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린 슬라임 냉장고를 털었어요!!! (방학에 산 문방구 신상 액괴 모두 가지고 놀기) | 마이린 TV

댓글

  1. 장혜윤

    장혜윤15 시간 전

    2번째 슬라임치젤

  2. 햄찌TV

    햄찌TV2 일 전

    으앙 다시나도 못고르겄어ㅠㅠ

  3. 햄찌TV

    햄찌TV2 일 전

    전 황금오도독 슬라임이요

  4. 서희진

    서희진3 일 전

    음~~~저는 치즈몬

  5. 김YT

    김YT3 일 전

    저는 펄 치즈 슬라임 이용~

  6. 송성원

    송성원3 일 전

    너무너무꿀잼

  7. 강서연

    강서연3 일 전

    펄 치즈 슬라임 이요

  8. 유해준

    유해준3 일 전

    클리어 슬라이 아니고 젤몬 인데요

  9. 이은경

    이은경4 일 전

    근데슬라임에바람물질있데요

  10. 이영준

    이영준5 일 전

    구슬아스크림,펄슬라이

  11. 루비라인

    루비라인5 일 전

    마이린님 변색슬라임 햇빛에닺으면 색깔 변해요 제가사봤거든요

  12. hyun geun lee

    hyun geun lee6 일 전

  13. 정은선

    정은선8 일 전

    저는 구슬 아이스크림이요♥♥

  14. 보리안뇽&

    보리안뇽&9 일 전

    그런데 그 향기가 난다는 스펭글 슬라임은 왜 향 안맡아 보시나요??

  15. 황아림

    황아림10 일 전

    오독도

  16. 데헤아

    데헤아10 일 전

    전치젤몬이가장마음에들어요

  17. Dongsik Kim

    Dongsik Kim11 일 전

    구슬 아이스 크림 슬라임 이요 저도 당장 사야겠어요

  18. 김동진

    김동진11 일 전

    전 오도독😍

  19. 로즈블루베리

    로즈블루베리12 일 전

    오도독이 좋아요^^

  20. 엄마 한테 알 려줘야겠음미네 미네

    엄마 한테 알 려줘야겠음미네 미네13 일 전

    슬라임 냉장고 어디서 삿어요? 나두 필요한대 내가 구독 좋아요 눌렇어요 잘했죠 칭찬 댓글로 남겨 주세용

  21. 방탄과 아미들

    방탄과 아미들13 일 전

    저도오도독 이요!

  22. 방탄과 아미들

    방탄과 아미들13 일 전

    7 : 45 슬라임이 쫀득해야지 안떨어지는거 아닌가욤?

  23. 오영보

    오영보14 일 전

    나도 펄치즈슬라임 있는데

  24. 오영보

    오영보14 일 전

    뀨?

  25. 보미김

    보미김15 일 전

    마이린님 현대 아파트 근처에 있는 월드컵 문구점에 가주세요ㅠㅠ재발요ㅠㅠ

  26. 김점숙

    김점숙17 일 전

    오늘러나늘러나

  27. 김점숙

    김점숙17 일 전

    좀단단하다마이린하하하하하하

  28. 원미진

    원미진17 일 전

    오도돋슬라임이오

  29. 박경옥

    박경옥17 일 전

    전 구슬아이스크림요

  30. 박경옥

    박경옥17 일 전

    저희엄마는쓸데가리없다고못만지게하는데.... 게다가내돈으로 사는것도..

  31. 김점숙

    김점숙17 일 전

    나는팝핑하트슬라잉

  32. 강태환

    강태환17 일 전

    저도 집에 허니슬라임이있어요.

  33. Mi Young Seo

    Mi Young Seo17 일 전

    전 그

  34. 박기섭

    박기섭18 일 전

    전 마이린님과 똑같에요😀

  35. 이영자

    이영자18 일 전

    펄치즈

  36. 박별빨간별이

    박별빨간별이18 일 전

    전펄치즈슬라임이요!!!

  37. 이은채

    이은채18 일 전

    펄치즈슬라임이마음에든다

  38. 민호 조

    민호 조18 일 전

    치 즈 슬라임 이 너무 좋아요

  39. 민트초코

    민트초코19 일 전

    슬라임 다 만지고 싶다~~~마이린님 사랑해요♡♡♡^^

  40. 곽철승

    곽철승21 일 전

    전 젤괴는 완전 안좋와요!

  41. Youtube체흘

    Youtube체흘21 일 전

    전구슬아이스크림이여

  42. 김창희

    김창희21 일 전

    4분 57초

  43. 러브앤소녀

    러브앤소녀21 일 전

    전 하나하나 너무 다 마음에 들어요!

  44. 짱민주

    짱민주22 일 전

  45. 홍혜주

    홍혜주22 일 전

    마이린님 몇살 이세요

  46. 박소희

    박소희22 일 전

    치즈잴리요😢

  47. 귀요미아현티비

    귀요미아현티비23 일 전

    전 펄치즈 슬라임이요^^

  48. 장윤순

    장윤순23 일 전

    오도독이요

  49. 이채은

    이채은23 일 전

    구슬아이스크림슬라임이가장좋하요ㆍ

  50. 구독안하면님 미래아들

    구독안하면님 미래아들26 일 전

    저도 많이 고민했어요 저는 펄 치즈 슬라임이 맘에 들어요 펄 치즈 슬라임 맘에 드는 사람 👇🏻

  51. 채tv

    채tv26 일 전

    오도독♡

  52. TV 썬머sunmer

    TV 썬머sunmer26 일 전

    저는 펄치즈슬라임이요!!

