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FULL][84-2] 장도연의 여성 중앙 ssul ★마녀사냥 84회 다시보기 몰아보기★

댓글

  1. 팍리나

    팍리나3 일 전

    장수원 태도 뭐가 문제라는거지??; 난 아무것도 못느끼겠는데.

  2. 이지현

    이지현4 일 전

    25:29

  3. Juyoung Park

    Juyoung Park11 일 전

    장수원 뭐라고 많이 하는데 본인은 화 잘 안내고 원래 좀 표현이 없다고 했는데 표정이 무표정한거고 나름 농담하는거 같아요 장도연 말할때 멀리 나오는거 보면 장수원 장도연 말할때 엄청 잘 웃어요 우리랑 같은사람만 있는게 아니니까 그냥 좀 보세요

  4. Ellie

    Ellie개월 전

    장도연언니 말하는거 진짜 개조음ㅋㅋㅋㅋㅋ 여자가 봐도 매력적이고 귀여워욬ㅋㅋㅋㅋ

  5. 안소영

    안소영개월 전

    진짜 별로다 장수원.. 사람 얘기하는데 눈치주고 저게 뭐야;; 그럼 지도 입 털던가. 자기가 얘기할게 없어서 입 닫고 있으면서 왜 딴 사람한테 시비야; 따지고보면 장도연은 자기 일 열심히 하고 있는건데;;

  6. HEE Do

    HEE Do개월 전

    장도연씨 너무 좋아요~센스가 장닌아님 자연스럽게 얘기 잘 하는데 그와중에 넘 긴장하구 떨려하는게 보여ㅜ 요즘 잘 돼서 정말 좋아요

  7. da_won 1010

    da_won 1010개월 전

    장도연님 나오는 편이 레전드였네 ㅋㅋ

  8. 듀듀

    듀듀개월 전

    장도연 견제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

  9. 최지호

    최지호개월 전

    마녀사냥은 음향감독진짜ㅋㅋㅋㅋㅋㅋㅋ대단함 슴썸썸썸~~~~~

  10. 박진우

    박진우개월 전

    25:28

  11. 너굴마왕

    너굴마왕개월 전

    장도연 이 때 왜 더 쌔까매보이지? 그리고 단발보단 숏컷이 훨씬 나은 듯

  12. 이온공

    이온공개월 전

    장수원 왜저래; 못마땅한 표정;

  13. 어이가없네

    어이가없네개월 전

    3:04 ㅋㅋㄱ 나름 게스트 칭찬도전 했다가 실패ㅋㅋㅋㅋ귀여워

  14. 토니여Tony Yeo

    토니여Tony Yeo개월 전

    15:36 어머니 젖 안 잡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Buzzy

    Buzzy개월 전

    여성 중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신재진

    신재진개월 전

    장수원도 저러는거 재밌다 ㅋㅋㅋㅋ 싸움구경 꿀잼

  17. 신재진

    신재진개월 전

    장도연이 진짜 이미지가 쎄다 거의 엠씨정도네

  18. Woodb

    Woodb개월 전

    내가 생각하기엔 지금 이 상황 그대로 이어지는게 더 어색하고 신경쓰이니까 여성이 남성 배려해서 먼저 이야기한것 같은데 근데 그것만 말하기엔 민망하고 남자가 무안할것 같으니까 매너있다라고 말한것 같고 이걸로 착각하면 안될듯

  19. 포포하

    포포하개월 전

    ㅋㅋㅋㅋㅋ아 장도연 너무 좋아

  20. 꼄둥잉

    꼄둥잉개월 전

    신동엽이 슴에는 환이라고 한게 뭐에요?

