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오 초보자들끼리 슈마메를 하면 안 되는 이유 ㅋㅋ ] - 【 지누 】

댓글

  1. 김성제

    김성제일 전

    타 스트리머 언급 자제해주세요 녹두로 교수님 마렵읍니다...

  2. TheBluelich

    TheBluelich13 일 전

    교수님 여기에요 여기

  3. 우리동네골목대장

    우리동네골목대장14 일 전

    일단 한번 말해드리자면 슈마메 2는 마메 2라는 호칭이 맞습니다 절대 슈마메라고 표현하면 안됩니다 슈마메는 다른 이름으로 슈익이라 하는데 다른 게임을 예시로 들자면 오버워치의 둠피스트 이상의 역겨움을 가지고 있는 이름의 상징입니다 슈마메 2를 역겨움의 상징으로 표현하기 싫다면 슈마메가 아니라 마메 2라고 표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성짱구님

    성짱구님14 일 전

    충분히 재밌는데 예능은 훌렁좌가...

  5. DJ Park

    DJ Park15 일 전

    멀티 할때 지누같은 사람 있으면 진짜 짜증남

  6. 정피그

    정피그15 일 전

    거북이가 아니라 하잉바 입니다

  7. 구빅

    구빅15 일 전

    그냥 못하는 사람이 하면 뭔가 못해서 짜증나거든? 근대 엄청 못하는 사람들이 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8. 김김재원

    김김재원16 일 전

    흠... 이걸보니 녹두로님과같은사람들은 인성=실력이라는것이 새삼느껴지는군요

  9. 배베

    배베18 일 전

    이거 녹두님이랑 같이하면 개꿀잼일듯

  10. 코박사

    코박사18 일 전

    녹교수님 오면 어떻게 될까ㅋㅋ

  11. 붉은토끼

    붉은토끼21 일 전

    왜이렇게 답답하지... 타스트리머꺼 인성질 영상보다가 이거보니까 답답해 뒤질거같아요 못웃겠어요ㅜ

  12.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22 일 전

    이 게임의 장점은 서로서로 담가요가 가능하다는거죠

  13. 덩기덕쿵더러러러

    덩기덕쿵더러러러23 일 전

    마리오 멀티전의 진리는 '잡고' '던지기'이지...

  14. 장정희

    장정희23 일 전

  15. 박혜안

    박혜안개월 전

    썸네일 보고 안들어올 사람 없음(←???)

  16. 최원준최고다망나뇽

    최원준최고다망나뇽개월 전

    마리오 덕후로써 너무 재미있었다 ㅋㅋㅋ

  17. 자메스

    자메스개월 전

    지누님 닌텐도 스위치 와이파이 설정에서 DSN 설정을 수동으로 설정하고 Primary 서버랑 Secondary 서버를 8.8.8.8/8.8.4.4 1.1.1.1/1.0.0.1 1.1.1.1/8.8.8.8 중 하나 선택하셔서 하시면 서버 속도가 지금보다는 엄청 빨라지실 거에요 (Primary/Secondary) 하나 설정하시고 연결하신 다음에 연결 테스트 하시면 속도 뜨는데 제일 빠르신거 하시면 돼요

  18. 참참챱챱

    참참챱챱개월 전

    ㄴㄷㄹ님이 이 영상보고 행복했으면...ㅎㅎ

  19. shame

    shame개월 전

    녹두로 봤다가 이거 보면 ㄹㅇ 하찮음

  20. shame

    shame개월 전

    마리오의..심오한 세계를 느껴보라

  21. 강지윤

    강지윤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좃문가

    좃문가개월 전

    협동인데 서서담하네

  23. 반준영

    반준영개월 전

    혼자 소리지르고 발광하시네 실력이 좋은 것도 아니고.... 영상 첨보는데 원래 이런 분이신가요? 바로 영상 끕니다....

  24. sungwoo jang

    sungwoo jang25 일 전

    그니깐... 더콰이엇같은 겁니다

  25. 그랜드후배

    그랜드후배개월 전

    마리오에서도 여전한 탬탬버린..