  53. 돈많은부자집 딸

    돈많은부자집 딸27 일 전

    1치젤몬2구슬아이스크림 슬라임 3스팽글슬라임4펄치즈 5 오도독

  54. 장장유나

    장장유나28 일 전

    저는 오도독

  55. 강용준

    강용준28 일 전

    저는. 치젤몬이요

  56. 아름

    아름29 일 전

    마이린님제의견인데요 슬라임섞이할. 떼 결말도찍었으면 좋겟어요

  57. 행복가득네잎

    행복가득네잎29 일 전

    구슬아이스크림 슬라임이요!ㅎㅎ

  58. 김은숙

    김은숙29 일 전

    색갈이있어도 투명한이유는 .. 젤몬이라

  59. _하튜_민트초코

    _하튜_민트초코개월 전

    전 펄 슬라임이요

  60. 소래

    소래개월 전

    오도독 슬라임

  61. 모찌둥이

    모찌둥이개월 전

    저는구슬아이스크림이요

  62. 안ᅳ혜정

    안ᅳ혜정개월 전

    마이린 님 전 구슬아이스크리이용

  63. 장유빈

    장유빈개월 전

    폼폼

  64. 장유빈

    장유빈개월 전

    구슬아이스크림

  65. 김두한

    김두한개월 전

    저도구슬아이스크림슬라임

  66. 함지성

    함지성개월 전

    치즈 슬라임

  67. 민트초코

    민트초코개월 전

    구슬아이스 강추에염 전 딴 액괴랑 석어 서 만지고 있어여

  68. 김규린규린

    김규린규린개월 전

    핸드크림 바르고 플레이해주세요

  69. 정승용

    정승용개월 전

    펄치츠

  70. 쵸파토니토니

    쵸파토니토니개월 전

    펄치즈

  71. 유화자

    유화자개월 전

    바품 마이해주세용

  72. 이종목

    이종목개월 전

    꿀잼

  73. 무지

    무지개월 전

    구슬아이스크림 슬라임

  74. 사랑받고사랑실시간

    사랑받고사랑실시간개월 전

    1.펄 치즈슬라임 2.치즈 젤리 3.폼 슬라임ㅋㅋ 4.스팽글 슬라임

  75. 박수빈

    박수빈개월 전

    우유병모양슬라임

  76. clara park

    clara park개월 전

    눈이 좀 아프네요 처음 슬라임ㅠㅠ

  77. 한솔이

    한솔이개월 전

    냉장고애너었다빼면되요약2분

  78. 남윤경

    남윤경개월 전

    베리베리 라즈베리 슬라임에 로션이나 수딩제를 너으세요

  79. 서태모

    서태모개월 전

    오도독

  80. 김영희

    김영희개월 전

    6:52 쫀쫀하다기 보다는 댕댕하다거나 딱딱하다는 표현이 더 맞지 않을까요...?

  81. 편주하

    편주하개월 전

    마이린님♥

  82. 우주못난이

    우주못난이개월 전

    구슬아이스크림

  83. 별님

    별님개월 전

    펄치즈슬라임이용!!

  84. 이연지

    이연지개월 전

    저두 구슬아이스크림 woohoo !~♡

  85. 오미야콘

    오미야콘개월 전

    구슬 아이스크림 슬라임 제 슬라임이랑 비슷해여 작은폼폼이 수가 만지만...ㅠㅠ

  86. jina kim

    jina kim개월 전

    저는 펄 치즈 슬라임이 가장 좋은 겄갔 아요

  87. 이성희

    이성희개월 전

    즈지절리

  88. Sukkyeong Kim

    Sukkyeong Kim개월 전

    펄 슬라임! !!!!!!!!!!!~

  89. 0308예지

    0308예지개월 전

    항상궁금했는데요@!수제슬라임은 왜용암손이라 못만지시는데 문구점은 만지실수있나요,,,?마이린님이 수제슬라임만지는거보고싶은데 항상 마이맘께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

  90. youtube레노

    youtube레노개월 전

    펄치즈슬라임이요!

  91. 박영민

    박영민개월 전

    마이린님부럽다..

  92. 초큐[밀키스tv]

    초큐[밀키스tv]개월 전

    허니슬라임이 저희 집에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청회색으로 바껴여 ㅜㅜㅜ 냄새도 안좋아지더라고요ㅜㅜ 마이린님은 관리 잘하세요 ㅜ

  93. 경채원

    경채원개월 전

    저는라이트보석슬라임이요

  94. 아영이

    아영이개월 전

    오도독이요

  95. 김예준

    김예준개월 전

    전 구슬아이스크림슬라임이요

  96. 나아수현숙

    나아수현숙개월 전

    펄치즈슬라임이핑크해요.😍

  97. 나아수현숙

    나아수현숙개월 전

    오도독엑게가예뻐요.♥

  98. 황지유

    황지유개월 전

    펄치즈 슬라임 일등입니다

  99. 이지원

    이지원개월 전

    펄치즈슬라임이요~~♡♡

  100. 이순덕

    이순덕개월 전

    난 펄치즈슬ㄴ사임

  101. Sunny Lee

    Sunny Lee개월 전

    구슬아이스크림슬라임부럽당

  102. 체리 체리

    체리 체리개월 전

    전 구슬아이스크림이요

  103. 심민선

    심민선개월 전

    오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