  21. star1,무무

    star1,무무개월 전

    장수원 뒤에 빽있나..?진짜 궁금함.... 연기도 못하고... 노래도 못하고...말도 못하는데...ㅋ

  22. Kaki Kwon

    Kaki Kwon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지금 머리속으로 만지고 있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23. Kaki Kwon

    Kaki Kwon2 개월 전

    장도연 진짜 개매력있다 ㅋㅋ

  24. 在日本朝鮮人總聯合會O O

    在日本朝鮮人總聯合會O O2 개월 전

    이 거인병걸린년 개그는 정말 좆같다

  25. Jun Choi

    Jun Choi2 개월 전

    번호를 주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런거 진짜 겁나 없어보이네 찐따같은데 지들은 그런게 비싸게 굴었으니 자기 가치가 올라간건줄 알아

  26. 가가

    가가2 개월 전

    장수원 왜저래ㅋㅋㅋㅋㅋㅋ

  27. RATINA _G

    RATINA _G2 개월 전

    여성중앙이머임

  28. Jun H Choi

    Jun H Choi2 개월 전

    장수원 지가 무슨 톱스타인거처럼 행동하네 ㅋㅋㅋㅋ 별 그지같은

  29. peach garden

    peach garden2 개월 전

    이거 다시 했음 좋겠다....ㅠㅠ

  30. 인내심지도자

    인내심지도자2 개월 전

    15:38 그래서 우리는 농구 🏀 공을 손으로 잡아보고 축구 ⚽️ 공을 발로 만져보고 하는것이 랍니다.

  31. Jeny An

    Jeny An2 개월 전

    장수원 빼라

  32. 언박싱

    언박싱2 개월 전

    장수원 조온나 이상하네 또라인가 장도연 텐션 개 쩌는 고만 찌질하게 계속 견제 하네

  33. 이흥범

    이흥범2 개월 전

    장수원 저거 진짜네 ㅋㅋㅋㅋㅋ 개찌질하네

  34. gold hand

    gold hand2 개월 전

    장수원 보소 ㅋㅋ컨셉이면 틀렸고 아니면 인성 오졌고

  35. 비혼이답이다

    비혼이답이다2 개월 전

    장도연처럼 재밌는사람이 서장훈보다 방송이없다는게 참... 어이가없지

  36. 조환희

    조환희2 개월 전

    장도연씨 정말 팬이긴 한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정말 말을 많이한건 사실임... 신동엽 장도연 성시경 장도연 장수원 장도연 이런식으로 반이상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게스트 역할이고 뭐... 장도연 와서 분위기 확 살고 좋긴함... 장수원 욕 엄청 먹네... 의욕이 부른 잘못된 캐릭터설정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37. 김왁트로폴리스

    김왁트로폴리스2 개월 전

    장도연 진짜 재밌다 더 잘 됐으면 좋겠다

  38. 예담yule

    예담yule2 개월 전

    슴에는 환?뭔 뜻?;

  39. 안보임

    안보임2 개월 전

    ??? 첫번째 사연은 민망해서 안 말한것 같고 두번째 사연은 뭐...몰래 찍어???? 몰카식 말장난인가??? 아....위험하지 않나....... 직접 말할걸도 아니고.....

  40. 뚱보꼬미까미

    뚱보꼬미까미2 개월 전

    장수원씨가 까탈스러 보이진 않는데...그냥 아직 미혼의 젊은 여성이 너무 누군가에게 저런 정보를 허물없이 얘기하는거에 대해...살짝 견제의 제스춰가 아닌가 세상이 워낙 흉흉하니까. 저 프로그램이 워낙 개방적이라 해도... 댓글을 통해 성희롱을 당할수고 있고... 고현정씨가 아이유 보호하려고 하듯이 그런느낌 아닌가... 내가 너무 좋게만 보는건가.

  41. 온누리

    온누리2 개월 전

    장수원 왜 저래.. 입 열면 분위기 훅훅 쳐지네.

