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못참고.. 울어버렸어요ㅠㅠ 광장시장 맛집투어라면서!!! | 디바걸스

댓글

  1. 예챙

    예챙7 시간 전

    뚜아뚜지도 천엽먹었어요

  2. 축사!!축구는 사랑이다 축사 입니다

    축사!!축구는 사랑이다 축사 입니다8 시간 전

    저거 맜있는데 ...ㅎㅎ

  3. 윤씨네큰딸

    윤씨네큰딸9 시간 전

    생간 닭발 선짓국엄청좋아하는데 생간은..정말잘하는집에가야 순대집에서 파는간맛이나구요 천엽은대체 무슨맛으로먹는지모르겠어요ㅜㅜ 행주삶은냄새+고무줄식감이예요

  4. 힐립

    힐립9 시간 전

    10:31 개귀여워 ㅠㅠ 히잉언니 ㅋㅋㅋㅋㅋㅋ 인정하시면 좋아요 ㄱㄱ

  5. 줄게우주를

    줄게우주를일 전

    모자이크 처리해주시지

  6. 백호

    백호2 일 전

    마약김밥은 소스때문에 마약김밥이라고 합니다 소스가 마약같이 먹으면중독된다고해서^^

  7. 뽁이뽁

    뽁이뽁2 일 전

    저 간 진짜 좋아해요! 천엽도 마찬가지.............. 그냥 육회 먹듯이 먹는다는....

  8. 채원

    채원2 일 전

    전 생거 잘 먹어서 천엽이랑 생간 정말 좋아해요!! 제가 먹었던데가 맛있었던건가 천엽은 정말 꼬들꼬들히고 간은 완전 쫄깃쫄깃하던데요!! 저희 아빠가 정육점 하셔서 신선한 생고기를 자주 먹었었는데 생간은 생고기 맛이었어용 생간 천엽 좋아하시는분들 없나요,,ㅠㅠ

  9. 윤민진임

    윤민진임2 일 전

    ...맛있는데에...천엽..간...

  10. 성국박

    성국박2 일 전

    가식걸

  11. 안수정

    안수정3 일 전

    두리안먹는 영상 한 20번은 돌려봤는데 간천엽이 그정도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지하철에서 빵터졌어요🤣😂 저도 천엽은 먹는데 간은 쫌... 🥵

  12. 익명

    익명3 일 전

    천엽은 후추 양념에 양파 같은 거 넣고 볶아먹으면 식감이 조금 막창 같고요, 생간은 씹을수록 피비린내가 납니다...그래서 저도 생간은 못 먹어요. 근데 개불은 드시나봐요! 전 오히려 개불을 못 먹겠던데ㅜㅜ

  13. jazzy 526

    jazzy 5263 일 전

    자매 가 사이 좋아서 보기 좋다!

  14. 은아

    은아3 일 전

    아나도언니있고싶다ㅜ

  15. Ga Gung Jih까꿍찌

    Ga Gung Jih까꿍찌4 일 전

    저 4살짜리 동생이있는데 천엽을 엄청 좋아해여!!

  16. no bo bo

    no bo bo4 일 전

    10:31 이건 진짜 ㄹㅇ 인데...

  17. [똥꼬발랄]융하

    [똥꼬발랄]융하4 일 전

    천엽은 맛있는데.. 왜 그러시짐..?

  18. 혜봄

    혜봄4 일 전

    원당시장도 와주세욥 ㅠㅠ

  19. [우리보석이분들 사랑해용]수정이가 왔다리요

    [우리보석이분들 사랑해용]수정이가 왔다리요4 일 전

    저도 천엽이랑 생간은 안먹어봤는데...... 엄마보고 먹지말라고 해야할꺼같네여...

  20. 플라

    플라5 일 전

    갑자기 버블디아님은 어떠실까 궁금하네요 ㅋㅋ

  21. 지니

    지니5 일 전

    소스를 먹어야지 마약이에요 저 진짜 좋아해요♡♡ 많있지 않아요??

