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티 , 요즘 최대 관심사는 여자친구 !!

댓글

  1. 꽈뚜룹 Quaddurup

    꽈뚜룹 Quaddurup개월 전

    도티 님의 면접 2 탄입니다 제미깨 봐주새요! :) 아쉽지만 탈락이지만요^^ 조아요 구독헤주새요!

  2. 오징징

    오징징8 일 전

    어쩌피 다 탈락시킬거잖아요 면접아니라 상담같아요ㅋ

  3. 푸코{푸킼 킴콩}

    푸코{푸킼 킴콩}14 일 전

    꽈뚜룹님 큰실수 하셨숩니당ㅋㅋ

  4. 규울

    규울21 일 전

    꽈뚜룹님 말투랑 억양 듣다보니까 사투리로 들려욬ㅋㅋㅋㅋ

  5. 이예나

    이예나24 일 전

    꽈뚜룹님 맞춤법이 틀리셨네요 하하..

  6. SYLee

    SYLee24 일 전

    이자식이... 감히 도티님을...

  7. TAE BO

    TAE BO22 시간 전

    그(꽈뚜룹)에게 주어지는 (샌드박스)합격목걸이

  8. 진진

    진진일 전

    솔직히 저분이 우리나라 유명 크리에이터 1세대 멤버들 중 하나 아니신가? 살아있는 레전드...

  9. master KDH

    master KDH일 전

    연애에 대해서 안좋게 생각하시는 분들 꽤 많다... 생각이 다들 어리시네... 34살 먹으신 분이 초등학생하고 같은 생각을 하면 안돼지...

  10. 황혜린

    황혜린일 전

    탈락이요ㅠ

  11. 리콜ricol

    리콜ricol일 전

    전 편 요약 4꽈뚜룹

  12. 애니덕후 아니고 애교 덕후

    애니덕후 아니고 애교 덕후2 일 전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1:13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3:07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8:42

  13. 요팜_

    요팜_3 일 전

    핑크핫도그:잠뜰님 gta5영상중 첫영상을 보면 도티님이 할리우드 길거리에 핑크샌드위치가게를 발견한다 (사실없는가게) 그래서 핑크샌드위치를 핑크핫도그라고하는듯...

  14. *혜원

    *혜원4 일 전

    오킹님 면접 기다릴게요

  15. 정지을

    정지을4 일 전

    도티님 좀비고해주세요 신규모두 나왔어요 아포칼립스

  16. 이Lee

    이Lee8 일 전

    솔직히 님들 하나 말씀드리면 도티님은 원래부터 예능감 출중하신 분이셨고 초창기 때 방송에서 많이 드러냈어요(15년도까지) 근데 초딩으로 유튜브 갈아타면서 스스로 그런 부분을 많이 숨겼죠 이부분이 나희선이라는 인간이 도티라는 존재에게 끌려다니게 되었다가 공황장애에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17. [쪼코우유]

    [쪼코우유]8 일 전

    그래...돝희님도..마냥 어린이 크리에이터만은 아니지..ㅎ 아마..여기서 뚜룹님과 함께 해서 더 신나신듯 합니닿ㅎ 보기가 넘 좋네요 오랜만에 도티님 크게 즐기시는 건

  18. 도친팬

    도친팬10 일 전

    3:10도티님실화에요

  19. 너부터너자신부터

    너부터너자신부터11 일 전

    10:48

  20. 날강두

    날강두13 일 전

    만약에 게임하면 배그나 옵치로 하길 ㅋㅋ

  21. 전종인

    전종인15 일 전

    설. 레. 임 wtf

  22. 너저바지

    너저바지15 일 전

    왜 스위치 디아블로 좋아하시나 했더니 불면증 해결책이였네

  23. 임동건

    임동건16 일 전

    역시 사장이 어리면 자유로워

  24. 도앨DopeALICE

    도앨DopeALICE17 일 전

    레자바지 하면 조케따

  25. 장래희망 코렛트

    장래희망 코렛트17 일 전

    뒤틀린 사장과 면접의 항아리

  26. 김서영

    김서영20 일 전

    2005년... 2살...

  27. 아슼키

    아슼키21 일 전

    첫눈에뿅님 추천합니다

  28. 이야

    이야22 일 전

    6:32 삼촌이라 바꿔요 빨리!