  42. SW Y

    SW Y2 개월 전

    장수원 지가 지분량 안챙겨놓고 남탓 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분량이 걱정되면 토크거리를 머릿속으로 센스있게 생각해서 주도권 잡았어야지

  43. 비밀의숲

    비밀의숲2 개월 전

    예능 대본, 자막 곧이곧대로 보고듣는 개돼지들 많네. 저날 컨셉이 장도연견제하는거로 암묵적으로 잡히니 다른 mc들도 유도하며 농던지는거 보이는구만 뭐이리 불편해하냐. 불편하다면 장수원 점마 실제 의도와 같을지 확실치도않은 자막일색으로 괜히 욕먹게된 장수원의 팬들이 불편해야지

  44. HO HOR

    HO HOR2 개월 전

    다들 처음에 얻은 정보는 잊어버리는구나.. 소원을 물었을 때 같이 걷자고 한게 포인트인데.. 다합쳐서 아이큐 700 안될듯

  45. ᄃ ᄃ

    ᄃ ᄃ3 개월 전

    중간에 '말을 잘 하는데 말을 안 시킨다'가 슬프네요ㅜㅜ

  46. 박침치리침

    박침치리침3 개월 전

    장수원 찌질..

  47. 주연 이

    주연 이3 개월 전

    장수원사람불편하게하네...

  48. Harry Y

    Harry Y3 개월 전

    장도연이 곧 큰바람을 내겠구나!!😍

  49. 청개굴

    청개굴3 개월 전

    장도연 스타일이 쉬워 보여도 의심이 많고 신중한거임 늦게 연애 터지는덴 이유가 있음 친구들 연애하는거 보면서 남자에 대해 불신이 많이 생겨 의심이 많은 거임 ㅋㅋㅋㅋ 착해서ㅠ나쁜 남자 만날거 같지만 좋은 사람 가려만난다데 5000원 검 ㅋㅋㅋㅋ

  50. kyohoon kyohoon

    kyohoon kyohoon개월 전

    그게 아니라 장도연 과거 영상보면 유재석의 진실게임 출연한 영상보면 성형 많이 했음 못알아봄 남자들이 붙는 타입은 아님

  51. 인구현

    인구현3 개월 전

    도연누나 이때도 개지렸짘ㅋㅋㅋㅋㅋㅋㅋㅋ넘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타워

    타워3 개월 전

    장수원 인성 저런거보니 나중에 기사나오는거아닌가

  53. 호냐라라

    호냐라라3 개월 전

    ㅠㅠ 제가 중2때 맨날 밤에 몰래 시시덕거리면서 봤던 프로그램인데 이젠 성인이 되어서 21살 나이에 보네요ㅠㅠㅠ

  54. 야홍덕

    야홍덕3 개월 전

    ㅋㅋㅋㅋ여성중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김수연

    김수연3 개월 전

    장수원 왜나오는지‥배려심도없고 말도버릇없고ㅡㅡ잘하는거 1도없음

  56. 모악산하늘다람쥐

    모악산하늘다람쥐3 개월 전

    25:29

  57. 김지수

    김지수3 개월 전

    어떨땐 예능에서 아닌거같은데 한 방향으로 편집하거나 자막을 다는 경우가 있는데 장수원한테 달리는 자막은 진짜같아보여ㅠ

  58. 하리보우유

    하리보우유3 개월 전

    진짜 미쳤네... 어느정도길래 이렇게 다들 욕을 하나 했는데 말을 진짜 개 막했네; 보다가 기분 확 불쾌해지고 더 볼 용기가 안나서 영상 멈췄다;; 왜 저래 진짜 반성하세요

  59. ᄋᄉᄒ

    ᄋᄉᄒ3 개월 전

    장수원 반응하는거도 그렇고 말하는것도 진짜 사람이 별로라는걸 느끼게 해주네 으으 말할때마다 기분나빠짐

  60. lᄋᄆᄋ

    lᄋᄆᄋ3 개월 전

    리액션하면서 같이 대화하면되는걸 왜저래 진짜;;; 장수원 감정조절 못하는거랑 겁주는거 무섭다...;; 로봇연기로 유명한 사람이 저게 컨셉이었다는건... 설득력이 없고 그냥 리얼인 것 같음..