  22. bsunny851

    bsunny8515 일 전

    생간먹을때 나오는 브금 뭔지 아시는분??

  23. selena lee

    selena lee5 일 전

    처음 먹고 별로면 먹지 말던가...뭔 계속 역하다 그러고 우웩거리냐..;;

  24. di ana

    di ana5 일 전

    예전 초등학교 때 생간 나와서 다 먹었어요 그리고 미더덕도 나오고 일단 으른 입맛 같은 것들이 나왔어요!!!으....

  25. 김시영

    김시영5 일 전

    간 천엽 진짜 맛있는집은 역하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아요 다음에는 더 싱싱한걸로 도전해보세여!!

  26. Youtube하룽

    Youtube하룽5 일 전

    아왜이렇게중독성이 있나요?ㅜ 벌써 이영상만 23번째ㅜㅜ♡ 언니들알라뷰♡♡♡

  27. 다이아나브라우니

    다이아나브라우니5 일 전

    도저히 못참고 울어버렸어요 ㅠ.ㅠ 광장시장 맛집투어인데 왜 울었지 오타나면 안돼

  28. 다이아나브라우니

    다이아나브라우니5 일 전

    먹고싶다 금왕,충남,충북,청주,증평 와주심

  29. 산군

    산군5 일 전

    천엽은 소금기름장 찍어먹으면 개꿀맛 생간은 위에 후추만 살짝 뿌려서 먹으면 개꿀맛

  30. 김민지

    김민지5 일 전

    헉 생간이랑 천엽 기름장 찍어먹으면 생간은 되게 고소하고 맛있고 천엽은 진짜 아무맛도 안 나던데

  31. 김나비

    김나비6 일 전

    고생하셨네 수고하셨어요~^^

  32. 태양

    태양6 일 전

    존맛인데둘다...너뮤조은 간식!!

  33. 뿌담

    뿌담6 일 전

    저는 생간 조아용!!

  34. 빛물

    빛물6 일 전

    갓 잡은 생간 맛있는디. 포장해서 맛이 떨어진듯 하네요.

  35. ミ수현

    ミ수현6 일 전

    13:21 1박2일? 근로자의날아닌가요

  36. 유꾸리다이어트하는일본일상

    유꾸리다이어트하는일본일상6 일 전

    아ㅋㅋ넘 웃겼어요ㅋㅋ

  37. 임채연

    임채연6 일 전

    저도 광장시장 가 봤어요

  38. 안녕오늘

    안녕오늘7 일 전

    천엽은 진짜 아무맛도안나고 질겅질겅 먹을만한데 생간은 물커덩한?그 식감때문에 도저히못먹겠어요

  39. 윤민

    윤민7 일 전

    천엽이랑 간 진짜 좋아하는데ㅜㅜ 저거 진짜 맛있어요ㅠ

  40. 미셀[12걸]

    미셀[12걸]7 일 전

    5:42 언니,,수전증있어요?

  41. 정주희

    정주희7 일 전

    마약김밥+겨자소스+석박지+오징어볶음이랑 같이 먹어야죠!

  42. 정주희

    정주희7 일 전

    이 영상을 아이유가 좋아합니다.

  43. 수민임

    수민임7 일 전

    좋은 호텔에 와서 천엽간을 드시다니 프로페셔널 하세요

  44. time Prime

    time Prime7 일 전

    마약김밥 맛있나요?

  45. 이지원

    이지원7 일 전

    천엽은 맛있겠다 ㅋㅋㅌㅌㅋㅌㅋㅋㅌㅌㅋㅋ

  46. 김지우

    김지우7 일 전

    천엽이랑 간 참기름에 푹~~!찍어먹으면 맛있는데

  47. 쿠우보오

    쿠우보오7 일 전

    난 생간좋은데 서걱서걱한 식감이 아쥬조아

  48. cheonglyu청류

    cheonglyu청류7 일 전

    호불호 굉장히 갈리는 ㅋㅋ음식이긴 하죠

  49. sso sso

    sso sso7 일 전

    전없어서 못먹어요ㅠ 정말 좋아해요

  50. wolf B&M

    wolf B&M7 일 전

    에잇 다른 내장은 드시지 않아요?^^ㅎㅎ 막창 대창 곱창 등등 처음이라 그러실듯요 ㅎㅎ 근데 생간은 좀;;ㅎㅎㅎ

  51. Chang ho Kim

    Chang ho Kim8 일 전

    생간은 맛있는데...

