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 ♥ 파이퍼 새로운 커플 탄생?! ㄷㄷㄷ 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3 개월 전

    영상은 원작자분 허락받고 만들어집니다~ [Bratu art : koreporter.com/block-UCiel_1mZXy60XQdYEl1a3BA ]

  2. 김예림

    김예림17 일 전

    레온호수레여

  3. 김예림

    김예림17 일 전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4. 카만두 mandu

    카만두 mandu25 일 전

    신고할거에요 이게저작권이라니깐? 다른것도주셔야죠 저작권먹혔는대

  5. 장행란

    장행란개월 전

    네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6. 박성현

    박성현개월 전

    휴지 잼있어요 ㅋㅋ

  7. 드래곤베이비

    드래곤베이비5 시간 전

    1:01 드로우야 잘했어

  8. Seoyong Lee

    Seoyong Lee일 전

    내가 좋아요 누르니까 좋아요 8.6천개다!

  9. 희경

    희경일 전

    9:23 역시 액크리므

  10. 조상원

    조상원일 전

    크로우는 저승감

  11. 최진영

    최진영일 전

    어떻게 깔아요

  12. 곽희숙

    곽희숙4 일 전

    우웩

  13. 김서영

    김서영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14. U JM

    U JM4 일 전

    레온은 니타랑 사귀어야죠!!♥

  15. 박병욱

    박병욱5 일 전

    이봐 레온은 니타라고 다비켜

  16. SeoYoung Kim

    SeoYoung Kim6 일 전

    일등 제시

  17. 형민기

    형민기8 일 전

    5:57초 프랭크얼굴변화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이상한나라의이상한친구들

    이상한나라의이상한친구들10 일 전

    저기요 금만줌 멈처요 네??

  19. 미루Miru《해윤이》[레온 내꺼]

    미루Miru《해윤이》[레온 내꺼]11 일 전

    아니 내 레온이ㅜ

  20. 하설희

    하설희14 일 전

  21. 하설희

    하설희14 일 전

    휴지

  22. 김대현

    김대현15 일 전

    다이너마이크포코최고

  23. 김대현

    김대현15 일 전

    1등로사 2등엘프리온 3등다이너마이크 4등포코 5등스파이크 6등크로우

  24. 쩐티응우엣

    쩐티응우엣15 일 전

    레온♡니타 파이퍼는 끼지마라

  25. 김윤정

    김윤정15 일 전

    자몽빨리브롤스타즈해주세요

  26. 별우주「수민이의 일기」

    별우주「수민이의 일기」16 일 전

    파이퍼의 남자:레온,프랭크,팝콘리코,엘 프리모

  27. 한동화

    한동화16 일 전

    재미있는 거

  28. 꼬꼬봇

    꼬꼬봇17 일 전

    역시 숨겨진 브롤러 레드 와이파이

  29. 구마고구마

    구마고구마20 일 전

    로사 웃기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와니

    와니22 일 전

    난 레온♡파이퍼 커플 반대고 니타♡레온 커플 찬성!!

  31. 남김전식

    남김전식23 일 전

    파이퍼미녀말고괴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김준민

    김준민25 일 전

    ㅎㅎㅎㅎㅎㅎ

  33. 유현미

    유현미26 일 전

    스파이크 ㅋㅋㅋㅋㅋ

  34. 진홍미

    진홍미28 일 전

    난니타레온커플이좋은데

  35. 김올리브

    김올리브29 일 전

    나도 여친 생기고 싶다.

  36. 땅사랑

    땅사랑29 일 전

    . .

  37. 장효하

    장효하29 일 전

    그럼니타는어쩌구!!!

  38. 초코우유

    초코우유개월 전

    레온은니타를..

  39.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25 일 전

    아니...여친없다고

  40. 김아둥

    김아둥개월 전

    파이퍼는 아니야앙 레온 불쌍해ㅠㅠ

  41. 황선숙

    황선숙개월 전

    엘프리모 엉덩이.......ㅋㅋㅋㅋ

  42. 브롤스타즈칼덕후

    브롤스타즈칼덕후개월 전

    포코 귀여운거 ㅋㅋ

  43. 박병기

    박병기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근데

  44. 최미숙

    최미숙개월 전

    오늘브록운없다

  45. 게임tv

    게임tv개월 전

    파이퍼가 이상해....ㅜ.ㅜ

  46. 양유림

    양유림개월 전

    레온은니타와사귀는데ㅠㅠ ㅠㅠ

  47.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25 일 전

    여친없다고!!

  48. 베리굿

    베리굿개월 전

    재밌다

  49. 딩빵love

    딩빵love개월 전

    아니야! 레온은 니타꺼고 니타는 레온꺼야!!!

  50. 깜랑bj.

    깜랑bj.개월 전

    우으

  51. 김현철

    김현철개월 전

    웅니얼굴

  52. 또리니

    또리니개월 전

    잠만 레온의진짜여친은 니타인됑 레온바람둥이인겨???

  53.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25 일 전

    아니..여친자체가없다고요

  54. 김숙연

    김숙연개월 전

    원래 레온♡제시커플아니였음??

  55. 구독좋아요

    구독좋아요개월 전

    레온 니타 커플임

  56. 황족스날Youtube

    황족스날Youtube개월 전

    엘프리모 엉덩이 아~--.... 휴지님 너무한거아니에요?? 야 하다

  57. 김아둥

    김아둥개월 전

    처음에 그거인줄 아셨던분 오해마세요 저는 여자입니다

  58. 애플TY

    애플TY개월 전

    7:39

  59. 장행란

    장행란개월 전

    왓뜨

  60. 이아람

    이아람개월 전

    저 브롤스타즈 할때 Al이랑 하는데 바닥에 파워큐브가 뚝뚝 떨어져 있어용ㅋㅌㅋㅋㅋㅋ

  61.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

    레온Youtube[레온TV]{브롤스타즈}2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이서연

    이서연개월 전

    니타:레온아 너는 ㅠㅠ 파..파이퍼를 좋아 했구나... ㅠㅠ 레온:아...아니야 니타야 난 아직 도 널 좋아해 밌어줘!!! 😙

  63. 달소[귀염보뜨]

    달소[귀염보뜨]개월 전

    나듀 센스있음옵이랑 사귀는데

  64. 장행란

    장행란개월 전

  65. sm c

    sm c개월 전

    지상최고의 못생김 파이퍼!!!

  66. 배경희

    배경희개월 전

    니타와레온상황극 니타:너가어떻게일얼수있어!!! 레온:그...그게아니라 니타:됐어!! 레온:미안해 니타:.......나도미안해 해피엔딩 한번말들어봤어요 ㅎㅎ

  67. 김선영

    김선영개월 전

    재미있음 니다

  68. 귀요미

    귀요미개월 전

    3:33불의. 배꼬꼽ㅋㅋㅋㅋ

  69. 지나가던 콜트

    지나가던 콜트개월 전

    포코 상자 못깨서 자살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

  70. 최시명

    최시명개월 전

    레온의여친은 니타누님입니다!!!! 레 레온 레온♥ 레온♥니 레온♥니타

  71. 아피치공주

    아피치공주개월 전

    ㄷ ㅏ ㅇ ㅣ ㄴ ㅓ ㅁ ㅏ ㅇ ㅣ ㅋ ㅡ

  72. 아피치공주

    아피치공주개월 전

    불쌍해 스파이크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