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재욱&이뀨....저희 사귑니다!

댓글

  1. 바나나타르트

    바나나타르트5 개월 전

    형님들 저 둘 눈살찌푸려지네요 구독이나 한번씩 눌러주십쇼....

  2. 임은택

    임은택5 개월 전

    800번째 좋아요~

  3. 울면안돼

    울면안돼5 개월 전

    바타야 탐난다

  4. Drive On

    Drive On5 개월 전

    바타야, 혁명하자 우리다 나가자.

  5. SH Park

    SH Park5 개월 전

    계속 편집해야될텐데 어떻게하냐 ㅋㅋ 바타 토닥토닥

  6. 개똥

    개똥5 개월 전

    에라이씨~발 세상 좆같네~!으아아아아!!!!!

  7. 으악눈부셔

    으악눈부셔6 일 전

    4드론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요♡

  8. the revolver

    the revolver24 일 전

    ㅆㅂㅅㅅ....

  9. 도프수파

    도프수파26 일 전

    도재욱 왤케 몬생김

  10. ooommm y

    ooommm y2 개월 전

    이때가 재혼이에요? 초혼이에요?

  11. 콜드브루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바닐라크림3 개월 전

    4:28

  12. SEAL 준비생 UDT/

    SEAL 준비생 UDT/3 개월 전

    마지막 ㅆ발 편집 좋았따~ 하 ㅆ발 부럽긴하다.. 두 분 오래 행복하게 사귀세요! 재우기형 하트점..

  13. super hero

    super hero3 개월 전

    두분 닮으셨네요 ㅎㅎ

  14. 수고%

    수고%4 개월 전

    이게 나라냐....

  15. 여신선비

    여신선비4 개월 전

    마지막 자막ㅋㅋ ㅅㅂ ㅋㅋㅋ

  16. 오윤정

    오윤정5 개월 전

    뭐여!! 결국 둘이 사겨? 아놔... 썸탈때는 응원해 주고싶었는데 막상 사귄다니까 짜증이 확나네? 헤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더러운 커플들! 좋아요나 받아라!

  17. 김다훈

    김다훈5 개월 전

    하아.... 예 뭐 이쁜사랑하시구요... 예... 쓰읍 흐엉엌엉엉ㅇ...

  18. ostin jack

    ostin jack5 개월 전

    도멘은 내꺼야! ㅜㅠ

  19. ikooya

    ikooya5 개월 전

    ㅆ발 ㅋㅋㅋㅋㅋ

  20. King chi man

    King chi man5 개월 전

    씨발

  21. 오리

    오리5 개월 전

    참 오래도걸렸다

  22. GG WP

    GG WP5 개월 전

    형님 나가뒤지십쇼

  23. s tepps

    s tepps5 개월 전

    도멘 pc방에서 쌩까는거는 아프리카 개인채널에서 어떤영상보면 되나요?

  24. 고구마맛있어

    고구마맛있어5 개월 전

    도뀨도뀨하네

  25. 한상규

    한상규5 개월 전

    4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준표톡 JunpyoTALK

    준표톡 JunpyoTALK5 개월 전

    도재욱 선수 너무 축하드려요! 이영호 선수의 강력한 라이벌로 현역 시절부터 봐왔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이 있어 저도 기쁘기 그지없네요 :)

  27. 안지훈

    안지훈5 개월 전

  28. JJune Lee

    JJune Lee5 개월 전

    실망이 큽니다.

  29. Jaemin Lee

    Jaemin Lee5 개월 전

    ㅆ발...

  30. 이상우

    이상우5 개월 전

    아니 뭐 여기저기 아주 진결 오지는구만

  31. illionaire G

    illionaire G5 개월 전

    여성분 왜 이렇게 자꾸 손으로 입을 가리지

  32. 개미

    개미5 개월 전

    아니 지금까지 안사귀는거였어?

  33. 정명환

    정명환5 개월 전

    입이 귀에 걸렸네 ㅋㅋ

  34. 박정훈

    박정훈5 개월 전

    형 진짜 유나땅스타 알려줄때부터 응원했는데 이젠 꽃길만걷자~ 이뀨만큼 사랑해

  35. 시라노번스타인

    시라노번스타인5 개월 전

    스타판에 연애의 붐이부는구나. ㄷ ㄷ..

  36. 강은호

    강은호5 개월 전

    안본사이에 영상 제목이 바꼇네

  37. cs k

    cs k5 개월 전

    연락안하는걸로 쌩깔정도면......

  38. TV라파엘

    TV라파엘5 개월 전

    악성 우결충 동줌마의 반응이 필요하다.....

  39. messi lionel

    messi lionel5 개월 전

    와 10만뷰다 도멘 연애 인기 오지네요 결혼까지 가즈아

  40. 원중 안

    원중 안5 개월 전

    정말 깨알같은 카테고리 코미디....