  52. 윤지현

    윤지현8 일 전

    뚜아뚜지라는 꼬마유튜브도 천엽 먹어요

  53. U Uiet

    U Uiet8 일 전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54. 껨알못

    껨알못8 일 전

    육회는 그냥 참기름에 살짝 찍어서 똭~!

  55. 이소민

    이소민8 일 전

    언니들 • •정말 너무너무너무좋아요.. 제인생에 활력소랄까 두분 사이좋으신것도 너무 부럽고 예뻐보여요 ! 동영상 목소리만들어도 에너지가 전달되요ㅠ 두분케미 미친듯 .. 진짜 팬이에여 사랑해여

  56. 최ᄉᄋ

    최ᄉᄋ8 일 전

    천엽,간 진짜 맛있어여ㅕ 적응 되시면 잘 드실 수 있어여..

  57. Cahm Kang

    Cahm Kang8 일 전

    원래 여자천사들은 그대들처럼 날씬하면서 탱탱하고 천사의미소를 갖고 있지요^^ 날씬한거는 착한 외계인들 관점입니다^^5차원에서 7차원의 착한 외계인들이 인간계의 하늘의 신들 수준이고 8차원이상의 외계인들 하늘이 10차원이상인 하늘의 신들이고 13차원부터는 부처님이 되는 단계 45단계 중에 40단계수준이고 42단계가 15차원이고 45단계가 17차원이죠^^ 참고로 천사들은 16차원이고 하나님 명에 따라 5차부터12차원까지 보내져 외계인들과 하늘의 신들을 관리하지요^^지금 보통인간으로 태어난 천사들이 144000명이외에 더되서 한 20만명 되고 거의다 가난한 서민으로 살고 중산층이 일부 있고요 부자들은 없습니다^^ 부자들은 다 몰살되서 불지옥입니다^^ 왜냐 지들만 배부르려고 지구의 모든자원과 돈과권력과 과학기술을 독차지하고 있는 멍청이들이지만 심판이 끝나면 다 사라지고 살아남은 자들에게 5차원에서 7차원까지의 과학기술과 초능력을 주시고 수백년에서 쳔년이상 살게 축복을 주십니다^^ 지금 인간들 과학기술은 5차원 초입단계지만 그것보다 더 높은 과학기술을 주시지요^^ 5차원 1단계에서 5차원 7단계가 되려면 최소한 백만년걸리지요^^왜냐 지들끼리 싸우다 생과사를 반복하기 때문이지요^^쉽게 말하면 전쟁이 끝나면 쑥대밭되서 원시인들처럼 다시 시작하기 때문이지요^^전쟁해서 개피보고 정신차리고 하나님뜻에 따라 살면 8단계에서 15단계되는데는 10만년이면 되지요^^왜냐 16차원 천사들이 높은 과학기술과 초능력 쓰는법을 알려주기 때문이지요^^ 저도 고등학생때부터 방위나온후까지 한 10년 성남에서 살았지요^^ 그때는 지금의 지방읍이나 면정도였지요^^ 원래 기생충때문에 하나님께서 불에 익혀 먹으라 하셨는데 싱싱하면 생으로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이왕이면 불에 익혀 먹는게 건강에 좋지요^^ 저도 좋아하는데 생으로는 안먹은지가 오래 됐지만 지금은 치료능력이 있어서 아무거나 먹을 수 있지요^^

  58. 꾸얌 나 라

    꾸얌 나 라8 일 전

    쿄효젤리 리뷰해주세요

  59. 류하

    류하8 일 전

    언니 너무 예뻐요♥곧 30만 이네요ฅ’ω’ฅ 40만 50만 100만 될 때 까지 응원할께요♡

  60. 워터예니

    워터예니8 일 전

    간 맛있는데..

