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식당은 진짜 맛있을까? 육즙 터지는 스테이크 이태원 로우앤슬로우 솔직리뷰

댓글

  1. The cat in the hat

    The cat in the hat6 시간 전

    울동네 바바큐 잘하는 식당하고 똑같음. (참고로 저는 미국삽니다) 제대로 잘하는집 맞네요. 이번에 한국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2. 썸머

    썸머22 시간 전

    아진짜 역대급 맛있어보여요 ㅜㅜㅜㅜㅜ

  3. Crown Zon

    Crown Zon일 전

    비싸긴 한데 텍사스풍 브리스킷 조리시간을 감안하면 단순히 연예인 가게라 비싼값 받는거랑은 전혀 다른듯함. 지식면에서도 대단하다 느껴지는게, 실제로 구글에서 해외 텍사스 브리스킷 전문점을 검색해봐도 이 가게만큼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가 눈으로 바로 보이는 경우는 매우 드물 정도이니 놀라움.

  4. success craig

    success craig2 일 전

    가보신분들 라이노에 비하면 어떤가요~?

  5. wun woo

    wun woo2 일 전

    이태원 사는데 가끔씩 이태원역까지 줄서있어서 흠칫 놀람ㅋㅋ

  6. 13 hopeful

    13 hopeful2 일 전

    이태원.... 돈은 있지만 이태원까지 가는거 너무 귀찮다... 언젠가 가야지.

  7. Pth No

    Pth No2 일 전

    돈 많이벌어서 먹으러가야겠다ㅠㅠ

  8. 초코샤베트

    초코샤베트3 일 전

    엄마랑 한번 가봐야지~

  9. 진진

    진진3 일 전

    영상보고 간 후기. 1.22 5시부터 예약을 받는듯하다. 필자는 5시 12분 쯤 이태원 역에 도착하여 대기번호 89번을 받았고. 밤 10시가 되어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갔다. (바로 뒤에서 재료부족으로 짤림) 맛: 생각보다 엄청 느끼하다. 먹으면서 고기한입 콜라한 꿀걱 반복. 서비스: 마지막으로 가서 그런지 립부분 하프밖에 안남았다고 하여 미안하다고 립 하프 가격으로 하프와 브리스키? (부드러운 부분) 나머지를 받았다. 들어가서 고기를 썰어주면서 그릇에 담아주는 고기가 어떤 고기인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었다. 메뉴: 마지막 타임으로 가서 고기메뉴는 무엇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먹었다. 여러가지 종류 샐러드가 있고, 육개장처럼 생긴 국과 밥이 있는데 보기보다 싱겁다. 음료수는 무한리필. 김치나 등등 반찬도 있다. 중요한점! 반드시 5시전에 일찍 가서 웨이팅을 받아라. 안그러면 재료 소진으로 입구컷 당하는 수가 있다. 참고로 가격은 58,800원 정도 나왔음.

  10. 전재은

    전재은3 일 전

    아미챨다개먹고싶다

  11. 라이언이사

    라이언이사3 일 전

    비싸지만 가볼만 한곳 ! 한번쯤 돈 쓰면서 먹을만 한곳!

  12. B.W KIM

    B.W KIM3 일 전

    방금먹고나옴 맛없음 내 4시간돌려줘

  13. M박스

    M박스3 일 전

    썸넬 개구린줄;

  14. 유다은

    유다은3 일 전

    맛있겠다 나도배당금나오면 맛있는것 사먹어야지

  15. Love themoment

    Love themoment3 일 전

    아 고기 안좋아하는데.이건 진짜 먹어보고싶다

  16. Seryung Kim

    Seryung Kim3 일 전

    하얀트리: Gasps eating American style bbq for the first time Americans: Gasps eating Korean style bbq for the first time Asian Americans: 😏

  17. jii jje

    jii jje3 일 전

    너무 멀다..ㅜㅠ

  18. 최정오

    최정오3 일 전

    양지는 원래 부드럽습니다~~^^질긴 부위가 아닙니다~~^^

  19. 다 은

    다 은4 일 전

    0:26 개 뜬금없는데 옷에서 장식 떨어지는줄알고 뭔가 했는데 자막이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Miem u

    Miem u4 일 전

    제목 첫줄 읽고 순간 용진맨 영상인줄 ㅋㅋㅋㅋ

  21. Hakenkreuz

    Hakenkreuz4 일 전

    Какая же противная у него рожа

  22.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4 일 전

    너무 레어라서;; 거부감이 든다

  23. Xanx

    Xanx4 일 전

    Como assim

  24. 김동수

    김동수4 일 전

    만원줄테니깐 한입만 제발 제발 흐어어어엉...ㅠ

  25. 이정훈

    이정훈5 일 전

    쓰풀럴 배고파구나

  26. 이정훈

    이정훈5 일 전

    보기엔 쪼도 맛있어 보이네

  27. ONF

    ONF5 일 전

    I'm that English comment you're looking for.