  41. 땅통령

    땅통령5 개월 전

    잘해라 충성하고 바로바로 연락하고 저런여자가 어디있냐

  42. 전훈 에스티

    전훈 에스티5 개월 전

    봉가린 터짐 4커플ㅎㄷㄷ

  43. Staylit

    Staylit5 개월 전

    추카해요 도멘~

  44. 구성욱

    구성욱5 개월 전

    와... 마지막 부분에 속으로 했던 말이 자막으로 떠서 반가웠네요.(부러워서 ㅠ) 편집자님의 고통이 느껴지네요ㅠ

  45. kat Ka

    kat Ka5 개월 전

    6개월 망설이다 구독박습니다

  46. Dlfghldys Dlraud

    Dlfghldys Dlraud5 개월 전

    여혐이라더니 ㅡㅡ 도멘 그는 타락했다..

  47. misscu kiu

    misscu kiu5 개월 전

    그래서 다산댁 이구만 ㅋㅋㅋ

  48. seulki koo

    seulki koo5 개월 전

    끼에에에에엑

  49. 라우으이

    라우으이5 개월 전

    으 씨부레 이게 뭐라고 계속 봤지

  50. 우정쨩

    우정쨩5 개월 전

    마지막에 ㅆ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웃터졌네 바타님 ㅋㅋㅋㅋㅋㅋㅋ

  51. 종두

    종두5 개월 전

    형 축하하고 구독은 취소할게

  52. blik breitha

    blik breitha5 개월 전

    도튜브구독 그만둡니다 도멘ㅜㅜ

  53. 독자구

    독자구5 개월 전

    도이뀨 츠예나 학아냥 따햅번 뱅지유 이정도면 플토가 역시 뭔가 있네

  54. 열정과긍정

    열정과긍정5 개월 전

    만약 헤어진다면 땅을 치고 후회하겠지 연애는 그냥 둘만 훈훈하게 하면된다 두분 꼭 결혼하셔서 좋은인연 이어나가시길 바래요 몽군 고은이 지금 헤어지고 수천명의 내티즌이 지금도 고은이 찾고다님... 사랑은 개인적으로 애뜻하게 둘만 하면됨 헤어지면 두고두고 영상남아 떠돈다..

  55. 송다니엘

    송다니엘5 개월 전

    형 결혼하는거?

  56. 0000

    00005 개월 전

    바타형 ㅆ발에서 진심이 느껴졌닼ㅋㅋㅋㅋㅋㅋ

  57. 크라시

    크라시5 개월 전

    존버 몇쌍 남았나요 여러분? 어디 타야해여 이제

  58. 완고두

    완고두5 개월 전

    구독 취소함 ㅅㄱ

  59. 천하

    천하5 개월 전

    is this the country?

  60. miss you I

    miss you I5 개월 전

    머리쓰담쓰담 개설레네 진짜 아갈머리를 확

  61. 백종호

    백종호5 개월 전

    도멘마저....

  62. 김명우

    김명우5 개월 전

    배너 바꾸죠

  63. 든히

    든히5 개월 전

    하 개부럽네 넘나 보기 좋네요ㅠㅠ

  64. 이성현

    이성현5 개월 전

    츠예나-암뭉지-학아냥-도이뀨 석 나가네요 씌바

  65. 블랙

    블랙5 개월 전

    은근 재욱씨가 밀당을 잘하는 군요. 선 무당이 사람잡는게 아니라 뀨님을 잡으셨네. 뀨님도 내가 먼저 전화해서 졌다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어차피 결혼하고 애기 생기면 남편은 돌쇠가 될수 밖에 없습니다. 복수까지 하실려면 꼭 결혼까지 하세요.

  66. 몬스터

    몬스터5 개월 전

    ...얼마전에 헤어졌다....배아프다.....크앙!!!

  67. 유하준

    유하준5 개월 전

    아으 이제야 사귀네 아으 축하축하 아으

  68. ᄋᄉᄋ ᄋᄉᄋ

    ᄋᄉᄋ ᄋᄉᄋ5 개월 전

    실수하네...도멘...........떠나가다니..

  69. 윤성현

    윤성현5 개월 전

    ㅆ발..

