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의 모자를 한번 뱃겨보았습니다. 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개월 전

    하왈휴! 니타도 궁금하긴하네 ㄷㄷ

  2. 유니콘

    유니콘14 시간 전

    글개염

  3. bohyun choung

    bohyun choung7 일 전

    알아난

  4. 이은비

    이은비18 일 전

    @전양호 0

  5. 홍라희

    홍라희26 일 전

    @미래미TV 칼은 대머리

  6. 전미정

    전미정27 일 전

    좀고

  7. 김민정

    김민정일 전

    7:54뭐지눈이고장난나?

  8. 옹찬이

    옹찬이2 일 전

    개 띠꺼워. 하와이 휴가뭐야 드러움 홀 음 뻑 은 뭐야 띡꺼워

  9. 장영상

    장영상3 일 전

    님멈추지마세요

  10. 권바보

    권바보4 일 전

    휴지님 재밌어

  11. 치남

    치남4 일 전

    엘 프리모수염있더니없어젖내

  12. 안옥순

    안옥순4 일 전

    타라도뱃겨

  13. 문병선

    문병선4 일 전

    이어서 보았쓰면 좋겠네요 ㅎㅎ

  14. 김혜진

    김혜진4 일 전

    재미다.ㅋㅋ

  15. 제이

    제이5 일 전

    제시귀여닼ㅋㅋㅋㅋㅋ🥰

  16. 제이

    제이5 일 전

    레온이 ㅇㅇㅇㅇ가🥺😒

  17. 에드워드이안

    에드워드이안5 일 전

    아이진짜 왜끈켜

  18. 김준학

    김준학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9. 김준학

    김준학5 일 전

    설명필요 없음

  20. 김현율

    김현율5 일 전

    레온얼굴 충격

  21. 래온이

    래온이5 일 전

    누가봐도 엘프리모

  22. 심은정

    심은정5 일 전

    잘 생기셨다

  23. 허니ChecKy

    허니ChecKy6 일 전

    니타도 벗기징 히잉 ㅠㅠ 8:05 로사야 장갑은

  24. 냥캣

    냥캣8 일 전

    휴지님옷이... ㅎㄷㄷ ☆투명투명☆

  25. 천은신

    천은신8 일 전

    7:23 엘프리말?

  26. 머니

    머니8 일 전

    10:09 있던수엽 11:04 없네!

  27. 전인서

    전인서8 일 전

    니타얼굴도궁굼해요☺

  28. 녕안

    녕안8 일 전

    9:56 로사:상처엔 옛솔 칫솔 마데카솔! 단돈 3500원! 지금 사시면 사은품으로 면봉을 드려요!(?)

  29. 박혜경

    박혜경9 일 전

    호그라이더 실화?!

  30. 이이은서

    이이은서10 일 전

    좀 시끄러워요.!

  31. lovessong ssong

    lovessong ssong11 일 전

    그리고머리황금색

  32. 김륜하

    김륜하11 일 전

    레온모자귀여워뿌잉뿌잉^^😘아우다으에~저여자의요

  33. TV은성

    TV은성11 일 전

    레온 실재얼굴들 다 무섭고이상해ㅠㅠㅠㅠㅠ 나는 모자 쓰는게 더 나을 뜻......

  34. lovessong ssong

    lovessong ssong12 일 전

    저건가짜 창작임

  35. lovessong ssong

    lovessong ssong12 일 전

    그리고잘생곃습

  36. lovessong ssong

    lovessong ssong12 일 전

    진실 레온머리황금빛색임

  37. 나는뭘까요

    나는뭘까요12 일 전

    근대이건애니라서 그래요 진짜브롤은 레온이 엄청 멋있어요.

  38. 김지호

    김지호13 일 전

    9:02

  39. 김지호

    김지호13 일 전

    9: 2

  40. 점도배빌런

    점도배빌런13 일 전

    9:02

  41. 김지호

    김지호13 일 전

    9:2식물 얼굴 실화ㅋㅋㅋㅋ?

  42. 점도배빌런

    점도배빌런13 일 전

    9:02

  43. 조준식

    조준식13 일 전

    진짜 나 레온 좋아하는데

  44. 유나원토끼

    유나원토끼14 일 전

    기대

  45. 김보미

    김보미16 일 전

    나 제시 좋아행

  46. 이맹임

    이맹임1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이영심

    이영심17 일 전

    저는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이 정말로 많이 좋아해요

  48. 안연서

    안연서17 일 전

    아...아까한말 취소!!

  49. 안연서

    안연서17 일 전

    니타♡레온 흥해라....!♡♡

  50. 문성철

    문성철19 일 전

    프리모야 너도 모자 벗자.

  51. ꧁반거북Ł픽셀 게임꧂

    ꧁반거북Ł픽셀 게임꧂20 일 전

    레온 얼굴은 상상 이니까 ㅎ

  52. 코요테

    코요테22 일 전

    휴지님 제미서요

  53. 김세라

    김세라22 일 전

    으악

  54. 권오윤

    권오윤22 일 전

    콜트랑 불이랑 니타는왜 더빨리 태어나냐 다른분놈아

  55. jonghwa park

    jonghwa park23 일 전

    레온아모자벗자☆ (응??????????????)

  56. 빈려

    빈려23 일 전

    전부다트럽히친척도보상이네?

  57. 동기듕기 앙 채널

    동기듕기 앙 채널25 일 전

    7: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김태현

    김태현26 일 전

    근데 이게 구라인게......

  59. Minkyung Kim

    Minkyung Kim26 일 전

    레온

  60. 전미정

    전미정27 일 전

    눈알도 사라짐

  61. 천사의생각

    천사의생각27 일 전

    2:25 눈에 콩깍지 씌우는 중

  62. 블로그TV

    블로그TV27 일 전

    콜트제시남매인데

  63. 하늘빛소녀

    하늘빛소녀27 일 전

    ㅋㅋ

  64. 킹레고

    킹레고27 일 전

    레온 여자같은데?

  65. 하라치코크

    하라치코크27 일 전

    10:37 아니 왜그러세욬ㅋㅋㅋㅋ

  66. XIANGLAN JIN

    XIANGLAN JIN28 일 전

    시작하자마자궁 을스다니궁게이지도안차 있었을 텐데

  67. 빤타웡부아완

    빤타웡부아완28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