  29. 허언증환자

    허언증환자22 일 전

    4뚜룹

  30. 이루

    이루22 일 전

    레바형은 어떰?

  31. 하뮴.

    하뮴.22 일 전

    2005년은...제가 2살..이에요..

  32. ᅢᅢ

    ᅢᅢ23 일 전

    2005년이면 내사 태어났을 때

  33. Kiyong Kim

    Kiyong Kim23 일 전

    솔지키 도티네가 규모가 더 크니까 ..

  34. ᅢᅢ

    ᅢᅢ23 일 전

    Y대가 어디에요??

  35. 채린유

    채린유23 일 전

    3:09 꽈뚜룹 도티가장약한부분을건드리심 키가작아도 크리에이터는 할수있잖아요. 키를 가지고 도티님한테 뭐라고 하시면 안돼요

  36. 침대tv

    침대tv23 일 전

    그냥 유튭 팁얻으려는것 같지난왜....

  37. 김성준

    김성준25 일 전

    도티님 저희 이모랑나이가똑같고 저희이모 예쁜데 저희이모랑 연애 한번 해보실래요

  38. 김성준

    김성준25 일 전

    꿀잼ㅋㅋㅋㅋㅋㅋㅋ

  39. 이소진

    이소진26 일 전

    뻑치깈ㅋㅋㅋ

  40. 뚀잉인데?

    뚀잉인데?26 일 전

    ㅋㅋ아조싴ㅋ 영상 정말 재밌내여 구,알 하고가여

  41. _ようつべ랭큡`겜

    _ようつべ랭큡`겜26 일 전

    그냥 PD하지말고 재미 있는영상 만들어 주시는건 어때요? 물론 도티님의 심정도 이해하지만...

  42. ᄀ림아트

    ᄀ림아트26 일 전

    사장님납셧다...

  43. 이Lee

    이Lee27 일 전

    흑요석 공성전 때부터 거의 5~6년간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작년까지 잘 보고 있다가 올해 2월 급작스럽게 공황장애로 방송 중단하신거 보고 많이 슬퍼했던 사람입니다. 솔직히 뚜룹님 영상에서 봤을 때 도티님은 예전에 도티님이었어요 3~4년전에 도티. 솔직히 저는 옛날의 도티님이 좋았어요 그때는 “나희선이라는 사람이 도티라는 캐릭터와 이름을 이용해 방송하던 시기”였어요 잠뜰님,쁘허님,비콘님,빅민님,찬이님,태경님,남츄님,슈라님,운학님,메이비님,마일드님,퀸톨님,김블루님 등 멤버들이었을 때, 도티님의 입담과 예능감이 제대로 드러났고 도티님만의 방송스타일이 저를 더욱 도티TV로 끌어들이게 했어요. 댓글에서 "초딩들을 상대로 하기에 그저 그런 줄 알았더니 실제론 엄청 재미있더라“ 라는 걸 봤는데 원래 이게 도티님의 초창기 모습이자 나희선이 모습이에요. 근데 15년도까지는 그랬는데 도도한친구들로 바뀌면서 쵸쵸우님,코아님,칠각별님,수현님이 들어오면서 도도한친구들은 어린 층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치게 되었고 기존 도티님을 중심으로 마크 유튜버들 위주였던 회사는 상전벽해처럼 유명한 크리에이터들이 있는 거대 MCN회사가 되었죠 ”도티“는 명예,돈,사회적 가치.자신의 꿈 실현 등 막대한 것들을 얻으면서 고속성장해나갔어요. 하지만 인간 나희선은 그러지 못했어요. 이전에는 나희선이라는 사람이 도티라는 캐릭터로 활동했다면 이후로 나희선이라는 사람은 도티라는 캐릭터에게 끌려가는 존재가 되어버렸어요. 인간 나희선이라는 존재를 잃고 도티로만 살아가니까 도티에 비해 인간 나희선은 제자리걸음이었죠. 옛날에 멤버들과 하하호호 웃으며 즐겁게 방송하고 조금 거친말투에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고. 특유의 입담이 드러났던,즉 자기 자신만의 확고한 방송스타일을 가지고 있던 옛날에 도티님은 초등학생으로 연령층을 낮추면서 이런 이미지를 다 잃어버렸어요 특유의 입담과 방송을 재미있게 풀어가는 능력은 인간 나희선의 능력이었지만 도도한친구들로 바뀌면서 다 잃어버렸죠. 도티에게 초통령이라는 프레임까지 씌어져서 인간 나희선은 더더욱 끌려갈 수밖에 없었죠, 이 말을 간단히 축약하면 옛날에는 나희선이 도티를 조종했지만 이젠 도티가 나희선을 조종하는 사태가 되어버린거죠. 그래서 유튜버 도티는 많은 업적과 공로,명예를 인정받았지만 인간 나희선은 그냥 평범한 사람,아니 도티라는 것에 끌려다녔던 사람이죠 저는 솔직히 도티님이 걱정되는게 언젠가 도티로 복귀한다 하더리도 또 다시 도티에게 끌려다닐 거 같단 생각이 들어요, 그렇게 된다면 복귀를 안하는 게 맞아요 하지만 도티님이 복귀를 나중에 하신다 했지만.앞으로는 본인 인생을 사세요 물론 도티TV를 찍으면서 다시 유튜브 활동을 나아가시겠지만. 도티라는 캐릭터는 본인이 지배하세요 도티에게 끌려다니지 마시고요. 그게 자기 인생을 살아가는 법입니다. 나희선(도티)님 힘내세요 도티로 사시더라고 도티를 조종하는 건 본인이고 앞으로 잘 되시기를 바랄게요