  61. 박가영

    박가영8 일 전

    저 천엽이랑 간 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 보면서 먹고싶었어요ㅜㅜ

  62. 대박방탄

    대박방탄8 일 전

    디바 제니하고 제시카님 뚜아뚜지가 천엽 먹는거 보섰어요?? 깜놀요

  63. DUK GAE

    DUK GAE8 일 전

    간천엽 맛잇는데 .....

  64. cho ms

    cho ms8 일 전

    제니 왜저래;;;;; 먹는걸 두고 참 ㅡㅡ

  65. 개누나들과고양이동생의 우역곡절삶이야기

    개누나들과고양이동생의 우역곡절삶이야기8 일 전

    에이...초짜시네ㅋㅋ육회도드시면서ㅋㅋ똑같은살코기나다름없는데ㅋㅋ육회생각하시고드시지ㅋㅋ육회는드시면서ㅋㅋ제가알기로는 제가제니님이랑 나이비슷한걸로알고있는데ㅋㅋ

  66. 솜이마셍

    솜이마셍8 일 전

    이 분들 다음 영상 분명 호텔 브이로그 영상일겁니다!

  67. 윤수현

    윤수현8 일 전

    간천엽.. 저 줘용! 을매나 맛난데.. 쏘주 한잔 걸치면 캬~

  68. 타임밤

    타임밤8 일 전

    저도 얼마전에 소곱창집갔다가 난생처음 생간이랑 천엽먹어봤는데 먹을만은한데 생간이란 존재와 천엽이 만들어지는과정 생각하면 먹기가 역함...ㅋㅋ

  69. 4 2

    4 28 일 전

    천엽도 맛있는데 생간이 진짜 맛있음...

  70. 예빙_

    예빙_8 일 전

    저 중일인데 천엽이랑 간 엄청 좋아해요 !!

  71. 가람

    가람8 일 전

    구독과 좋아요가 빠졌넹

  72. hanul choi

    hanul choi8 일 전

    우리 디바걸스에게 맛있는 음식 먹여 주세요. ㅠㅠ

  73. sunnn_ in

    sunnn_ in8 일 전

    그정도에요 ? ㅋㅋㅋㅋ 맛있는데

  74. 추선영

    추선영8 일 전

    저도 경기도살아요

  75. 전예진

    전예진8 일 전

    생간하고 천엽 진짜 좋아하는데 ㅋㅋ 간은 진짜꼬소하고 천엽은 오돌오돌식감으로 먹죠! 호불호엄청심해서 싫어하는 사람이랑 곱창집가서 조금씩 나올때 나혼자 독차지할수있다는 후후

  76. 히디

    히디8 일 전

    어제도 간에 천엽 두접시 클리어하고 왔는데 똑땽하네요 흑흑ㅠㅠㅠㅠㅠㅠ 안맞으시는 분들은 싫을수도 있죠 언니들은 맛있는 (살)꼬기를 드시는걸로!

  77. 김민지

    김민지8 일 전

    우리 반 월애도 원조 떡볶이라고 있어요

  78. Rasean

    Rasean8 일 전

    천엽은 괜찮은데 저도 간은 아직...ㅠㅠㅠㅠ 생간은 못먹겠어요

  79. 이은비

    이은비8 일 전

    디바제시카님 원래 서울 사람 아니였어요??

  80. 냠냠먹

    냠냠먹9 일 전

    전11살인데천엽을굉장이좋아해요.참기름찍어먹으면고소해요.

