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의 모자를 한번 뱃겨보았습니다. 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5 개월 전

    하왈휴! 니타도 궁금하긴하네 ㄷㄷ

  2. 내구독자수아베인생차감일

    내구독자수아베인생차감일2 개월 전

    타라도 궁금해유

  3. {ARMY}러브핑크

    {ARMY}러브핑크2 개월 전

    저는 타라여! 타라는 한쪽 눈 빼고 다 가림...

  4. 이용주

    이용주3 개월 전

    꺄!!!

  5. 전미영

    전미영3 개월 전

    제 이름은 박현우라고 합니다 휴지님 잘 보시기

  6. 전미영

    전미영3 개월 전

    azxcvy

  7. 로카스튜디오

    로카스튜디오2 시간 전

    엘프리모 존윅되면 레전드

  8. 이유희

    이유희일 전

    니타도얼굴보고싶퍼요.

  9. SungJin Park

    SungJin Park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정현

    정현5 일 전

    엘 프리모 수염 그새밀어버림?

  11. nlper445 n

    nlper445 n6 일 전

    니타 귀엽다♡♡♡

  12. 박성배

    박성배8 일 전

    ㅠㅠ

  13. 박성배

    박성배8 일 전

    레온 동생이니타대

  14. 안영미

    안영미26 일 전

    ㅏㅏㅏㅐㅏㅏㅏㅐㅣ

  15. 김예영

    김예영개월 전

    😙😙😙😙😙😙😙😙

  16. 임강현

    임강현개월 전

    2:34 썸네일

  17. 우은정

    우은정개월 전

    휴지님옷멋갸요

  18. 우은정

    우은정개월 전

    ㅎㅎ

  19. 우은정

    우은정개월 전

    ㅎㅎ

  20. 이예진

    이예진개월 전

    시간 왜이렿게 빨리가지?

  21. Dusom두솜

    Dusom두솜개월 전

    근데 레온은 눈을 가리고 있는 캐릭터인데 어떻게 앞을 보는 걸까요? 갑자기?

  22. [댓글러]샐리 레온

    [댓글러]샐리 레온개월 전

    우.. 이건 아니지.. 그걸 왜 벗겨..

  23. pretty Sue

    pretty Sue개월 전

    6:12 할배,황소 R.I.P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4. 이효정

    이효정개월 전

    니타얼굴

  25. 햄버거패티

    햄버거패티개월 전

    로사:안경이 없어졌어!

  26. 햄버거패티

    햄버거패티개월 전

    엘 프리모 가면에 그림이 없어🤨

  27. 햄버거패티

    햄버거패티개월 전

    마지막에 엘 프리모가...

  28. 햄버거패티

    햄버거패티개월 전

    처음볼때ㅋㅋㅋ못생겻는데ㅋ눈을 비비고 나서 멋짐

  29. 냥이유트브

    냥이유트브개월 전

    ㅎㄷㄷ 레온보다 니타가 더 무서워

  30. The Immortal Micus Ralls

    The Immortal Micus Ralls2 개월 전

    ㅎㅎ

  31. 메로나TV

    메로나TV2 개월 전

    팸이랑 콜트 랑 결혼 해서 제시 낳은거아닌가??

  32. 고민범

    고민범2 개월 전

    ㅋㅋ

  33. 이서진

    이서진2 개월 전

    저는 학교에 친구들이 레온옷 입공ᆢ느 애들이 많음

  34. tv페리!

    tv페리!2 개월 전

    1:09 ?옷무늬가...뚫렸다?!

  35. •?•똥크롱

    •?•똥크롱2 개월 전

    마지막에 엘프리모가 핑거스냅 한거 아닌가요?

  36. 송현숙

    송현숙2 개월 전

    레온 존잘이야????? 그레도 궁금증 해결 했다...

  37. •15시간전

    •15시간전2 개월 전

    휴지님 옷 뭐죠?

  38. 배영준

    배영준3 개월 전

    레온 이상해요 휴지님

  39. 이강문

    이강문3 개월 전

    레온 모자 벗슨거 진짜 너무 웃기다

  40. thydung duong

    thydung duong3 개월 전

    ㅋ ㅋ ㅋ ㅋㅋㅋ를 난

  41. 김백근

    김백근3 개월 전

    니타랑 레온이랑 남메라서 가족인데 매일 보는데 왜 봄?

  42. 라푼젤

    라푼젤3 개월 전

    와 오랜만애다

  43. JK BTS

    JK BTS3 개월 전

    그데...이제 니타가 궁금해쟈

  44. 전영찬

    전영찬3 개월 전

    니타레온

  45. 귀요미

    귀요미3 개월 전

    잉?

  46. 불사조 레온TV

    불사조 레온TV3 개월 전

    이거 가짜임. 이거 사람이 만든거임. 그러니까 좋아하지 마셈. 슈퍼셀이 게임에서 공개한개 진짜임.

  47. Em K

    Em K3 개월 전

    제일 얻기 쉬운놈❤ 제일 얻기 어려운 놈

  48. 김미영

    김미영3 개월 전

    엘프리모이빨이

  49. Jinju Kang

    Jinju Kang3 개월 전

    니타와 래온 남매

  50. 김혜영

    김혜영3 개월 전

  51. 손지연

    손지연3 개월 전

    엘루더프리모애요보라색여요

  52. 이김성흠

    이김성흠3 개월 전

    레온얼굴대박

  53. 타일렌

    타일렌3 개월 전

    못생...아니 이상!

  54. 이이성인

    이이성인3 개월 전

    궁금해

  55. 정서희

    정서희4 개월 전

    😱얼....얼굴이......

  56. 문nany

    문nany4 개월 전

    제...젬을 먹었엌ㅋ

  57. fire파이어

    fire파이어4 개월 전

    2:07 어린이,노약자,임산부 시청 금지

  58. 최규승

    최규승4 개월 전

    뭐야 막장 스타즈잖아

  59. 양현제

    양현제4 개월 전

    어머! 래온 잘생겼어! 💜

  60. 이지선

    이지선4 개월 전

    미천

  61. 이지선

    이지선4 개월 전

    다는게

  62. 이지선

    이지선4 개월 전

  63. 체인은란

    체인은란4 개월 전

    이상해요 너무

  64. 한분숙

    한분숙4 개월 전

    레온존잘 휴지님도 존잘

  65. 김혜경

    김혜경4 개월 전

    저희학교에 1학년에레온옷가지고있는 애 있어요

  66. 송혜원혜린

    송혜원혜린4 개월 전

    레온얼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