  61. Broken Home Stories

    Broken Home Stories3 개월 전

    English sub,please! 😫

  62. 이지현

    이지현3 개월 전

    25:29

  63. 황제오

    황제오3 개월 전

    장도연씨 앞으로도 악플 신경쓰지 마시고 지금처럼만 해주세요ㅜㅜ 지금 너무 잘하고 있으니까 기죽지 말고 꼭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용🥰😍🥰😍🥰

  64. 워플

    워플3 개월 전

    장수원 젝스때도 존재감 없었는데 열등감 덩어리였네

  65. 김준

    김준3 개월 전

    돌려보기 계속 했는데 암만봐도 장수원 컨셉이 아닌것 같음 ㅋㅋ 분량때문에 진지하게 장도연 견제하는게 더 웃김 23:19 나라잃은 표정 ㅋㅋㅋㅋㅋ

  66. 우유

    우유4 개월 전

    장도연 진짜 중간중간 허지웅쪽도 쳐다보면서 말하는게 진짜 센스있네... 한쪽만 보고 말하면 진짜 소외감드는데 장도연 성격이 보인다 진짜

  67. J

    J4 개월 전

    장수원 왜 저래... 반말도 좀 저건 좀 아닌듯 성격 별로였지 쟤 원래

  68. 카카오튜브

    카카오튜브4 개월 전

    장수원씨 전형적인 한국 남자 같으시네요 ^^ 어디 여자게스트한테 함부로 눈 부라리는지?ㅋㅋ 보기 안좆네요 ㅋㅋ

  69. 하하히히

    하하히히4 개월 전

    장수원씨는... 방송인데... 기분나쁠 수 있다는 건 알고 이해도 하는데 저렇게 대응하는 건 아닌듯.. 주변에서 패널분들이 배려도 하고 말도 걸려고 하는 것 같은데 자기가 더 저런식으로 나오면 오히려 안 좋을 걸 모르나.... 같이 방송하는 장도연씨 외에도 MC, 패널, 스텝, 감독님들께도 매너가 아닌듯... 어리거나 방송 경험이 없다면 그나마 이해가 되는데....그것도 아니고... 방송 모니터링하시고 캐릭터부터 다시 잡으셨으면...기획사는 연예인 관리 안 하나... 토크 방송인데 연예인이 말재주 없으면 말할거리 미리 연습해서 나가게합시다...

  70. 라티

    라티4 개월 전

    으악 여기서 장수원 너무 싫다ㅠㅜㅜ컨셉이든 뭐든 저렇게 계속 꼽주는거 개별로임

  71. 칠무해

    칠무해4 개월 전

    장도연씨 파워풀하네요ㅎㅎ

  72. NIA

    NIA4 개월 전

    장수원 뭘 하는게 있어야 관심을 주지 잘하고 있는 장도연한테 그러냐...

  73. 주그린라떼

    주그린라떼4 개월 전

    25:29

  74. 쿄툐

    쿄툐4 개월 전

    이제 마녀사냥 정주행하는데 토크쇼에서 자기 분량은 자기가 챙겨야지 어떻게 남 분량이 많다고 남한테 짜증내는 사람이있나 ㅠ ㅋ ㅠ

  75. 망나뇽

    망나뇽4 개월 전

    장수원이 어디를 감히. 쨉이나 되냐. . 장도연한테 ㅎㅎㅎㅎㅎ

  76. 살뺀다

    살뺀다4 개월 전

    덧글에 너무 말이 많아서 토크중에 그럴수 있지or 컨셉인가보네~ 하면서 봤는데 표정 장난 아니네ㄷㄷㄷㄷ본심같은데?ㅋㅋㅋ 저게 연기고 컨셉이면 장수원 레알 연기 잘하는거임. 근데 연기나 컨셉이 아니라 진심이라 시청자 입장에서는 좀 보기 안 좋음. 요즘 연예인한테 너 옛날 컨셉이야 라고 말하는 진짜 옛날 연예인ㅋㅋ 보기 안좋다 진짜

  77. L9 JANG

    L9 JANG4 개월 전

    장도연 진짜 얼굴도 이쁘고 말도 잘하고 발음도 좋고 센스도 있고 쾌활해서 프로그램 잘만나서 보조엠씨같은걸로 들어가면 엠씨 잘 받쳐주면서 엄청 웃길듯~ 갠적으로 해투 여자 엠씨 딱인데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랑 주고받으면서 분위기 띄우는거 상상된다 ㅋㅋㅋ

  78. soo i

    soo i4 개월 전

    9:55 엄청 좋아하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79. 크크릇

    크크릇4 개월 전

    그래 저렇게 인성이 나오는구나... 눈에 훤히 보이는구만

  80. morning B

    morning B4 개월 전

    여성중앙이 어딜 말하는건가요..? 가슴 말하는거에요??