  70. 한다민

    한다민5 개월 전

    균혜리만 남은건가

  71. 1알콜성치멘

    1알콜성치멘5 개월 전

    됴이꾸상 축하합니다~

  72. 정병인

    정병인5 개월 전

    욕할뻔했당~ 하지만 축하해준당 마음속으로~ 슝~~~앞으로 많은 사랑해! ㅎ

  73. 건코노

    건코노5 개월 전

    ㅆ발 진심...이담긴말이네욬ㅋ

  74. SeonWoo NAM

    SeonWoo NAM5 개월 전

    그냥 냥 아빠미소로 보고 있다가 마지막 ㅆ발에 빵터짐ㅋㅋ 바타님 생각을 못했네..급 지송 ㅜㅜ

  75. 엘케인05

    엘케인055 개월 전

    마지막 자막에서 빵 타졌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6. Mina O

    Mina O5 개월 전

    넘나 예쁜 커플♥ 언제나 행복하길 ♥♥

  77. 김현동

    김현동5 개월 전

    드디어 도뀨피셜 떴네요!! 축하드립니다 재욱님!!

  78. 주씨다

    주씨다5 개월 전

    도뀨 커플 잘 되서 기분이 좋은데 잘되니까 기분이 거지 같네 이 거지 같은 말이 뭔 말인지 다들 이해하지?

  79. 하헌우

    하헌우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발???ㅋㅋ

  80. Mai den

    Mai den5 개월 전

    ㅆ발... 우리 여혐 프렘임 도멘좌 까지....

  81. 초록버섯

    초록버섯5 개월 전

    에이 1일차 아닌거 같은데..^^

  82. 이효재

    이효재5 개월 전

    ㅊㅋㅊㅋ

  83. 김태산

    김태산5 개월 전

    아 부러워서 좆같네요

  84. X민성

    X민성5 개월 전

    배너에 싱글남 빼셔야 할듯 ㅎㅎ

  85. g g

    g g5 개월 전

    역시 킹산의 아들

  86. 포레포레

    포레포레5 개월 전

    부부사기단 역시 어그로였어

  87. Young Boy

    Young Boy5 개월 전

    초창기에 옷사러 가는 야방할때부터 이미 보기 좋아서 둘이 사귀라고 노래를 불럿건만 그이후에도 계속되었던 썸상태 너무 오래 돌고 돌아서 사귀게 된만큼 결혼까지 가길ㅎㅎ둘은 진짜 잘어울림 헤어지면 둘방송 교대로 찾아가서 블랙먹을각오하고 쌍욕박으러갈거임ㅎㅎ

  88. HS MOON

    HS MOON5 개월 전

    드디어 그가 진결을 ㅋㅋㅋㅋ 바타님의 마지막 말은 진심이네요 바타님도 빨리 좋은 짝 만나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89. Sangyong Lee

    Sangyong Lee5 개월 전

    아놔 아거뭐야 ㅋㅋㅋㅋㅋ 연초부터 커플 폭발이네

  90. 가을방학

    가을방학5 개월 전

    형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91. 정해경

    정해경5 개월 전

    도재 좋겠네~~~~

  92. Phillipp Yun

    Phillipp Yun5 개월 전

    결국 이래될것을ㅋㅋ온갖 얘기 다돌았는데ㅠㅠ 축하축하

  93. Seungmin Choi

    Seungmin Choi5 개월 전

    썸네일 보겸ㄸ

  94. 업튜브

    업튜브5 개월 전

    식빵 이거 본 거 꿈인 줄 알았는데ㅡㅡ

  95. ᄋᄋᄋ

    ᄋᄋᄋ5 개월 전

    속보) 박재혁 대부님 오열...

  96. 김민재

    김민재5 개월 전

    ㅆ..ㅂ..이제도재방송안볼래..

  97. wolf sweet

    wolf sweet5 개월 전

    도멘 축하해요~!! 악성 우결충인데 넘 행복하네요 ㅎㅎ 커플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

  98. 함영근

    함영근5 개월 전

    이제 도뀨 자주 볼수있는건가요???

  99. 아빈차기슈

    아빈차기슈5 개월 전

    성격이 제일 중요하지 ㅋㅋㅋㅋㅋ잘 삐지는 사람이랑 만나면 힘들더라 잘 받아줘라 도맨 파이팅

  100. Kory Kwon

    Kory Kwon5 개월 전

    바타의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진다 근데 진짜 결혼까지 하는건 아니겠지 ㄷㄷ

  101. Jinhee park

    Jinhee park5 개월 전

    근데 이뀨 계속 입가리는데 이유가머냐 습관적으로 입가리는데

  102. 전종민

    전종민5 개월 전

    와 드디어 ㅎㅎㅎㅎ 축하해요~~~

  103. 양석원빈 [TEA TUBE 티튜브]

    양석원빈 [TEA TUBE 티튜브]5 개월 전

    드디어 됐구나!! 하고 공중제비 돌고 생각해보니 왜 화가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 임용석

    임용석5 개월 전

    하...믿었던 도맨 축하드립니다..

  105. 임형

    임형5 개월 전

    진짜 우결일때는 제발 사겼으면 했는데 막상 진결 발표하니까 배 오지게 아프네 띠바;;;