  28. 김제이

    김제이5 일 전

    비쌈 안감 ㅅㄱ

  29. jerry jjs

    jerry jjs5 일 전

    Eating with gloves blasphemy

  30. Byoung-Kook Mun

    Byoung-Kook Mun5 일 전

    연예인 프리미업 붙어서 비싸게 받는건 인정해야지..

  31. 네다음내티브

    네다음내티브5 일 전

    진짜 맛있겠다 ㄷㄷ 근데 좀 느끼해 보인다

  32. 네다음내티브

    네다음내티브5 일 전

    그래도 비싼 것 같아요 75% ㄷㄷ 개돼지들

  33. 네다음내티브

    네다음내티브5 일 전

    밥에 국에 샐러드까지 주는데 ㄷㄷ

  34. BGE Hunter

    BGE Hunter5 일 전

    저게 바베큐의 정의가 아니라 저건 텍사스식 바베큐 입니다 ^^

  35. 김민철

    김민철5 일 전

    특수부위도 아니고 일반 부위인데... 저거주고 15만원... 존나게 비싸네

  36. 나임

    나임5 일 전

    아니 메뉴판을 대체 왜 영어로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Borcf15 5

    Borcf15 56 일 전

    Hey guys

  38. sm H

    sm H6 일 전

    버킷리스트에 메..모..(쓱쓱)

  39. 블루문

    블루문6 일 전

    샐러드바에 요구르트도있네 엄훠나~ 😃😃

  40. Слава Яценко

    Слава Яценко6 일 전

    Дибил

  41. natalie

    natalie6 일 전

    저는 미국에 살지만 텍사스가서 유명한 바베큐 몇집 갔다왔는데 아무리 배불리 먹어도 둘이서 $70 이상은 안썻던거 같은데 아무래도 고기가 미국이 더 싸서 그런가..무게로 가격이 정해졌었거든요. 하튼 텍사스 바베큐는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42. 주녁

    주녁6 일 전

    고문이다.....

  43. 동심사냥꾼

    동심사냥꾼6 일 전

    비싸긴해도 저거 만드는데 엄청난 노력, 시간이 필요합니다. 직원들 월급주고 재료비에 다 빼면 남는게 많진 않을듯 돈스파이크는 그냥 돈벌려고한게아니라 자기가 그냥 고기 좋아해서 남들한테 자신의 고기를 맛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하는것같음

  44. 칠성콜라

    칠성콜라6 일 전

    엄청 맛있겠네요 근데

  45. muP8085

    muP80856 일 전

    This looks yummy..🤤😋

  46. Дарик К

    Дарик К6 일 전

    Не че понял но вкусно наверное

  47. 이정후

    이정후6 일 전

    개고기수육이랑 식감 거의 똑같습니다. 성인이 되고 개고기 끊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식감은 진짜 똑같아요

  48. 꽃기린

    꽃기린6 일 전

    먹는걸 보기만 하는데 왜 내가 행복하지

  49. kil koh

    kil koh6 일 전

    Whoa, its real American BBQ there.... damn, thats pricey AF... but looks legit!

  50. 진미통닭

    진미통닭6 일 전

    대림동, 차이나 타운 리뷰하실때 깔끔하게 잘한다 생각했는데 곧 50만 유투버네요! 축하드려요~

  51. Equivalent Homotophic

    Equivalent Homotophic6 일 전

    ....... 맛있겠다.

  52. 해석좀ᅳᅳ본케

    해석좀ᅳᅳ본케6 일 전

    이렇게 대강봐도 가격이 비싼게 아닌데 이정도에 맛까지 좋으면 무조껀간다 근데 뭐먹을려고 기다리는건 절대 못해서 좀 아쉽ㅠ

  53. Douglas Bossler

    Douglas Bossler7 일 전

    That is some delicious looking dog

  54. 정인화

    정인화7 일 전

    다섯시 오픈인데 여섯시에 웨이팅걸었는데 정확히 3시간 발발떨고 기다렸는데 솔드아웃되서 짜증나서 밥굶음^^

  55. 청글

    청글7 일 전

    와따 ㅋㅋㅋ 하얀트리님이 음식드시면서 그렇게 행복해하시는거 처음보는것같네유

  56. F-15 الحربي

    F-15 الحربي7 일 전

    0:01 i don't like meat 🤮🤮

  57. 지나가는트수

    지나가는트수7 일 전

    포드 이벤트 캠핑갔을때 돈스파이크 형님이 직접 오셔서 이벤트로 요리해주시고 시식도헸는데 진짜 맛있었어서 그런지 진짜 가보고싶은집이네요

  58. 토스가불리하다

    토스가불리하다7 일 전

    2인 7만원이면 저녁으론 ㅍㅌㅊ인거같은디

  59. Steve Johnber

    Steve Johnber7 일 전

    빵은 코스트코 빵인듯 ㅋ

  60. 김현호

    김현호7 일 전

    미텼당

  61. 잡다한 영상들

    잡다한 영상들7 일 전

    어떻게 만드는지 상세히 봤기에 가고싶어졌는데 돈이 없다 ㅠㅠㅠ 기다리는 시간은 너므 오래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