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출렁슬라임 40L 반죽영상☺️

댓글

  1. 양띵의 사생활

    양띵의 사생활2 개월 전

    띵이슬라임 인스타 : instagram.com/y__slime/

  2. 비니&유니채널

    비니&유니채널2 개월 전

  3. 치맥이진리

    치맥이진리2 개월 전

    답글6등!

  4. 안안범수

    안안범수2 개월 전

    앙띵님! 망고슬라임잘만드시건갔다요!🙋‍♂️💘❤👍😍😚😙😗

  5. 해봄

    해봄2 개월 전

    양띵님 혹시 붕사와 소다는 다른건가요?

  6. 트위치

    트위치2 개월 전

    띵이슬라임 이미 많이 사고또사는중입니다

  7. 박서연

    박서연시간 전

    저 이고 샀는데 제가 너무 많이 만져서인지 호박죽색ㅇ깔로 변해버렷어요ㅎㅋㅎㅋ 예쁜 망고색보니까 기분이 좋네용♡

  8. 황글 황글

    황글 황글2 시간 전

    헐 진심 힐링된다 입에 들이붓고싶음

  9. 6반공기분자

    6반공기분자5 시간 전

    색 정말 잘 뽑으신것 같아요 !ㅎㅎ

  10. 아룸이

    아룸이23 시간 전

    망고주스 마시며 망고 슬라임을 봅니당

  11. MC KL

    MC KL일 전

    지금보니까 4~6명 가지고 50~80명이 뭐라 그러네(그게 양띵님이 더 힘들어해요, 괜히 많은사람이 그런것 같고) 2018.12.15일 기준 댓글 다 봤습니다

  12. 뉴리

    뉴리일 전

    저게다 내거였으면...

  13. 고파배

    고파배2 일 전

    망고푸딩같다... 한입에 호로록 하고싶은 비쥬얼이네요😭💕

  14. 송이유튜브 티비

    송이유튜브 티비3 일 전

    양띵님 마크아직도 하세요?

  15. 하효

    하효4 일 전

    혹시오프라인매장에서부모님과함께사도않도ㅑ나요?

  16. 빵실이

    빵실이7 일 전

    뱃살출렁

  17. 서똥응가

    서똥응가7 일 전

    지글리 슬라임 레시피가 제일 궁금해 풀로만든거 같은데 손에 잘 안붙어...

  18. Kellon

    Kellon15 일 전

    소리 개오짐

  19. Chloe Kang

    Chloe Kang15 일 전

    저게 다 내꺼면 좋겠다

  20. 지수씨SODAM

    지수씨SODAM17 일 전

    아 띵이님 제 뱃살 왜 안 가져 가셧어요!!!

  21. 소다

    소다21 일 전

    누가보면 수제망고젤리 반죽영상인줄알것같다..

  22. #뜔쁨{왜 날 두고 가시나}

    #뜔쁨{왜 날 두고 가시나}22 일 전

    저도 만져보고싶ㅍ..

  23. 공방만화

    공방만화22 일 전

    아무리 좋아도 이렇게 많으면 슬라임이 아닐거 같은 느낌.. 뭐든 적당히가 좋음

  24. mizz미쯔공방

    mizz미쯔공방14 일 전

    이건 슬라임 판매하실거 한번 섞어주는 영상이예요

  25. #이하.

    #이하.23 일 전

    풍댕해요 ㅎ

  26. 카게야마히나타 하이큐사랑해

    카게야마히나타 하이큐사랑해23 일 전

    뒷북이긴한데 지금 댓글보니까 왜 다 시비거는것같지ㅎ....

  27. 정유진

    정유진23 일 전

    이런색이 나올라면 어떤 풀을 써야돼요?

  28. YOUTUBE벨라

    YOUTUBE벨라23 일 전

    이렇게 큰 슬라임이있었다니대박

  29. 푸른하늘

    푸른하늘25 일 전

    출렁 출렁 촤라락 추라락 촥축촥추루룩팍팍뽜파뽝 출렁출렁 주무럭주물럭-액괴소리asmr

  30. 민트초코 [BTS]

    민트초코 [BTS]25 일 전

    오!

  31. 하은

    하은26 일 전

    우오ㅏ!!

  32. 물빔

    물빔27 일 전

    망고출렁슬라임..ㅠㅠ 진짜 "대용량으로 만지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 양띵님께서 이렇게 만져주시니까 더할말이 없네요♡♡

  33. 도라옌몽

    도라옌몽28 일 전

    어??!!...어째서 내뱃살이 거기서 왜나오지??!!!?