  44. book book

    book book27 일 전

    ㅋㅋㅋ 안귀찮은게 싫다면서 걷는건 귀찮아서 스쿠터 타고다니닌데ㅋㅋㅋㅋ

  45. 방타니

    방타니27 일 전

    2005년.....내가태어나기1년전...ㅋ

  46. 알파N

    알파N27 일 전

    사장이 단른사장을 고용하다니

  47. K RITA

    K RITA27 일 전

    도티님이 탈락한 이유 꽈뚜룹이 도티님 한테 면접보고 싶어서

  48. K RITA

    K RITA27 일 전

    도티님이 좋아요 하고 댓글이 더많네

  49. 엥엥

    엥엥28 일 전

    키즈크리에이터 도티님이아닌 스트리머 나희선님도 보고싶네요

  50. 권현중

    권현중28 일 전

    4꽈뚜룹

  51. 나는지나[13years]

    나는지나[13years]28 일 전

    1:13 여기랑 처음거만 계속 돌려보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

  52. 송은혁

    송은혁29 일 전

    나 태어날떄 백허그(?) 하고있었넴...슬프다

  53. 뱃살TV

    뱃살TV29 일 전

    유튜브언능돌아와주세요

  54. 아이언나르 원챔

    아이언나르 원챔29 일 전

    이렇게 보니까 도티님 호감이네

  55. 경인ミ

    경인ミ29 일 전

    세븐틴 붤논이는 언제 하려나요...

  56. 윤미

    윤미29 일 전

    꽈뚜룹님 바름이 왜그렇게 말하나요 악플이라고 생각하면 죄송해요

  57. 플런TV

    플런TV29 일 전

    3:10 '그 발언'을 해선 안됬다... 7:58 예를 들어서 여자친구 후보같은거?

  58. 왕깨준

    왕깨준29 일 전

    도티 이상..형.... 백...허그...해주는...여.....자........ 메모메모

  59. 벚꽃닙tv

    벚꽃닙tv29 일 전

    2005년이면 나 태어나기 전인데

  60. TV카이라

    TV카이라29 일 전

    7:21 그럼 설레임 사드리면 되나....?

  61. 랭쭝

    랭쭝29 일 전

    좋아서구독중잘보고있어요

  62. 애니덕후놀쟈

    애니덕후놀쟈개월 전

    그 2005년때 제가 태어났죠..하.하..

  63. 유메

    유메개월 전

    2005년도는 내가 태어나기 전?..ㄷㄷ

  64. 먕겐

    먕겐개월 전

    다음 세대에는 위인전에 띠또님 나올지도...ㅋ

  65. 신보경

    신보경개월 전

    To.도티님 도티님~ 와정말 오랜만에 영상 보네여! 와~ 여전히 넘나 빅빅 꿀잼인것! ㅋㅋㅋㅋ하루가 다시 꽉차서 넘 기분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