  81. Emily에밀리

    Emily에밀리9 일 전

    여태 서울 사시는줄 알았어요♡

  82. 백소은

    백소은9 일 전

    저도 며칠전에 다녀왔는데 빈대떡 진짜 맛있어요 ㅠㅠ

  83. ミ슈링ッ{sulingッ} ღ

    ミ슈링ッ{sulingッ} ღ9 일 전

    컨텐츠 1.쿄호젤리만들어서 먹어주세요! 컨텐츠2.추억의 고자랑 요즘과자 비교 해주세요! 컨텐츠 3.과자 만들어 주세요! 컨텐츠 4.김밥 눈감고 만들어 주세요! 컨텐츠 5.눈감고 불 않쓰는 요리 해주세요!(물론 뜨거운것, 칼은 작은것) 컨텐츠 6.자신이 좋아 하는 마트 과자,라면,젤리,사탕 등 여러가지로 모아서 즉.마트 음식중 좋아하는 음식 사오기! 컨텐츠 7.랜덤 으로 고른 것을 음식 만들어 먹는것.

  84. 이별

    이별9 일 전

    저도 경기도민인뎅ㅇㅅㅇ 언젠가 우연히 만났으면 좋겠어유ㅋㅋ>

  85. 이나경

    이나경9 일 전

    전 간,천엽 어릴때 피흘리면서 먹었대요ㅋㅋ 지금도 피는 안 흘리지만 완전 좋아해요!!

  86. 심나영

    심나영9 일 전

    아~나 생간겁나좋아하는데 먹고싶다 ㅎㅎ

  87. 연우

    연우9 일 전

    디바제시카님 언뜻보니 서현진 님이 보이십니다.

  88. 상희이

    상희이9 일 전

    근데 경상도 사람인데 왜 사투리를 안 써요?

  89. 김단미

    김단미9 일 전

    두분 다 동공이크시네요 부럽네요👍

  90. 뚜앙

    뚜앙9 일 전

    시민분들모자이크처리는 해주시지~~영상보고 찍히면 황당한분들도 계시겠어요

  91. 뚱이

    뚱이9 일 전

    공감합니다 ㅎ

  92. 라임소녀

    라임소녀9 일 전

    딴건 몰라도 ㄹㅇ 생간 겁나 비림";

  93. 뎅뎅이

    뎅뎅이9 일 전

    간 천엽 너무 맛있겠다~~~

  94. 야옹이

    야옹이9 일 전

    우와

  95. 김은주

    김은주9 일 전

    오늘따라 제니언니 화장 진한것 같다? 서울구경 와서그른가?? 아닌가?? (아라 전에보다 두껍게 그린듯) 시카언니는 확실!! 속눈썹 전에거랑 좀 다른거 붙이신것 같구 아라는 평소보다 좀 짧게 그린듯! 둘다 서울구경이라고 신나셨나 보다ㅋㅎㅋㅋㅎ

  96. 혠뜌HYENTTU

    혠뜌HYENTTU9 일 전

    경기도에 산다구용 ?? 저두 경기도에 살아용 ㅠㅠㅠㅠ

  97. 김서현

    김서현9 일 전

    생간이랑 천엽은 진짜 참기름에 버무린다는 느낌으로 범벅해서 먹어야 그나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참기름 잔뜩 묻혀먹으면 식감이 좋아서 계속 들어가용!!!

  98. 듀하인뎁쇼?

    듀하인뎁쇼?9 일 전

    서울자주 놀러와주세욥!!!

  99. 바삭바삭

    바삭바삭9 일 전

    ㅌㅊ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엽 맛은 잘 안나는데 향 때문에 왠지 먹기 싫음... 간은 구워먹으면 맛있어용 ㅎㅎ

  100. 세희youtube

    세희youtube9 일 전

    저 12살인데 저 천엽 좋아해요ㅎㅎ❤❤

  101. Olive Young

    Olive Young9 일 전

    뒤에 나오는 일반인분들 다 모자이크 처리 해주셔야하는 거 아닌가요... 이런 사소한 게 좀 아쉽네요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102. 솜이마셍

    솜이마셍8 일 전

    편집자분들이 따로 있으니까 앞으로는 블러 처리 해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