  34. 까뮤'

    까뮤'28 일 전

    저 오늘 갔는데 거의 다 팔려서ㅠㅠ 쿠크볼, 미국코코아(빈백폼없이), 명이떡베이스, 콘소메팡 사써요! 서비스두 예쁜 슬라임 주시고ㅠㅠ 커피?슬라임 받았어요! 1호점 가써요! 6시40분쯤에요 근데 부푼걸 어떠케 처리할지... 저 슬러시종류 사고 싶었는데 다 팔렸었어요ㅠㅠ

  35. 하련곤듀ッ[이구역의 미친년은나야ᄏ]

    하련곤듀ッ[이구역의 미친년은나야ᄏ]28 일 전

    중독성 *개쩐다*

  36. 레모니

    레모니29 일 전

    우앙 진짜 만지구 싶게 생겼어여

  37. 이르메라

    이르메라29 일 전

    내 최애영상ㅠㅠㅠ더 길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흑흑

  38. 판매네코샵 종이구관

    판매네코샵 종이구관개월 전

    소분하는 영상도 찍어주세요

  39. 햄구

    햄구개월 전

    때깔하나 진짜 곱네요,,,, 무슨 푸딩같아

  40. JK

    JK개월 전

    보기만해도 기분이 망고망고하군

  41. 단발머리소녀

    단발머리소녀개월 전

    다른슬라임 영상도 올려주세요

  42. YOUTUBE설이

    YOUTUBE설이개월 전

    돈 지를것 가타

  43. 강민재

    강민재개월 전

    흐익... 40L

  44. 실시간러[자니]

    실시간러[자니]개월 전

    나도 대용량으로 만져보고싶다다당

  45. %포예링

    %포예링개월 전

    허르.....출렁 소리 넘넘 조아요...❤ (뭔가 한주먹 때가고 시픈 느낌😄)

  46. [찌부]

    [찌부]개월 전

    그럼 내가 만지는 망고 출렁을 띵이님이 직접 반죽하신?? 아니겠디요... 반죽기게 했겠져... ㅜㅜㅜㅜㅜ

  47. o시 애

    o시 애개월 전

    이것이 바로 내 . 몸속에있은 지방 액괴 두둔

  48. 벼랑

    벼랑개월 전

    이거 최소 기분 좋아지는 영상.

  49. home홈

    home홈개월 전

    늪지대에서 이 영상을 봤네요

  50. 됴리

    됴리개월 전

    때 끼실까봐 장갑 끼시는 거나욤?

  51. _칵테일

    _칵테일개월 전

    인스타에서 봤어용!!전인스타슬라임 사고싶은데 너무비싸다고엄마께서ㅠㅠ 나중에 꼭 된다면 띵이슬라임사서리뷰 하고싶어요!!ㅎㅎ

  52. 월트지워니

    월트지워니개월 전

    저 위로 한번 뛰어들어보고 싶당ㅋㅋㅋㅋ

  53. 어묵뚱블리네

    어묵뚱블리네개월 전

    러브미.슬라임도 리뷰 ㅂ 탁드려용

  54. 손영태

    손영태개월 전

    대단하다

  55. 우랑아랑

    우랑아랑개월 전

    진짜루출렁출렁거려요

  56. 박근우

    박근우개월 전

    출렁거리는 소리가 나한테도 나는 구먀...머쓱..

  57. 고양이'ᄆ'

    고양이'ᄆ'개월 전

    마음이 편안해진다...

  58. ᄒᄋ

    ᄒᄋ개월 전

    이거 지글리에요?

  59. 남찬우

    남찬우개월 전

    반죽이군여 ㅋㅋ

  60. 아민

    아민개월 전

    이런 영상 진짜 좋아..또 올려주셨으면..

  61. 하련곤듀ッ[이구역의 미친년은나야ᄏ]

    하련곤듀ッ[이구역의 미친년은나야ᄏ]개월 전

    꼬투리잡지말구 *걍 쳐보세얌ㅎ🍼*

  62. 얫히[워터리 틴트]

    얫히[워터리 틴트]개월 전

    오늘 깡졍 마켓 다녀왔어요 ㅎㅎ 이뻐요 ~~♡

  63. 에비뜌

    에비뜌개월 전

    오와 진짜 망고애요 , ?

  64. 쁭순

    쁭순개월 전

    망고가 아주 출렁출렁~~윤기도 나네용

  65. 알수없음

    알수없음개월 전

    뭐가됐든 이거어따버리냐?

  66. mizz미쯔공방

    mizz미쯔공방10 일 전

    버리진 않을껄요? 이거 판매하실거섞어주는 영상이니까?.

  67. 고슴도치

    고슴도치개월 전

    코팅된것같당👏👏👍👍😙😙

  68. 이진주

    이진주개월 전

    와나나 뱃살같다

  69. 사랑SARANG

    사랑SARANG개월 전

    슬라임 안붙는 저 장갑 이름이 뭔가요! 대신답변 가능해요ㅠㅠ̑̈ㅠ̑̈ 최대한 빨리 알려주세요ㅠ̑̈ㅠ̑̈

  70. 조정민

    조정민개월 전

    라텍스장갑이요!

  71. 연봄

    연봄개월 전

    멜론출렁이 좋나요? 아니면 망고출렁이 좋나요? 아니면 같은 질감 인가요?

  72. 남김민서

    남김민서개월 전

    먹는거임? 어머니가 먹는걸루 장난치지 말랬는디...