  81. 한상문

    한상문4 개월 전

    근데 좀 보려니 선전을 일분씩 넣었나?

  82. 문세일러

    문세일러4 개월 전

    장도연한테는 ㄹㅇ 끝까지 반말질 좋은말 하는것도 아니믄서 ㅉㅉ 찌질허당,,

  83. 신동은

    신동은4 개월 전

    ㅋㅋㅋ ㅈㄴ 재밋다

  84. 이영순

    이영순4 개월 전

    25:29

  85. 상어

    상어4 개월 전

    흑흑 도연언니 넘 ㅠㅠ귀여웡ㅠㅠㅠ 저런 칭구 만나구싶다 ㅠㅜㅠㅠ

  86. Sog Krtal

    Sog Krtal4 개월 전

    장수원 그냥 저런컨셉잡은거같은데 왜 머라하지..예능은 예능대로!

  87. 이한얼 Eol

    이한얼 Eol4 개월 전

    장도연씨 정말 재미있네요. 같이 있으면 즐거운 타입. 응원할게요

  88. barton

    barton4 개월 전

    유세윤 장도연 드립 개젛아해ㅋㅋㅋㅋㅋㅋ

  89. 은뽀뽀뽀

    은뽀뽀뽀4 개월 전

    본방봤을땐 몰랐는데 이제다시보니 장수원씨 왜저러죠?ㅋㅋ

  90. youjung hur

    youjung hur4 개월 전

    아뭍튼 세월호는 인신공양 이다!

  91. 랄라운

    랄라운4 개월 전

    여성중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김인준

    김인준4 개월 전

    28:00

  93. T oO

    T oO4 개월 전

    14:25 유세윤 웃는거 넘 설레고 잘생겼다 ㅠㅠㅠㅠㅠ계속 돌려보는 중 ㅠㅠㅠ..

  94. 비글비글

    비글비글5 개월 전

    장수원은 끼1도 없는게 운좋아서 이름알려놓고 왜 장도연한테 틱틱이야?ㅡㅡ 장수원 천마디보다 장도연 한마디가 더 재밌네; 저렇게 끼없는데 무슨 연예인을 하겠답시고 관심구걸인지... 근데 장도연 진짜 말 잘하는듯ㅋㅋㅋㅋ 들으면서 빵빵ㅋㅋㅋㅋㅋㅋ

  95. 문선녀

    문선녀5 개월 전

    장수원이왜장도연에게말을기분나쁘게할까요둘이뭔사인지

  96. 조수아

    조수아5 개월 전

    슴&환?! 나만 이뜻모른가?

  97. K. Miyamoto

    K. Miyamoto5 개월 전

    외국에 사는 사람이라 장도연이 누눈지 잘 몰랐는데요,정말 매력적인 사람이네요.

  98. 21222이효은

    21222이효은5 개월 전

    장도연 귀여워ㅋㅋㅋㅋㅋ

  99. 라뽕젤

    라뽕젤5 개월 전

    장수원은 왜나왓냐ㅋㅋㄱㅂㄱㅂ

  100. 메디사이즈검색해보세요

    메디사이즈검색해보세요5 개월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흑인과 백인을 뛰어넘는 발명품이 나왔습니다 변강쇠처럼 육봉을 거대하게 키워주는 운동입니다 크기 굵기 강직도 조루증까지 한방에 해결해 주는 신기한 발명품 운동기구 추천합니다 메디사이즈 검색해 보세요 1분 동영상 보시면 원리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101. yona kim

    yona kim5 개월 전

    장수원 왜저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