  26. stews Na

    stews Na개월 전

    확실히 합방하면 대환장 ㅎㅎ

  27. 아츄.

    아츄.개월 전

    12:09 누구야 ㄴㄱ야ㄴㄱ야

  28. 네이

    네이개월 전

    렛트님 코요미♡♡넘 커여웡♡

  29. 원딜 꿀잼

    원딜 꿀잼개월 전

    역시.. 탬버린...;; 지건 마렵다

  30. 박승빈

    박승빈개월 전

    아 진짜 역대급으로 웃엇넼ㅋㅋㅋㅋㅋㅋㅋ

  31. Devil_Enrique

    Devil_Enrique개월 전

    아~ 눈물나 ㅋㅋㅋㅋㅋㅋ 아~ 회사이서 니친놈처럼 끅끅끅 거렸네 ㅋㅋ

  32. eoo n

    eoo n개월 전

    코레뚜 리얼 울컥하네 ㅋㅋㅋ

  33. 선량한시청자

    선량한시청자개월 전

    우정이 돈독해지는 게임이네 ㅋㅋ

  34. 사론

    사론개월 전

    뿌테 1600시간..? 미친

  35. 아블

    아블개월 전

    아니 렛트님 소리지르면서 목소리 갈라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36. 허허허

    허허허개월 전

    8:32 능지박살 던져버린

  37. 신서연

    신서연개월 전

    다시 보니 선녀 레뚜......

  38. 모락모락

    모락모락개월 전

    진짜 대환장 파티ㅋㅋㅋㅋ

  39. 다희

    다희개월 전

    9:31 12:17 찐텐누

  40. 고경민

    고경민개월 전

    시험까지 9시간 남았지만 유투브보는 내가 ㄹㅈㄷ

  41. 데노

    데노개월 전

    11:30, 11:44 리믹스 각이다

  42. 공부싫어

    공부싫어개월 전

    생방은 렉 때문에 못보겠었는데

  43. 아마츠

    아마츠개월 전

    11:30 ㅋㅋㅋㅋㅋㅋㅋ

  44. 이도홍

    이도홍개월 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내 삶의 활력소

  45. 쾌걸돈킹

    쾌걸돈킹개월 전

    내가 마메 보는 눈이 높아진건가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서로 밟았음에도 아무도 못올라가는건 레전드ㅋㅋㅋ

  46. 임윤희

    임윤희개월 전

    8:37 제발....ㅠㅠ 저희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코진텐

  47. 낑깡

    낑깡개월 전

    원하던 대학 합격하고 보는 지누님 영상은 더 재밌네 ㅎㅎㅎㅎㅎㅎ

  48. 바보롱

    바보롱개월 전

    레전드네 진짴ㅋㅋㅋㅋㅋ

  49. 악마한장

    악마한장개월 전

    렛트 더 빡처주면 좋겠다 헤헣

  50. 지누 렛트조아

    지누 렛트조아개월 전

    지코가 빡칠때가 제일 좋아 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

  51. 이거방탄이야

    이거방탄이야개월 전

    ???:이런! 쓰레기들아!!! 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앍!!!!

  52. 구독하면 원하는 대학감

    구독하면 원하는 대학감개월 전

    5252 렛뚜짱 올만에 찐텐이냐능

  53. TheBluelich

    TheBluelich개월 전

    플x리: 거봐 내가 못하는게 아니라니까!

  54. *소내*

    *소내*개월 전

    아아...교수님... 이 아이들은 희망이 안 보입니다..

  55. H0ENY

    H0ENY개월 전

    zzz

  56. 류재현

    류재현개월 전

    3:55 지 탬 여러분 안녕히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 423

    423개월 전

    천국의 계단 한번 맛봐야겠구만

  58. 423

    423개월 전

    두로사마.. 여깁니다..

  59. 혐청자1호

    혐청자1호개월 전

    11:05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박지호

    박지호개월 전

    꼇지누

  61. _판토마

    _판토마개월 전

    코레트 절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화내는거 오랫만에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