  73. 남김민서

    남김민서개월 전

    +%챼림곤듀[EXO] 네? 그냥 푸딩인디

  74. %챼림곤듀[EXO]

    %챼림곤듀[EXO]개월 전

    먹는거 아닌데요 ㅋ

  75. 최강미남

    최강미남개월 전

    지방이

  76. ੭닝똘

    ੭닝똘개월 전

    기분 좋아지는 영상 1

  77. 아론

    아론개월 전

    또보러 오신분 ??? 망고출렁리알 메론출렁이랑 같은 질감인건가염 ...???

  78. 마지막자막

    마지막자막개월 전

    장갑 오ㅑ 끼는거예요?

  79. %챼림곤듀[EXO]

    %챼림곤듀[EXO]개월 전

    파는거니

  80. ˇ려힛

    ˇ려힛개월 전

    파는용이니까요

  81. 혜달

    혜달개월 전

    계속 보게되는영상이네요🍯❤

  82. 도필요

    도필요개월 전

    망고출렁 영업합니다 망고출렁 사셔요..

  83. 최두원

    최두원개월 전

    아... 힐링된다

  84. banghwa sleep

    banghwa sleep개월 전

    이 영상 보고 있는도중 12시 30분인데 잠 올랑 말랑하는 초등학생 5학년 입니다.. 저 처럼 밤 새지 마세요..

  85. ˇ려힛

    ˇ려힛개월 전

    저도 지금 님이랑똑같아용 4학년인거빼고요

  86. 우윳빗갈여솜

    우윳빗갈여솜개월 전

    슬라임과 액괴의 차이점을 모르겠다..

  87. 우윳빗갈여솜

    우윳빗갈여솜개월 전

    +%챼림곤듀[EXO] 감사합미다

  88. %챼림곤듀[EXO]

    %챼림곤듀[EXO]개월 전

    슬라임은 소리위주 액괴는 촉감위주 100%는 아닙니다

  89. 판짱

    판짱개월 전

    기분좋아지는 영상에 넣으면 좋을듯..

  90. 오뤼

    오뤼개월 전

    미텼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 뛰지않는내심장

    뛰지않는내심장개월 전

    자기전에 눈뽕하고 갑니다.. 아악.. 기억나서 못자겠..

  92. 슬비[하루오너]이

    슬비[하루오너]이개월 전

    으앙 쾌감쩌러

  93. 꼬르륵몔뚜밍

    꼬르륵몔뚜밍개월 전

    망고😍

  94. 다람쥐

    다람쥐개월 전

    저 슬라임 나눠주세요 ㅠㅠㅠ

  95. 다람쥐

    다람쥐개월 전

    +%챼림곤듀[EXO] 돈이 없어요

  96. %챼림곤듀[EXO]

    %챼림곤듀[EXO]개월 전

    님이 사세요

  97. 구독자수20명가자!

    구독자수20명가자!개월 전

    저기에 맨손으로 손한번 푹담궈보고싶다..

  98. 지윤유튜브 게임

    지윤유튜브 게임개월 전

    이거 용량이 얼마정도 예여??

  99. 구름이

    구름이개월 전

    액괴공장인가?????????...........,

  100. 김가은가

    김가은가개월 전

    나는 저런슬라임이필요한데...

  101. {구독해져}체리럽

    {구독해져}체리럽개월 전

    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출렁 내뱃쌀

  102. 으허엏허헣

    으허엏허헣개월 전

  103. `녤륜

    `녤륜개월 전

    헐...

  104. 양치

    양치개월 전

    진심한번만 만져보고싶다

  105. 은솔

    은솔개월 전

    꼭 사고말테야!!너!!

  106. ˇ누

    ˇ누개월 전

    조금만때서 가지고싶..;;

  107. 민mi

    민mi개월 전

    출렁출렁~~ 꿀렁꿀렁~~

  108. 지연파워

    지연파워개월 전

    이 슬라임은 이제 제껍니다.

  109. [밴드]말랑카우

    [밴드]말랑카우개월 전

    출렁출렁거리는게 내 뱃살같기ㄷ,,,,, 큽큽 아니에요 !!! ㅋㅋㅋ

  110. _안해

    _안해개월 전

    저거 갖고싶다

  111. 메이플스토리세븐

    메이플스토리세븐개월 전

    와우 이거는 대리만족무조건 해야함 ㅋㅋㅋ

  112. 딸기파워

    딸기파워개월 전

    응? 이거 제 배쨜 아니에요?

  113. ᄒ풰헷

    ᄒ풰헷2 개월 전

    저렇게 만져보구 시프다ㅠㅜ

  114. 아삭아삭하노

    아삭아삭하노2 개월 전

    하앍;;

  115. ᄏᄏᄏᄏ

    ᄏᄏᄏᄏ2 개월 전

    코에서 망고 냄새가 나

  116. 응 응

    응 응2 개월 전

    망고출렁은 출렁거리는 물소리가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힐링..

  117. 박솔진

    박솔진2 개월 전

    우와!!!!!! 느낌 짱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