 사람이 될수가 있노;;

  28. 황형석

    황형석년 전

    시어머니 나가뒤져라 제발 시발롬아 ㅈ같이생겨가주고 시발 다늙어서 뭔술집이야 이변태 노망난 시궁창쥐새끼야

  29. 김상미

    김상미년 전

    시어머니 미치

  30. 준석민호짐태꾹.

    준석민호짐태꾹.년 전

    이거 보는 내내 답답함....

  31. yun ye na

    yun ye na년 전

    1:10 서우가 서우할머니를 왜데리고가..??

  32. 블루몽키

    블루몽키년 전

    S7

  33. 소풍가자

    소풍가자년 전

    에미가 저런니 아들이 단명하지... ㅅㅂ

  34. 겜창인생K1MZZ3NG의

    겜창인생K1MZZ3NG의년 전

    시어머니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생각이 짧으시다

  35. DASH SHOP

    DASH SHOP년 전

    할머니는 내가 TV에서 엄청많이본거같은데 왜 논픽션임??

  36. 꽃사슴

    꽃사슴년 전

    시어머니 갑분싸,넌씨눈,노매너,도박녀 4박자 쿵쿵따리 쿵쿵따 킹콩따리 킹콩따

  37. 꽃사슴

    꽃사슴년 전

    시어머니 불ㅡ편

  38. 윤서

    윤서년 전

    5:39에ㅡ나오는 시어머니 진짜 무섭고 소름돋는다

  39. 다비.

    다비.년 전

    시어머니한테 하고싶은말 낄끼빠빠 하시고 지금 이 상황 갑분싸 인정 어 인정 동의 어 보감 넌씨눈 제발 작작하셈 뭔 이따구여 풀이:낄땐 끼고 뻐질 땐 빠지셈 지금 이 강황 갑자기 분위기 싸해짐 인정 넌 ㅆㅂ 눈치도 없냐?? 적당히 좀 해~뭔 이 따구야

  40. 밥검사

    밥검사년 전

    주작인거 같은데...

  41. 워너블

    워너블년 전

    시어머니가 젋었을때 좀 심하게 돈을 썻네요...ㅜㅜ 감상 재밌고 배우들이 넘 연기 짱짱!이에용😆글고 위에서 말했듯이 시어머니가 넘 오지랖이 ..좀..흐흠 심하네용

  42. 신나라

    신나라년 전

    남자 19살... 노안 무엇

  43. 러 문 2 % [ ji hye Lumun ]

    러 문 2 % [ ji hye Lumun ]년 전

    8:58 이따 봐야징ㅇ

  44. 윤종훈

    윤종훈년 전

    나같음 부모자식 관계정리하고 집에서 내쫓았다 아무리 부모자식이라 해도 지킬도리가 있는법이다

  45. Lauren Kim

    Lauren Kim년 전

    ㅋㅋㅋㅋ진짜 개미친년 시어머니보고 웃고갑니다 나가뒤지세요 그냥ㅋㅋ

  46. 큨큐큐큐피큐큐

    큨큐큐큐피큐큐년 전

    할머니 싸이코?

  47. 안댕댕

    안댕댕년 전

    시어머니 존나 극혐....시발 아들한테 돈빌리고 며느리네 가족한테서도 돈받아서 가게 차리고 하는 짓이 가관이다 정말...볼수록 열받네 머리털 다 뽑아버리고 싶다

  48. 사랑입니다릿카는

    사랑입니다릿카는년 전

    씨벌것 연기하는거봐

  49. TV쀼치

    TV쀼치년 전

    시애미는 진짜 너무 개빡이다

  50. 채원

    채원년 전

    티게스트님 정밀 질 보고 있어요. 근데 이런 이야기 밖에 없나요.....?너무.....ㅠㅠ 스탭분들,제작진,배우분들 모두 화이팅!하시고 티개스트 채널 흥하세요! skyflyjoy32@gmail.com

  51. [뀨// //]댜영

    [뀨// //]댜영년 전

    8:26별이빛나는밤!

  52. 솔이

    솔이년 전

    이전에 좋으시네 했는데 이건 그냥 대놓고 납치하겠다...

  53. 뀽뀽

    뀽뀽년 전

    설마 내가 아는 동생 김하겸..?..

  54. 정유

    정유년 전

    죽인다고.? 그럼뒤져

  55. 뚜뜰감사했어요

    뚜뜰감사했어요년 전

    나랑 이름이 똑같.....

  56. 슙슙기력

    슙슙기력년 전

    별이 빛나는 밤 야이야이야이야이야!!

  57. 최강희

    최강희년 전

    썸네일 백지영인줄

  58. [ 웰치스]옌봄링ミ

    [ 웰치스]옌봄링ミ년 전

    별이빛나는 밤이 나온다!예!!

  59. Sunman선만

    Sunman선만년 전

    졸잼 ㅎㅎ

  60. 태훈미남 짱

    태훈미남 짱년 전

    처음에 진짜 사랑 실제 인지알았 어요 전 그때짬짝놀랫어요. 심심하고 따분할때 진짜 사랑 보면더욱더 재미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해주실 꺼죠...?honggildong0683@gmail.com

  61. X옐틱

    X옐틱년 전

    요즘세상에 저런 시어머니는 많은데 이런 착한며느리는 더 없다

  62. M 24

    M 24년 전

    세상은 왜 공정하지 않은거냐고..!!

  63. 루엘LUEL

    루엘LUEL년 전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64. Kelvin Lee

    Kelvin Lee년 전

    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65. 남지훈

    남지훈년 전

    빠져들어뇨 넘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